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2/19] (회원게시판) 결혼했습니다! (87)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보험상담실
 공동구매  | 나눔쿠폰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감동]

여름철 계곡평상...사이다

글쓴이 : 뚝형 날짜 : 2018-06-11 (월) 01:25 조회 : 38102 추천 : 100  
1.png

2.png

3.png

4.png

5.png

6.png




전국적으로 단속해주시길 ....

뚝형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대박봇물터짐 2018-06-11 (월) 01:25
오예
기억이라는것 2018-06-11 (월) 01:25
굿굿 제대로 처리해라
최강자이언츠 2018-06-11 (월) 01:25
울주군이면 배내골인가?
kim121 2018-06-11 (월) 01:25
작년이구나..
dfgdfdsd 2018-06-11 (월) 01:25
하천 불법영업 관리부를 만들어야 함. 장관급 부처로~~
여성부보다 더 유용할 듯
     
       
에블바디세수 2018-06-11 (월) 01:33
여성부는 하는게 없음
          
            
MIAD 2018-06-11 (월) 01:39
지금 여성부 무시하나요? 세금을 얼마나 잘 녹이는데
               
                 
휴로리 2018-06-11 (월) 10:08
세금 녹이는 업무를 하는군요. ㅎㅎㅎ

하등 쓸모 없는 부서 같으니라고...
비홍검객 2018-06-11 (월) 01:25
강제철거하고 철거비용도 청구해야
     
       
턴버클 2018-06-11 (월) 08:59
행정대집행 하게 되면 소요비용도 부과합니다. 레알 사이다.
aerhaesr 2018-06-11 (월) 01:25
저기 씨바것들 잦같은 닭도리탕 12만원임 잦같은거 멀리가서 어쩔수 없이 한번 먹었는데 개 잦같이 맛대가리없고 개잦같이 나옴 그냥 개 잦같은 새끼들임
     
       
드렉션 2018-06-11 (월) 01:25
개잦은 무슨죄인가...
          
            
뽀블리 2018-06-11 (월) 01:25
ㅋㅋㅋㅋㅋ
          
            
호빵만 2018-06-11 (월) 10:07
ㅋㅋㅋㅋ 그러게요 개잦이 무슨죄라고 그냥 달려있는거뿐인데 ㅋㅋ
     
       
내가사는이유 2018-06-11 (월) 01:25
개잦은 먹을만 합니다
          
            
물한잔먹고 2018-06-11 (월) 01:25
에...에???
          
            
쥬브나일 2018-06-14 (목) 00:34
뼈가 잦같잔항요
     
       
iisaac 2018-06-11 (월) 09:12
개잦 한번 먹어봤는데....진짜 잦같았습니다. ㅠㅠ
굳ㅋ굳 2018-06-11 (월) 01:25
다 작살내주길!
붉은언덕 2018-06-11 (월) 01:25
이 기세로 바다에서 자릿세 내라 하는 것들도 같이 처벌해주세요~
     
       
애쉬ash 2018-06-11 (월) 01:25
그냥 구청에서 직영 공정가 받아서 피서객들을 위한 편의시설, 청소나 공연 등 비용으로 써주길
Apocalyp 2018-06-11 (월) 01:25
그것보다 저런 계곡에서 낚시하는 ㅁ ㅣ친 ㅅ ㅐ끼들도좀 치워줘라... ㅅㅂ 전에 계곡에서 낙시바늘 살 뚫고 들어와서 개놀라고 개아팠음.... 존빡
초자연 2018-06-11 (월) 01:25
시원하구만
후아암 2018-06-11 (월) 01:25
저기만이 아니잖아..
해수욕장 파라솔 텐트..
     
       
jyj17 2018-06-11 (월) 01:25
해수욕장 파라솔 텐트는 시에서 업자한테 돈받고 빌려줍니다 그걸로 장사해요 잡을라면 시부터 잡아야해요 ㅋㅋ
     
       
레서판다 2018-06-11 (월) 01:25
시에서 시 멱살 안잡겠죠
메이님 2018-06-11 (월) 01:25
계곡들 평상 돈주고 이용했었는데 평상값 받는곳은 전부 불법인가요?
     
       
Chuh용 2018-06-11 (월) 01:25
개발 제한구역은 대부분 불법이라네요.
백팩 2018-06-11 (월) 01:25
그동안 뒷돈 받아 먹으면서 관리 해주던 애들은 다 짤라내고 저러나? 그런 애들 남아 있으면 나중에 또 저리 됨.

