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9/25] (감동) 바보같은 김연아가 존경받는 이유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2018-09-25] 취미생활
홍콩 - 옥토퍼스카드
아이허브 단백질보충제 제품 2…
가위바위보가 정말 나오는게 …
남산에서 찍은 추석 보름달 사…
카메라를 하나 바꾸려고 하는…
[건프라] MG 건담 더블오 퀀터…
[축구] 원래 축구공이 이렇게 …
자동차 게임은 정말 답이 없네…
짬낚왔어요
도시어부 재방송을 보고 있습…
   
[동물]

고양이 습성 100% 활용하기 .gif

글쓴이 : 천마신공 날짜 : 2018-07-09 (월) 23:25 조회 : 42370
1.gif

2.gif

3.gif

4.gif


처릿 2018-07-09 (월) 23:25
ㅜㅜ
오타쿠미 2018-07-09 (월) 23:25
고양이는 과학입니다
     
       
돈벌자 2018-07-09 (월) 23:25
ㅋㅋㅋㅋ
     
       
soullj 2018-07-10 (화) 08:04
ㅋㅋㅋㅋㅋ
탱탱탱탱탱탱 2018-07-09 (월) 23:25
doredore 2018-07-09 (월) 23:25
막짤은 대박이네 ㅋㅋㅋ
이레니스 2018-07-09 (월) 23:25
ㅋㅋㅋㅋㅋㅋ 점점 키우고 싶네요
Weeds1 2018-07-09 (월) 23:25
두번째짤 왜케 귀엽지..;ㅅ;
dbfpzk 2018-07-09 (월) 23:25
꿈꾸는어린왕… 2018-07-09 (월) 23:25
집사가 되려면 댕댕이보다 어렵다고해서  주저하고있습니다
     
       
누가그래 2018-07-10 (화) 08:19
훨씬 쉬워요. 단... 털은 좀 심하게 빠집니다.
          
            
어쩌다보니상… 2018-07-10 (화) 22:12
털은 냥이용 바리깡 사서 2-3주에 한번씩 밀어주면 됩니다. 단 배쪽은 3mm로 미세요 젖꼭지 아작나니까여 ㅎㅎ 그럼 털별루 없어요 청소는 그래도 자주 하면 좋습니다. 그리고 집사방에는 출입금지시키세요! 본인 주무실때는 쾌적하게~~ 그럼 문제없습니다 ㅎ 냄새는 안나여
          
            
똥폼 2018-07-13 (금) 03:30
아니 개털 날리시는거 아직 못보셨나 보네요.... 스피츠 키우는데 일년에 두세번 털갈이 하는데 집안이 솜틀집 되요. 물론 털갈이 기간이 아니어도 털은 계속 날라다님.... 털갈이때는 하루에 한번 청소해도 털이 계속 날라 다녀요. 이제는 그냥 포기하고 털하고 같이 살아가는중....
     
       
닉네임은없음 2018-07-10 (화) 10:47
털 날리는거 말고는 강아지보다 나은 듯 ㅋㅋㅋ
막 달려들지도 않고 화장실 만들어 주면 하루면 구분하고 밥 많이 줘도 알아서 잘 조절해서 먹고 짖는 것도 없고 ㅋㅋㅋ
     
       
그리즐리즈 2018-07-10 (화) 11:20
누구 말마따나 고양이 키우는건 집사지만, 개 키우는건 육아입니다..
          
            
누가그래 2018-07-10 (화) 22:59
ㅋㅋㅋ 정답이네요.
          
            
무엘라 2018-07-19 (목) 18:50
ㄹㅇ 육아... 집 어지르는 것도 미치겠음
이화에월담하… 2018-07-09 (월) 23:25
어쭈구리 2018-07-09 (월) 23:25
ㅎㅎㅎㅎㅎㅎ
seaNsky 2018-07-09 (월) 23:25
zelgadiss 2018-07-09 (월) 23:25
따수기 2018-07-09 (월) 23:25
기가기겨영 2018-07-09 (월) 23:25
잿빛바람 2018-07-09 (월) 23:25
ㅎㅎㅎㅎㅎ
다올선생 2018-07-09 (월) 23:25
홍이요 2018-07-09 (월) 23:25
고양이 하나 키워야겍다 ㅋㅋㅋ 누워서 불끄는거 개꿀
광폭강아지 2018-07-09 (월) 23:25
거진 리모콘 대용 느낌?!
크크킄
푸른남자 2018-07-09 (월) 23:25
레이져 굿
힘찬도약 2018-07-09 (월) 23:25
지나가던미토… 2018-07-09 (월) 23:25
리모콘 대용인데 털이날려
HBJang 2018-07-09 (월) 23:25
빨래에서 터졌네ㅋㅋㅋ
이쁘면장땡 2018-07-09 (월) 23:25
간만에 웃겼다
북방흑제 2018-07-09 (월) 23:39


