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1/22] (회원게시판) 에어프라이어 삼겹살.혼술 (53)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컴퓨터견적  | 핫딜정보
 보험상담실  | 공동구매
 업체게시판  | 웹하드쿠폰
포인트공간
이토공간
   
[동영상]

고양이 빨래하는 엄마

글쓴이 : 마랑 날짜 : 2018-11-06 (화) 12:13 조회 : 33558 추천 : 59  

ㅋㅋㅋㅋㅋㅋㅋ

도시어부 2018-11-06 (화) 12:13
니야옹~~~
가만히있어!
겨울바람이 2018-11-06 (화) 12:13
와 고양이 얌전하네 ㅎ
꼬동구리 2018-11-06 (화) 12: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우울 2018-11-06 (화) 12:13
집사가 냥이잡네
어쭈구리 2018-11-06 (화) 12:13
ㅎㅎㅎㅎㅎㅎ
관리는하냐 2018-11-06 (화) 12:13
고양이는 자기가 물고문 당한다고 생각하겠지?
질풍론도 2018-11-06 (화) 12:13
ㅋㅋㅋㅋ 모든 걸 체념한 듯...
Poomchi 2018-11-06 (화) 12:13
중간에 눈 마주쳤을때 잠깐의 정적이 왜케 웃기냨ㅋㅋㅋㅋ
45초 ㅋㅋㅋㅋ
무릎까지다크… 2018-11-06 (화) 12:13
그래도 얌전한편이네요.
토렌트나라 2018-11-06 (화) 12:13
어무이가 고양이장수신가 애가 아주 꼼짝을 몬허네 ㅋㅋ
sandboy 2018-11-06 (화) 12:13
눈에서 빛을 쏘네 ㅠㅠ
하니우 2018-11-06 (화) 12:13
살려줭 살려줭!!!!!!
포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릿 2018-11-06 (화) 12:13
그래도 얌전하네요;
박혜수 2018-11-06 (화) 12:13
냥이는 귀에 물들어가면 안되서 저렇게 얼굴 막 씻기면 조금 위험할수도 있을텐뎅 ㅠㅠ
아벨라 2018-11-06 (화) 12:13
엄청나게 얌전한 편
BJflow 2018-11-06 (화) 12:13
저분한테 고양이 맡기고 싶다.ㅋㅋㅋㅋ
곰나라탱 2018-11-06 (화) 12:13
고양이가 디게 순하네요...  냐옹 소리만 들어봐도 되게 순함...

나도 냥이 목욕 꽤 잘시킨다고 생각하는데 저렇게 가만히 안 있음...
선희애인 2018-11-06 (화) 12:13
ㅎㅎㅎ 몇 번 당해본 자세
얄라차™ 2018-11-06 (화) 12:13
놀라운 영상이네요
오후2시 2018-11-06 (화) 12:13
턱시도 세탁하는날..ㅋㅋㅋ
턱시도는 역시 손빨래가 최고~!
오타쿠미 2018-11-06 (화) 12:13
아아 정화된다
oxidecircle 2018-11-06 (화) 12:13
목덜미를 콱 쥐니까 꼼짝을 못하는듯.
     
       
곰나라탱 2018-11-06 (화) 12:13
성질 깐깐한 놈들은 목덜미 쥐고 있어도 발악합니다...
저도 거기 무슨 장치가 있는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고 성질나면 발악합니다.
     
       
어른아이 2018-11-06 (화) 12:13
전 목덜미 잡고 가다 물렷어요 ;
     
       
죽복이아빠 2018-11-06 (화) 12:58
목덜미잡고 교육시켜야핮니다. 내가 너보다 우두머리다 라는것을요
저희집 냥이는 저=상급자 와이프=친구 로 압니다
          
            
원비D 2018-11-06 (화) 15:21
우두머리 없어요 고양이는...

