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7/23] (연예인) 선미 파격 의상 파격 퍼포먼스..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기타]

아이디 선점했는데 쓸만한가요?ㅋㅋㅋㅋ

글쓴이 : Rampage 날짜 : 2018-07-11 (수) 16:58 조회 : 916
564334.JPG

4234243.JPG

오늘 이카루스M 아이디 선점하는 날이라 도전해봤는데요

어쌔신은 다른 게임에서 도적 이미지와 겹쳐서

도적을 시도했는데 이미 먹혀서 도둑으로ㅋㅋㅋㅋ

한개만 하기 아쉬워서 하나 더 시도했는데 이번엔 위자드

법사, 마법사 둘다 운영정책으로 막혔고

이상하게 위자드는 이미 누가 선점했네요

그러다 슈팅법사 생각나서 Shot으로 ㄱㄱ

GOD도 되길래 고민 많이 했네요
Rampage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모바일게임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게임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little조로 07-14 18
80708 [기타]  오피셜) 이카루스M 정식 오픈일 발표 Rampage 13:54 0 107
80707 [세븐나이츠]  대보물시대 5 쿠폰 (발견&진행중) 봐이 13:50 0 68
80706 [오버히트]  오버히트는 골드 어떻게 모으나요? (1) Pixar 12:54 0 41
80705 [쿠폰]  브라운더스트 쿠폰좀 주세요 구루루루 11:49 0 46
80704 [배그]  배그 모바일 또 병크 (3) 에이린쉬어 11:20 3 288
80703 [배그]  모바일배그 에뮬 추천좀 ㅠㅠ (2) MFMIN 10:33 0 118
80702 [별이되어라]  복귀할때 정보없이 하면 망해요 크나리치 09:43 0 186
80701 [세븐나이츠]  Aster에서 소오오오오중한 길드원 1분을 구합니다 Asters 09:29 0 43
80700 [별이되어라]  야누스 1퍼 덱 (5) 스샷첨부 oyoo 07-22 1 329
80699 [소녀전선]  저체 히든 2차 시도 (약간 아쉬움) (1) 스샷첨부 니부타니신카 07-22 0 350
80698 [별이되어라]  신규인데 혹시 사전예약 쿠폰있으신분 ㅠㅠ (1) 임장사 07-22 0 217
80697 [세븐나이츠]  Aster에서 소오오오오중한 길드원 1분을 구합니다 Asters 07-22 0 195
80696 [페그오]  로그인 850일 보너스 제네시스Q 07-22 0 571
80695 [별이되어라]  야누스 진심 개꿀팁 (12) 스샷첨부 지크발렌타인 07-22 0 847
80694 [별이되어라]  장비 옵션 기가막힙니다. (9) 스샷첨부 지크발렌타인 07-21 4 753
80693 [소녀전선]  M4디아 제대 뭐뭐 모아야하죠? (2) 스샷첨부 제미니 07-21 0 517
80692 [소녀전선]  소린이 히든 첫 도전인거시에요! (6) 스샷첨부 향기캡슐 07-21 5 653
80691 [세븐나이츠]  Aster에서 소오오오오중한 길드원 1분을 구합니다 Asters 07-21 0 250
80690 [기타]  영칠도 흑문시련 몇점대 나오심? (1) 스샷첨부 열한시이십분 07-21 0 464
80689 [기타]  붕괴 슬픈 순간 (1) 스샷첨부 Sipska 07-21 0 1043
80688 [기타]  라그나로크m 이토길드 꼬리별 길드명변경 및 길원모집글입니다. 스샷첨부 송파구 07-21 0 402
80687 [별이되어라]  초월 보효 다 채웠네요 (6) 스샷첨부 oyoo 07-21 1 631
80686 [별이되어라]  물비늘 길드 가입안되나요?? (7) 구도사마 07-20 1 369
80685 [소녀전선]  이번 히든 생각보다 쉽네요. (4) 기쁨두리 07-20 0 443
80684 [기타]  스트리트파이터4 를 하는데 말이죠 스샷첨부 히로얀 07-20 0 699
80683 [리니지M]  이번 이벤트 던전 확실히 특이하긴 하네요 스샷첨부 gfm98 07-20 0 379
80682 [기타]  처음으로 해보는 포커 ㅎㅎ (2) 스샷첨부 라리아스 07-20 0 767
80681 [기타]  이카루스M 2차 CBT 진행 확정. (1) 스샷첨부 Rampage 07-20 0 724
80680 [기타]  붕개 이벤트던전 생겼네요 (1) 스샷첨부 귤떡 07-20 1 487
80679 [기타]  삼국지m 원스토어 사전코드 구해봅니다 숑아 07-20 0 15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