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7/20] (회원게시판) 월급 자랑 해봅니다.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2018-07-20] 연예인
에이핑크 트윗-초롱
모모
상큼한 비쥬얼 엘리스 유경
다영이한테 립스틱 선물받은 …
사나
안지현 김한나 치어리더
트와이스 나연
트와이스 채영
트와이스 지효
트와이스 다현
   
[취미생활]

성남시 눈썰매장...

글쓴이 : 테러전담반 날짜 : 2018-01-13 (토) 22:54 조회 : 28326


성남눈썰매장 (514).jpg

성남눈썰매장 (520).JPG

성남눈썰매장 (521).jpg

성남눈썰매장 (506).JPG

성남눈썰매장 (518).jpg

성남눈썰매장 (526).jpg

성남눈썰매장 (529).JPG

성남눈썰매장 (536).jpg

성남눈썰매장 (542).JPG

성남눈썰매장 (543).JPG

성남눈썰매장 (546).jpg

성남눈썰매장 (550).jpg

성남눈썰매장 (556).JPG

성남눈썰매장 (561).JPG

성남눈썰매장 (565).JPG

성남눈썰매장 (568).JPG

성남눈썰매장 (571).JPG

성남눈썰매장 (572).JPG

성남눈썰매장 (575).JPG

성남눈썰매장 (578).JPG

성남눈썰매장 (579).JPG

성남눈썰매장 (560).jpg



성남눈썰매장 (585).JPG

성남눈썰매장 (587).jpg

성남눈썰매장 (588).JPG

성남눈썰매장 (590).JPG

성남눈썰매장 (595).JPG

성남눈썰매장 (598).JPG

오늘은 손주녀석들 몇눔 데리고
성남시에서 운영하는 눈썰매장으로 고고.~
가보니 생각했던거완 달리  사람들이 인산인해...
입장권은 꼴랑 단돈 1.000원
그리고 주차비도 공짜.~
다음달 ~2월 11일까지 개장 한다 카더군요~..ㅎㅎ

오십구키로 2018-01-13 (토) 22:54
먼가 느와르 같은 느낌은 무엇 ㅎㅎㅎ
     
       
글쓴이 2018-01-13 (토) 22:54
느와르 느낌요?
왜 그런 느낌이? ㅜ
볼랭 2018-01-13 (토) 22:54
보기만 좋구만 느와르라니요 ㅋ
     
       
글쓴이 2018-01-13 (토) 22:54
그러게 말입니다...ㅋㅋ
          
            
오십구키로 2018-01-13 (토) 22:54
  .분위기 있다 머 그런 말 이었습니다 ㅎㅎ
               
                 
글쓴이 2018-01-13 (토) 22:54
앗~`그래요?
전 또 다른 뜻(?)으로 오해 했군요~
죄송 합니데이..~~~ㅋㅋ
                    
                      
오십구키로 2018-01-13 (토) 22:54

오해 안하셔서 다행입니다 ;;
아이유우우ㅋ… 2018-01-13 (토) 22:54
역시 성남국
인검 2018-01-13 (토) 22:54
역시 성남국....
도선52 2018-01-13 (토) 22:54


개장일날 가서 ABN 뉴스에 나온 따님~~ 한가운데 빨간패딩 ㅋㅋㅋ
     
       
글쓴이 2018-01-13 (토) 22:54
그게 누군동?
전 모르는 사람인데???
왜애를때려 2018-01-13 (토) 22:54
컵라면 맛있게 먹네요 ^^
     
       
글쓴이 2018-01-13 (토) 22:54


네...
우리 식솔들은 어딜가나 먹는거에 관한
타의추종을 불허 합니다...ㅋㅋ
라분고래 2018-01-13 (토) 23:01
대박!
첫 사진만 보고...
헐! 설마 작성자는 테러님? 인가 해서 스크롤 위로 올렸더니...역시나~!!!

