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4/21] (반려동물) 로트와일러..아니 댕댕이는 처음 키우는데… (56)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나눔쿠폰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유머]

버스기사 아저씨가 겁나 째려봄.jpg

글쓴이 : 서울팽 날짜 : 2018-10-20 (토) 23:31 조회 : 74621 추천 : 227  
1668fe5e00335990.jpg

1668fe5e23c35990.jpg

1668fe5e3c935990.jpg

서울팽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닉넴안할거야 2018-10-21 (일) 09:33
아이파크 2018-10-21 (일) 09:47
ㅋㅋㅋ
카나신 2018-10-21 (일) 09:50
이뤼덤 2018-10-21 (일) 10:27
ㅋㅋㅋ 절묘하다
퀘이사1 2018-10-21 (일) 10:39
지리네요...
초보규 2018-10-21 (일) 11:07
ㅋㅋ 난 차주분이 크락션 울려서 째려보나 싶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회장 2018-10-21 (일) 11:08
밤에보면 기절할듯
셔니허니 2018-10-21 (일) 11:09
기가막힌 타이밍 ㅋ
강쫑이 2018-10-21 (일) 11: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쿨한쿨이 2018-10-21 (일) 11:49
막짤볼때까지 몰랐다ㅋㅋ
오기어 2018-10-21 (일) 11:55
으 속았어요
골게터® 2018-10-21 (일) 12:36
ㅍㅎㅎㅎㅎㅎ
오늘 좀 웃었네요.
이슈카 2018-10-21 (일) 13:13
졀묘하네...ㅋㅋㅋㅋㅋ
쌔지 2018-10-21 (일) 13:13
와 진짜 위에스샷보고 미친기사아니냐? 이랫는데 엄청난 반전
TwoTon슈 2018-10-21 (일) 13:26
기사님 미남이시네
24도 2018-10-21 (일) 13:29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웨스턴755a 2018-10-21 (일) 13:44
ㅋㅋㅋ 배꼽잡고갑니다.
레어로 2018-10-21 (일) 14: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곰돌이분신술 2018-10-21 (일) 14:44
ㅋㅋㅋㅋㅋ
nice05 2018-10-21 (일) 16:06
댓글 보고 다시 보고서야 이해했네요, ㅋ.