개인플레이라서;;
               
                 
죽복이아빠 2018-11-06 (화) 16:52
ㄴㄴ 집고양이는 달라요. 목덜미 잡고 바닥에 꼼짝못하게 누르면 자기보다 힘쎄고 덩치큰고양이라 느낍니다.
뜻밖의행운 2018-11-06 (화) 12:13
중간에 눈 마주쳤을때 ㅋㅋㅋ..
허니버터야옹 2018-11-06 (화) 12:13
ㅋㅋㅋㅋ
새끼냥이도 목욕 한번 시키려면 나까지 목욕 각오해야 하는데
어머니 스킬이 대단하신듯
시그너스 2018-11-06 (화) 12:13
눈 마주치니까 냐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핏파이 2018-11-06 (화) 12:13
암.. 고양이새끼는 저렇게 다뤄야지
19190413 2018-11-06 (화) 12: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onzzang 2018-11-06 (화) 12:13
최가네아구 2018-11-06 (화) 12:13
이야 고수시네 괭이가 저렇게 얌전하지 않던데 ㅎㅎ
Kasino 2018-11-06 (화) 12:13
원작자 허락없이 쓴 영상입니다
https://youtu.be/w0IG4ksSi8M
여기가 원작자영상
마크로 2018-11-06 (화) 12:13
이토연구소 2018-11-06 (화) 12:13
마무리는 탈수기로..
다누껍 2018-11-06 (화) 12:13
엄청 꼼꼼하게 빨래를 하시는군요
홈매트 2018-11-06 (화) 12:13
헤글러 2018-11-06 (화) 12:13
가만있어~어머님 포스가 ㄷㄷㄷ
chawoo85 2018-11-06 (화) 12:30
진짜 저정도면 보살수준 아님? 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 마지막으로 키워본게 20년도 더 됐는데
그 어릴 때 기억에도 물만 묻혀도 지랄발광하면서 팔 다 할퀴던데 ㅋㅋ-++ㅋ-+
미친토끼 2018-11-06 (화) 13:13
고양이 개 귀엽 ㅋㅋㅋ
휘프노스2 2018-11-06 (화) 13:25
진짜 고양이목욕도 시켜보고 강아지 목욕도 시켜봤지만..
고양이 목욕이 10배는 어렵던데...ㅋㅋ
콘클로이 2018-11-06 (화) 13:28
고문수준이네 ㅋㅋㅋㅋ
요매 2018-11-06 (화) 13:31
고냥이 마지막엔 해탈했네요.ㅋ
저도 어릴적 고양이 키워보고 아부지엄니가 목욕도 시키는거 봤는데, 우리집 고양인 아부지 손 할퀴고 깨물고 난리도 아니었지요.
그런데, 어렸던 저는 아부지 엄니가, 고양이가 너무 싫어하는데 괴롭히는거 같아 고양이 명복을 빌려 울며 잤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휜수염 2018-11-06 (화) 13:43
3:27초 눈에서 레이저 ㅋㅋㅋㅋㅋㅋ
개굴熙 2018-11-06 (화) 13:56
고양이도 목욕을 시켜야 하는군요..
아기둘리 2018-11-06 (화) 13:58
고양이가 순둥이 인가 봅니다..
Opinio 2018-11-06 (화) 14:00
귀엽네요. ㅎㅎㅎ
사나앓이1229 2018-11-06 (화) 14:12
ㅋㅋㅋㅋㅋㅋㅋ커엽
곡성 2018-11-06 (화) 14:17
ㅋㅋㅋ 그래도  세심하게 구석 구석 다 씻기시네 ㄷㄷ 손길보소

그나저나 게시일: 2014. 1. 12.
까까사줭 2018-11-06 (화) 14:50
너무더움 2018-11-06 (화) 14:59
와 저런 착한 고양이면 진짜 업고다닐텐데 -_-
선반 2018-11-06 (화) 15:12
어머님 카리스마 봐 ㅋㅋ
꼬꼬마태연♡ 2018-11-06 (화) 15:30
세면대 털로 막힐텐데..
ssoheeAn 2018-11-06 (화) 15:36


우리애도 착해요 ㅋㅋ
     
       
AproGogo 2018-11-06 (화) 15:43
삼색이 귀엽
     
       
비토0427 2018-11-06 (화) 22:20
최!!!고!!!
     
