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1/18] (연예인) 인스타에서 쫓겨난 이희은 사장님 근황..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2018-11-18] 포인트퀴즈
학생 때 겪는 지긋지긋한 이것…
오늘은?
와~ 드디어 ㅇㅇㅇ 다 썻다^^
401~500 맞추기
201~300 맞추기
101~200 맞추기
1~100 맞추기
나의 최애 미드는?
오늘 점심에 먹은 라면 종류 …
0~3의 숫자로 2자리수 이하 숫…
   
[유머]

백종원의 최종목표.jpg

글쓴이 : 야그러 날짜 : 2018-10-20 (토) 23:20 조회 : 53956





원대하다
안녕하세여어

prnprn 2018-10-21 (일) 22:26
만주벌판의 식자재를 기차로 바로 들여와야 하나,...
친일파의나라… 2018-10-21 (일) 22:28
백종원 욕하고 싶진 않은데...적당히좀 치켜세워라...그냥 사학재단 빽좋은 음식 사업가..머리 잘돌아가고 호감가는..끝.
     
       
여름하늘 2018-11-10 (토) 20:23
그래서 신세계 같은 곳은 어떤데요?
다른 프렌차이즈 혹은 재벌들(신세계 같은) 대비 균형감 좋다고 봅니다.
걔네들 점심밥 얼마에 어떻게 파는지 아시는지 모르겠지만요.
     
       
생각좀해봅시… 2018-11-17 (토) 00:58
뭐 당신 힘들게 사는건 알겠는데, 남 깎아내린다고 당신이 높아지는건 아니잖수 ㅎ
     
       
곰보선짱 2018-11-17 (토) 09:23
다른 대기업을 백종원 수준으로 올리는게 좋은거 아닐까요?
방주 2018-10-21 (일) 22:29
백종원같이 자력으로 발로뛰고 노력해서 성공하고 저런 포부를 가진 사람이 있긴했나?
배아프면 그냥 배아프고 시기질투난다고 솔직하게 말해라.
장황하게 헛소리 늘어놓고 깔려고 하고있네.
bigkay 2018-10-21 (일) 23:12
요즘은 백종원이 쉴드 쳐주는게 트랜드인가?
(농산물)생산-유통-소비의 과정이 있는데 자기 가게를 증가시켜 이 시스템을 개선하고 밥값을 낮추겠다.
무논리인지, 괴변인지, 아니면 나 돈벌고 싶어서 문어발 장사하는데 욕하는 사람들 많아... 그래서 옛다 명분인가?
이건 마치 공무원 숫자를 늘려서 일자리를 창출하겠다는 소리와 똑같은것 아닌가?

우리나라 밥값? 미국과 비교해도 싸다. 저렴했던 중국은 이미 비슷 또는 웃돌고 , 동남아 국가들도 아직 싸지만 상승폭이 빨라 곧 비슷해 질것이다.
     
       
쥐닭참수 2018-11-11 (일) 15:55
일본규동 220~400엔

우리나라 규동 7000~12000원

뭐가 싸

똥싸?
          
            
bigkay 2018-11-11 (일) 22:16


우리나라 2천원짜리 김밥이 미국이나 프랑스에서는 롤이라는 이름에 만원에 팔린다. 생산-유통-소비관련해서 식당이야기하는데 일본 규동으로 비교하는건 새대가리냐? 그리고 규동도 규동 나름이고 일본규동도 니단가는 요시요나에서 처먹을 때다. 일본 규동 적당한 품질은 600엔 이상이고, 우리나라에서도 7천원~9천원이 일반적이다. 철지나 댓글달라면 좀 쳐알고 씨부리라.
               
                 
쥐닭참수 2018-11-11 (일) 22:28
비싼메뉴판 하나 들고와서 헛소리

백종원이 말한건 자기 사업처럼 프랜차이즈로 하는 규동집들 말하는거임

대표적인 규동체인점이 몇개있고, 브랜드당 일본전역에 점포가 2천개가 넘음

2018년 현재가격으로 규동 300엔짜리 많이 팔고있고, 편의점엔 200엔대도 있음

왜 있는걸 굳이 없다고 말함?

