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2/11] (정보) 컴퓨터에서 당장 지워야할 것.jpg (88)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2018-12-11] 사용기/후기
강릉 카페거리 안목해변 보사…
남자의 로망가득 / 논현동 일…
캔스톤 lx8000
세븐일레븐 다쿠아즈 샌드 아…
튀김우동 (봉지)
미역국 라면
알파스캔 AOC 2777 MHL+DP 사…
미역국라면은 호불호가 갈리는…
더 시티즌 AQ1020-51a 후기
무선이어폰 첨 써본경험
   
[기타]

성매매여성 지원금에 빡친 강성태.jpg

글쓴이 : 간지큐 날짜 : 2018-09-02 (일) 01:02 조회 : 71052
20180901143129_ynkpuixs.jpg

20180901144125_ftwxqgwy.jpg



남주리

4Vendeta 2018-09-18 (화) 23:23
창녀가 지원해야 할 약자면 똥파리도 새다. 씨~부랄.
보이굿 2018-09-19 (수) 16:59
지원금 주면 성매매 가격 할인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가좀커 2018-09-22 (토) 06:46
참신한 개 소리였음
          
            
복조리 2018-11-12 (월) 22:34
참신한~  풋~ ㅋㅋㅋ.
     
       
건이23 2018-09-28 (금) 00:20
성매매를 중단해야 지원해주죠-_-
조용조용희 2018-09-20 (목) 12:51
M보통남M 2018-09-20 (목) 20:35
여자들 취업안하고 성매매했다가 지원금 받는게 더 낫다는 걸 알게 되면
 그게 더 큰 사회문제가 될 거 같은데요..ㅋ
1234qqss 2018-09-20 (목) 21:28
성매매 지원금 받은 애들 다 까라 그럼 인정해준다
핵대중과좀비… 2018-09-21 (금) 08:04
역시 더불어강간당+같은식구 문재앙정부가 내놓을만한 정책
     
       
원비D 2018-09-21 (금) 10:31
일베버러지새끼 잡았다..
          
            
부러진날개2 2018-09-23 (일) 16:57
미친..
          
            
마스터0918 2018-09-24 (월) 17:35
일베충 새끼들도 극혐이지만 문재앙 욕하면 일베라고 하는 너같은 새끼들때문에 병신 지능낮은 페미들이 난리치는거야
               
                 
원비D 2018-09-24 (월) 18:05
일베 버러지하나 더 잡았다!!
                    
                      
악마음식건조… 2018-09-28 (금) 07:50
이런애들 부러것중 하나가

맘에 안들면 일베충 만들어버리면 그만임 ㅋ

또 잡았다 해야지? ㅋㅋㅋ
                         
                           
원비D 2018-09-28 (금) 09:06
일베임?
               
                 
냅튠 2018-09-25 (화) 02:17
일배 버러지 하나더 겟!
               
                 
건이23 2018-09-28 (금) 00:22
어차피 대부분 10대~20대들이 많이 활동하는 사이트에선 보수=자한당=일베 동급으로 봅니다 그냥 관심 끄는게 좋습니다 지금 보수성향의 유권자들도 70~80년대에는 전부 진보성향을 가진 사람들이었으니까요. 가진게 없는 사람과 지킬게 많은 사람들은 입장이 달라지는 거죠.
               
                 
신진현 2018-09-29 (토) 07:14
비판과 비난을 구분하셔야할듯? 문재인이라고 비판 안받아야 하는건 아니지 저런 정책이면 당연히 비판 받고 국민의 소릴 더 듣고 해야 맞는거지 그런데 강간당이니 문재앙이니 하면서 비아냥거리는게 어디서 나온 말일까? 일베에서 나온 단어들인데 당연히 같은 취급 하는게 맞는거 아닌가?
     
       
냅튠 2018-09-25 (화) 02:17
일배 버러지 겟!
     