       
바람계곡 2018-11-07 (수) 00:43
     
       
뉴스특보 2018-11-07 (수) 00:56
오겡끼 2018-11-06 (화) 16:29
ㅎㅎㅎ
LOWooEND 2018-11-06 (화) 16:57
얌전하다... 옛날에 고양이 키웠을때 샤워하면서 꽤 당했었는데
라즈베리천국 2018-11-06 (화) 16:58
저쯤되면 냥이가아니라 개냥이 ㅇㅅㅇ
퍄퍄퍄퍄 2018-11-06 (화) 17:20
냥이 엄청 착하네요. 울집냥이도 다른 냥이에 비하면 목욕잘하는 편이지만 저 정도로 물에 파묻히면 정말 난리법석을 떨텐데 ㅋㅋ 저희 집은 욕탕에 뜻뜨미지근한물까지 다 세팅시켜놓고
잽싸게 물한번 행구고 거품골고루 묻히고 바로 세면대에 따듯한 물 길어서 샴푸물 다 풀고 다시 욕탕에서 냥이 헹구면서 마무리 하는데 한 3분 걸리는듯 ㅋㅋㅋㅋ 그리고 이제 말리는데 몇십분간 방 따뜻하게 해놓고 (2년차에 대충 말리다 여름에도 애가 감기에 걸려 동물병원 값 꽤 나왔음 ㅠㅠ 반드시 수분은 거의 다 제거하세요. 그렇다고 너무 말려도 문제지만)
모아 2018-11-06 (화) 18:21
가장 좋은건 고양이 샤워 망이 있어요. 거기에 넣고 샤워하면 금방 합니다.
ehlsxnd 2018-11-06 (화) 18:27
우리집 댕댕이들하고 비슷하다...엄마가 샤워하자고 하면 도망가는데 결국 잡혀서 화장실행...모든걸 체념한듯 두발을 변기커버위에 놓고 서있으면 미온수로 적신후 샴푸시작...한번 씻기고, 린스로 헹궈줌...그렇게 싫어하면서 하고나면 자기 옷 깨끗하니까 집안에서 하룻밤 자겠다고 선언...절대 안나감...하룻밤 묵고 나면 귀신같이 나감...ㅋㅋ말티즈 한마리랑 믹스 2마린데..말티즈만 꼭 하룻밤 묵네요...지 옷이 한벌인줄 아는가봐요...옷 더러우면 눈치보고, 들어오라고 할때까지 집안에 안들어오는데...엄마가 들어오라고 하면 그제서야 들어옴...사람나이로 치면 나보다 이제 많던데...낼 모레 50이던데...나랑 띠동갑도 더 차이나네...ㅋㅋ이제 삼촌이라고 불러야되나...초롱이 삼촌...ㅋ
vanpersi 2018-11-06 (화) 18:29
제이노 2018-11-06 (화) 19:05
어머님 포스가 ㄷㄷ
재미김포2세 2018-11-06 (화) 19:44
냥이 나죽었다 생각중
다테 2018-11-06 (화) 19:52
냥이도 엄마는 못이긴다옹,,,,,,,,,,,,,,,,,,,,,,,,,,,,,,,
우리집또치 2018-11-06 (화) 20:18
저도 냥이 목욕시켜본 경험이있지만..
진짜 저 고양이는 순한듯.. 다른고양이같으면 목청이 터져라 울어댈껀데;;
미두홀릭 2018-11-06 (화) 20:20
거의 마지막에는 탈진 냥이 귀에 물 안들어가게 조심해된다 던데 인정사정 없으심
쫀득한찹쌀떡 2018-11-06 (화) 20:30
뭔 고양이가 저리 순해 ㅋㅋㅋ
재규어탕탕탕 2018-11-06 (화) 20:53
와.. 제압잘하신듯ㅋㅋㅋㅋㅋ
세상바꾸기 2018-11-06 (화) 21:46
엄마들 아가들 목욕시킬때 저렇게 함. 궁디 때려가면서...
조오운자룡 2018-11-06 (화) 22:01
ㅋㅋㅋㅋㅋㅋㅋ
Chaffee 2018-11-06 (화) 22:23
집행자 2018-11-06 (화) 22:43
울집 냥이도 디게 순하고 애교 작살나는데..
씻길때만큼은 맹수가 되어버림........ㅠㅠ
릴리슈슉 2018-11-06 (화) 23:07
ㅎㄷㄷㄷ. 저는 씻길때 고무장갑에 팔토시 필순데 ㅎㄷㄷ;;;
고하늘 2018-11-06 (화) 23:13
빨래 잘하시네..
lamejor 2018-11-07 (수) 00:03
섀끼 얌전하네 ㅋㅋㅋㅋㅋㅋ

