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2018-05-22] 유머게시판
구글의 인간 500세 프로젝트.j…
강의실에 노숙자가 다녀요
유리위의 냥이들
기자vs베뎃
개랑 산책하다 1억 9000년 된 …
인류 역사상 최고의 천재였다…
골동품점에서 구입한 방울.jpg
원인은 분노조절 실패 ㅋㅋ
경찰 눈물의 회식
언론, 금기였던 삼성을 말하기…
   
[영화게시판]

[ 프레데터 ] 공식 예고편 (한글자막)

글쓴이 : 마이센 날짜 : 2018-05-17 (목) 19:56 조회 : 16705

방구싸다똥낌 2018-05-17 (목) 19:56
프레데터 좋아하는데 기대해도 되겠죠..?? ㅜㅜ
깡인듯 2018-05-17 (목) 19:56
오~ 그전에 제작 들어간다고 소문이 있던데 기대가 됩니다.
FBI요원멀더 2018-05-17 (목) 19:56
개인적으로다가 오리지날과 속편빼고는 다 별로...
바보킹 2018-05-17 (목) 19:56
이전 작품들과 이어지는 스토리가 있는 건가요? 아님 완전히 단독으로 나오는건가요?
     
       
KeKoRo 2018-05-17 (목) 19:56
스파이더맨이나 배트맨 같은 Reboot 시리즈로 기획이 되었다가 기존 1,2 그리고 에드리언 브로디가 주연한  2010년 작에 이은 속편으로 다시 바뀌었습니다.. 리부트 말고 속편으로 나온게 과연 잘 한 짓인지는...9월이 되봐야 알겠죠...
          
            
하늘보글 2018-05-17 (목) 19:56
영화 자체가 설정이나 스토리가 복잡하게 있는 것도 아니어서 이건 속편으로 나오나 리부트로 나오나 딱히 많이 달리질건 많이 없을거 같아요. 리부트하더라고 기존에 있던 설정을 무시하고 나올 것도 아닐거 같구요.
               
                 
GREJRE 2018-05-18 (금) 01:45
하늘보글/리부트 했을 시 제작진 입장에서 아놀드라는 설정이 꽤 걸렸을 거라 생각되네요. 빼자니 오리지널의 가장 매력적인 부분이 사라지고 그렇다고 그냥 살리자니 그 배역에 다른 어느 누구를 집어넣어도 아놀드 만큼의 임팩트는 어불성설일 것 같으니, 걍 리부트로 선회한 게 아닌지...
          
            
바리에이션 2018-05-17 (목) 20:04
어라 그 외계로 날아가서 상대하는 그 영화의 속편이란 말인가요?

그거잼나게 봤는데
          
            
바리에이션 2018-05-17 (목) 20:11
에이  프레데터스의 속편은 아니군요  좋다말았눼 ㅎㅎ
               
                 
ㅇㅂㅇㅁ 2018-05-17 (목) 20:35
2010년작이 프레데터스예요
                    
                      
바리에이션 2018-05-17 (목) 20:59
그니까 그거속편이아니라 레알1편의 속편이네요
                         
                           
ㅇㅂㅇㅁ 2018-05-17 (목) 21:41
프레데터2와 프레데터스 사이의 시점이라고 하네요
                    
                      
바리에이션 2018-05-17 (목) 22:03
프레데터스 이후의 이야기가 아니라서  아쉬워요ㅎㅎ
          
            
몸근영 2018-05-17 (목) 21:06
프레데터 시리즈가 하도 많아서 그런는데 이건 또 뭔가요? 지금까지 나온걸 제가 아는바로는

프레데터1,2 프레데터스, 에이리언vs프레데터 또 뭐 있던거 같은데 암튼 설명해주신

2010년작은 1,2에 이은 3편인가요? 그거에 속편이면 이건 그럼 4편정도 되는건가요?

그리고 나머지 프레데터스나 에이리언vs프레데터는 또 뭔가요?
               
