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2/13] (정보) EPA Ver. 1.0.1.5 (61)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2018-12-13] 포토샵요청
기계만 지우고 뒤에 나무무늬…
개인 프로필 로고 이미지 하나…
가족사진 합성 부탁드립니다.
글자체 유지하면서 글자만 추…
수정 부탁드립니다. 포토샵
웨딩사진 스웨터 보정좀 부탁…
증명사진으로 합성 부탁드립니…
숫자 수정 부탁드려요
간단한 수정 및 합성 부탁드려…
아이콘 1개만 수정 부탁 드립…
   
[동물]

강아지를 키우면 생기는 일

글쓴이 : M13A1Rx4 날짜 : 2018-07-08 (일) 17:31 조회 : 35364


dogdog.jpeg

M13A1Rx4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LV01불편러 2018-07-08 (일) 17:31
강아지 : 주인아 밥줘~
현우 2018-07-08 (일) 17:31
유기견이 흔히 저런 행동들을 많이 보인다고 그러더군요
     
       
Jamez 2018-07-08 (일) 17:31
개들 다 그래요
          
            
내탓니덕 2018-07-08 (일) 17:31
우리집 개는 안그럼..ㅎ
          
            
름름이름 2018-07-08 (일) 17:31
우리집 개도 안그래요.
차타면 창밖만 보고..
          
            
고수진 2018-07-08 (일) 17:31
전혀요..저도 개 키웠는데 차타면 창문보던지 내 얼굴 반대로 돌려 자더군요

치와와 혼종이었는데
               
                 
럭키세븐사이… 2018-07-09 (월) 02:59
니들이 못생겨서 개도 안 쳐다 본다.
Ksixpo 2018-07-08 (일) 17:31
발바닥 고소한냄새~
오파운드 2018-07-08 (일) 17:31


그리고 일요일...
     
       
르웨이스 2018-07-08 (일) 17:31
오 주여~
     
       
이레니스 2018-07-08 (일) 17:31
와 대박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수가 보인다
     
       
카우치서핑 2018-07-08 (일) 17:31
지져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뽀로기 2018-07-08 (일) 17:31
오 짖었으......
          
            
OFFWHITE 2018-07-11 (수) 03:16
Wow~!! 짖어~쓰!!! 댓글 최고!!
     
       
포이에마 2018-07-08 (일) 18: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이안온다 2018-07-08 (일) 20: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이안온다 2018-07-08 (일) 20:24
진짜 개독이다
          
            
하무타로 2018-07-09 (월) 22:30
ㅋㅋㅋㅋㅋㅋ
초보집사 2018-07-08 (일) 17:31
강아지도 다른데 보고 있다가 주인이 뒤돌아보면 주인쳐다 봄
우주여행객 2018-07-08 (일) 17:31
이유없이 좋아한다는 착각..
유노윤 2018-07-08 (일) 17:31
ㅋㅋㅋㅋㅋ
국거박 2018-07-08 (일) 17:31
ㅎㅎㅎㅎㅎ
푸우푸잉 2018-07-08 (일) 17:31
ㅋㅋㅋㅋㅋ
연수진 2018-07-08 (일) 17:31
ㅋㅋㅋㅋㅋㅋ
북악흑제 2018-07-08 (일) 17:31
주인아, 너 등 뒤에....
미안허이 2018-07-08 (일) 17:31
알람이 필요 없슴.  입안에 혀를 넣으니까 무조건 일어나야됨.
근데,반드시 일어나야 될 시간에 맞춰서 그러니까 신기할 정도.  어떻게 시간을 아는거지?
피욘드 2018-07-08 (일) 17:31
엄마는..
따수기 2018-07-08 (일) 17:31
현실그대로 2018-07-08 (일) 17:31
그만 쳐보고 밥줘 주인년아!
맛있는팝콘 2018-07-08 (일) 17:31
나도 정말 개를 너무너무 좋아했지만

어느순간 현자타임 왔음.. 그냥 식탐의 노예일뿐..