600엔짜리가 있으면 뭐? 300엔짜리는 없는거임?

300엔짜리 규동파는 점포가 수천군데가 있는데,

지가 모르면서 누구보고 쳐알고 씨부리라느니 그딴소리를?? 안쪽팔린가
                    
                      
비야흔 2018-11-12 (월) 07:54
궤변 좀 작작하시지.. 그럼 우리나라 규동은 전부 님이 말하신 가격인가요?
남보고는 메뉴판 하나 가져왓다고 핀잔을 주면서 자기는 그냥 글 하나 써놓고 그건 또 진짜라니... 이거 참..
                         
                           
모래시계알프 2018-11-12 (월) 12:30
우리나라 규동 싼게 6~7천원임 일본 프렌차이즈 규동은 아직도 20년전 가격과 별 차이가 없음 대표적인 규동 프렌차이즈인 요시노야, 스키야, 마츠야. 여기 평균 규동 가격이 290~360엔임 계란 추가해도 340~410엔대고 곱배기(라지사이즈)해도 저기에 50엔 추가하면 되고 그래도 더 쌈. 그리고 250엔 짜리 정식도 있음 일본이 밑반찬 가지수가 심심해서 그렇지 기본적으로 앵간하면 음식도 먹을만함
                    
                      
bigkay 2018-11-12 (월) 19:36
자네말대로라면 국내에 규동 5천원짜리, 6천원짜리 규동은 없겠네? 있어도 자네한테는 절대 규동일 수가 없겠네?ㅎ

니님이 씨부리길....

"일본규동 220~400엔

우리나라 규동 7000~12000원

뭐가 싸

똥싸? "라고....

니가 아는게 가격대의 기준이냐?
나는 가격대를 말을 안했건만, 자네는 자네가 끄적거린 가격대가 마치 기준이고 정답인냥 씨부리지 않았는가?

그것도 불필요한 시비조로?

니글을 print out해서 화장실 들고가 "똥싸"할 때 천천히 시간을 두고 읽어보길 바란다(변비면 시간이 더 걸리니 좋을듯...) 그래도 니가 내말이 *같이 옳다 싶으면 계속 씨부리길....
          
            
찐만빵두 2018-11-12 (월) 21:06
우물안 구더기맞지??

우리나라 천원백반집이랑 일본 가정식이랑 비교하면 우리나라 싼거 맞지??

길가다 넌 처 맞지 예~압~
     
       
생각좀해봅시… 2018-11-17 (토) 01:07
본래는 백종원이 해야 할 일이 아니라 국가가 해야할 일이었지.
그리고 자네가 뭔가 착각하고 있는게 있는데, 장사라는게 기본적으로 남한테 봉사하는게 아니라네.
내가 가진 기술과 서비스를 '손님'한테 대접해서 '내가' 잘먹고 잘사는게 장사인데,
자네는 지금 장사치들 사이에서 '공익'을 찾는 것 같는데 이거 참 ㅋㅋㅋ
     
       
곰보선짱 2018-11-17 (토) 09:26
생산 유통 소비의 구조가 유통 착취형으로 되어있기에 개선을 하려는거 아닌가요?지금처럼 2~3년 폭락하고 한번 폭등해서 그렇다고 폭등한다고 돈을 버는것도 아니에요 왜냐 유통공룡들이 다 흡수하거든요 결과적으로 생산자 입장에서는 장기납품 조건이 나쁜게 아니라는 거죠 지금 현실에 비해서 좋다는 거에요 나쁘다고만 할 수는 없어요 생산자 입장이 되어보시면 아실건데요~^^
정수삼촌 2018-10-21 (일) 23:26
백종원씨 관련 기사나 게시물에는 이제 그냥 매일 전쟁터군요 ㅋ
양진위 2018-10-21 (일) 23:46
아니. 가게 많아지고 싸도 본인이 먹기 싫으면 말면 되지 멀 벌써부터 욕하지
감자탕면 2018-10-21 (일) 23:57
위대하신 백종원 대표님 만세
폭풍의술잔 2018-10-22 (월) 00:08
남 잘 되는 꼴 못 보는 좌파 본색들 다 처 겨 나오네.
시장경제 체제에서는 자신이 독점하고 싶다고 독점이 되는게 아니란다.

