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2018-06-18] 회원게시판
치킨 2시간정도 걸릴까요??
남자축구와 여자축구의 차이
현재 F조 상황
펠레, F조 한국과 스웨덴 다크…
언덕 없는 스타맵이 있을까요?
중앙기레기의 배썅 재산
신태용의 작전
난민은 북으로 위탁하면 어떨…
울나라 축구는
프로듀스48과 일본 아이돌.
   
[유머]

소유진 아이스버킷 챌린지.gif

글쓴이 : 차트박사 날짜 : 2018-06-12 (화) 11:13 조회 : 44558

Mars8 2018-06-12 (화) 12:39
표정이 이걸 왜 해달라고해??
kshcg 2018-06-12 (화) 13:01
부부싸움 아닌가요?
네버님 2018-06-12 (화) 13:26
머리에 피멍들겠다.
암울한현실 2018-06-12 (화) 13:28
백종원 : '이걸 대체 왜 하는거여'
     
       
akdl12 2018-06-12 (화) 13:49
그게 아니죠

백종원 : '이걸 대체 왜 하는거쥬?' 이거져
          
            
야한왕 2018-06-12 (화) 14:00
역시 모두 같은 생각
          
            
잠보만보 2018-06-12 (화) 21:46
ㅋㅋ 백선생 표정이 딱 그래요.
     
       
열명왕 2018-06-12 (화) 21:11
나 와우 못하게 했었쥬?
맹물 2018-06-12 (화) 13:39
단잠을 깬 짜증스러움이 백주부의 온몸에서 묻어나온다!
희야77 2018-06-12 (화) 13:39
비비비빙고 2018-06-12 (화) 13:49
ㅋㅋㅋ 백주부님 시크함
세모포누메 2018-06-12 (화) 13:56
이렇게 얼음물을 싸악
제목은없다 2018-06-12 (화) 14:03
마리텔에서 설탕 쏟아붓던 그 스냅이네
도그파 2018-06-12 (화) 14:05
중년 남자의

아가씨 괴롭히기.
mecie311 2018-06-12 (화) 14:20
왜 소유진 아버지로 봤지';;
사신님 2018-06-12 (화) 14:22
이토란99 2018-06-12 (화) 14:26
백종원: 여편내 별 시답쟎은걸 시키고 난리여...
GS알바녀 2018-06-12 (화) 15:29
백씨 표정봐
자 댓지? 니가 하래서 한거다
ㅋㅋㅋ
라성 2018-06-12 (화) 15:57
표정....ㅋㅋㅋ 시크함
iamsunoo 2018-06-12 (화) 16:07
소유진씨 왠지 다음으로 백종원씨를 지목했을 듯 ㅋㅋ
온종일천 2018-06-12 (화) 16:17
우이하라 2018-06-12 (화) 16:34
집에 저런평상이 있는건가요.. 집이 어떨지 되게 궁금하네요.. 좋아보이네 ㅎㅎ
04aO193 2018-06-12 (화) 17:11
그냥 붓고 쿨하게 가버리네 ㅋㅋ
난타방 2018-06-12 (화) 17:31
다둥이 엄마 뼈에 바람 들것네.
비틀린쥬스 2018-06-12 (화) 18:28
헐.. 물은 없고 순얼음이넹
vcvcvcvc 2018-06-12 (화) 18:40
골목식당서 받은 스트레스를 와이프 한테 풀면 안되요 ㅋㅋㅋ
     
       
나쁜선생님 2018-06-13 (수) 14:27
안돼요
풍류신0 2018-06-12 (화) 19:00
됐쮸~?
그루메냐 2018-06-12 (화) 19:04
알맹이가 과한 듯..
이슈카 2018-06-12 (화) 19:13
무심한듯 시크하게 가시네........ㅋㅋㅋㅋㅋ
배아뽀 2018-06-12 (화) 19:42
참고로 2014년 아이스버킷첼린지 영상이고 이번에는 그냥 기부했다고 하네요
백주부님의 분노는 아니고 레알 자는걸 깨워서 저 표정인듯 ㅋㅋㅋㅋㅋ
불곰너프점 2018-06-12 (화) 19:49
갓종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칸초c 2018-06-12 (화) 19: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eeeh 2018-06-12 (화) 20:14
ㅋㅋㅋ 쿨합니다 쿨 해 !
가망없어 2018-06-12 (화) 20:18
백종원 상남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rizzt 2018-06-12 (화) 20:24
쿨종원ㅋㅋㅋㅋㅋㅋㅋ
열혈햄토리 2018-06-12 (화) 20:55
됐쥬?????????ㅋㅋㅋㅋㅋ
광폭강아지 2018-06-12 (화) 21:21
강력하네
크크킄
미나즈루 2018-06-12 (화) 21:22
표정;;;;
Could 2018-06-12 (화) 21:30


돈 많고, 남편 잘 만나서 .. 돈이 주체할 수 없어서 떵떵거리며 살면 장땡이냐...
     