정말 주인하고 교감하는 개들도 있지만 그건 말그대로 정말 소수..
후아암 2018-07-08 (일) 17:31
야 ㅅㅂ 밥 왜 안주냐고..!!!!
후려칠꺼 2018-07-08 (일) 17:31
하.. 개새끼 싫어하진 않았는데 집에 동생년이 키우는데 털이 시발
     
       
스타튜벨리 2018-07-08 (일) 18:01
ㅋㅋㅋ 곶통이 느껴지는구먼
초베지트 2018-07-08 (일) 17:31
야 선임 들어왔다 각잡아
소이힛 2018-07-08 (일) 17:31
저건 개마다 다르죠.
사람에게 의지를 많이 하는 개는 저러는데...
독립적인 성향이 큰 개는 덜해요....
고수진 2018-07-08 (일) 17:31
개도 개마다 다른 법

개는 반드시 이런다 이런 건 사람 멋대로 이러자고 잣대 들이대기죠
verynice 2018-07-08 (일) 17:44
못생기고 ㅂㅅ같다는건 그쪽얘기시죠?
일이삼사오다 2018-07-08 (일) 17:54
하도 세상이 삭막해지다보니 사람과 사람간의 유대관계는 점차 사라지고

결국 남은건 고작 애완동물에게 정서적으로 기대는 현실이네요

사람이 사람을 좋아해야 하는데 사람이 싫어지니 그런가봐요

뭔가 슬프네요
메로오 2018-07-08 (일) 18:12
밥달라고 그러는건 아니에요 ㅎㅎ 왜냐면 저희집은 항상 거실에 사료를 산더미처럼 쌓아두고 자율배식하거든요 ㅎㅎ 자기 배고플때 가서 먹으라고~~
미친토끼 2018-07-08 (일) 18:36
동물 학대하는 사람은 자기도 그렇게 당해봐야 알지....법적으로 처벌안되나....ㅡㅡ
     
       
야사카 2018-07-08 (일) 19:19
뜬금없이 왜 학대얘기를..
     
       
다크해머 2018-07-08 (일) 19:25
낄끼빠빠
     
       
Royal 2018-07-09 (월) 02:34
강아지와 행복한 시간보내고있는데
왜 갑자기 죽일놈을 만드세요 ㅋㅋ
닐리리야냐 2018-07-08 (일) 19:30
저러다가도 먹을거 들고 있는 사람 있으면 먹을거 들고 있는 동안은 그 사람이 주인됨 ㅋㅋㅋ
꽃보다요가 2018-07-08 (일) 19:34
저 강쥐 주인에게 3대 지랄견인 코카, 비글, 슈나우저 1종이라도 키워보고 다시 생각해보라고 말해주고 싶다.
염아 2018-07-08 (일) 19:46
정말 각오없이 강아지 키우면 안되요....
강아지가 아프기라도 하면 장난아닙니다...
누님이 키우다 아이출산때문에 할수없이 받아온 강아지가 피부병 달고 사는데
약값도 어마어마하고 사료도 맞는거 찾아서 먹여야되고  대소변 치우는것도 일이고...
강아지  때문에 집에 손님들 오는것도 생각많이 해야됩니다...
입양 받으신분들은 정말 고민 많이 해보시고 입양받으시를 당부 드립니다...
래피너스 2018-07-08 (일) 20:05
ㅎㅎ
레이윈드 2018-07-08 (일) 20:12
본인이 기르는 개랑 교감못한다는 주인은 주인에게 문제가 있음
brahim 2018-07-08 (일) 20:25
인간과 가장 가깝다는게 다 이유가 있죠
빨딱슨 2018-07-08 (일) 20:45
딴짓하다 부스럭 소리나면 나옴.....
prnprn 2018-07-08 (일) 21:12
말티즈가 저런성향이 좀 강한듯 함(소유욕이랄까?)
베니프러페인 2018-07-08 (일) 21:24
윗 글과 같은 막연한 기대로 개를 기르는 건 전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글의 내용처럼 행동하는 애견이 있다면 분리불안을 없애고 독립성을 기르는 훈련이 필요할 정도예요. 바람직한 모습은 사람과 일상을 함께 하는 데 필요한 규칙을 제대로 알려 주고 주인이 곁에 있건 없건 편안한 마음을 유지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판타지는계속… 2018-07-08 (일) 22:15
야 조용히해
간식 먹고 싶으면
곰나라탱 2018-07-08 (일) 22:25
야 조용히해
간식으로 먹히기 싫으면
비틀린쥬스 2018-07-08 (일) 22:30
ㅋㅋ 나만봐..
etorrqwe 2018-07-08 (일) 23:16
우리집강아지는 사람무시하다가 비닐봉지들고 현관문 들어오는 소리만 들으면 간식달라고 그때만 바라봄..:(
제온하제 2018-07-09 (월) 02:32
저 개 종이 어떻게 되나요? 말티즈인가요?
     