고양이 화재
     
       
4REAL 2018-07-10 (화) 01:19
인덕션눌러서 화재 생각보다 흔하게 있습니다.
코드는 뽑던가, 버튼식 인덕션말고  돌려서 키는 인덕션을 사야하죠....
심지어 전 돌려서 키는 인덕션도 불안해서 컵 엎어두고 갑니다..
          
            
오필 2018-07-10 (화) 05:41
인덕션은 그나마 안전합니다.
문제는 하이라이트죠.
을파소 2018-07-09 (월) 23:42
진정한 상생이로다!!
길이리 2018-07-09 (월) 23: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욥네요
꽃보다요가 2018-07-09 (월) 23:51
선 잡아 당기는 짤에서 귀엽다 하고 방심하고 있다가 빨래에서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
정상작동 2018-07-10 (화) 00: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케인2 2018-07-10 (화) 00:12

귀엽귀엽 ㅋㅋ
오십구키로 2018-07-10 (화) 00:13

100 점
한국놈 2018-07-10 (화) 00: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마휴일 2018-07-10 (화) 00:29
쌈박하네요.. ㅎㅎ
짜냥해옌니 2018-07-10 (화) 00:31
ㅋㅋㅋㅋㅋ
몽키D이토 2018-07-10 (화) 00:35
넘 귀여워옄ㅋㅋㅋㅋㅋㅋ
모기가목 2018-07-10 (화) 00:35
ㅋㅋㅋㅋㅋ
thxx 2018-07-10 (화) 00:51
ㅋㅋㅋ
두오랑 2018-07-10 (화) 00:52
세번째 짤은 정말....
기산아범 2018-07-10 (화) 01:13
막짤은 동생을 부를일이 없겠네요 ㅋㅋㅋ
하베이 2018-07-10 (화) 01:15
아콩 넘 귀염터진당!
방울도마토 2018-07-10 (화) 01:16
줍줍줍 2018-07-10 (화) 01:31
조토공주 2018-07-10 (화) 01:57
서민당총재 2018-07-10 (화) 02: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otdog™ 2018-07-10 (화) 02:26
바람둘 2018-07-10 (화) 02:47
막짤 대박이네요.
LaRuna 2018-07-10 (화) 04:31
zzz
뉴스특보 2018-07-10 (화) 05:00
알튜베 2018-07-10 (화) 05:16
aaaaaaaaaaaaaa
사람냄새2 2018-07-10 (화) 07:29
ㅋㅋㅋ
고양이는 이렇게 사진으로 대면하면 정말 귀여운데...ㅋㅋ키울 용기는 생기질 않내요~
     