2500개가 가능하려면 정말 소비자들에게 인정 받아야만 가능한 것이란 말이다.
즉, 좋은 음식 만드는 식당이 많아 경쟁이 된다면 그렇게 쉽게 되는 게 아니란다.
하지만, 저렇게 싼 제품에 대항 조차 못하는 개머저리들이 많다면
그건 백종원 문제가 아니라 실력도 없는 음식점이 많다는 것을 문제 삼아야 하는 거야.
그런 덜 떨어진 음식점들은 자연적으로 도태되야 마땅해.
그게 자연스럽게 이뤄지는게 바로 시장경제라는 거야.

좌파 본색으로 시장경제를 막는다는 것은 맛없는 음식점들로 득실 거리는 세상이 된다는 거지.
마치 부르조아 다 처 죽여서 실력 구분 없이 똑같이 살자고 하다가 다 가난에 빠진 공산주의 처럼 말이다.
     
       
만수동나그네 2018-10-22 (월) 00:34
뉘에뉘에 알겠쯥니다.
그간 지배해왔던 우파본색이 잘도 훌륭하셨네요.
칠푼이나 통수권자 만들어서 전세계적으로 비웃음당하고 개망신당하고 말이죠.
     
       
press 2018-10-22 (월) 16:10
하지만 담합이라면? 좌파본색으로 시장경제를 막는다는게 아니라 진짜로 비싸서 외식을 못하는게 맞다면?
2500개 저는 불가능한 숫자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새마을 식당 맛이 없나요? 그렇다고 다른 1인분에 7~8천원하는 집들에 비해서 퀄리티가 떨어지나요? 저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물론 시장경제논리에 따라 맛도 없고 비싼집은 도태되고 문닫게 되는것이  당연합니다.
하지만 비싼집이 무조건 안팔립니까? 아니죠?
비싼집도 퀄리티기 있고 맛이 있다면 잘 팔리기 마련입니다.
지금 님의 논리로서는 외식업계가 전부 다 망해야 정싱인 논리네요
     
       
왼칼잽이 2018-11-10 (토) 09:01
사회주의랑 공산주의 구분도 못하시면서 뭔 좌파, 우파를 논해요.
애덤스미스한테 보이지 않는 손으로 맞아봐야 정신 차릴 양반인가. ㅋㅋ
부르르부르 2018-10-22 (월) 01:56
물주님들 배만 채우고 가맹점은 문을 닫는다~~~~~~~~~
우주여행객 2018-10-22 (월) 02:56
지금까지 방송덕 본 사람중에 탑급인듯..
     
       
쥐닭참수 2018-11-11 (일) 15:56
방송 나오기전에 강남상권 점령했는데 뭔소리
zaksa 2018-10-22 (월) 07:08
진짜 맨날 티비 나와서 별로 였는데

인정을 않할수가 없음
불감자7 2018-10-22 (월) 07:48
지금도 백종원 브랜드들 대부분 싸죠. 맛이야 호불호 나뉘지만 가성비는 다 좋은편.
환생초인 2018-10-22 (월) 07:50
아 쩐만 있음 형님 가게 체인점 하고 싶다
푸들쪼꼬아빠 2018-10-22 (월) 08:23
일본규동 체인점 3천원대죠. 제가 소도시에 살고있는데 집앞 규동 프랜차이즈 기본이 8천원. 대단하다... 안사먹고 그냥 나왔네요 그럴바엔 직접 해먹지 집에 쯔유도 있겠다
가을에에 2018-10-22 (월) 10:14
빵가격도 너무 거품임...!! 케익에 진짜 생크림보다는 식용유+생크림향을 넣고 생크림이라고 판매를하고..
생크림 성분을 보면 80% 팜유임..
     