       
iNSIGhT4 2018-07-09 (월) 02:48
sandboy 2018-07-09 (월) 05:44
카메라를 좋아한거야~
흔남흔녀 2018-07-09 (월) 16:18
저정도면 완전 스토커네 ㅋㅋㅋ종일 따라다니구만 ㅋㅋ
루미옹 2018-07-09 (월) 21:49
본집 사람인데 현관에 문 따고 들어오면...
본집 사람:...
옆집 강아지: 왈왈.왈.왈왈...
옆집 사람: 옆집사람이야~
동네방위대 2018-07-10 (화) 01:03
예전에 저희집 강아지는 요쿠셔테리어 였는데...먹을거 없으면 처다도 안보고 따짓만 하고 돌아다니던데...
이부장님a 2018-07-10 (화) 09:05
우리집 와이프도 나만 바라봄..
언제 어디서나 나만 바라봄...

꼬투리 잡을꺼 없는지 감시함.
     
       
따랑따랑따랑 2018-07-10 (화) 09:51
눙물좀 닦고 갈께요;;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안내] 사이트 명칭 및 도메인 변경 안내 스샷첨부 eToLAND 04-26 204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1
 SK.LG.KT='인터넷가입'초특가할인'최대85만원지급[모바일결합 할인이벤트][긴급설… 스마트정보 12-13
18554  [정보] EPA Ver. 1.0.1.5 (61) Obsky 02:06 11053 4
18553  [기타] 현기차 광주형일자리에 대한 한 앵커의 직언 (127) 스샷첨부 선별 01:23 16901 21
18552  [기타] (혈압주의) 공문 한 장의 비극 .jpg (207) 스샷첨부 오프온오프 12-12 29263 82
18551  [정보] 심리학 교수가 말하는 친구 가려내는 방법.jpg (134) 오프온오프 12-12 28176 85
18550  [유머] 아이유 닮은 야구선수.jpg (95) 웨이백 12-12 44893 41
18549  [연예인] 밸리댄스녀 임성미 (143) 신오서 12-12 44879 43
18548  [연예인] 쉬지 않고 흔들리는 벨리댄스 임성미 몸매 (67) 스샷첨부 루다양 12-12 41067 55
18547  [기타] “여학생 출입금지” ‘남학생 전용 휴게실’ 개설한 대학 (118) 스샷첨부 yohji 12-12 42386 145
18546  [회원게시판] 40대 싱글남이 개발한 신제품 - 함씩 보시고 냉정하게 평가해주세요~~~~ (260) 스샷첨부 파주목공방 12-12 38576 78
18545  [유머] 채식주의자들에게 하드카운터 먹이기 (183) 스샷첨부 아론다이트 12-11 43077 111
18544  [회원게시판] 옆집 모녀 (178) 발노리 12-11 42872 110
18543  [기타] 사실상 연예계 퇴출 (123) 스샷첨부 행복하세욤 12-11 64018 59
18542  [정보] 박보영 이모티콘 지급.jpg (124) 스샷첨부 간지큐 12-11 36619 69
18541  [회원게시판] 아래층 사는 여자분이 인사하네요 (175) 허니버터야옹 12-11 47505 133
18540  [회원게시판] 편의점 알바생인데.. (205) 노력합시다 12-11 32637 54
18539  [엽기] (스압)야동보다 더한 현실 jpg (169) 오프온오프 12-11 65018 95
18538  [기타] 언젠가는 반드시 승리한다. 마더 러시아의 자부심 (180) 스샷첨부 알료샤 12-11 35410 136
18537  [동물] 미국여행 간 진돗개의 인기.jpg (111) 스샷첨부 웨이백 12-11 40914 97
18536  [정보] 컴퓨터에서 당장 지워야할 것.jpg (182) 오프온오프 12-11 55176 91
18535  [연예인] 요즘 하니 직캠 수위.GIF (96) 패션피플 12-11 48360 41
18534  [기타] 드루이드 근황 (54) 스샷첨부 네모홀릭 12-10 46998 33