       
Could 2018-06-12 (화) 21:30


생각을 하고 살아야지..생각을....

머리는 장식이냐 ..
     
       
토렌트는내친… 2018-06-13 (수) 02:19
연예인들 많이 보이는데, 저 자리가 무슨 자리이며 왜, 어떻게(자의?타의?) 가게 된건지 알아야 욕을 할 수 있죠.
          
            
Could 2018-06-13 (수) 11:58
이명박 대선 후보 확정후 지지모임...
연예인들 중...한나라당, 새누리당 지지자들.
               
                 
토렌트는내친… 2018-06-13 (수) 18:06
헐...지지자 모임이면 자발적이라고 봐야겠네요...;;
               
                 
1ws12f 2018-06-14 (목) 12:54
저때는 이명박이 서울시장하면서 입지가 확고할때였어요.
누가봐도 이명박이 대통령된다 이런분위기였고 청계천 버스환승등 기발하면서 좋은것들 많이 할때죠
이명박이 욕먹기 시작한건 사대강이랑 미국소 수입때문에...
델피에로 2018-06-12 (화) 21:59
와우 못하게했쥬?
자얀트롬 2018-06-12 (화) 22:08
쥬딩이1 2018-06-12 (화) 22:32
ㅋㅋㅋㅋㅋㅋ
makuma 2018-06-12 (화) 23:18
유지니 귀엽네 ㅋㅋㅋㅋㅋㅋ
육감극대화 2018-06-12 (화) 23:46
Yeonsty 2018-06-13 (수) 00:39
우리 e혼해
그리피티 2018-06-13 (수) 01:23
이거 다른사이트에서는 빽다방 얼음양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
아히호히후 2018-06-13 (수) 02:39
나쁜선생님 2018-06-13 (수) 14:28
소유 인줄알고 헛된 기대안고 들어왔네요
불타는궁댕이 2018-06-14 (목) 11:57
좋은 일하는건 보기 좋지만
이제는 무슨 기부 재단 이름만 나오면
의심부터 드는건 어쩔수 없네요...
처음  1  2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안내] 사이트 명칭 및 도메인 변경 안내 스샷첨부 eToLAND 04-26 201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0
 [SKT]초특가_갤럭시S8/아이폰6S_32G/G6/A8/G7/갤럭시S9,S9+/노트8/V30/아이폰X,8/… 엄청싼폰 06-18
17013  [정보] 신차구입 후기 및 팁.txt (75) 잇힝e 15:12 24337 24
17012  [기타] 떡볶이 성매매 (160) 스샷첨부 사니다 14:42 33233 27
17011  [유머] 고독한 미식가 한국 돼지고기 숯불갈비 (107) 스샷첨부 아론다이트 12:37 27935 41
17010  [회원게시판] 한국사람 대부분이 가진 이상한 경제관념 (127) 스샷첨부 잇힝e 12:19 16162 29
17009  [유머] 골 세레머니甲.. (128) 스샷첨부 샤방사ㄴr 06-17 48575 65
17008  [회원게시판] 한국에 중국인 심하게 천지네요. (210) 거대골렘 06-17 27722 47
17007  [엽기] [펌]불이 꺼지고 문이 닫힌 강당에서 갇혀 죽은 6살 나현이 (175) 스샷첨부 사니다 06-17 35668 107
17006  [회원게시판] 여자친구와 연어 소주 무한 (111) 스샷첨부 이은주샘 06-17 34587 29
17005  [연예인] 고급진 미나리.jpg (48) 스샷첨부 닥똥집똥침 06-17 43211 28
17004  [유머] EBS 방송국의 잔혹성 (95) 스샷첨부 드림키드 06-17 53617 76
17003  [회원게시판] 이런 시위 벌이는 이민자 집단은 무슬림밖에 없다 (154) 스샷첨부 hellsarm 06-17 24118 71
17002  [기타] [펌]초대박 난 서울대 교수 (166) 스샷첨부 사니다 06-17 44818 119
17001  [회원게시판] 과자값 또 오름 (227) 의견무용 06-16 33491 61
17000  [정보] 남의 저작물로 유튜브 영상 올리던 사람들 망함 (242) 스샷첨부 hellsarm 06-16 45922 97
16999  [기타] '지하철 토끼남'의 사연 (101) 스샷첨부 한궈 06-16 34990 95