그리고 계곡 평상 뿐만 아니고 해수욕장 파라솔 장사 하는 애들도 퇴출 좀 시켜야 되는거 아닌가?
개뿔도사 2018-06-11 (월) 01:25
가격이 비싸서 그렇지 가격만 맞으면

쟤들 있어도 됩니다.

저런사람들 관리 없는데 가보면 그냥 쓰레기장

명지계곡이 유명함
     
       
뙈지바 2018-06-11 (월) 01:25
허허.......
     
       
고급인력거 2018-06-11 (월) 01:25
계곡에서 장사하나보네
비지이 2018-06-11 (월) 01:25
각 지자체에 전담팀을 만들어 신고받아야함.
행운은행복을 2018-06-11 (월) 01:25
사이다 인정
슬림덕 2018-06-11 (월) 01:25
철거비용 + 벌금 물려야죠
그리고 불법행위에 의한 이득은 전부 환수해야 하고
     
       
10921092 2018-06-11 (월) 01:25
공무원이 철거를 한다
업주가 항의한다
공무원이 업주에게 불법 설치물을 본인이 설치한거냐 묻는다
업주가 설치시 불라불라 어쩍고 저쩌고 고발 대상이다 라고 말한다.
업주가 당황하며 아니라고 한다.
쿨하게 철거를 한다.
이러하게 순탄하게만 가도 성공한 단속입니다.
괘씸은 하지만 여러 법률상 단속하기가 어렵다고 하네요~
그래도 이제 서라도 이렇게 한다니 일단 지켜봅시다~
ㄹㅇㄴㄹㄴㅇ 2018-06-11 (월) 01:25
지방자치제 이정도로 실패했으면 폐지하지...시장 시의원 해쳐먹게 둘 필요가 있나.
근데 대통령은 지방분권 확립한다고 하는데 말이면 다 되나.태반이 재정자립도가 안 되는데.
hodong13 2018-06-11 (월) 01:25
계곡물에 몸을 담그는거 자체가 문제임. 눈으로 즐기고 아무것도 남지지 말고 오자.
jusinodi 2018-06-11 (월) 01:25
아 찾아보니 상북면 배내골 철거했나보네요

어렸을 때(거의 25년전) 부모님이 상북초등학교 앞 문방구하면서 여름에 가끔 저기 간 기억이 있는데

저 시불장 평상 치워서 다행이네요
애쉬ash 2018-06-11 (월) 01:25
저 지자체장은 지역 토호들이랑 짬짜미 안하는구나....라고 믿게 해줄 퍼포먼스
박수~~
larry 2018-06-11 (월) 01:25
좋은이미지 2018-06-11 (월) 01:25
아자...
감자111 2018-06-11 (월) 01:25
전국 계곡마다 불법평상 넘쳐날텐데.
릴라킹 2018-06-11 (월) 01:25
어차피 발 디딜 틈도 없는데...
Gollira 2018-06-11 (월) 01:25
전국으로 행해졌으면 좋겠네요.
작은동전 2018-06-11 (월) 01:25
부산 파라솔 깡패들부터 없애줘
허밍타임2 2018-06-11 (월) 01:25
전국적으로 시행되길 바랍니다!
미르수 2018-06-11 (월) 01:25
여기에 더해서 저런 계곡에서 아마 영업하는 것도 불법일텐데 그런 것도 잡아주길
세인트야나두 2018-06-11 (월) 01:25
저거 작년에 얘기 크게나와서 잠깐하고
그때지나고 도로아미타불이라고 봤었는뎅
Could 2018-06-11 (월) 01:27
우이동에도 많음.
o0손오공0o 2018-06-11 (월) 01:28
이번엔 제대로 처리가 되었으면 하네요
개고약 2018-06-11 (월) 01:46
해마다 받아먹은 공무원 지역은 철거 못할걸요
건이23 2018-06-11 (월) 01:46
장흥이랑 백운계곡 이런곳들도 엄청 심한데 그런곳도 단속 좀 부탁합니다
권말밥 2018-06-11 (월) 01:52
아주 좋구만
그녀와향신료 2018-06-11 (월) 01:55
와... 뒷돈 작업 엄청 들어오고 정치인들이 압박했을 텐데

저걸 실행하네요.