                 
바리에이션 2018-05-17 (목) 22:12
2010년작 프레데터스는
87년 1편이랑 90년 2편의 후속작을 표방하곤있는데 딱히 스토리가 이어지는것도아니구요
배경도 지구가아닌 다른별이고  3편이지만 3편이아닌 영화라고 이해하심될듯
저 영화도 속편이라고 달고 나왔다고하니 4편이 되긴하겠군요
근데 영화의 시간은 1 2 4 3 이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에이리언vs프레데터는 괴작아니던가요?
                    
                      
GREJRE 2018-05-18 (금) 01:42
프레데터스는 유일한 여자멤버가 오리지널의 그 남미 여자이고 그 여자 입으로 아놀드도 살짝 언급하긴 하죠. 설정상 이어지긴 합니다. 워낙 갖다붙이기 식이긴 하지만...
                         
                           
벌크베브 2018-05-19 (토) 12:48
여자멤버가 오리지널의 남미여자 아닙니다요.
                    
                      
몸근영 2018-05-19 (토) 21:11
아 프레데터스가 위에서 케로로님이 말하신 2010년에 나온 그거 맞나요? 그럼 프레

데터스가 3이고 저건 4편?
두둠칫치 2018-05-17 (목) 19:56
오 2010 속편이군요
디스이즈잇 2018-05-17 (목) 19:56
음... 기대가 안된다.
김사장 2018-05-17 (목) 19:56
주지사님이 다시 나오셔야 시리즈가 살아날듯 ㅋㅋ
impossi 2018-05-17 (목) 19:56
아 그거의 속편임????? 헐
강생이똥꼬 2018-05-17 (목) 19:56
엇, 감독이 프레데터1에 출연했던 배우네요.
아이언맨3 감독이기도 했고..

배우가 후속작의 감독이 되다니...

오리지널은 넘기 힘들겠지만,
대니글로버 주연의 2편도 의외로 잘 만든 작품임.

*출연 배우 중 무려 2명이 주지사됨. 아놀드 형이랑(캘리포니아), 제시벤추라(미네소타)
한 명은 주지사 선거에 나가려다 포기했다고...
     
       
라멘툼 2018-05-17 (목) 19:56
전 1.2 편만 괜찮고 그 이후 아류작들은 ㅠㅠ 하......특히 프레데터스는 진짜 ㅠㅠ
          
            
바리에이션 2018-05-17 (목) 20:11
전 프레데터스를 잼있게봤는데 반대군요! ㅋㅋ
슈퍼레이터보 2018-05-17 (목) 19:56
프레데터스 빼고는 다 재밌게 본듯
고수진 2018-05-17 (목) 19:56
감독이 알다시피 프레데터 1 각본 쓰고 맨 먼저 죽어서 시체가 껍질벗겨져 대롱대롱 매달리던 호킨스 역으로 나온 ;;
1004신사 2018-05-17 (목) 19:56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요호부민 2018-05-17 (목) 19:56
주지사님 나왔던 1이 가장 재밌었는데 이번엔 과연....
     
       
봉주흨 2018-05-17 (목) 21:56
몸에 진흙바르고 숨는거죠?ㅎ
     
       
건이23 2018-05-18 (금) 09:59
프레데터한테 못생겼다고 했다가 어떻게 되는지 몸소 보여줬죠
알트고 2018-05-17 (목) 19:56
프레데터는 어릴적 PC게임에서 첨봄. 내가 마린으로 숲속을 해맬때 끼리리릭~ 소리만 나도 등꼴 지렸는데..굿
Thanos 2018-05-17 (목) 19:56
더 킬링 남배우 로건 이후로 오랜만에 보네요
예수 2018-05-17 (목) 19:56
우린 최고의 전사만을 찾는다
unikaka 2018-05-17 (목) 19:56
검색해봣는데 1,2편 이후 이야기고 프레데터스의 한참 앞의 이야기라고 하니 프레데터스의 프리퀄이라고 봐도 되는듯...(감독이 말함)
낱개 2018-05-17 (목) 19:56
와....
이토먹깨비 2018-05-17 (목) 19:56
프레데터의 세계관도 에일리언처럼 그려지길 바라지만..흐음
예고편만 봐서는 프레데터 2와 AVP2 연결지을 느낌인뎅
우훼하라아이 2018-05-17 (목) 19:59
얘들 맨날 에일리언한테 발리던거 같던데 ㅠ
     
       
건이23 2018-05-18 (금) 10:00
1v1 하면 에일리언이 상대가 안됩니다...숫자빨로 밀어붙이는거죠
알튜베 2018-05-17 (목) 20:11
rrrrrrrrrrrrrrrrrrrrrrrrr
우송이감 2018-05-17 (목) 20:36
오 나르코스의 머피군요~ ㅎ
조토공주 2018-05-17 (목) 20:45
악!!!!!!!!!!!!!!!!!!!!

