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9/20] (사용기/후기) 군포 카페 홍종흔 베이커리 후기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2018-09-20] 음악게시판
조제 - Mono [무한재생]
박주원 - 방랑자
Just like somebody else - Bi…
Pat Metheny & Charlie Haden …
Art of Noise - The Holy Egoi…
러블리즈 - 지금, 우리
이승훈 - 비오는 거리
김경호 5집 - 나의 그리움은 …
로이킴 (Roy Kim) - 우리 그만…
Don Airey- Song for Al (Inst…
   
[회원게시판]

요즘 이놈 보는맛에 삽니다

글쓴이 : 대왕곰탱이 날짜 : 2018-06-13 (수) 14:30 조회 : 34887








광주에서 전주로 이사온지 2주된 나비입니다ㅋ
저번주말에 병원가니6주좀안된거같다고
넘어려서 예방접종은 2주뒤에 하자고하네요
와이프가 컴터에 앉아서 일할려고하면 지 안아달라고 울어대서 저렇게 해줬다네요ㅎㅎ

제자리걸음 2018-06-13 (수) 14:30
핑쿠핑쿠 하네요

크면 어떻게 될까........ 인스퉤스티잉~
     
       
글쓴이 2018-06-13 (수) 14:30
저도 얼릉 컸으면 좋겠어요ㅎㅎ
캣타워까지 거실에다가 설치해놨어요ㅋㅋ
아직 매달리는거도 못하는데ㅋㅋ
          
            
제자리걸음 2018-06-13 (수) 14:30
아닙니다! 크면 집사로 아래로 볼거라고요!
맹그 2018-06-13 (수) 14:30
와ㅣ 심쿵
     
       
글쓴이 2018-06-13 (수) 14:30
정말 예쁩니다ㅎ
라지오오 2018-06-13 (수) 14:30
몇달만 지나면 집사 보기를 돌같이 하는...

밥줄때만 눈 마주쳐주고, 하루종일 졸다가 그루밍하다가...
     
       
글쓴이 2018-06-13 (수) 14:30
그래도 건강하게 쑥쑥 컸으면 좋겠어용ㅎ
하인스워드 2018-06-13 (수) 14:30
고양이가 있는 삶은 행복한 삶인것 같아요
     
       
글쓴이 2018-06-13 (수) 14:30
하인스워드님도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하인스워드 2018-06-13 (수) 14:30
제 삶에는 고양이가 없어요 ㅠ
나만 없어
냥집사 2018-06-13 (수) 14:30
집사 잇템인 유치 득템하시길~!ㅎㅎ
저는 못했어요..흐규ㅠ
     
       
글쓴이 2018-06-13 (수) 14:30
ㅋㅋㅋ
에드리안 2018-06-13 (수) 14:30
보자마자 재채기가...
     
       
글쓴이 2018-06-13 (수) 14:30
광주사는 누나랑매형이 구조했는데 알레르기때문에 못키운다고해서 제가 데리구 왔죠ㅋ
오십구키로 2018-06-13 (수) 14:30
모시고 계신 분이시군요
     
       
글쓴이 2018-06-13 (수) 14:30
넵 저희집 상전입니다ㅋㅋㅋ
아케론 2018-06-13 (수) 14:30
아궁 이뽀 ^^
폭풍속으로65… 2018-06-13 (수) 14:30
저렇게 앵기다가... 크면 쌩하나요? 아님 커서도 저렇게 앵기는지...
한걸음두걸음 2018-06-13 (수) 14:30
고양이 나만 없네 ㅠ ㅠ
아러이 2018-06-13 (수) 14:30
좋은 추억 많이 만드세요. ^^ 저만할 때가 제일 귀여운데.. 조만간에 집사님으로 섬기는 일만 남았네요. ㅎㅎ
rapkyo 2018-06-13 (수) 14:30
와 진짜 이쁘네요
수학왕 2018-06-13 (수) 14:30
자는거 진짜 천사같네요
오타쿠미 2018-06-13 (수) 14:30


큭컹
부다세이 2018-06-13 (수) 14:30
졸커
yesimmad 2018-06-13 (수) 14:30
저희 고양이도 저랬는데
지금은 원하는 거 안들어 주면 하악!
어쭈구리 2018-06-13 (수) 14:30
나락2나락2 2018-06-13 (수) 14:30
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털
qlqlaa 2018-06-13 (수) 14:30