       
아르마딜로a 2018-10-22 (월) 12:40
한국은 빵가격 진짜 더럽게 비쌈 ㅋㅋㅋ 체인이나 개인빵집이나

제빵기술 몇십년은 앞선 일본보다 가격이 30%이상 비싸더군요 ㅋㅋ
          
            
에르르르 2018-10-22 (월) 15:16
으잉? 몇십년 먼저 시작한건 맞지만 현재의 기술 자체는 이젠 큰 차이 없지 않나 싶은데요 ㅎ
               
                 
쥐닭참수 2018-11-11 (일) 15:57
무슨소리

제빵기술 전세계 투톱이 프랑스, 일본입니다

서양에서도 일본으로 제빵배우러 유학갑니다

공장에서 찍어내는 편의점빵이, 우리나라 로드샵보다 더 맛있는 수준임
     
       
나즈린 2018-11-10 (토) 13:00
빵 정말 좋아하는데.. 가격 창렬.. 항상 사려다가 고민하게되요
ukill 2018-10-22 (월) 11:28
차기 대통령?ㅎㅎ
     
       
고무주머니 2018-10-22 (월) 21:41
차기 대통령이 또 쪽바리 앞잡이? 백형 아부지 아시나유?
          
            
ukill 2018-10-23 (화) 11:40
에구...농담이여요.....
          
            
쥐닭참수 2018-11-11 (일) 15:58
백종원이 쪽바리 앞잡이라구요??

몰랐네요

일단 제보는 해봅니다
오기어 2018-10-22 (월) 11:57
목표는 외식부 장관??
꼰조 2018-10-22 (월) 14:08
베네스 2018-10-22 (월) 14:08
저 사람에게 속은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알려나...
한번이라도 외식업종에 몸 담아봤으면 믿고 거르는 백종원의 진실을 알텐데;;
     
       
쥐닭참수 2018-11-11 (일) 15:59
이런 글 특징 = "~~~해봤으면 ~~~란걸 알텐데...." 라고 글은 쓰지만

그게 뭔지 말을 안한다

본인도 모르기 때문

그냥 뭐가있을것이다~~~ 라고 뇌가 막 망상을 시키는 타입
아알라딘 2018-10-22 (월) 14:28
그래서 삼겹살 유통기한 다되가는 거 싸그리 끌어다 새마을식당에서 양념 입혀 파냐? 수산, 축산 망라하여 관련업계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모두 아는 사실이거늘 마치 전지전능한 듯 예능에 나와서 말하는 폼이 가관이다. 이미지 메이킹해주는 업체 실력이 정말 뛰어난 듯...
     
       
yards 2018-11-12 (월) 22:17
그게 낫지, 유통기한 지난거 파는 새끼보다.
     
       
구기다 2018-11-13 (화) 23:56
삼겹살 유통기한이  몇개월씩  되나요?
냉장제품은  포장과  동시에  유통기한  절박한거  아닌가요?
냉동 삼겹  유통기한  이라면  모르지만  냉장은  거기서  거기죠
     
       
생각좀해봅시… 2018-11-17 (토) 01:11
여기에 알바 풀었음?
Stasis 2018-10-22 (월) 14:31
우리나라는 의식주가 다 비쌈
응음임 2018-10-22 (월) 15:36
일단 2번 비싸니 사람들이 안사먹고 안사먹으니 시작이 위축됨은 개소리임.
우리나라 외식시장 내수에 비해 결코 작지않고
작은내수에 섬이나 다름없는 지리. 농사 짓기 안좋은 환경등
너무 종류별로 쳐먹으니 모든 식자제들이 규모의 경제가 안되는것도 문제
(우유가 비싼거도 비슷한 이유임)
결정적인 이유는 영세끼리 경쟁이 너무 심해서임. 우리나라는 영세 자영업이 정말 많아도 너무 많음
음식점이 너무 많으니 박리다매 안되서 비싸게 팔고도 돈을 못벌음
3개층씩 운영하며 같은가격으로 팔아도 바글거리는 기업형 매장은 떼돈을 범
(배달은 생각보다 훨씬 돈이 많이듬. 배달비 2천원 받아도 부족함. 그냥 업주가 부담하는거임)
백종원은 규모의 경제가 이뤄져서 더 싸게 팔수있음
애초에 경쟁이 대기업급 업체 아니면 애초에 게임이 안됨
호순돌 2018-10-22 (월) 15:57
내용은 좋은데. 현실적으로 인건비나 임대료등을 감안하면, 현재3천원에서 4천원짜리 음식이 가능할지가..
     