진심으로 박수를 보냅니다.
SylphiD 2018-06-11 (월) 01:57
이미...잠시뿐일듯... 성수기되면... 자연스레 다시퍼져나갈듯...ㅡㅡ;
데빌조로 2018-06-11 (월) 02:08
진짜 저거 다 철거해야함  계곡이 지들꺼마냥 바가지 장사함
24도 2018-06-11 (월) 02:14
저 색기들 평상들 때문에 사람이 계곡에 놀러가 앉아 놀 장소가 없어.
그것도 제일 좋은자리에 개 색기들 평상들이 있어.
hansom 2018-06-11 (월) 02:14
저거 다 보여주기식으로 하는 척만 하는 겁니다.  계곡에서 불법으로 평상장사 하는 애들이랑 단속하는 공무원들이랑 다 같은 지역에서 형 동생 하는 사이입니다. 신고해도 단속나와서 공무원들이 주의좀 해라 이런식으로 말로만 주의주고 기것해야 10만원 벌금물고 끝입니다. 제내들은 수백~천단위로 여름동안에 돈벌죠. 여름한철에10만원 벌금내고 천만원버니 어떤 바보가 불법행위를 안 하겠습니까..
작은동전 2018-06-11 (월) 02:16
아고라를 만들어서 갑질하는 계곡에 관심을 가지면 바뀌지 않을까요? 전년도보다. 조금 더 이번 년도보다 조금더
JavanTe 2018-06-11 (월) 04:46
미리 찰거해서 365일 장사 못하개 해야지.. 1회성 이벤트 느낌;;
戊戌年 2018-06-11 (월) 05:59
사이다에 얼음타서 마시는 기분~!
코코샤넬 2018-06-11 (월) 07:20
누구의재산도아닌 자연을 팔아먹는 양아치들 ㅂㄷㅂㄷ ㅋㅋㅋ
빡구 2018-06-11 (월) 07:39
굿
청류향 2018-06-11 (월) 07:46
이것도 매년 이랬다가 다시 설치고 사람들 화나고 반복되는듯;
아이파크 2018-06-11 (월) 08:00
잘한다!!
하몽 2018-06-11 (월) 08:16
평상 각목에 싸구려 장판 3만원이면 만드는거. 형사처분을 해야지.

법 만드는 국회의원도 국민은 개돼지 별말 다해도 자진탕당 하고 나서 재입당하는 판국에,

짜고치는 고스톱 쇼맨쉽 아니라면 형사책임 묻고 영업정지 시키던가 해야지.

휴가철 저 자리에 다시 평상차리고 백숙 15만원 받는다. 지역 공무원 뻔히 알면서도 ㄷㄷ
 모피어스 2018-06-11 (월) 08:31
핵사이다네요 ㄷㄷㄷㄷㄷ
래피너스 2018-06-11 (월) 09:14
다른곳들도 불법 영업이 사라지길 기대합니다...ㅎㅎ
마른하늘에날… 2018-06-11 (월) 09:22
https://daniuni.blog.me/221070440195
수락산 계곡이 가관이던데 요기 개인소유지인가요 산이..
완전 시멘트로 물막고 폭리 취하고 ...
개판오분전..
     
       
kiva 2018-06-11 (월) 19:37
죽이는군요 음식 가격이 ㄷㄷㄷ;
저 돈이면 맛집가서 더 맛있는거 먹을수 있을듯요
예뤼아빠오지 2018-06-11 (월) 09:30
벌금<<<<<<<<<이익이라
지나 가면 바로 다시 설치한다고......
영자여 2018-06-11 (월) 09:40
서울 경기도 계곡들 평상. 대부분 불법이며,  대부분의 사장들이 직업은 따로 있고
가을 겨울 봄 까지 꽁꽁싸메 놓고 여름 다 되면 청소하고 자리펴서 영업 드가는 사람들이 대부분입니다.
절대로 어려운 분들이 계곡에 자리펴고 장사 못해요. 