뭔가 망삘이......ㅠㅠ
김맨임 2018-05-17 (목) 20:47
예고편 보니 왠지 망필이네요 ㅠㅜ
프레데터는 역시 첫편이 최고였죠...
불타는쭈꾸미 2018-05-17 (목) 20:57
틀렸어...아놀드횽 없으면 쟤들 못막아...
제라드록바 2018-05-17 (목) 20:59
아놀드 주지사 나왔던 1편이 최고였고 대니 글로버 나왔던 2편도 수작이지만

그 이후로 프레데터라는 단어가 들어간 영화는 다 똥망.
4REAL 2018-05-17 (목) 21:40
요즘시대에 프레데터 1마리는 쉽게 제압가능하지 않나? 뭔가 기대는 안가네요.
에이드리언셰… 2018-05-17 (목) 21:57
크으............ 프레데터는 아놀드슈왈제네거 때부터 좋아했는데 후... 진짜 ㅋㅋㅋ 대박 기대
안보고피해 2018-05-17 (목) 22:41
음.. 예고편으로는...  기대가 별로
스스럼 2018-05-17 (목) 22:53
간지가 딱 졸망한 에이리언 vs 프레데터2 같으....
좋아하는데 망할듯
모르카 2018-05-17 (목) 23:05
와.. 무슨 예고편이 뭐 이리 볼것도없고 기대감 안생기게 만들었지;
에일리언은 인간의 천적이라 부를만한 흉악성과 공포감만으로 충분히 재밌는데
프레데터는 채신기술과 다소 단조로운 무기를 활용한 전투가 사실상 전부라,
솔직히 프레데터는 1편에서 첫등장한 외계생명체의 존재와 아놀드형의 싸움이 멋졋던거지
이제 에일리언 없는 프레데터는 마치 앙꼬없는 팥빵같은 느낌임..
뺀지맨 2018-05-17 (목) 23:46
더락형님이 아놀드형님 역할로 딱인데
위험한관계 2018-05-17 (목) 23:49
프레데터 좋아하는데 ㅜ
모기존나싫어 2018-05-18 (금) 00:44
나와라 신 시리즈 핫토이 +_+
foxtwo 2018-05-18 (금) 01:24
에어리언하고는 해결하고 온거지? ㅎㅎ
brave 2018-05-18 (금) 03:48
올리비아 문 아직 싸라있네요
스타게이트 다니엘 진짜 마누라도 나오네요
gek0202 2018-05-18 (금) 04:04
어느 미친 놈이 저런 걸 택배로 보낸데요 ㅎㄷㄷ.....
     
       
벌크베브 2018-05-19 (토) 12:51
저 예고편에서 진술하는 특수부대원?이 그 외계인우주선떨어진곳에서 줏어서 몰래 조카?에게 보내는
거죠.
타마더 2018-05-18 (금) 09:45
프레데터 시리즈는 딱히 재미를 못 느끼는게
우월한 기술을 가진 외계인들이 한다는 짓이
고작 사냥 놀이임.
졸라 말도 안되는 첨단 장비를 무장하고선
그걸 잘 활용도 못하고 허술하게 당함.
은신과 열감지 카메라로 무장했으면서
육탄전 벌이기나 하고 ㅋㅋㅋㅋ

암튼 설정이나 전개가 내취향은 아님.