좋은 묘입니다~
해가되고픈달 2018-06-13 (수) 14:30
어머.. 저 자태..
책상 밑인가봐요? 아이디어다ㅋㅋ 냥이도 주인도 귀여워요~ㅎ
처단된코멘트 2018-06-13 (수) 14:30
개냥이가 될 가능성이 보이는군요!
davyoule 2018-06-13 (수) 14:30
귀요미냥
학점천사 2018-06-13 (수) 14:30
이 맛에 괭이 키우는 거군요
굿모닝입니다 2018-06-13 (수) 14:30
아이고 귀여워라!!!!!!!!!
jyj17 2018-06-13 (수) 14:30
애기 is 뭔들 사랑스럽네
맘마얌 2018-06-13 (수) 14:30
와......미치겠다. 키우고싶다.ㅜㅜ
fbqls 2018-06-13 (수) 14:30
핑쿠핑쿠 주둥이!!!!!
핑크스파이더 2018-06-13 (수) 14:30
으아 넘나 이쁜 거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즐겨보기 2018-06-13 (수) 14:30
좋으시겠다 .. 저도 냥이 한녀석 키우는데 저런 시절이 없어서 ㅡㅡ !
이넘은 저녀석보다 좀 컸을때 갑자기 저희 집에 들어와서 이제까지 살고 있죠 .. 벌써 10년이 다되가네요 ..
세침 2018-06-13 (수) 14:30
헐...심쿵사...ㅠㅠ
매국3어버이… 2018-06-13 (수) 14:30


억!
이사진이 생각나버렸어요. ㅜㅜ
     
       
닉22 2018-06-13 (수) 15:55
ㅋㅋㅋㅋ
     
       
박스다 2018-06-13 (수) 16: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구인697호 2018-06-13 (수) 17: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ldlfh 2018-06-13 (수) 18:35
웃고 갑니다 ㅋㅋㅋㅋ
     
       
쇼쿠쇼킹 2018-06-13 (수) 18:36
아  시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동 파괴 오진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니우 2018-06-13 (수) 20:26
     
       
고뤠에에 2018-06-14 (목) 02: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튜벨리 2018-06-13 (수) 14:33
갓난아기일때 먹이먹는 모습 움짤좀
철딱서니Blan 2018-06-13 (수) 14:40
앜 내 심장~~~
저도 요즘 반려동물 키우고 싶은데... 데려와도 같이 놀아줄 시간이 없을 것 같아... 망설이고 있네요 ㅠㅠ
부럽습니다
goaldrer 2018-06-13 (수) 14:43
헐........진짜 복덩이다!!!!!! 정말 부럽습니다 ㅠㅠ
다시맛간넘 2018-06-13 (수) 14:44
사랑스러운 만큼 이별할땐 너무 슬퍼요 잘 보살펴 주세요 ㅜㅡ 집사가 되신걸 환영해요... 저도 제가 잘 키우려고 했지만 세상을 떠난 애들 때문에 남들이 잘 키우는거라도 보고 싶네요
어리버리연합 2018-06-13 (수) 14:53
樂덕매니저 2018-06-13 (수) 14:53
전주 이토인 만나서 반갑습니다
귀여운 냥이네요~ ㅎㅎ
딸치광이 2018-06-13 (수) 15:40
아 졸귀졸귀
뽀로기 2018-06-13 (수) 15:43
역시 고양이는 나비죠
홍이요 2018-06-13 (수) 15:52
세번째 보고 심장마비 벌뻔핵어요
박스다 2018-06-13 (수) 16:00
뜨아 심쿵~
1234qqss 2018-06-13 (수) 16:01
새끼때는 진짜 뭐든 귀여워..
라스칼 2018-06-13 (수) 16:11
보는 맛이 있네요~~
애쉬ash 2018-06-13 (수) 16:12
살짝 벌어진 입술 사이로 보일 듯 말 듯 보이는 저 앞니....... 사람 잡겠네요^^
행복하고 건강하게 오래오래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축하드려요 축복 가득하실겁니다.
isky 2018-06-13 (수) 16:25
이제 곧 우다다다다...........
혁마니마니 2018-06-13 (수) 16:38
아 귀여워. 힐링하고 겁니다
이슈카 2018-06-13 (수) 16:52
어릴땐 병에 약하니까 예방주사 잘 맞춰주셔야 해요.....귀여운 녀석....이네...ㅋㅋㅋㅋ
모든스킬상승 2018-06-13 (수) 17:09
자는 사진 넘 이쁘네요 ㅎㅎ
지넬 2018-06-13 (수) 17:32
커헑~ 저 똥구란 눈 핑쿠핑쿠한코랑 발바닥~~

