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2018-05-21] 연예인
소지품(책) 보여주는 손나은
트와이스랜드 (180520) 모모투…
BP 라니아, 혜미 밀착의상..
EXID 하니, 밀착 탱크탑 복근 …
모모랜드 연우..
트와이스 사나
슈가맨2,(180520) 러블리즈 미…
2018 미스 춘향
눈앞에 모모
트와이스랜드 (180520) 흥두부…
   
[연예인]

수지 실물 vs 입간판

글쓴이 : 델핀 날짜 : 2018-05-16 (수) 01:05 조회 : 35633

수지 실물 vs 입간판


수지 실물 vs 입간판


qwerty

나이트슈마 2018-05-16 (수) 01:05
오!~우~~
아이유♬ 2018-05-16 (수) 01:05
얄리얄리얄랑… 2018-05-16 (수) 01:05
낙서는 왜함 ㅋㅋㅋ
     
       
뽀미는귀요마 2018-05-16 (수) 01:05
??? : 흠... 나보다 좀 예쁜 것 같은데? 에잇!

다시 보니 아니네요.

??? : 이게 나라고? 더 못 생겨져라!
     
       
꼬꼬마태연♡ 2018-05-16 (수) 01:05
볼 발그레...표현하려고 한듯..
     
       
리플레이 2018-05-16 (수) 10:13
낙서보다 점 그린거 아닌가요? ㅋㅋ
     
       
ㅁㄴㄴㄷㅁ 2018-05-16 (수) 12:36
하트 그리네요
저팔계88 2018-05-16 (수) 01:05
실물 승
신의키스♡ 2018-05-16 (수) 01:05
AJ별 2018-05-16 (수) 01:05
건이건이다 2018-05-16 (수) 01:05
실물 ㄷ ㄷ
이사람을보라 2018-05-16 (수) 01:05
카우보이개밥 2018-05-16 (수) 01:05
진짜 실물이 더 이뿌다 ㅎㅎ
봄날향기 2018-05-16 (수) 01:05
김탁구부 2018-05-16 (수) 01:05
오우 굿
다좋아 2018-05-16 (수) 01:05
실물이 사진보다 더 이쁘기 힘든데..ㅋㅋㅋㅋ
대단하네요
스위트바즐 2018-05-16 (수) 01:05
davyoule 2018-05-16 (수) 01:05
실물>>>>사진이라니
추억에잠기다 2018-05-16 (수) 01:05
실물이 더 많이 예쁜 듯..*^^*
꿀봉이 2018-05-16 (수) 01:05

사랑스러워~
cather 2018-05-16 (수) 01:05
이쁘면장땡 2018-05-16 (수) 01:05
기분이 어떨까 자기 입간판을 보고있는게
쇼쿠쇼킹 2018-05-16 (수) 01:05
아니 영상으로도 저정돈데
실제로 보면 어떻겠냐고.....
진짜 실제로 보면 개씹 존예일듯
포프 2018-05-16 (수) 01:05
실물이 더 예쁘네
하루또 2018-05-16 (수) 01:05
진짜 실물이 훨씬 예쁘네요 ㄷㄷ 합니다
금빛찬란 2018-05-16 (수) 01:05
나다진스 2018-05-16 (수) 01:05
설현과는 다른 느낌의 실물 비교네요.... 미모는 압승입니다..
131521 2018-05-16 (수) 01:05
근데 입간판 보다는 등신대라고 함
제레미길버트 2018-05-16 (수) 01:05
실화냐 2018-05-16 (수) 01:05
진짜 얼굴 비주얼만보면 역대 걸그룹 원탑인거같은데
o0손오공0o 2018-05-16 (수) 01:17
실물이 더 예쁘네요~
마동석님 2018-05-16 (수) 01:21
몇 년 전 코앞에서 봤는데 별 느낌이.. 사실 원래 안좋아해서..ㅋ
캡틴 2018-05-16 (수) 01:22
아~~ 예쁘네요^^
신신뽕뽕 2018-05-16 (수) 01:50
도리화가 개봉 때 배우들 무대 인사로 실물 처음 봤는데 너무 예뻐서 완전 놀랐음;; 봐왔던 사진이나 영상보다 훨 예뻤다는 ㄷㄷ 심지어 도리화가 영화 속 모습이 실물 반도 못 담아냈더란 ㅋㅋ
     
       
파괴왕진이 2018-05-16 (수) 10:10
어릴적 첨본 연예인이 전지현인데.. 비슷한 느낌을 ㅋㅋ
실물 보면 후광 나오는데 화면은 아니니깐여~
상식적판단 2018-05-16 (수) 02:00
한때 흔한 얼굴이라고 까이던 대표 주자 ㄷㄷ
후라면 2018-05-16 (수) 02:22
수지는 예쁜데 글씨체를 보니까 확 깨더라고요... 뭔가 수지 볼때마다 그 글씨체가 생각나서 좀...
     