       
음하 2018-11-10 (토) 09:00
저도 그 생각함.
점주들 죽어나갈듯..

만약 백종원 브랜드가 엄청나서. 어느 위치에서든 손님들 끌어올 정도라면.
임대료는 아무 영향이 없겠죠. 그냥 임대료 싼 곳에 가면 되니까.
     
       
모래시계알프 2018-11-12 (월) 12:31
예 가능해요. 일본도 하는데 우리나라라고 못할 이유가 없죠. 적어도 4~5천원 짜리 정식이나 덮밥류는 가능할듯 합니다
고무주머니 2018-10-22 (월) 21:35
욱일기 숭상하는 옆나라 전범 아들들은 다 잘 됬지요. ㅋㅋㅋ 프랑스 같으면 태어니지도 못했다. 니 아부지 뭐 하시노?
     
       
쥐닭참수 2018-11-11 (일) 16:00
백종원 아버지가 욱일기를 숭상했다구요??

정말요??

어떻게 그런게 이슈가 안됐죠?
agry 2018-10-25 (목) 05:36
진짜 이상한게 교이쿠 센세 까는건 이해가 되는데

백종원 빠는건 이해가 안된단 말이야 ㅋㅋㅋ
이토쪼아 2018-10-25 (목) 06:30
저 계획이 성공하면 이젠 외식이 주가 될 겁니다. 중국처럼.
다테 2018-11-10 (토) 22:02
백종원이라면 신뢰할수있어요
내바지속에느… 2018-11-11 (일) 14:58
골목식당보다 자기 가맹점 위생상태에 신경좀 써줬으면
독존x 2018-11-11 (일) 17:28
베이커리도 얼른 장악 좀 하셔
내가기린그린… 2018-11-14 (수) 00:48
인구 1억인 일본이랑 인구 5천만인 한국은 시장 규모 자체가 다르죠. 가장 핵심적인 문제는 요식업 매장이 너무 많다는거. 냉정한 말이지만 엑싯해야하는 곳은 빨리 털고 나가는게 서로 좋은 겁니다.
취미밴드구함 2018-11-14 (수) 07:36
여윽시 이토는 댓글보는 맛이야 ~~ 세상엔 참으로 다양한 사람들 다양한 생각이 많아야~
패밀리망고 2018-11-14 (수) 17:13
배알꼴리는 븅신들 집합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잘하고 있구만 뭔 ㅋㅋㅋㅋ 에라이 세끼들아 ㅋㅋㅋㅋ
사람냄새2 2018-11-15 (목) 07: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이 하늘로 가고 있어~ㅋㅋㅋㅋ
nervous 2018-11-15 (목) 16:33
능력없고 자존감 떨어지는 놈들은 백종원이 보면서 열받겟네 ㅋㅋ
생긴거 보면 동네 아저씬데 하는거 보면 뭔가 대단해보이니
느티나무그늘 2018-11-16 (금) 06:55
3번과 4번은 사실과 다릅니다.

외국의 외식비용은 결코 우리나라보다 저렴하지 않습니다. 미국은 프랜차이즈 패스트푸드가 8~10달러입니다.
일본은 싼 거 같지만 아시다시피 추가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우리나라보다 싼 게 아니에요.

농민들과 장기계약이 안되는 건 외식업체의 규모 문제가 아니라 우리나라의 전근대적 농업의 문제입니다.
그렇게치면 아는 농민들과 이미 장기계약을 맺고 장사하는 소규모 상인들은 어떻게 설명하나요?

그냥 시장을 장악하고 싶은 자신의 욕망을 적당히 포장한 것 뿐입니다.
대단한 사람이고 이미지 관리도 훌륭하지만 성인군자는 아니에요.
     