줍줍줍 2018-06-13 (수) 18:08
ueno 2018-06-13 (수) 18:13
입술 분홍색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써코니 2018-06-13 (수) 18:42
왘ㅋ 존커네요
뉴스특보 2018-06-13 (수) 18:51
조은v 2018-06-13 (수) 19:09
와 정말 이쁘다 ㅎ
쩔리 2018-06-13 (수) 19:15
와드
우꺄 2018-06-13 (수) 19:20
귀여워 ㅠ
129sec 2018-06-13 (수) 19:21
와 미묘네요
광잉여 2018-06-13 (수) 20:35
지나가는과객… 2018-06-14 (목) 00:06
심쿵이네요
언츠비 2018-06-14 (목) 00:20
고뤠에에 2018-06-14 (목) 02:57
너무 폭력적이네요 ㄷ
동네바보兄 2018-06-14 (목) 05:56
새벽눈꽃 2018-06-14 (목) 06:27
귀욤귀욤
혼곤 2018-06-14 (목) 07:55
아.. 심장어택...
넘나 귀여운것 ㅠㅠ
소마랑 2018-06-14 (목) 11:59
너무 귀여워요!
제동이 2018-06-14 (목) 18:59
정말 예쁩니다!!
열풍전 2018-06-14 (목) 23:53
ㅋㅋㅋ221 2018-06-15 (금) 07:31
분홍분홍하네요 ㅠ 귀엽네
혼난다까불면 2018-06-15 (금) 14:41
시간 나실때 마다 사진 좀 많이 올려주세요... 저도 힐링 좀 하게요 ^^
하이클래스 2018-06-15 (금) 17:17
귀엽네요.
전주분이시네요. 반갑네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안내] 사이트 명칭 및 도메인 변경 안내 스샷첨부 eToLAND 04-26 203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0
 [LGU+직영] [LG 공식 직영 인터넷점] [사은품 무조건 최대로!!!!] [접수만 10년째… 프렌즈통신 09-20
17806  [사용기/후기] 군포 카페 홍종흔 베이커리 후기 (31) 스샷첨부 CivilWar 11:10 9610 11
17805  [베스트10] 관객수 역대 박스오피스 (107) 스샷첨부 친절한석이 00:32 24542 26
17804  [회원게시판] 런닝머신 4개월 20kg 다이어트 (145) 네피르 00:01 26080 68
17803  [기타] 사유리가 멋진 여자인 이유.jpg (9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9-19 33764 75
17802  [기타] 한국정부가 놓친 자율주행차 발명가 (70) 스샷첨부 손예진 09-19 30120 89
17801  [기타] 마블, DC에서 마스터라고 대우해주는 한국인 (110) 스샷첨부 그남자그렇게 09-19 46182 53
17800  [유머] 이승엽의 후회 (150) 스샷첨부 하데스13 09-19 38536 64
17799  [블박] 몸이 먼저 반응한 사람들.gif (68)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9-19 36744 59
17798  [정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부산 식당들(알콜중독자 버전) (182) 스샷첨부 블록틱스 09-19 24595 116
17797  [정보] 경조사별 인사말.txt (174) 잇힝e 09-19 27123 87
17796  [회원게시판] 결혼식 때문에 연락하는애들 ㅋㅋ (169) 반대예측기 09-19 27081 48
17795  [기타] 2020 도쿄 올림픽을 바라보는 외국인들의 시선 (149) 스샷첨부 우연일리없어 09-19 37814 78
17794  [기타] 땅꾼 (95) 스샷첨부 Poomchi 09-19 29836 51
17793  [정보] 일주일만에 해외 여행 준비하는 법.jpg (213) 스샷첨부 Voyageur 09-19 33644 113
17792  [연예인] 박선영 아나운서 볼륨이 들어나는 티셔츠.. (80) 스샷첨부 샤방사ㄴr 09-19 44509 26
17791  [연예인] 트와이스 사나 아찔한 무브먼트.. (47) 샤방사ㄴr 09-18 33767 48
17790  [기타] 배우 조덕제 성님 패북 (112) 스샷첨부 하데스13 09-18 33468 115