       
sSTSs 2018-05-16 (수) 05:10
헉! 저랑 같은 생각 하시는 분이 계시군요. 저도 글씨체 때문에 확 깨던데.
Expert 2018-05-16 (수) 02:30
ㅎㅎㅎ 이쁘네
anglesn 2018-05-16 (수) 04:58
와..진짜 수지는 할말이 없다 너무 이쁘네
아르토리아 2018-05-16 (수) 07:37
와 셔터 터지는거봐;;; 눈 아플듯
제이노 2018-05-16 (수) 07:59


여신님
영진구론 2018-05-16 (수) 08:03
이쁘다..
mswdrjsh 2018-05-16 (수) 08:49
관리의 중요성인가봐요 처음에나왔을땐 별로였는데..
지금은 여신이 되있네요 ㅎㄷㄷ
복고주의자 2018-05-16 (수) 08:58
역시 3차원 실물이 더 예뻐
엘케 2018-05-16 (수) 09:24
입간판은 보정하지 않나여?
adev 2018-05-16 (수) 10:10
진짜 이쁘다
어여다 2018-05-16 (수) 10:56
어떻게 실물이 더 예쁘지...?;;;
사신님 2018-05-16 (수) 11:20
어리버리연합 2018-05-16 (수) 11:59
ㅅㅈ
멍순이 2018-05-16 (수) 13:37
수지는.. 흔하게 이쁜 얼굴이 아니라 고급스럽게 이쁜 얼굴이라 더 인정을 받는듯
옛날에 분위기 미인이라 불리던 심은하 느낌도 나고.. 참 고급스러움
아리까리함 2018-05-16 (수) 13:39
아.. 미소지었어..
충혈된노을 2018-05-16 (수) 16:23
얜 뭐 이렇게 생겼지?
진짜 경이로울 정도다.
실물이 더 이뻐
히지노 2018-05-16 (수) 23:22
저는 요즘 젊은 여배우들 중에 원탑이라 생각해요..처음 대뷔했을때 부터 아이돌에서도 원탑이라 생각했고...
가끔 수지가 이쁜지 모르겠다는 사람이 있어서요..평범하게 생겼고 몸매도 안이쁘데요...아......보는눈이 이렇게 다를수도 있구나 싶네요.
   