오랫만에 다시 뵙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가정에 행복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ポロリン賢 2018-01-13 (토) 23:10
주말이라 그런가 사람이 많네요. 대기순번이 길다..
연만크 2018-01-13 (토) 23:12
좋아보여요 ㅋㅋㅋㅋㅋ
19세이상만 2018-01-13 (토) 23:13
짧은거 같은데 사람 많네요
호미국가 2018-01-13 (토) 23:23
ㅎ 행복해보입니다
신년 가족들모두 건강하시길!
TIMEBIRD 2018-01-13 (토) 23:26
2주전쯤인가 성남 핫플레이스라고 밤도깨비 촬영하고갔다네요 내일방송나올거라는데 방송타면 사람 더많아질것같네요
허풍선이 2018-01-13 (토) 23:27
괜찮네..  입장료 1000원  공익서비스인가..  부럽다.. 성남국
nicolai 2018-01-13 (토) 23:27
.
그린이 2018-01-13 (토) 23:54
용인시청앞에 눈썰매장이 있는데 거긴 아이들(3세 유아부터 13세 초등학생까지)만 이용할 수 있고
2월4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4시까지 무료 운영됩니다.^^
jatblack 2018-01-14 (일) 00:12
저희 집앞이네요... ㅎㅎ
고베규 2018-01-14 (일) 00:13
좋네요 ...!!
딸기아빠™ 2018-01-14 (일) 00:16
빤돌희 2018-01-14 (일) 00:20
역시 성남시...부럽군요... 도시민들에게 약간의 소소한 재미를 즐길수 있게 만든다는게 쉽지 않은데..교외로 나가기

쉽지 않은 사람들에겐 암튼 부럽네요..
김국밥 2018-01-14 (일) 01:06
가끔 올리신 게시글 보는데 가족들이 참 옛날 대가족문화 보는것 같아서 정겹고 부럽네요 ^^
꿀봉이 2018-01-14 (일) 01:15
아이와 부모의 표정 모두 행복해 보인다.
echo33 2018-01-14 (일) 01:47
좋은동네 살아야 저런것도 누리나봅니다 ㅠㅠ
arinarts 2018-01-14 (일) 01:50
성남은 그냥 눈내리면 금광2동이나 상대원 같은곳에서 쌀포대로 썰매타면 저것보다 더 익스트림할꺼같은데..
     
       
世珍 2018-01-14 (일) 02:55
그 동네분들은 그런 언덕에도 주차 잘만하시더라구여 ㅋㅋㅋㅋ
          
            
arinarts 2018-01-14 (일) 03:05
진짜 그동네는 ㅋㅋㅋ 눈오면 그 어마어마한 고개를 잘만 돌아다니더군요 ㅋㅋㅋ

진짜 쌀포대만 있어도 썰매장 될법한 곳인데 ㅋㅋㅋ
     
       
하얀달그림자 2018-01-14 (일) 09:19
익스트림하긴 하겠지만 잘못하면 저 너머로 가는 수가 있다능ㅋㅋㅋㅋㅋ;
     
       
심폐소생송 2018-01-14 (일) 16:16
무서울 정도던뎅;;ㅎㅎ
arinarts 2018-01-14 (일) 01:51
그러고보니 어렸을때 올림픽공원에 썰매장 있어서 겨울마다 갔었는데..

송파구에서 오래살던 분들아니면 그 장소를 지금은 들꽃마루로 다들 알고있죠...

요즘 연인들이 그렇게 많이 찾는곳인데.. 어렸을때는 그곳이 썰매장이였는데 ㅠㅠ

그립네요 지금 생각해보면..
지나가는과객… 2018-01-14 (일) 02:18
역시 좋은동넬 다르네요
전설안느 2018-01-14 (일) 02:56
역시 성남국 ㄷㄷ
유노윤 2018-01-14 (일) 04:06
성남 좋네요
Oxygen 2018-01-14 (일) 04:29
오호
대화명따위없… 2018-01-14 (일) 04:35
사진으로 보니깐 눈썰매가 아니라 얼음썰매같음..ㄷㄷ;;
     
       
별걸 2018-01-14 (일) 09:34
그러게요.