시민들이 불법이다 라고 장사 하지 말라 라고 따질 수 있을 정도의 강력한 법률안이 나왓으면 좋겠네요
大韓獨立 2018-06-11 (월) 09:50
이미 계곡 꽉찼더데 서울하고 가까운 북한강 줄기 벽계천가보면 전부평상 ㅋㅋㅋㅋ
착한늑대 2018-06-11 (월) 09:53
오 굿이다!! 해수욕장도좀......
로마휴일 2018-06-11 (월) 10:08
진짜 잘 하고 있구만...
이번주 선거에서 정권을 누구에게 줘야하는지... 잘 알려주는 팩트일세..
왠사마 2018-06-11 (월) 10:21
저러면 서민 죽인다..라고 함....
난박 2018-06-11 (월) 10:31
너무 늦게 하는 듯.
아이언맨l 2018-06-11 (월) 10:52
불법으로 장사하는 사람들 다 정리했으면 좋겠습니다 
특히 노점상들
공스비 2018-06-11 (월) 12:59
간절히!!! 전국 모든 계곡 관리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천랑아랑 2018-06-11 (월) 14:17
아오 가격이라도 좀 싸게 하든게 한상에 하나씩은 시켜야 한다길래 어른5명이서 닭도리탕 닭백숙 하나씩 시켯는데 뭔 불사조라도 쳐넣었는지 20만원이넘게 나와 !!
아기둘리 2018-06-11 (월) 16:33
속이 다 시원~~~일시적인 단속이 아닌 지속적인 단속으로 뿌리가 뽑히길...
동네방위대 2018-06-11 (월) 22:25
정말 뿌리뽑아서 자연으로 되 돌려놓기를...
OFFWHITE 2018-06-11 (월) 22:57
이왕 하는거 휴가철에도 나와서 바닷가 횡포도 좀 막아주시길~~
카제1 2018-06-12 (화) 13:35
이런거는 왜 신고 받는데가 없지???? 우리나라 방방곡곡 모든 계곡엔 다 있다. 북한산 자락 송추, 일영 여기도 함 털어야 하는데.
eLingo 2018-06-13 (수) 06:41
여름철 해변가 자리세랑 파라솔 파는 애들도 단속하죠. 개인 파라솔 쓰지도 못하게 하는 이상한...
가만 보면 이런건 관할 공무원들이 연루되어 있는 경우가 많았던.
학점천사 2018-06-13 (수) 09:00
이번 여름엔 계곡 불법 평상 싹다 철거해서 저런 뉴스 기사 안나왔으면
Nostalgh 2018-06-13 (수) 12:23
계곡가면 저 평상떄문에 짜증이 엄청남.. 잠깐 빌리는데 돈도 엄청 비싸고.... 지들땅도 아니면서. 저러는거 자체가 문제
김영21 2018-06-13 (수) 20:55
사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ser25 2018-06-16 (토) 03:46
제발 좀 싹다 없애주세요!
나랏시 2018-06-16 (토) 03:53
클매니아 2018-06-17 (일) 18:03
진짜, 이런 횡포는 하루빨리 없어져야 합니다.
예전에 산에 올랐다가 내려와서 땀을 식히려고 계곡의 물가에 발을 담그고 앉아 있는데 장사하는 곳이니까 손님이 오면 빨리 비켜줘야 한다고 말하더군요.
옥신각신하기 싫어서 알았다고 말하고 잠시 후에 일어섰는데 기분이 좋지 않더군요.
자기 땅도 아닌데 장사하는 주민이라고 텃세를 하는 것이죠.
이런 일은 당연히 법으로 금지시키는 게 마땅하지만 결코 근절되지는 않을 겁니다. 자릿세를 받는 장사꾼들이 사라지지 않는 한...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1
 [SK. KT. LG 인터넷가입] "이토방" 공식파트너 통신의달인1 02-19
19197  [회원게시판] 결혼했습니다! (87) 스샷첨부 Dunne 09:48 9154 37
19196  [회원게시판] 아버지 돌아가셨습니다 (236) 허니버터야옹 07:49 11515 120
19195  [유머] 김구라 대타로 복면가왕 나온 박명수 (79) 스샷첨부 한궈 07:29 23840 60
19194  [정보] 말도 예쁘고 뜻도 예쁜 우리말 단어 .gif (81) 스샷첨부 offonoff 02:21 24340 71
19193  [연예인] 쯔위 옆자리가 싫은 채영 (63) 사나미나 02-18 32765 32
19192  [연예인] 어제 콘서트에서 난리난 미주의 트월킹ㄷㄷ.GIF (69) 패션피플 02-18 49008 35
19191  [엽기] 맘카페서 알려주는 노키즈존 대응 팁 (7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18 39766 59
19190  [유머] 최악의 여성혐오 프로그램 프로듀스48.jpg (94) 스샷첨부 패션피플 02-18 41829 70
19189  [연예인] 방심한 이다희 봉인해제 (7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18 58268 42
19188  [회원게시판] 영화 보자마자 욕하면서 꺼버렸네요. (77) 스샷첨부 블루복스 02-18 44800 38
19187  [정보] 중소기업 다니시는분 필독!!!!!! 소득세감면70->90% 꼭 돌려받으세요 (158) 바가징 02-18 37794 56
19186  [기타] 남성이 성범죄 고소를 당하면 생기는 일 (171) 스샷첨부 라돌 02-17 36048 131
19185  [연예인] 이희은 사장님 수영복이름을 고민중 ㄷㄷㄷ (103) 스샷첨부 반중친미 02-17 47941 83