       
치우을지 2018-09-26 (수) 13:40
이런 시발... 어제 집에 바퀴벌레 한마리가 나타났는데 그게 너였냐?? 이 시불럼아...
함타로 2018-09-21 (금) 12:01
요즘 생계형 매춘비율이 얼마나 된다고.. 8090때도 아니고. 매춘으로 돈벌어본 사람은 지원금 받으면서도 쉽게 돈버는 매춘 못끊습니다.
케라니스 2018-09-21 (금) 12:22
성매매 불법인데  처벌을  안하고  상을 주네요.
아라리오 2018-09-21 (금) 17:38
혹시 돈 안 주면 김부선처럼 했다고 콱 불어버린다고 협박당한 건 아닐까?
그것이 궁금하네
식빵엔딸기쨈 2018-09-21 (금) 23:40
그냥 더도말고 그냥 진짜 상식적인 것들이 없는거 같냐
노스탤지아 2018-09-22 (토) 12:58
그러길래 왜 문재인을 뽑으셨는지
     
       
추수 2018-09-22 (토) 15:23
일베다!!
          
            
기면여 2018-09-23 (일) 03:35
조건반사?
               
                 
토빈의큐 2018-12-02 (일) 21:02
커밍아웃
          
            
원비D 2018-09-28 (금) 09:06
이전 아님;;
          
            
모아 2018-09-30 (일) 17:33
문재인 싫어한다고 일베로 몰아가는것도 참 이상함
               
                 
토빈의큐 2018-12-02 (일) 21:08
이상하다니... 어떻게 뽑은 대통령인데... 세월호 사건이 채 가시기도전에 국정농단에 분노해서 몇달간 광장에서 가장 민주적인방법으로 뽑은 대통령인데...문재인대통령을 감히 싫어해!???
머리가 닭이라 까먹는 수첩공주 닭근혜도 아니고... 몇년이나 지났다고 핵미사일 날아오르니 뭐니 해서 고고도미사일 사드 들인다 만다에 중국으로부터 경제보복 당한지가 백년전인줄아나...
     
       
냅튠 2018-09-25 (화) 02:18
일베 맞네
     
       
신진현 2018-09-29 (토) 07:16
그럼 누구? 홍준표? 안철수? 심상정?
풍신류 2018-09-23 (일) 14:22
성매매여성은 처벌의 대상이지 지원의 대상이 아닌게 상식아닌가? 성매매가 수요만 있다고 되는 것도 아니고 공급이 있으니깐 되는건게 수요는 처벌이고 공급은 아니다? 이래서 여가부 아무 짝에 쓸모도 없는 부처 없애는게 나라 발전에 이바지 하는 거라 생각함... 다음 대선에 누가 여가부 조정하겠다 축소하거나 폐부하겠다고 하면 무조건 그 사람 뽑을꺼임!
부러진날개2 2018-09-23 (일) 17:01
성매매 여성들은 왜 실형이 주어지지 않는 것인지? 그들이 공짜로 성매매 하는 것도 아니고, 단어에서 처럼 '매매' = 돈의 개념이 들어가는 건데, 돈을 받은 사람은 죄가 없고, 돈을 준 사람만 죄가 있다라는 이런 그지같은 경우는 왜 페미니스트들은 입쳐닫고 있는 건지 궁금하다. 더불어 지금의 성매매는 100% 본인들이 원해서 하는 거지, 60~70년대 처럼 먹못고 먹살던 시대에서처럼 빚더미 올라 자의 반 타의 반으로 몸을 파는 것이 아니지 않나? 이래저래 후진국 '대한민국'을 다시 한 번 보여주는 증거일 뿐.
쿠크흐흐 2018-09-24 (월) 05:36