18533  [정보] 하버드의 글쓰기 수업 (133) 스샷첨부 잘되라고하는… 12-10 27569 81
18532  [회원게시판] 오뚜기 새우탕 컵라면 혁명 (107) 미남회장님 12-10 28432 30
18531  [유머] 64만원이 66억으로 한국의 브레이킹 배드.jpg (76) 스샷첨부 서울팽 12-10 45226 31
18530  [회원게시판] 아내의 주관심사,(+조언 좀...) (200) 스샷첨부 칫솔과치약 12-10 23347 98
18529  [유머] 쿠폰으로 시킨 보쌈.....jpg (115)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12-10 43944 89
18528  [유머] 연봉 1억 5천이지만 천대받는 직업 (153) 스샷첨부 김이토 12-10 56931 45
18527  [기타] 황교익 TV에 전문가 등판 .jpg (162) 스샷첨부 천마신공 12-10 38569 53
18526  [연예인] 서장훈 갑질논란 (48) 스샷첨부 아이즈원♡ 12-10 45032 40
18525  [블박] 이 사고 무슨 상황인지 보충설명 부탁요~ (98) 스샷첨부 저스틴팀벌레… 12-10 33506 20
18524  [회원게시판] 회 때문에 친구 한명이 왕따 당했죠 (172) painofpa 12-10 24466 49
18523  [기타] 일본의 여자력 컨설턴트 (60) 스샷첨부 Baitoru 12-10 46135 41
18522  [유머] 고기 못 굽는 후배 (67) 스샷첨부 NJay 12-10 43525 46
18521  [유머] 이 새끼 가족 전체가 행방불명됨 (118) 스샷첨부 마블러스 12-10 45155 37
18520  [회원게시판] 남녀 숙직문제 갈수록 가관.... (110) M보통남M 12-10 22477 89
18519  [정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아산 식당들.jpg (138) 스샷첨부 블록틱스 12-10 23590 22
18518  [정보] 넷플릭스 원하는 장르 찾기 (PC용) [스압] (110) 아햅노머니 12-10 23168 43
18517  [기타] 은근 몸매 좋아야 입을수있는 옷 (92) 스샷첨부 무조건버텨라 12-09 69500 40
18516  [정보] 전선을 정리해보자 (162) 스샷첨부 네모홀릭 12-09 45382 80
18515  [회원게시판] 25만원 됐네용 (159) 스샷첨부 gingerale 12-09 49224 74
18514  [회원게시판] 헤어지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159) 20세기소년 12-09 42095 121
18513  [회원게시판] 아내 몰래 테블릿 기변했는데....ㅡ,.ㅡ; (129) 스샷첨부 칫솔과치약 12-09 39267 104
18512  [유머] UN "한국 저출산 매우 이례적" (273) 스샷첨부 김이토 12-09 44444 139
18511  [엽기] 코스트코 또라이 맘충.jpg (247) 스샷첨부 간지큐 12-09 67986 105
18510  [연예인] 여자 아이돌 글래머 모음.GIF (91) 스샷첨부 패션피플 12-08 60417 71
18509  [회원게시판] 이수 성매매 사건 (206) ψ오크 12-08 49314 106
18508  [감동] 미국 왕따 가해자 아버지 훈육법 (121) 스샷첨부 사니다 12-08 39625 158
18507  [정보] 어떤 프로그래밍 언어를 배워야 할까 (235) 스샷첨부 민찬아빠 12-08 43009 71
18506  [기타] 일부다처제 (148) 스샷첨부 Baitoru 12-08 57352 122
18505  [유머] 믿고보는 아프리카tv 채팅 정지사유.jpg (51) 웨이백 12-08 71669 2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