반질반질합니다. 튜브없어도 쌩쌩..
간식비 2018-01-14 (일) 05:48
영화 장면 같은 사진이어서 저도...느와르보다는 심각한가족드라마같은...
호걸 2018-01-14 (일) 07:14
우왕!! 대가족 출동 하셨군요
영진구론 2018-01-14 (일) 08:04
성남시 일 잘하네
빡구 2018-01-14 (일) 09:54
천원이면 초딩친구들 모여서 놀러가면 딱 좋겠어요
최고엠씨재석 2018-01-14 (일) 11:05
와우~~~
hosauc 2018-01-14 (일) 11:07
지나가며 사람들 많은건 알았는데
저정도인줄은 몰랐네요. ㅎㅎ
의외에 장소에 만들어진 눈썰매장이라 먼가 했는데
설치된곳이 겨울철에는 여유도 있고 보기 좋네요.
당나귀웃음 2018-01-14 (일) 11:26
애기들 뭔데 이렇게 귀엽죠 ㅋㅋㅋ 아 천사같다
줍줍줍 2018-01-14 (일) 12:02
카박 2018-01-14 (일) 12:47
기존 시설물을 지혜롭게 활용하는 듯...
건강생활실천 2018-01-14 (일) 14:01
저도 전에 여자친구랑 가서 천원내고 놀았는데 재미지더군요
ipoo 2018-01-14 (일) 14:05
게시글 사진만 몇장 봤는데도 힐링이 되네요
barem 2018-01-14 (일) 14:27
어제 저녁에 갔었는데 거의 기다림없이 신나게 탓네여
투미소 2018-01-14 (일) 14:45
저정도 얼음이면 튜브찢어지지않을까요? ㅋㅋ
김열무 2018-01-14 (일) 15:01
가족아닌 사진은 얼굴 조심해서 올리세요
노부유키 2018-01-14 (일) 15:20
캬...성남시....입장료 1000원 이면 복지 차원이네요...
토렌소환사 2018-01-14 (일) 19:36
스텝이 밑에서 받쳐주니... 캬 성남국 좋겠당..
펀딕 2018-01-14 (일) 22:27
길이가 뭔가 짧아보여서.....
qwerewqr 2018-01-16 (화) 06:43
이제 경기국이 되겠네 이사가고 싶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안내] 사이트 명칭 및 도메인 변경 안내 스샷첨부 eToLAND 04-26 202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0
 [LG공식렌탈] 더이상 전화비 낭비말고 더월드베스트에서 최고급혜택 받으세요! LG렌탈월드 07-20
17284  [회원게시판] 월급 자랑 해봅니다. (78) 스샷첨부 이톸 16:21 8584 14
17283  [연예인] 트와이스 모모 경쾌한 흔들림.. (15) 스샷첨부 샤방사ㄴr 15:57 12688 2
17282  [유머] 여성들의 시위 (55) 스샷첨부 맛있는팝콘 14:40 20119 16
17281  [회원게시판] 편의점 망하는 이유 매출 3100만원 적자 72만원 (204) 스샷첨부 사패 09:49 21043 20
17280  [회원게시판] 보물선 팩트사실 (93) 6DWorld 09:16 21786 45
17279  [기타] 국산무기들 근황.jpg (9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8:36 31639 68
17278  [유머] 울림이 없다고 까인 가수.jpg (121) 스샷첨부 부자곰 05:56 40374 28
17277  [유머] 달리는 차에서 뛰어내린 여자.jpg (239) 스샷첨부 박사님 04:55 30677 59
17276  [유머] [19] 천재 감독이 될뻔했던 웃대인.jpg (104) 스샷첨부 신묘한 00:15 42122 49
17275  [연예인] 지하철에서 박보영을 만나면? (72) 스샷첨부 사나미나 07-19 39523 94
17274  [동물] 인절미랑 냥이가 친해지는 모습.. (67) 스샷첨부 샤방사ㄴr 07-19 30829 89
17273  [기타] 일본 마루타 부대.. (134) 스샷첨부 Nostalgh 07-19 45250 133
17272  [감동] 오늘만 사는 남자 (124) 스샷첨부 블루복스 07-19 54182 107
17271  [기타] 외국계 한국인 가족손님 방문 썰 (101) 스샷첨부 Anarkia 07-18 43505 229
17270  [연예인] 너무더운 나연.. (63) 스샷첨부 샤방사ㄴr 07-18 42811 47
17269  [기타] [사건 사진 포함] 현재 난리난 초등학교 사건.jpg (277) 스샷첨부 신묘한 07-18 44164 165
17268  [감동] [펌]택배 기사님께 아이스크림을 받았다 (189) 스샷첨부 뚝형 07-18 38405 200