그런데 정말 버스기사인 줄 알았을 때 한 생각.
"화내는 설운도 같네"
樂덕매니저 2018-10-21 (일) 16:22
순감 깜짝 놀랐네요 버스기사님이랑 시비가 붙은 줄 알았어요 ㅋㅋ
BloodH 2018-10-21 (일) 16:29
ㅋㅋㅋㅋ 버스기사가 잘생긴 줄
최지현a 2018-10-21 (일) 17:00
기사님이 대길이형인줄~
풍신v 2018-10-21 (일) 17:03
타이밍 죽이네요 ㅋㅋ
허무인 2018-10-21 (일) 17:04
별걸 2018-10-21 (일) 17:05
이런거 너무 좋아요..ㅋㅋ
싼타럽 2018-10-21 (일) 17:45
ㅋㅋ
정상을향하여 2018-10-21 (일) 17:49
김대위 2018-10-21 (일) 18:03
오전 내내 이해 못하다가 막짤 추가 하고 이해됐네요 ㅋㅋ ㅋ
스치는바람결 2018-10-21 (일) 18:14
버스기사님 존잘이다.....
하는데 모델이었고...
오지네요 ㅋㅋㅋ
thxx 2018-10-21 (일) 18:25
ㅋㅋㅋ
okinawa 2018-10-21 (일) 19:01
ㅋㅋㅋ
 모피어스 2018-10-21 (일) 19:22
ㄷ ㄷ ㄷ ㄷ ㄷ ㄷ ㄷ
붉은언덕 2018-10-21 (일) 19:32
그와중에 기사님 존잘bbbb
몸근영 2018-10-21 (일) 19: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hielf 2018-10-21 (일) 19:41
절묘하군요 ㅋㅋㅋㅋㅋ
자로비 2018-10-21 (일) 19: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애 2018-10-21 (일) 19:42
와~ 정말 ㅋㅋ
Chaffee 2018-10-21 (일) 19:52
SaSook 2018-10-21 (일) 20:04
오... 정말 타이밍이 예술인데요.
별지기짱 2018-10-21 (일) 20:12
푸핫
thekid 2018-10-21 (일) 21:08
버스기사님 미남이시다~
써니롱 2018-10-21 (일) 21:58
리얼한각도네요 ㅋㅋㅋㅋㅋ
때대댕 2018-10-21 (일) 21:58
크크크웃겻어영
하하소 2018-10-21 (일) 22:11
버스기사가 인성이형이었다니 ㅋㅋ
매일저염식 2018-10-21 (일) 22:15
뭔가했네요 ㅋㅋㅋㅋㅋㅋ
유비무환 2018-10-21 (일) 22: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SBOMBER 2018-10-21 (일) 23:02
뿜을 뻔... 하지만 뿜지 않았습니다. ㅋㅋㅋㅋ
sandboy 2018-10-22 (월) 00:06
저걸 찍은사람 대단해!!
사월오월 2018-10-22 (월) 00:22
조토공주 2018-10-22 (월) 00:25
ㅋㅋㅋㅋㅋ 타이밍 굿~
캡틴 2018-10-22 (월) 00:58
ㅋㅋㅋ 순간 포착이 대단합니다.
염갈량 2018-10-22 (월) 01: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아니머란 2018-10-22 (월) 01:33
기사님 중에 제일 잘생기신 ㅋㅋ
엿凸 2018-10-22 (월) 02:07
ㅋㅋㅋ 아씨 리얼했다
FIFA중독 2018-10-22 (월) 02:16
역대급 짤이닼ㅋㅋㅋㅋㅋㅋ
e또렌뜨 2018-10-22 (월) 06:11
wkjd1 2018-10-22 (월) 06:51
잔인한너 2018-10-22 (월) 07:09
청류향 2018-10-22 (월) 08:20
처음에 흠칫 했네요 ㅋㅋ
타이슨 2018-10-22 (월) 08:48
그래도잘생긴남자네 ㅋㅋㅋㅋ
seaNsky 2018-10-22 (월) 09:20
말mal 2018-10-22 (월) 09:21
오땅 2018-10-22 (월) 09:21
ㅋㅋㅋㅋㅋㅋㅋ이건찐자
고베규 2018-10-22 (월) 10:02
ㅋㅋ
펠콘 2018-10-22 (월) 10:13
ㅋㅋ
노보비너스 2018-10-22 (월) 11:29
ㅋㅋㅋㅋ
밤공기좋은날… 2018-10-22 (월) 12:33
ㅋㅋㅋㅋㅋㅋ차에 뭐있는줄
YoONs 2018-10-22 (월) 12:33
sm 지역 담당자입니다. 버스기사 연락처 알수 있나요?
매미령 2018-10-22 (월) 13: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라랑지성 2018-10-22 (월) 15:35
ㅋㅋㅋㅋ
아리주나 2018-10-22 (월) 16:55
완전 퍼펙트로 속았습니다 ㅋㅋㅋㅋㅋ
재시켜알바 2018-10-22 (월) 17:53
착각할만 하네요 ㅋㅋㅋㅋㅋ
jljelsf 2018-10-22 (월) 22:41
ㅋㅋㅋ
뉴뚱 2018-10-23 (화) 10: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잉여 2018-10-23 (화) 14:19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라르고 2018-10-26 (금) 10:38
진짜 그렇게 보이네
세인트스톰 2018-10-27 (토) 22:42
크리미늄 2018-10-28 (일) 21:23
ㅋㅋㅋㅋㅋㅋ
12345670 2018-10-31 (수) 00:22
ㅋㅋㅋㅋ
해피송 2018-10-31 (수) 16:50
아 이제 이해햇슴 절묘한 타이밍 맞네.ㅋㅋ
12345670 2018-11-01 (목) 18:12
ㅋㅋ
악마후니 2018-11-11 (일) 16: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휜 2018-11-13 (화) 21: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은해장 2018-11-15 (목) 19:06
도원 2018-11-18 (일) 00:39
처음  1  2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2
 담원 게이밍모니터 특가판매 32인치 커브드 165Hz [DW32165CVG] 담원모니터 04-21
19783  [반려동물] 로트와일러..아니 댕댕이는 처음 키우는데요. (56) 스샷첨부 환영나비 08:16 3543 0
19782  [회원게시판] 제 여자친구는 페미니스트입니다. (54) 마룽시 06:23 8863 11
19781  [정보] 맨즈헬스 추천 집에서 몸짱되는 10가지 운동.gif (168) jamiexx 04-20 28394 50