역시..보슬아치....
연금술사b 2018-09-24 (월) 18:54
우리 자랑스러운 패미니스트 대통령동무님 ㅎㅎㅎㅎㅎㅎ
니조시나빠러 2018-09-25 (화) 11:24
성매매 여성 신상 다 까야지^^
그리고 주민등록증과 그 외 문서 모두 강제적으로 영원히 남겨라
결혼 할 때 남성에게 필수적으로 알려주고 광고하게 해야함
몬슬 2018-09-25 (화) 23:19
이럴거면 성매매 합법화를 하던가..
리키마루다 2018-09-26 (수) 15:08
지원금 받기 위해 성매매 해야겠네? 그리고 성매매 여성은 뭐로 구분 할건데요? 조만간 강간범도 지원금 주겠네요.
광92 2018-09-27 (목) 10:40
옛날 학생 때 느낀 거지만 왜 야자타임에 도망간 애들은 안 혼내고 남아 있던 학생들에게 단체 기합을 주는 건지 이해는 안됬는데... 사회는 불공평하고 개인은 운빨에 따라서 불평등하다는 걸 긴 시간을 통해 깨닫게 해주는 것 같아요.
이아머 2018-09-27 (목) 18:08
아직도 대가리 덜 깨진 사람이 있음?
주성태 2018-09-27 (목) 23:14
빡촌 위장취업도 쏠솔할듯?
ynkl122 2018-09-28 (금) 00:58
좆같은거 좆같다고 말은 못하고 그저 '이명박그네가 만든 거라구요 빼애액!!' ㅎㅎㅎ 하는 짓이 안바뀌고 똑같은데 그럴거면 뭐하러 뽑았는지? 적폐 없앴다고 해서 뽑은건데 안바꾸고 오히려 더 조장시키고 있는데 똑같은 적폐 맞지?
욱덕 2018-09-28 (금) 20:12
제대로 돌아가는건 내 옆에 선풍기뿐이네
     