       
생각좀해봅시… 2018-11-17 (토) 01:14
장사꾼이 성인군자까지 될 필요가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초에 백종원이 플랜에서 더 싼 가격에 소비자에게 음식을 제공하겠다인데 진짜 댓글들이 산으로 가는듯ㅋㅋ
          
            
느티나무그늘 2018-11-17 (토) 10:28
본인 때문에 분위기 자주 싸해지죠? 아... 그런 줄도 모르겠구나...
다음부터는 뭔가 말하기 전에 자신의 난독증과 부족한 상황 판단에 대해 생각 좀 해보세요
이토랜드꿀잼 2018-11-16 (금) 09:17
멋지네요.ㅋ
kakiko 2018-11-16 (금) 21:14
음식에 대한 마인드는 참 마음에 드는 사람
거짓말또해라 2018-11-17 (토) 03:45
확실히 백종원 음해세력은 죄다 메갈스러움.
보이굿 2018-11-17 (토) 22:56
롯데가 하는 짓에 비하면 난 좋은데 왜들 그러지....
말 나온김에 과자좀 어떻게 안될까.....봉지에 가득 남아와서 뜯어놓고 쟁판에 이쁘게 꾸미면 왜 짜증나지...
비더레드 2018-11-18 (일) 02:49
짜장면 이미 4~5000원인데 짜장면 먹으면 되지 병신
표독도사 2018-11-18 (일) 15:15
위 댓글들 쭉 보니까 한심스럽네요
별것도 아닌거같다 싸워대고
클라우드19 2018-11-18 (일) 21:37
분식점은 그래 이해한다..  휴게소에서 봉지라면 3~4천원은 너무하지 않냐?
처음  1  2  3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안내] 사이트 명칭 및 도메인 변경 안내 스샷첨부 eToLAND 04-26 204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0
 [ KT / SK ] [법인사업체]@****업계최강!! 현금81만원****@[사후관리] [빠른진행]… 대명통신 11-18
18338  [연예인] 인스타에서 쫓겨난 이희은 사장님 근황.. (79) 스샷첨부 샤방사ㄴr 20:53 28871 53
18337  [기타] 산이 신곡 6.9 CM 발표.. (116) 스샷첨부 샤방사ㄴr 17:22 25456 62
18336  [블박] 인생 꼬인 블박차주.. (507) 스샷첨부 샤방사ㄴr 13:30 33771 49
18335  [기타] 흔한 지식인의 우문현답 (54) 스샷첨부 빡치는댓글 10:53 25985 156
18334  [블박] 성남 내곡터널 후방추돌 사고(억울한 피해자 사망) (167) 스샷첨부 간지큐 08:10 30188 84
18333  [기타] 육사 수석합격자.jpg (123) 스샷첨부 간지큐 00:35 43184 161
18332  [엽기] 미국 성범죄 무고녀.jpg (115) 스샷첨부 노랑노을 11-17 50947 93
18331  [유머] 맘스터치 레전드 .jpg (87) 스샷첨부 시티은행 11-17 62578 74
18330  [연예인] 예린 배 노출.gif (48) 스샷첨부 패션피플 11-17 54253 28
18329  [기타] 이수역 역청원이 올라옴 (185) 스샷첨부 김이토 11-17 39080 128
18328  [동물] 이제 놓아줄려구요... (98) 스샷첨부 나가기예약 11-17 27752 84
18327  [게임게시판] 로아 템렙 300 후기 part.2 (208) 주드로1 11-17 16707 26
18326  [기타] 장윤정 남편의 삶 (153) 스샷첨부 행복하세욤 11-17 44885 45
18325  [게임게시판] 로아 300렙 후기라는 개똥글 보고 반박글 적어봅니다. (153) 아이루리아 11-16 22185 44
18324  [연예인] 트와이스 지효 뮤직비디오 의상이 ㄷㄷ.. (75) 샤방사ㄴr 11-16 44636 47
18323  [회원게시판] 어제 폰 주워서 (135) 스샷첨부 노력왕 11-16 30816 121
18322  [기타] 한달 200벌이면 중고수입차 타지 마세요 (249) 스샷첨부 유일愛 11-16 37909 127
18321  [회원게시판] 코스프레랑 여장한 거 인증합니다. (438) 스샷첨부 Astralll 11-16 34824 70