에일리언은 뭔가 심오하고 스릴 넘치더만
     
       
벌크베브 2018-05-19 (토) 12:53
저는 오히려 말이 되는거같던데요. 버튼한번눌르면 다 뒤질것들을 육체적으로만 상대해서 죽이는 잼이..
인간도 사냥하잖아요. 핵미사일까지 있는데 그냥 사냥총으로....같은 개념이겠죠. 예전 인디언들이나
북유렵의 전사들이 저렇게 성인이 되는 청소년들을 칼하나만 주고 맹수를 사냥하게 했다고 하죠.
건이23 2018-05-18 (금) 10:02
블리자드가 스타만들때 참고했을걸로 추정되는 것중에 하나죠. 워해머야 대놓고 차용했고 스타쉽 트루퍼스, 에일리언, 프레데터 등등...
넬빠 2018-05-18 (금) 11:02
프레데터란 캐릭 우려먹지말고 영화 잘좀 나왔으면 좋겠다...
화핸 2018-05-18 (금) 13:02
프레데터 1 편을 무척 좋아하는데
그 이후로는 싸구려 B급 영화로만 계속 나와서 실망이 많았죠.
이것도 그냥 망삘이 납니다.
어차피 컨셉이 정체모를 괴생명체로부터 점점 조여오는 공포심이 컨셉인데 이미 관객들은 다 알고 있으니 어떻게 더 해볼 도리가 없을것 같습니다.
센트 2018-05-18 (금) 15:18
프레데터는 항상 기대이상었어요.ㅋ
모든스킬상승 2018-05-18 (금) 16:14
와 두번째 포스터 지리네요
때릴까 2018-05-18 (금) 16:46
등급표 보니 플레이 타임이 80분 7초
영화가 너무 짧아서 기대감이 쫌 줄었어요
쪼꼬둘리 2018-05-19 (토) 22:28
아놀드 형의 프레데터가 최고였는데
   