       
표독도사 2018-07-10 (화) 10:33
키운다구요? 고양이가 님을 키우는거죠
     
       
마테리아 2018-07-10 (화) 22:49
고양이에게 집사로 간택되는거임 ㅋ
SINUS 2018-07-10 (화) 07:31
나이가 들었는지 요샌 반응이 별로더군요.
조용조용희 2018-07-10 (화) 07:37
비쉐라이젠 2018-07-10 (화) 08:16
ㅋㅋㅋㅋㅋㅋㅋ
아누비스 2018-07-10 (화) 08:18
홍본좌 2018-07-10 (화) 08:49
최첨단이네요
빛솔 2018-07-10 (화) 08:57
털이 너무 뿜뿜이라 ㅠㅠ
사탄의어린양 2018-07-10 (화) 09:21
귀엽네~ ㅎㅎ
줄반장 2018-07-10 (화) 09:31
zㅋㅋㅋㅋ
희야77 2018-07-10 (화) 09:50
밥은역시ㅈ밥 2018-07-10 (화) 10:27
힘든 하루의 마무리는 막짤을 이용하자... 멋진 마무리 였다
양파카 2018-07-10 (화) 10:37
까칠한냔 2018-07-10 (화) 11:01
콘클로이 2018-07-10 (화) 11:29
사신님 2018-07-10 (화) 11:29
충혈된노을 2018-07-10 (화) 11:38
2번째, 4번째 넘 웃기네요 ㅋㅋ
핑크스파이더 2018-07-10 (화) 12:03
으히히 귀여워
블루아이0 2018-07-10 (화) 12:15
ㅋㅋ 고양이 활용...
풍신v 2018-07-10 (화) 13:42
오 참신한 방법이네여 ㅋㅋ
GS알바녀 2018-07-10 (화) 13:53
레이저로 불끄기 하그싶당~
나만없어 고양이ㅠㅠ
닭이잘못했네 2018-07-10 (화) 18:25
불끄는거 ㅋㅋ
johj 2018-07-10 (화) 19:58
엄청 유용하자넠ㅋㅋㅋㅋ
테라피스트 2018-07-10 (화) 22:25
ㅋㅋㅋㅋ 와 귀여워
구뜨예감 2018-07-10 (화) 23:04
불끄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
홈매트 2018-07-11 (수) 00:03
ㅋㅋㅋ
NeCe 2018-07-11 (수) 00:21
ㅋㅋㅋㅋㅋ
나랏시 2018-07-11 (수) 00:27
젤올이 2018-07-11 (수) 15:32
전기선은 저렇게 가지고 들어가면 씹고뜯고즐긴다.
sandboy 2018-07-14 (토) 04:03
맛난 사료 보내주고 싶네 ㅎㅎ
cooking 2018-07-17 (화) 20:38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안내] 사이트 명칭 및 도메인 변경 안내 스샷첨부 eToLAND 04-26 203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0
 [인터넷가입] [SK브로드밴드] [SK텔레콤] [LGU+] [KT] [실시간채팅상담] [야간상… 통신삼사 09-25
17856  [감동] 바보같은 김연아가 존경받는 이유 (49) 스샷첨부 하데스13 20:16 20244 30
17855  [연예인] 트와이스 모모 크롭탑 몸매.. (33) 스샷첨부 샤방사ㄴr 17:48 22873 18
17854  [엽기] 열도의 흔한 자살 사건.jpg (101) 스샷첨부 노랑노을 17:15 36257 40
17853  [기타] 사우디리그... 총체적 난국.. (105) 스샷첨부 샤방사ㄴr 17:12 28632 32
17852  [정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대구 식당들.jpg (201) 스샷첨부 블록틱스 13:51 20930 33
17851  [동물] [직찍] 이거 황금박쥐 맞죠? 오늘 벌초하다 발견! (102) 스샷첨부 샘스 11:16 28242 51
17850  [회원게시판] ATM에 현금 놓고 가신 분 (138) 옆동네꽃미남 09:11 27723 25
17849  [연예인] 벌레를 본 아이유.. (75) 스샷첨부 샤방사ㄴr 05:35 30676 60
17848  [감동] 노라조 조빈의 포부.jpg (95) 스샷첨부 뚝형 00:35 35736 119
17847  [컴퓨터] 나눔합니다. 추석맞이.. (296) 스샷첨부 마크로스 09-24 16594 125
17846  [유머] 한국에서 30만원으로 할 수 있는 것.jpg (136) 스샷첨부 서울팽 09-24 45640 195
17845  [유머] 후쿠시마 시찰 간 아베.jpg (115) 스샷첨부 삼토렌트™ 09-24 41468 77
17844  [기타] 로또 당첨되고 난후 레전드 (252) 스샷첨부 koohong 09-23 65877 75
17843  [회원게시판] 이웃에서 와이파이 비번을 알려 달라는 군요. (474) 큐트포니 09-23 43992 93