16998  [회원게시판] 박기량 입장이랍니다 (125) 스샷첨부 징징현아™ 06-16 42855 40
16997  [기타] 대리점과의 상생을 약속한 남양유업 (166) 스샷첨부 김이토 06-16 39264 123
16996  [회원게시판] 게으른 목수가 모기를 잡는 방법 (134) 스샷첨부 파주목공방 06-16 31399 133
16995  [유머] 어느 식자재 택배기사 이야기 .jpg (67) 스샷첨부 시티은행 06-15 44414 100
16994  [회원게시판] KT 진짜 이게 말이된다고 생각하십니까? (187) 터프 06-15 35678 74
16993  [회원게시판] 사우디 보고 ㅋㅋㅋ 거리지만.. (93) 스샷첨부 Minmay 06-15 28656 50
16992  [정보] 한국인만 모르는 국산과자의 비밀.jpg (204) 스샷첨부 서울팽 06-15 50630 221
16991  [회원게시판] 와 애들 무섭네요... (170) nervous 06-15 44531 51
16990  [연예인] 이세영 기자 몸매 수준 (99) 스샷첨부 뚝형 06-15 62407 79
16989  [감동] 이십년넘게 열심히 살아서 전재산 천만원 된 스토리 (138) 스샷첨부 뚝형 06-15 42698 156
16988  [회원게시판] 여자 강사님들과 같이 일 못하겠네요.. (157) 변태과학자 06-14 41498 161
16987  [회원게시판] 방금 어떤여자가 저희집에 들어 올려고 했네요 (123) 모슈쿠라 06-14 41226 36
16986  [회원게시판] 7살 연상녀 만남 후기 (210) 공유기몬스터 06-14 57941 93
16985  [정보] 무효표와 무투표의 차이 (292) 스샷첨부 죽은카카루 06-14 47557 108
16984  [회원게시판] 막내직원.... 개답답하네요 (275) 황혼의잉여인 06-13 44751 71
16983  [감동] 페미랑은 다른 이유로 머리 자른 여경 (217) 스샷첨부 사니다 06-13 52671 125
16982  [회원게시판] 상반기에 그것도 대기업에 취업했습니다. 후련하네요! (101) 써코니 06-13 28797 66
16981  [기타] 남자라서 당했다.. 경찰클라스 (350) 스샷첨부 사니다 06-13 47513 234
16980  [회원게시판] 에어 프라이어는 왜 사가지고... (220) 스샷첨부 클라우드33 06-13 36847 63
16979  [유머] 기안84가 그린 페미 (138) 스샷첨부 유일愛 06-13 47948 107
16978  [동물] 데스크 유리판을 제거했는데.gif (63) 스샷첨부 응가요정 06-13 35014 37
16977  [회원게시판] 요즘 이놈 보는맛에 삽니다 (86) 스샷첨부 대왕곰탱이 06-13 29975 90
16976  [연예인] 카톡하는 배성재 훔쳐보는 소혜 (58) 스샷첨부 사나미나 06-13 36476 46
16975  [회원게시판] 지금 지하철 2호선인데 민원인 팩폭당함 (104) 暗黑鬪氣 06-13 27662 102
16974  [유머] 이토의 어느 사기캐 (121) 스샷첨부 Melon 06-13 48660 64
16973  [기타] 조금 달라졌지만 변함없는 친구사이 (61) 복분장어 06-13 37107 81
16972  [유머] 피고인은 왜 원정도박을 했습니까 (92) 스샷첨부 복분장어 06-13 41491 58
16971  [유머] 여군출신 주부 생존왕 (220) 스샷첨부 흐아앙갱장해 06-12 49078 152
16970  [회원게시판] 저는 고졸입니다. (152) 스샷첨부 바람후 06-12 25200 99
16969  [회원게시판] 확실히 인생은 운빨이 많이 작용하네요... (137) Hermes32 06-12 33367 53
16968  [회원게시판] 대한항공 스튜어디스 백혈병 충격적이네요 (186) 스샷첨부 로얄프린스 06-12 41549 92
16967  [기타] 백종원의 푸드트럭 - 그후 (97) 스샷첨부 복분장어 06-12 52731 77
16966  [유머] 소유진 아이스버킷 챌린지.gif (155) 차트박사 06-12 44559 64
16965  [유머] 근성의 한글패치 (92) 스샷첨부 복분장어 06-12 44730 79
16964  [유머] 뚱뚱한 사람들이 별로 안 불쌍한 이유 (299) 스샷첨부 아트람보 06-12 45988 11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