18320  [회원게시판] 이수역 새로운 영상(싸움 나기 전 커플한테 욕 퍼붓는 부분)(혐오) (123) 검은놀이 11-16 31784 52
18319  [엽기] 이수역사건 남자측 : 변호사 선임, 여자측 : 연락두절 (110) 스샷첨부 촤촤챱챱챱 11-16 38899 69
18318  [유머] 재평가 되는 컬링 짤 (91) 스샷첨부 사니다 11-16 42601 81
18317  [연예인] 한때 대세녀였던 AOA 설현.gif (134) 스샷첨부 패션피플 11-16 44611 31
18316  [회원게시판] 이수역 메갈들 망함 ㅋㅋ (69) 꼬부기 11-16 34813 69
18315  [회원게시판] 이수역 사건은 예상됐지만, 완전 거짓 선동이었네요 (140) 후사개 11-15 26903 98
18314  [유머] 명중률 99.90% 악동뮤지션 수현 (82) 스샷첨부 프로츠 11-15 51273 36
18313  [회원게시판] 로마가 망한 이유 (131) jvsleilav 11-15 28662 45
18312  [유머] 여자와 시비가 붙으면 (92) 스샷첨부 빛과소금 11-15 36392 103
18311  [게임게시판] 로아 템렙 300 후기 (153) 주드로1 11-15 22111 31
18310  [연예인] 오사카 꿀주먹 김사나 (68) 스샷첨부 아이즈원♡ 11-15 37231 39
18309  [엽기] 일본여자가 유튜버일 경우 벌어지는 상황 (85) 스샷첨부 바리에이션 11-15 45599 85
18308  [회원게시판] 오늘도 돈을 뜯겼습니다.. (159) 인랑jinroh 11-15 31181 43
18307  [회원게시판] 이사했습니다.(작업실 자랑) (155) 스샷첨부 네모홀릭 11-15 31375 59
18306  [연예인] 간만에 나온 사나 legend 직캠 (63) 스샷첨부 맛있는팝콘 11-15 38339 42
18305  [기타] 엘리베이터 안 탄 택배기사님 (137) 스샷첨부 김이토 11-15 36598 87
18304  [동물] 미국 센트럴파크에서 난리난 아시아 원앙 근황 (103) 스샷첨부 M13A1Rx4 11-15 39640 66
18303  [기타] 보배 실시간 자살암시로 긴박했던 2시간.jpg (123) 스샷첨부 간지큐 11-15 38762 58
18302  [기타] 울산 맥도날드 햄버거로 얼굴맞은 직원 입장문 (208) 스샷첨부 간지큐 11-14 31366 87
18301  [게임게시판] [스팀]게임 무료 나눔합니다. (14) 카마수트라v 11-14 11328 32
18300  [연예인] 이희은 사장님 새로운 모델.. (151) 샤방사ㄴr 11-14 54068 124
18299  [유머] 군대에서 원스타 역관광썰 (236) 스샷첨부 뚝형 11-14 56112 86
18298  [연예인] 섹시가수 아이유.. (119) 스샷첨부 샤방사ㄴr 11-14 55687 67
18297  [기타] 대한민국 튀김 왕...jpg (168)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11-13 53057 146
18296  [감동] 이연복이 장사를 중단한 이유 .jpg (128) 스샷첨부 천마신공 11-13 60251 111
18295  [유머] 골목식당 김세정에서 조보아로 바뀐 이유.jpg (157) 스샷첨부 삼토렌트™ 11-13 47960 172
18294  [정보] 한국인이 가장 많이 틀리는 맞춤법 .jpg (321) 스샷첨부 천마신공 11-13 39017 105
18293  [기타] 부정적인 댓글 (107) 스샷첨부 행복하세욤 11-13 31833 97
18292  [회원게시판] 참 우월의식이 대단하네요. (108) jvsleilav 11-13 29070 23
18291  [정보] 정신과 의사들이 알려준 자존감 높이는 방법 (65) 스샷첨부 한마루 11-13 31771 83
18290  [유머] 개택충의 최후 (118)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11-13 43182 71
18289  [감동] 코드블루로 녹화중단한 이국종 교수.jpg (95) 스샷첨부 노랑노을 11-13 31789 9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