17842  [기타] 북한의 특권층...........jpg (468) 스샷첨부 아직우린젊기… 09-23 42771 158
17841  [회원게시판] 아오... 상여금을 기프트카드로 주면 어쩌라는건지... (155) 훈스구락부 09-23 29437 20
17840  [회원게시판] 여자 키 173 넘어가면 부담스럽지 않나요? (260) 러시얜캐쉬 09-23 31730 35
17839  [기타] [펌]유죄추정(공중밀집추행)으로 저희 가족이 무너지고 있습니다.jpg (208) 스샷첨부 간지큐 09-23 32351 54
17838  [기타] 일본을 울린 5살 아이의 절규 (108) 스샷첨부 Clothild 09-23 40393 51
17837  [회원게시판] 길바닥에서 자는 사람 신고했습니다. (78) 항생 09-23 23760 21
17836  [회원게시판] 전역자들도 인정한 고생 각오해야 하는 부대 TOP3.. (224) 스샷첨부 섶다리 09-23 25170 26
17835  [회원게시판] 재수도없지 윗층에 두살짜리 애네 (226) 이토렌탈 09-23 21970 30
17834  [기타] 16세 소녀가 조롱에 대처하는 법 (99) 스샷첨부 사니다 09-23 35954 56
17833  [엽기] 아파서 주저 앉고 말았다는 여배우 (138) 스샷첨부 하데스13 09-23 41983 29
17832  [기타] 논란중인 카톡 프로필 변경하라는 대표 vs 사생활이라는 사원 (359) 스샷첨부 피노코쿠 09-23 32840 30
17831  [회원게시판] 시골까지의 거리 474km... ㅠㅠ (149) 스샷첨부 트라이얼 09-23 15247 11
17830  [감동] 대숲에 올라온 금수저여친글.jpg (66) 스샷첨부 ekbn33 09-23 37347 18
17829  [기타] [펌] 백종원이 마리텔에 나와서 첫 우승했을 때 말한 소감.gif (93) 스샷첨부 호랭이친구 09-23 33243 32
17828  [엽기] 장례차 통행세 마을의 최후 (127) 스샷첨부 하데스13 09-23 33361 43
17827  [기타] e스포츠가 스포츠인 이유 .jpg (138) 스샷첨부 천마신공 09-23 33871 21
17826  [연예인] 실룩실룩 은하 (42) 스샷첨부 사나미나 09-22 33843 32
17825  [블박] 25톤 트럭에 뛰어든 사람 (133) 스샷첨부 아론다이트 09-22 27914 115
17824  [회원게시판] 34살 모쏠입니다..... (213) 변경불가능 09-22 28662 73
17823  [회원게시판] 일용직 노동자의 치킨 구입기 (100) 스샷첨부 시간이제일정… 09-22 31428 110
17822  [유머] 대동강 맥주가 들어오면... (116) 스샷첨부 Poomchi 09-22 45879 84
17821  [정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여수 식당들.jpg (258) 스샷첨부 블록틱스 09-21 35610 155
17820  [기타] 오빠 난 씻을건데 오빠는?.. (175) 스샷첨부 샤방사ㄴr 09-21 60048 170
17819  [엽기] 진심으로 빡친 강형욱 (180) 스샷첨부 하데스13 09-21 50442 159
17818  [연예인] 오늘자 아이유.. (93) 스샷첨부 샤방사ㄴr 09-21 37412 49
17817  [정보] 인터넷 동영상 다운 받는 법.jpg (279) 스샷첨부 Timbaland 09-21 28293 193
17816  [기타] 첫 작품이 역대급 명작 웹툰.jpg (257) Timbaland 09-21 59585 64
17815  [유머] 팬들이 만든 괴물, 팀 쿡과 아이폰 (340) 스샷첨부 카오스솔져 09-21 49930 73
17814  [유머] 양키식개그.jpg (76) 스샷첨부 ekbn33 09-21 38757 95
17813  [베스트10] [펌] 역대 영화 전세계 흥행 순위 top10 (81) 스샷첨부 호랭이친구 09-21 23590 24
17812  [감동] 사람잡는 제약회사 (58) 스샷첨부 생나기헌 09-21 34351 113
17811  [연예인] 트와이스 정연 조금 위험한 각도.. (82) 스샷첨부 샤방사ㄴr 09-20 52207 50
17810  [회원게시판] 일본여자와 6개월 사귀어본 경험 (182) 블록틱스 09-20 48034 51
17809  [기타] [펌] 여경비율 40% 스웨덴 경찰 상황 (195) 스샷첨부 호랭이친구 09-20 42917 144
17808  [연예인] 조현 수영복사진.jpg (75) 스샷첨부 뚝형 09-20 49772 40
17807  [기타] 은퇴하고 이미지 창렬된 이승엽 (175) 스샷첨부 하데스13 09-20 50963 10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