19184  [엽기] 자고일어나니 사라진 1억2천만원 (172) 스샷첨부 하데스13 02-17 62851 119
19183  [정보] 초보자 주차 잘하는 방법 (203) 스샷첨부 내가사는이유 02-17 45533 92
19182  [감동] 옥택연 인성..... (165) 스샷첨부 하데스13 02-17 52923 93
19181  [회원게시판] [베트남] 자국인에게는 살인적인 물가(2) (138) 그치지않는비 02-17 38265 50
19180  [연예인] 공항에서 선물 받은 하니의 인성 (72) 스샷첨부 사나미나 02-17 38306 101
19179  [기타] 최민수의 전설적인 사과 (66)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17 51419 113
19178  [자동차] 어머니 자동차 선물해드렸습니다. (96) 스샷첨부 데니쉬버터 02-16 29574 110
19177  [기타] 해남에서 괴한이 칼로 얼굴 긁고감 (107) 스샷첨부 니조랄x 02-16 47288 64
19176  [연예인] 이희은 사장님 쇼핑몰 모델 지수 섹시 란제리 (72) 스샷첨부 루다양 02-16 43435 86
19175  [영화게시판] 밀덕 (밀리터리 덕후)를 위한 죽이는 영화 나옴 (74) 닥똥집똥침 02-16 30717 48
19174  [기타] 직원들 소원 들어주자 이직이 3분의1로 줄었다 ... (96) 스샷첨부 yohji 02-16 40387 95
19173  [연예인] 아이유 허벅지ㄷㄷㄷ (10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16 52162 89
19172  [기타] 21세 여자 마인드.jpg (220)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16 62985 69
19171  [기타] 카센터 화가 아저씨의 위엄 (98) 스샷첨부 M13A1Rx4 02-16 47540 73
19170  [유머] 금지의 나라 '대한민국' (127) 스샷첨부 시로요 02-16 36929 79
19169  [회원게시판] 반납하러 도서관 갔다가 열람실에 70대 할머니를 봤는데 (53) remupei 02-16 28004 44
19168  [연예인] 이희은 사장님이 직접 나섰다 ㄷㄷㄷ (137)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15 49673 145
19167  [연예인] 방심한 사나 가슴골 (57) 찬란하神김고… 02-15 48687 55
19166  [유머] 건대입구역 상남자 근황 (69) 스샷첨부 라돌 02-15 54854 90
19165  [연예인] 다시 보자 샤넌 (74) 스샷첨부 라돌 02-15 48516 54
19164  [동물] 내가 이길 수 있는 상대가 아니다. (57)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15 41397 80
19163  [회원게시판] [여장주의] 오랜만에 또 올려봐요~~ (249) 스샷첨부 럽플로우 02-15 25997 38
19162  [감동] 팬 졸업식에 찾아간 아이유.jpg (103)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15 39456 76
19161  [사용기/후기] 상권이 죽어버린 경리단 (113) 스샷첨부 서상현 02-15 43745 26
19160  [유머] 여초카페의 예기치않은 차단 (117) 스샷첨부 니조랄x 02-15 49950 42
19159  [회원게시판] 삭발하고 출근했는데 욕먹음 (189) DOOSoo 02-15 36750 41
19158  [정보] 미국인이 가장 많이 쓰는 500문장.txt (157) offonoff 02-15 29063 132
19157  [연예인] 트와이스 나연 이게 슬렌더다 (70) 사나미나 02-14 45381 50
19156  [정보] 간단한 차단 우회방법 (98) akaini 02-14 32320 78
19155  [연예인] 김연아 남녀 팬 차이.gif (82) 스샷첨부 뚝형 02-14 45713 94
19154  [회원게시판] 일본분에게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받았습니다. (293) 스샷첨부 듀클리언 02-14 35514 61
19153  [정보] 컴퓨터 관리프로그램 3가지.jpg (375) 스샷첨부 잇힝e 02-14 44681 322
19152  [기타] 어제자 토론 빛 천사 엔젤 선녀.. (134) 스샷첨부 샤방사ㄴr 02-14 63932 306
19151  [유머] 한국의 운명을 예언한 영화 (177) 스샷첨부 라돌 02-14 56205 94
19150  [기타] 그들이 국산 포르노를 금지했을땐 가만히 있었습니다 (161) 찬란하神김고… 02-13 53528 172
19149  [유머] 여기선 VPN 없이도 야동 볼 수 있음 (83) 스샷첨부 하데스13 02-13 56562 108
19148  [연예인] 아이즈원 조유리 찍으며 포상받는 카메라맨 (58) 스샷첨부 아치미슬 02-13 39315 3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