       
기스난 2018-09-29 (토) 09:40
ㅋㅋㅋㅋㅋㅋ어잌후 ㅋㅋㅋ 풍자인가 ㅋㅋ신선햇음
빚과함께 2018-09-30 (일) 15:31
이거보면 답답함 ...성매매 여성들 은팔찌 채워도 모자를판에 .... 지원금이라니...
처음  1  2  3  4  5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안내] 사이트 명칭 및 도메인 변경 안내 스샷첨부 eToLAND 04-26 204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1
 12월 10일 정책 확정!! 달려요~ 현금만땅!! -당일입금-낚시없음= 천스피드 12-11
18536  [정보] 컴퓨터에서 당장 지워야할 것.jpg (88) 오프온오프 01:11 26561 6
18535  [연예인] 요즘 하니 직캠 수위.GIF (57) 패션피플 00:03 22400 12
18534  [기타] 드루이드 근황 (41) 스샷첨부 네모홀릭 12-10 32043 6
18533  [정보] 하버드의 글쓰기 수업 (84) 스샷첨부 잘되라고하는… 12-10 17123 31
18532  [회원게시판] 오뚜기 새우탕 컵라면 혁명 (72) 미남회장님 12-10 14401 14
18531  [유머] 64만원이 66억으로 한국의 브레이킹 배드.jpg (68) 스샷첨부 서울팽 12-10 35332 14
18530  [회원게시판] 아내의 주관심사,(+조언 좀...) (180) 스샷첨부 칫솔과치약 12-10 17319 82
18529  [유머] 쿠폰으로 시킨 보쌈.....jpg (108)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12-10 38452 72
18528  [유머] 연봉 1억 5천이지만 천대받는 직업 (145) 스샷첨부 김이토 12-10 50752 39
18527  [기타] 황교익 TV에 전문가 등판 .jpg (157) 스샷첨부 천마신공 12-10 34761 45
18526  [연예인] 서장훈 갑질논란 (48) 스샷첨부 아이즈원♡ 12-10 40098 37
18525  [블박] 이 사고 무슨 상황인지 보충설명 부탁요~ (92) 스샷첨부 저스틴팀벌레… 12-10 30431 16
18524  [회원게시판] 회 때문에 친구 한명이 왕따 당했죠 (164) painofpa 12-10 20792 40
18523  [기타] 일본의 여자력 컨설턴트 (57) 스샷첨부 Baitoru 12-10 41940 35
18522  [유머] 고기 못 굽는 후배 (64) 스샷첨부 NJay 12-10 39233 44
18521  [유머] 이 새끼 가족 전체가 행방불명됨 (116) 스샷첨부 마블러스 12-10 41008 29
18520  [회원게시판] 남녀 숙직문제 갈수록 가관.... (106) M보통남M 12-10 19157 73
18519  [정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아산 식당들.jpg (133) 스샷첨부 블록틱스 12-10 21613 19
18518  [정보] 넷플릭스 원하는 장르 찾기 (PC용) [스압] (98) 아햅노머니 12-10 21290 35
18517  [기타] 은근 몸매 좋아야 입을수있는 옷 (92) 스샷첨부 무조건버텨라 12-09 65806 39
18516  [정보] 전선을 정리해보자 (157) 스샷첨부 네모홀릭 12-09 43329 77
18515  [회원게시판] 25만원 됐네용 (157) 스샷첨부 gingerale 12-09 46656 73
18514  [회원게시판] 헤어지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157) 20세기소년 12-09 40154 117
18513  [회원게시판] 아내 몰래 테블릿 기변했는데....ㅡ,.ㅡ; (128) 스샷첨부 칫솔과치약 12-09 37279 101
18512  [유머] UN "한국 저출산 매우 이례적" (273) 스샷첨부 김이토 12-09 42838 133
18511  [엽기] 코스트코 또라이 맘충.jpg (247) 스샷첨부 간지큐 12-09 65687 103
18510  [연예인] 여자 아이돌 글래머 모음.GIF (91) 스샷첨부 패션피플 12-08 57905 67
18509  [회원게시판] 이수 성매매 사건 (202) ψ오크 12-08 47201 105
18508  [감동] 미국 왕따 가해자 아버지 훈육법 (121) 스샷첨부 사니다 12-08 38345 155
18507  [정보] 어떤 프로그래밍 언어를 배워야 할까 (231) 스샷첨부 민찬아빠 12-08 41719 68
18506  [기타] 일부다처제 (146) 스샷첨부 Baitoru 12-08 55554 121
18505  [유머] 믿고보는 아프리카tv 채팅 정지사유.jpg (51) 웨이백 12-08 69832 21
18504  [게임게시판] 스팀 대박 무료 Company of Heroes 2 !!!!!!!!!!!(영구소장) (85) 스샷첨부 fldna 12-08 26227 51
18503  [연예인] 짜장면 땡기게 하는 시스루 리더 지효.. (35) 스샷첨부 샤방사ㄴr 12-08 44467 36
18502  [회원게시판] 진짜 여직원하고 이럴땐 어떻해야하나요? (122) kimchira 12-08 36139 58
18501  [정보] 서울 살면서 최고로 유용한 사진.jpg (76) 10X10 12-07 52974 45
18500  [동물] 내 새끼 당장 내려놔라옹.gif (55) 스샷첨부 응가요정 12-07 27948 75
18499  [기타] 우리나라에 종교갈등이 없는 이유 (116) 스샷첨부 無答 12-07 34122 75
18498  [유머] 너무 이쁜 관광객 (121) 스샷첨부 가람찬 12-07 54686 240
18497  [기타] BTS 역대급 무대로 화제가 된 2018 멜론 뮤직어워드 공연 (108) 스샷첨부 알료샤 12-07 35225 103
18496  [유머] 한국의 1년 요약.jpg (89) 스샷첨부 포가튼사가 12-07 44686 96
18495  [연예인] 리허설에서 레전드 찍는 트와이스 지효.. (70) 샤방사ㄴr 12-07 49951 53
18494  [유머] 김구라 천적나옴.jpg (118) 스샷첨부 원비D 12-07 54204 99
18493  [연예인] 꽉 끼는 옷 정리하는 오하영.. (65) 스샷첨부 샤방사ㄴr 12-07 51360 47
18492  [정보] 어깨 주무르면 어깨 망치는 길 [빡빡이 아저씨] (109) 스샷첨부 블루복스 12-06 36717 104
18491  [기타] 알바남과 재벌녀 (183) 스샷첨부 Baitoru 12-06 66590 51
18490  [연예인] 사나 옷을 펄럭이는 모습도 레전드.. (62) 샤방사ㄴr 12-06 45338 45
18489  [회원게시판] 베트남 아직 여사친? 한국방문 예정 (104) 보고있다 12-06 34069 58
18488  [연예인] 윤보미 과도한 슴부욕심.. (75) 샤방사ㄴr 12-06 52949 25
18487  [회원게시판] 가상화폐 절대 안망한다는 사람들 많았는데 (146) painofpa 12-06 28582 2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