19780  [회원게시판] 친구 결국에 파혼하네요 (213) 인증메일안날… 04-20 28272 92
19779  [유머] 어제자 뼈때리는 유튜버 처자.JPG (117)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4-20 39167 184
19778  [회원게시판] 망고스틴, 몽키퍼즐트리 나눔 발송에 관하여 (49) 스샷첨부 네모홀릭 04-20 16324 47
19777  [기타] Lg v50 듀얼스크린 근황.. (242) 스샷첨부 샤방사ㄴr 04-20 49860 40
19776  [연예인] 임나영 아이오아이 시절 각선미 ㄷㄷㄷ (84) 스샷첨부 재래식119 04-20 37977 38
19775  [유머] 홍진호의 손을 보고 감격한 심형탁 (110) 스샷첨부 프로츠 04-20 49469 50
19774  [회원게시판] KT 가 5g한다고 LTE개판만든게 사실이었네요. ^^ (133) 스샷첨부 djfid2 04-20 27174 56
19773  [컴퓨터] ㅎㅎ 윈도우 샇다 ㅎㅎ (87) 스샷첨부 없습니다아 04-20 23764 49
19772  [연예인] 진짜 진짜 섹시한 아이유 (119) 스샷첨부 4Leaf 04-20 34330 32
19771  [회원게시판] 별걸 다 만드는 샤오미 (149) 스샷첨부 거스기 04-19 43942 33
19770  [연예인] 에이핑크 오하영 리허설 레깅스 핏 (55) 사나미나 04-19 42127 56
19769  [블박] 대전 머스탱 사고.gif (185) 스샷첨부 뚝형 04-19 48788 76
19768  [베스트10] 바이올린 협주곡 10 (비기너를 위한) (29) 스샷첨부 기범 04-19 8201 17
19767  [기타] 일본에서 대도서관보다 더 많이번다는 한국 유튜버.jpg (10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4-19 51960 96
19766  [유머] 존재 자체가 싫었던 카페 (227)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4-19 59434 51
19765  [게임게시판] 유플) 어쎄신 크리드 유니티 무료배포 (71) 스샷첨부 농천썽큰 04-19 22668 52
19764  [회원게시판] 와이프가 임신 했습니다 (196) 집행자 04-19 33153 107
19763  [기타] SJ 레스토랑 근황.jpg (58) 스샷첨부 노랑노을 04-18 42545 121
19762  [유머] LG 모니터 사면 안되는 이유 .jpg (241) 스샷첨부 시티은행 04-18 58890 94
19761  [베스트10] 마트 개인적으로 가성비 좋은 레드와인 톱10 [자필] (208) 스샷첨부 FusRo 04-18 19498 126
19760  [정보] 컴퓨터로 가운뎃점을 쉽게 입력해보자 (230) 스샷첨부 기범 04-18 35275 141
19759  [연예인] 아이유 반짝이는 가슴 (101) 스샷첨부 재래식119 04-18 56917 32
19758  [연예인] 소미의 대단한 볼륨감 ㄷㄷㄷ.GIF (46) 스샷첨부 패션피플 04-18 57555 48
19757  [회원게시판] 빈집 현상 (194) 국가안보실 04-18 43897 33
19756  [연예인] 허벅지 ㅎㄷㄷ한 오마이걸 아린 (64) 스샷첨부 재래식119 04-18 46386 54
19755  [기타] 보잉737 MAX 항공기 추락사고의 원인.jpg (78) 스샷첨부 jamiexx 04-18 33566 68
19754  [영화게시판] 뤽베송 신작 안나(Anna) 공식예고편.. (55) 굿모닝입니다 04-18 22005 18
19753  [기타] 한국이 WTO 2심에서 뒤집을 수 있었던 이유 (93) 스샷첨부 하데스13 04-17 33225 148
19752  [회원게시판] 와이프가 직장에서 연수를 갔습니다 (108) 토기토기 04-17 40798 59
19751  [기타] 조양호 운구행렬.. (226) 스샷첨부 샤방사ㄴr 04-17 45071 140
19750  [기타] 엄마가 지옥 갈게.jpg (166) 스샷첨부 간지큐 04-17 48186 187
19749  [기타] 댓글 4000개가 넘을 정도로 논란인 떡볶이 매너.. (392) 스샷첨부 샤방사ㄴr 04-17 62345 56
19748  [사용기/후기] 중소기업 65인치 스마트TV 구매대행 후기 겸 간단 품질 평가 후기 (93) 스샷첨부 어2오군 04-17 33095 85
19747  [회원게시판] 울나라 인간들이 미쳤다는 증거 하나 (235) 스샷첨부 아이유넘 04-17 43325 123
19746  [기타] 세월호 침몰 당시 철문을 부수면서 탈출 시도를 했던 아이들.jpg (137) jamiexx 04-16 42427 147
19745  [유머] YG 안 깐다고 욕 먹었던 유병재 .jpg (131) 스샷첨부 천마신공 04-16 53829 72
19744  [유머] 솔직히 마블은 내가 키웠다.jpg (147) 스샷첨부 노랑노을 04-16 54964 36
19743  [정보] 개입마개에 대한 개통령의 생각 (132) 스샷첨부 블루복스 04-16 31459 121
19742  [반려동물] 3년만에 고양이 목욕을 시켜봤어요. (냥이 비명주의;;;) (115) 스샷첨부 냥냥쿤 04-16 21018 68
19741  [영화게시판] [ 라이온 킹 ] 국내 공식 예고편 (46) 스샷첨부 마이센 04-16 20943 51
19740  [기타] 윤종신 어제자 인성논란.. (155) 스샷첨부 샤방사ㄴr 04-16 59494 64
19739  [기타] 외국인 눈에 비친 이순신 (79) 스샷첨부 하데스13 04-16 45882 81
19738  [유머] 유부남들의 공통된 의견 (183) 스샷첨부 붉은언덕 04-16 49676 51
19737  [유머] 사람들이 혼내주려고 수소문중인 닭갈비집. (63) 스샷첨부 골드호랑이 04-16 44330 25
19736  [회원게시판] 순산시켰습니다.. (131) 스샷첨부 야이시골년아 04-16 23011 57
19735  [기타] 디씨 헬스갤러리 레전드 몸매.jpg (148) 스샷첨부 잇힝e 04-15 74533 34
19734  [반려동물] 벚꽃 산책을 즐기는 개냥이 (40) 스샷첨부 analoytoy 04-15 20723 4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