묘 바이 묘 입니다 고양이라고 다 싫어하는건 아니고..

문제는

저도 3묘 아빠인데...

이쒝이들 목욕할땐 생난리치면서
하고나서 말려주고 뽀송해지면
세상 만족한 얼굴로 디비잡니다 건드려도 안깨요 그럴땐
항정쌀 2018-11-07 (수) 00:04
『손오공』 2018-11-07 (수) 00:35
목욕을 너무 과격하게 시키는 ㅋㅋ
갑구 2018-11-07 (수) 00:45
완전 얌전하네요 ㅋ
뉴스특보 2018-11-07 (수) 00:56
예술적감각 2018-11-07 (수) 00:57
이슈카 2018-11-07 (수) 02:18
애가 너무 순하다....엄마 목욕시키는 솜씨가 프로급인데요...ㅋㅋㅋㅋㅋ
리퍼o 2018-11-07 (수) 11:08
힘으로 제압하지 않으면 아주 난리남...
저게 올바릅니다ㅋㅋㅋㅋ
하얀달그림자 2018-11-07 (수) 13:36
잘알고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고양이 수염부분은 냄새분비 부분이라 씻기면 고양이가 자존감을 잃을수도 있으니
조심해야한다고 알고있는데 틀린건가요. 걍 박박씻기시는듯 ㅎ.
불선 2018-11-07 (수) 16:18
어릴때부터 자주하면 나중에는 가만히 있던데요 ㅎㅎ
MrBlank 2018-11-07 (수) 16:24
보기만 해도 귀찮귀찮 ㄷㄷㄷㄷㄷㄷ
GS알바녀 2018-11-07 (수) 20:07
이쁜 턱시도네요
저정도면 고양이 진짜 완전 대박 착한거임
원래 고양이 목욕시킬라면 전쟁 치뤄야함
도망가고 할퀴고 소리지르고 아주 생 난리남
고양이 피부가 아주 민감해서 저렇게 벅벅 오래 씻시면 안됨
고양아 너가 고생이 많다 에휴
간식이라도 많이 달라고 하렴
메르시어스 2018-11-07 (수) 20:14
헤에 고양이 엄청 순하네요 ㅋㅋㅋ
나쁜남자들 2018-11-07 (수) 22:24
순하네요
사월오월 2018-11-08 (목) 00:23
현란무제 2018-11-09 (금) 00:10
어렸을때 부모님한테 등짝 맞으면서
때밀리던 기억이 새록새록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1
 [기가로][KT,SK,LG] 인터넷 가입 시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 인터넷 가입 꿀정보 … 기가로 01-22
18920  [회원게시판] 에어프라이어 삼겹살.혼술 (53) 스샷첨부 레드보틀 12:14 7306 4
18919  [연예인] 중국가서 열일하는.. 우주소녀 성소..GIF (20) 스샷첨부 한가득 11:51 14972 5
18918  [회원게시판] 혼인 신고하러 갑니다!! (118) 스샷첨부 사향바타나 02:18 18578 66
18917  [엽기] 한국 유니세프의 실체.jpg (155) 스샷첨부 뚝형 01-21 36385 147
18916  [반려동물] 우리집 장봉자를 소개합니다! (80) 스샷첨부 멸치보이 01-21 16185 125
18915  [기타] 김흥국 미투녀 구속 (111) 스샷첨부 간지큐 01-21 57064 68
18914  [기타] 일본여자랑 결혼한 주갤럼.jpg (170) 스샷첨부 웨이백 01-21 44880 144
18913  [유머] 동해 논란 근황 (67) 스샷첨부 논노논노 01-21 48310 56
18912  [기타] 임신 8개월의 아내와 이혼하고 싶습니다.jpg (25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1-21 45186 25
