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리니지2]

무과금러 강화 기념으로 올립니다.

글쓴이 : 영혼불멸 날짜 : 2017-01-09 (월) 20:03 조회 : 2087
그동안 보석 뽑기로는 전부 A급만 나오더니
무료뽑기에서 R급이 나오길래 기분이 좋아서 그동안 모든 돈 몽땅 투자해서 SR로 만들었습니다.

저는 3번 실패하고 15강했는데...알고보니 주변사람들이 생각보다 강화가 안된다고 하길래...인증샷 올립니다.

솔직히 8강 할때까지는 강화하다가 실패확율도 있는줄 몰랐어요.

강화는 그냥 재료만 있으면 넣고 돌리면 되는줄 알았어요...ㅠㅠ;

1~8강까지는 한번에~

8강때 1번 실패...

12강때 2번 실패...

15강까지 3번만에 원스탑~

" 파랑보석은 과금한게 아니라~ 배경템 하나라도 사고 싶어서 거래소에 재료 팔아서 번 돈입니다~ "


KakaoTalk_20170109_195429963.jpg



미쿠하게해줄… 2017-01-09 (월) 20:13
와 15강 ㅎㄷㄷ 합니다 게다가 옵션도 피흡에 공속!!! 좋네요!
축하드립니다!
     
       
글쓴이 2017-01-09 (월) 20:19
저랩이라 옵션 볼줄은 모르는데. 좋은 건가요???
          
            
미쿠하게해줄… 2017-01-09 (월) 20:32
피흡, 공속 요두가지는 현재 최고 옵션으로 치고있습니다
아데나 획득량만 조금아쉽지만 저두개로 충분히 커버치고 남지요^^
프리별 2017-01-09 (월) 20:18
축하드려요! 저도 이제 다이아 모으면 옵션변경좀 해봐야할 것 같네요.
피흡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ㅠㅠ
리촤드 2017-01-09 (월) 20:29
부..부럽...
쿡크리다 2017-01-09 (월) 20:41
축하드립니다. 전 11강 짜리 12강 가볼려고 강화했다가 3강으로 쉬지도 않고 미끄러짐.
쟁취 2017-01-09 (월) 21:29
진심 대단하네요
엔시야 2017-01-09 (월) 21:35
추카추카 추카 드립니다!
로티넨 2017-01-10 (화) 11:42
15강 대단하네요.. ㅎㄷㄷ.
   

모바일게임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게임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little조로 07-14 17
69228 [소녀전선]  으어어 고민입니다. 이제 판매는 곧 종료하는데 95식 스킨을 사느냐 마느냐 (6) Mr황 18:19 0 102
69227 [세븐나이츠]  복귀 유저가 조언 구합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3) 여비여비 18:13 0 76
69226 [기타]  브라운더스트 길드전 나오는데 이토분들 길드 있나요? 듀블레스 18:05 0 48
69225 [소녀전선]  지금 서버 터졌나요? (3) 2158888 18:01 0 123
69224 [기타]  아이유 때문에 사전예약 이벤트 신청했는데 (2) asdxwqq 16:58 0 371
69223 [리니지2]  켄라우헬02 서버 하는분 계신가요? 혈맹원 구해요 ㅋㅋ무과금 입니다. alexandr 16:50 0 38
69222 [세븐나이츠]  세나 결장댁 조합좀 부탁드리겠습니다. (3) 스샷첨부 lowmz 16:49 0 72
69221 [소녀전선]  2성은 키우는게 아니군요 (3) 승연태연지은 16:21 0 240
69220 [리니지2]  202레벨 달성..하아.. (2) 참치김치덮밥 16:17 0 164
69219 [소녀전선]  1-4 야간 팁입니다. (1) 창백한푸른점 16:16 0 130
69218 [기타]  (클래시 로얄) 클랜원 모집합니다..!! (1) qnfqkr 15:47 0 39
69217 [리니지M]  월드보스 보상 상향되니 월보때 유저들이 많이 참여하는 듯.. (1) 히스토리앙 15:29 0 185
69216 [소녀전선]  초반에 재료수급 어떻게해야하나용 ㅠㅠ (6) 세핀이 15:29 0 118
69215 [소녀전선]  환상종이 아닌가? (3) 스샷첨부 쿠베라 15:24 0 321
69214 [소녀전선]  오늘의 중형제조 3:15 (2) 창백한푸른점 14:56 0 181
69213 [소녀전선]  소린이입니다 오늘 95식 떴는데 쓸만한가요? (4) 니시키노마키 14:54 0 189
69212 [소녀전선]  현자타임..... (11) 스샷첨부 내사랑유자C 14:52 2 298
69211 [데스티니차일드]  데스티니차일드 최애캐 (3) 스샷첨부 에이드리언셰… 14:26 0 310
69210 [소녀전선]  편제 구성 요청 -ㅁ- (2) AT마드리드 14:19 0 88
69209 [기타]  대해적퀘스트섬하시는분있나요 superkjd 12:57 0 124
69208 [소녀전선]  3일차 되는 소린이 입니당~! 친추좀 부탁드려요! (4) 반살 12:57 0 105
69207 [소녀전선]  얜 뭔데 번식력이 쩌는질 모르겠음... (8) 풀만먹고살래… 12:49 1 469
69206 [기타]  브라운더스트 하시는 분 있으신가요? (5) 엔젤리오스 11:47 0 144
69205 [소녀전선]  4-3e 레벨링 중인데 자원이 너무 들어서 이렇게 하고 있는데 괸찮을까요? (14) 노랑하늘소 11:29 0 239
69204 [기타]  간만에 제가 기대하는 게임들이 나옵니다 (3) 정소민♡ 11:28 0 374
69203 [기타]  Tcg게임중 노출과 일러스트가 좋은 게임을 찾습니다. (8) 절망의끝에서 11:24 0 344
69202 [기타]  소드아트온라인 하는분 계신가요? (4) 빡도리 11:07 0 260
69201 [기타]  전장의날개 쿠폰 쓰실 분?? slkkffwn 10:46 0 66
69200 [소녀전선]  이제 갓 입문한 뉴비입니다 조언좀 부탁드려요 ㅜㅜ 그리고 친구추가하실분!?!!? (8) 아고노노노논 10:39 1 140
69199 [소녀전선]  과금을 이 정도 했는데 어느걸 사야하나요? (15) 노랑하늘소 10:21 1 35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