인기게시판  | ↑추천순정렬 | ↑조회순정렬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안내] 사이트 명칭 및 도메인 변경 안내 스샷첨부 eToLAND 04-26 200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0
 [LG렌탈] # 1위 # 최대 지원 # 최고가 사은품 # LG렌탈 전 제품 # 렌탈료 무료 혜… LG렌탈 05-21
16816  [연예인] 김연아의 사계 (43) 스샷첨부 패트릭핑크 17:33 13746 25
16815  [기타] 무책임 노쇼에 분노한 최현석 셰프 (132) 스샷첨부 하데스13 17:06 28049 19
16814  [연예인] 섹시 하 나연.... (47) 스샷첨부 그린공자 13:46 21863 15
16813  [감동] 미운 나방 새끼 (스압) (73) 스샷첨부 네모홀릭 13:06 23274 68
16812  [유머] BBC코리아] 유아인 근황.jpg (100) 스샷첨부 서울팽 09:34 34314 91
16811  [기타] 마트 진상 (146) 스샷첨부 샤방사ㄴr 09:31 31120 66
16810  [연예인] 이젠 어엿한 배우 이지은 (171) 스샷첨부 델핀 01:09 36117 57
16809  [영화게시판]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 국내 티저 예고편 (55) 오르카 00:10 13284 27
16808  [기타] 여성들이 군대 충분히 가고도 남는 이유.. (113) 스샷첨부 샤방사ㄴr 05-20 30183 97
16807  [감동] 혼혈 축구 신동.gif (186) 스샷첨부 뚝형 05-20 36166 182
16806  [회원게시판] 오늘 페미 시위를 대표하는 사진 한장.jpg (159) 스샷첨부 백석 05-20 36077 133
16805  [연예인] 오늘자 뽀송뽀송 김연아.jpg (81)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20 35625 70
16804  [기타] 유명 유투버 X된듯.. 촬영동의서 13장 다 공개 (343) 스샷첨부 사니다 05-20 51935 180
16803  [회원게시판] 혜화역 집회때문에 와이프랑 대판싸웠습니다 (217) 슷타벅슈 05-20 28287 106
16802  [유머] 역사상 가장 등신같은 시위현장 (199)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5-20 44390 122
16801  [기타] 억울함 甲 유튜버 양예원 사건 억울한 피해자 정리 (174) 스샷첨부 월급루팡 05-20 38150 58
16800  [연예인] 김주희 ㄷㄷ한 레깅스 핏.jpg (109)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19 63429 76
16799  [기타] 지숙이 1등 신부감인 이유 .jpg (126) 스샷첨부 천마신공 05-19 51299 117
16798  [연예인] 모델 김주희 수영복 (85) 스샷첨부 8블리즈♡ 05-19 49294 74
16797  [회원게시판] 친구 장인 문상 다녀왔는데 기분이 좀 나쁩니다. (394) 럭키장이나보… 05-19 35141 54
16796  [유머] 엄마한테 피자 사달라고 조르는 만화 (130) 스샷첨부 뚝형 05-19 39701 80
16795  [블박] 센스있는 운전자 (114) 복분장어 05-19 36005 138
16794  [사용기/후기] 고압세척기 보쉬 아쿠아텍 135바 (37) 스샷첨부 도털모 05-18 23135 26
16793  [게임게시판] 팀왈도 한글화 근황 (36) 스샷첨부 레이프레이 05-18 30639 31
16792  [영화게시판] [ 미션 임파서블 6 : 폴아웃 ] 2차 공식 예고 (한글자막) (73) 스샷첨부 마이센 05-18 18219 61
16791  [연예인] 러블리즈 류수정 눈부신 턴.. (44) 스샷첨부 샤방사ㄴr 05-18 28509 40
16790  [유머] [스포주의] 인피니티워가 주는 교훈.jpg (105) 스샷첨부 alllie 05-18 37375 56
16789  [자동차] 구매인증 합니다 (45) 스샷첨부 독거노안 05-18 19448 30
16788  [회원게시판] 양예원 유튜브 영상에 (197) 먹고살기힘들… 05-18 33244 34
16787  [자동차] YF 세차중에 비웃음 당한일... (180) 무념무상ll 05-18 23904 106
16786  [회원게시판] 친누나랑 밥먹는드아!!!!!!!!! (148) 스샷첨부 옹느랑 05-18 32209 14
16785  [회원게시판] 양쪽에서 일이 터졌네요. 결혼할 팔자는 아닌듯. (252) 모그리01 05-18 29621 64
16784  [회원게시판] 여동생이 메밀공장에 시집간 지 어언 1년이 지났습니다 (107) 검은놀이 05-18 35781 87
16783  [회원게시판] 이거 성희롱인가요? (276) 스샷첨부 치이즈뽀또 05-18 30383 58
16782  [게임게시판] 집에 오락실 기계를 만들었어요. -2 (47) 스샷첨부 songC 05-18 18803 40
16781  [회원게시판] 와..아침 출근길 지하철 성추행범 봤습니다.ㄷㄷㄷㄷ (94) 진둑꺼 05-17 26448 51
16780  [연예인] 아이유 연세대축제 레전드 (64) 스샷첨부 산들바람♬ 05-17 35223 44
16779  [영화게시판] [ 프레데터 ] 공식 예고편 (한글자막) (66) 스샷첨부 마이센 05-17 16417 38
16778  [유머] 코빅 방청 댄스배틀녀 풀버전 (124) 아직우린젊기… 05-17 48774 71
16777  [기타] 일본대지진 때 멋지게 보여준 시민의식.jpg (117) 10X10 05-17 39680 60
16776  [회원게시판] 남편의 일이 쉬어 보이는 아내 (100) 변태과학자 05-17 32007 30
16775  [연예인] 무대에 앉은 러블리즈 수정이의 투명한 다리 (48) 스샷첨부 사나미나 05-17 27192 32
16774  [유머] 예비군 강제퇴소 당함. (261) 스샷첨부 바리에이션 05-17 46092 64
16773  [감동] 흔한 배구팀의 팬 서비스.jpg (108) 노랑노을 05-17 38048 108
16772  [연예인] 모모가 설명할 때 나오는 버릇 (44) 스샷첨부 산들바람♬ 05-17 36025 38
16771  [회원게시판] 이정도면 인생 성공한건가요? (189) CursedDN 05-17 32680 92
16770  [동물] 현행범 검거 (66) 스샷첨부 Talia12 05-16 39983 57
16769  [자동차] 최악의 운전 매너 5 (130) 스샷첨부 竹刺ㆍ생나기… 05-16 26366 80
16768  [기타] 미국 중산층이 몰락한 이유 (117) 스샷첨부 햇사나무 05-16 38991 108
16767  [연예인] 18일에 데뷔하는 걸그룹 유니티 (81) 스샷첨부 한가득 05-16 32985 2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