17789  [기타] 도둑인줄 알았더니 의적 .jpg (116) 스샷첨부 천마신공 09-18 49417 95
17788  [회원게시판] 개 X같은 세입자 때문에 머리가 다 아프네요 (161) CivilWar 09-18 30643 51
17787  [기타] 가난에는 이자가 붙는다.jpg (119) 스샷첨부 신묘한 09-18 42363 119
17786  [감동] 훈훈한 커플 데이트 사진입니다.jpg (132)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9-17 71902 130
17785  [블박] 러시아식 문답무용 (102) 스샷첨부 천마신공 09-17 36883 43
17784  [연예인] [트와이스] 안무 틀려서 다현에게 혼나는 사나 (47) 스샷첨부 피그시 09-17 36815 51
17783  [회원게시판] 여자친구 하늘나라 보내고 10일째네요.. (178) 이은또 09-17 37393 90
17782  [연예인] 윤태진 (52) 스샷첨부 8블리즈♡ 09-17 43655 36
17781  [엽기] 마트에서 파는 고기 대란의 진실 (176) 스샷첨부 하데스13 09-17 57661 102
17780  [블박] 상남자의 칼치기 .gif (102) 스샷첨부 천마신공 09-17 37770 56
17779  [기타] 한국야구 레전드 두 명의 상반된 행보.jpg (112) 스샷첨부 간지큐 09-17 39027 150
17778  [기타] 늙은 남자의 몰락 (165) 스샷첨부 Baitoru 09-17 47462 124
17777  [회원게시판] [펌] 후쿠시마 투어를 다녀온 뉴질랜드 유튜버 (169) 스샷첨부 필브리안 09-16 39465 163
17776  [연예인] [약후방 주의] 이희은 사장님 모음 (94) 스샷첨부 李小龍 09-16 46092 68
17775  [유머] 혼수??? 필요없어 오빠는 몸만 와 (133) 스샷첨부 이루피 09-16 65474 94
17774  [연예인] 너무 내려간 사나.. (58) 스샷첨부 샤방사ㄴr 09-16 44850 55
17773  [기타] 또라이 신입이 들어와 불편한 공무원 (275) 스샷첨부 koohong 09-16 38848 114
17772  [기타] 늑대 14마리가 가져온 생태계 변화.jpg (155) 10X10 09-16 41885 151
17771  [블박] 쉴드치는 아우디.gif (15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9-16 44560 65
17770  [사용기/후기] 안성탕면 해물맛이 궁금하여 먹어봤습니다. (103) 네버님 09-16 27811 83
17769  [연예인] 복귀한 EXID 솔지.. (75) 스샷첨부 샤방사ㄴr 09-15 48034 46
17768  [감동] 일본여자가 바라본 한국 남자 (187) 스샷첨부 하데스13 09-15 52423 276
17767  [엽기] 조덕제 사건을 살펴보자 (149) 스샷첨부 블루복스 09-15 36731 96
17766  [동물] 허스키에게 입양된 고양이 .jpg (78) 스샷첨부 천마신공 09-15 36636 125
17765  [기타] 건배사 하랬더니 퇴사 선언 (198) 스샷첨부 하데스13 09-15 60847 124
17764  [유머] 우회전 깜빡이 좀 켜자! (139) 스샷첨부 Poomchi 09-15 45716 98
17763  [유머] 시민들 초상화 그려주는 이말년.jpg (139) Voyageur 09-14 47762 126
17762  [회원게시판] 9년 만나던 여친과 헤어지고 집에왔어요 (294) 솜브라자 09-14 44348 142
17761  [정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통영 식당들.jpg (183) 스샷첨부 블록틱스 09-14 41642 97
17760  [감동] 사라진 야구팬.jpg (383) 스샷첨부 뚝형 09-14 63394 228
17759  [유머] 한남과 한녀 몸바뀌는 만화. (188) 스샷첨부 아트람보 09-13 59860 172
17758  [회원게시판] 만약 엉덩이 6개월같은 일이 제게 벌어진다면... (226) 정저지와 09-13 41757 170
17757  [블박] 자라니 레전드 모음집.gif (272) 스샷첨부 Voyageur 09-13 43934 12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