인기게시판  | ↑추천순정렬 | ↑조회순정렬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안내] 사이트 명칭 및 도메인 변경 안내 스샷첨부 eToLAND 04-26 200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0
 [KT 공식대리점] - [사은품 당일지급] [설치희망일 조정] [1:1 고객 맞춤형 상담]… 오에스샵 05-22
16822  [기타] 트랜스포머 코스프레.. (45) 스샷첨부 샤방사ㄴr 12:36 17549 17
16821  [정보] 콤퓨타가 존나 느려져서 빡친 컴잘알 (130)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3:38 36493 63
16820  [연예인] 옆에서 본 묵직한 지효 (47) 스샷첨부 사나미나 03:15 27891 22
16819  [사용기/후기] 초심자 커피 원두 추천! (36) 스샷첨부 네모홀릭 02:51 10364 12
16818  [연예인] 후방주의) 이희은 수영복 (47) 스샷첨부 8블리즈♡ 02:05 24217 41
16817  [취미생활] [초스압] 1/144 HG건담 대형 디오라마 "습격" 제작~완성기 (56) 스샷첨부 포토샵 05-21 12255 84
16816  [연예인] 김연아의 사계 (77) 스샷첨부 패트릭핑크 05-21 29010 92
16815  [기타] 무책임 노쇼에 분노한 최현석 셰프 (185) 스샷첨부 하데스13 05-21 43066 82
16814  [연예인] 섹시 하 나연.... (75) 스샷첨부 그린공자 05-21 34996 43
16813  [감동] 미운 나방 새끼 (스압) (91) 스샷첨부 네모홀릭 05-21 30709 139
16812  [유머] BBC코리아] 유아인 근황.jpg (122) 스샷첨부 서울팽 05-21 41930 134
16811  [기타] 마트 진상 (176) 스샷첨부 샤방사ㄴr 05-21 36657 94
16810  [연예인] 이젠 어엿한 배우 이지은 (184) 스샷첨부 델핀 05-21 40216 61
16809  [영화게시판]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 국내 티저 예고편 (57) 오르카 05-21 14683 31
16808  [기타] 여성들이 군대 충분히 가고도 남는 이유.. (122) 스샷첨부 샤방사ㄴr 05-20 32914 111
16807  [감동] 혼혈 축구 신동.gif (192) 스샷첨부 뚝형 05-20 38329 197
16806  [회원게시판] 오늘 페미 시위를 대표하는 사진 한장.jpg (164) 스샷첨부 백석 05-20 38263 142
16805  [연예인] 오늘자 뽀송뽀송 김연아.jpg (82)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20 37013 72
16804  [기타] 유명 유투버 X된듯.. 촬영동의서 13장 다 공개 (367) 스샷첨부 사니다 05-20 55310 185
16803  [회원게시판] 혜화역 집회때문에 와이프랑 대판싸웠습니다 (223) 슷타벅슈 05-20 29805 111
16802  [유머] 역사상 가장 등신같은 시위현장 (201)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5-20 45993 124
16801  [기타] 억울함 甲 유튜버 양예원 사건 억울한 피해자 정리 (177) 스샷첨부 월급루팡 05-20 39668 61
16800  [연예인] 김주희 ㄷㄷ한 레깅스 핏.jpg (110)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19 65188 77
16799  [기타] 지숙이 1등 신부감인 이유 .jpg (126) 스샷첨부 천마신공 05-19 52264 117
16798  [연예인] 모델 김주희 수영복 (85) 스샷첨부 8블리즈♡ 05-19 50548 75
16797  [회원게시판] 친구 장인 문상 다녀왔는데 기분이 좀 나쁩니다. (396) 럭키장이나보… 05-19 35912 57
16796  [유머] 엄마한테 피자 사달라고 조르는 만화 (130) 스샷첨부 뚝형 05-19 40470 80
16795  [블박] 센스있는 운전자 (114) 복분장어 05-19 36591 140
16794  [사용기/후기] 고압세척기 보쉬 아쿠아텍 135바 (39) 스샷첨부 도털모 05-18 23657 26
16793  [게임게시판] 팀왈도 한글화 근황 (36) 스샷첨부 레이프레이 05-18 31215 32
16792  [영화게시판] [ 미션 임파서블 6 : 폴아웃 ] 2차 공식 예고 (한글자막) (73) 스샷첨부 마이센 05-18 18521 62
16791  [연예인] 러블리즈 류수정 눈부신 턴.. (44) 스샷첨부 샤방사ㄴr 05-18 29048 41
16790  [유머] [스포주의] 인피니티워가 주는 교훈.jpg (105) 스샷첨부 alllie 05-18 37885 56
16789  [자동차] 구매인증 합니다 (45) 스샷첨부 독거노안 05-18 19885 30
16788  [회원게시판] 양예원 유튜브 영상에 (197) 먹고살기힘들… 05-18 34433 34
16787  [자동차] YF 세차중에 비웃음 당한일... (185) 무념무상ll 05-18 24578 109
16786  [회원게시판] 친누나랑 밥먹는드아!!!!!!!!! (148) 스샷첨부 옹느랑 05-18 32892 14
16785  [회원게시판] 양쪽에서 일이 터졌네요. 결혼할 팔자는 아닌듯. (252) 모그리01 05-18 30157 64
16784  [회원게시판] 여동생이 메밀공장에 시집간 지 어언 1년이 지났습니다 (107) 검은놀이 05-18 36337 88
16783  [회원게시판] 이거 성희롱인가요? (276) 스샷첨부 치이즈뽀또 05-18 30961 58
16782  [게임게시판] 집에 오락실 기계를 만들었어요. -2 (47) 스샷첨부 songC 05-18 19274 40
16781  [회원게시판] 와..아침 출근길 지하철 성추행범 봤습니다.ㄷㄷㄷㄷ (94) 진둑꺼 05-17 26981 51
16780  [연예인] 아이유 연세대축제 레전드 (65) 스샷첨부 산들바람♬ 05-17 35970 45
16779  [영화게시판] [ 프레데터 ] 공식 예고편 (한글자막) (66) 스샷첨부 마이센 05-17 16706 38
16778  [유머] 코빅 방청 댄스배틀녀 풀버전 (124) 아직우린젊기… 05-17 49313 72
16777  [기타] 일본대지진 때 멋지게 보여준 시민의식.jpg (117) 10X10 05-17 40148 60
16776  [회원게시판] 남편의 일이 쉬어 보이는 아내 (100) 변태과학자 05-17 32509 30
16775  [연예인] 무대에 앉은 러블리즈 수정이의 투명한 다리 (48) 스샷첨부 사나미나 05-17 27665 32
16774  [유머] 예비군 강제퇴소 당함. (263) 스샷첨부 바리에이션 05-17 46678 64
16773  [감동] 흔한 배구팀의 팬 서비스.jpg (109) 노랑노을 05-17 38567 11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