17267  [유머] 포토샵 의뢰 (90) 스샷첨부 M13A1Rx4 07-18 39846 89
17266  [회원게시판] 지상렬이 개고기를 안 먹는 이유 (416) 스샷첨부 여기에 07-18 38359 110
17265  [연예인] 밸리댄서 임성미의 흔들림.. (118) 스샷첨부 샤방사ㄴr 07-17 50855 101
17264  [연예인] 이상한 방법으로 미나 어깨를 재는 나연.. (54) 스샷첨부 샤방사ㄴr 07-17 40764 50
17263  [정보] 1577, 1588로 전화하지 마세요.jpg (157) 스샷첨부 10X10 07-17 41379 163
17262  [기타] 최저임금 독일사례~~ (316) 스샷첨부 Nostalgh 07-17 46121 90
17261  [유머] 여군출신 주부 생존왕 방송후기 (112)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7-17 47971 86
17260  [연예인] 트와이스 나연 브이앱 하의실종.. (31) 스샷첨부 샤방사ㄴr 07-17 35338 48
17259  [연예인] 의외로 탄탄한 트와이스 미나.. (22) 스샷첨부 샤방사ㄴr 07-17 28135 30
17258  [기타] [펌] 딸같아서 그랬다 레전드 (128) 스샷첨부 호랭이친구 07-17 38651 274
17257  [연예인] 현아무대매너(약후방) (110) 스샷첨부 오늘두삽질중 07-17 52966 59
17256  [기타] 편의점 점주들이 방향을 잘못 잡았음 (307) 스샷첨부 하데스13 07-16 41788 100
17255  [연예인] 배성재의 텐: 박선영 아나운서 스키니 라인.. (81) 스샷첨부 샤방사ㄴr 07-16 52661 40
17254  [정보] 고기와 찰떡궁합 마약 딥핑소스 만들기.gif (306) Voyageur 07-16 39531 183
17253  [정보] 매우 초 심플한 급여계산기(연봉, 월급) 만들었습니다. (127) 민채 07-16 38300 93
17252  [정보] 어깨 관절 소리 나는거 없애는법 (235) 열혈수면 07-16 36995 123
17251  [연예인] 의외의 나연이 (57) 스샷첨부 그린공자 07-16 35326 42
17250  [연예인] 쯔위의 피지컬 (37) 스샷첨부 사나미나 07-16 38421 42
17249  [회원게시판] 일상 성폭력 기준표 (120) 스샷첨부 돈벌자 07-16 26332 26
17248  [연예인] 정유나 란제리 핫바디.jpg (52)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7-16 40593 136
17247  [연예인] 젖은 유아 (58) 스샷첨부 델핀 07-16 43680 27
17246  [기타] 현기차 뽑기 실패 (혈압 & 발암주의).jpg (177)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7-16 37259 127
17245  [사용기/후기] 창문형 에어컨 위니아 MWA04BTW 설치,사용후기 (87) 스샷첨부 CivilWar 07-15 31030 39
17244  [연예인] 지나가는 손님 홀리는 조보아 (107) 스샷첨부 델핀 07-15 47653 59
17243  [유머] 세계가 인정한 중국 (139) 스샷첨부 레시탈 07-15 62073 102
17242  [정보] 몸짱되는 운동 루틴.gif (302) Voyageur 07-15 59019 130
17241  [유머] 남녀 집 장만 스토리.jpg (123) 스샷첨부 박사님 07-15 55431 125
17240  [연예인] 버거킹 간 이희은 (130) 스샷첨부 8블리즈♡ 07-15 59033 68
17239  [정보] 전봇대로 자신의 위치 알리기 (105) 스샷첨부 Hermes32 07-15 42733 72
17238  [감동] 김병지 "K리그 안본다고 관중탓 하지말자" (100) 스샷첨부 하데스13 07-15 34898 67
17237  [기타] 오빠..신혼집으로 25평은 너무 작지않아...? (238) 스샷첨부 아트람보 07-14 51477 191
17236  [동물] 하악질 하던 새끼냥이 (73) 고양이123 07-14 30541 50
17235  [회원게시판] 30세 이상에 모쏠이신 분? (350) 돈벌자 07-14 34233 7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