18911  [유머] 이건 왜 있는지 1도 모르겠다 (86) 스샷첨부 kaara 01-21 39745 57
18910  [감동] 장미란의 위엄.jpg (107) 스샷첨부 뚝형 01-21 32580 136
18909  [연예인] 2019 다비치 강민경 근황 (92) 사나미나 01-21 45047 41
18908  [회원게시판] 강아지를 키우려는 분께 드리는 이야기 (197) 스샷첨부 금기자 01-21 14511 76
18907  [회원게시판] 진짜 결혼은 어린여자랑 해야하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151) jinoo218 01-21 29326 54
18906  [회원게시판] 여자친구 1억 모았네요. (170) 스샷첨부 블록틱스 01-20 47472 53
18905  [엽기] 악마를 품고 있던 빙상연맹 (120) 스샷첨부 한궈 01-20 49694 95
18904  [연예인] 역시 가슴돌이지효 & 큐티 섹시 미나 (51) 스샷첨부 XXXLAND 01-20 39011 34
18903  [영화게시판] [ 존 윅 3 : 파라벨룸 ] 공식 예고편 (95) 마이센 01-20 21204 78
18902  [감동] 유아인 근황 (225) 스샷첨부 도르메 01-20 43090 186
18901  [반려동물] 치킨을 위해 제 동생 팔아봅니다~~ (51) 스샷첨부 형삼이 01-20 32044 53
18900  [연예인] 드디어 한국에 돌아온 성소.jpg (106) 웨이백 01-19 49000 59
18899  [기타] 초계기 사건 경과 및 일본 근황 (97) 스샷첨부 라돌 01-19 42180 96
18898  [영화게시판] 주성치, 장백지 근황.... (126) 스샷첨부 fourplay 01-19 44633 112
18897  [감동] [펌] 현재 심각하게 당황한 일본 (125) 스샷첨부 사니다 01-19 55088 91
18896  [기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 샤워 방송 노출 (77) 스샷첨부 장야 01-19 55891 96
18895  [정보] [펌]외계에서 왔다고 해도 믿을 식물.jpg (103) 스샷첨부 기범 01-19 37090 96
18894  [회원게시판] 아~~ 여보, 당신은 정말...ㅠㅠ (130) 스샷첨부 칫솔과치약 01-19 34350 60
18893  [기타] LG 최신형 빔프로젝터 근황 (129) 스샷첨부 사니다 01-19 43648 79
18892  [연예인] 조현 허벅지 (79)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1-19 46027 60
18891  [유머] 논란의 6만원짜리 치킨 (110) 스샷첨부 아마네 01-19 52459 65
18890  [연예인] 육덕해진 수정이 (98) 스샷첨부 유일愛 01-18 45815 53
18889  [연예인] 위엄 쩌는 김유정 (82) 스샷첨부 도도한치킨 01-18 49835 53
18888  [기타] SNS 난리...9급 공무원 대폭발.. (225) 스샷첨부 하데스13 01-18 66227 151
18887  [연예인] 조심성없는 사나 (93)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1-18 46224 75
18886  [베스트10] 들어는 봤나. '꼰대'들의 한마디. 베스트 10. (110) 스샷첨부 버거몬 01-18 28868 50
18885  [기타] 남양 곰팡이 주스 사과문.. (147) 스샷첨부 샤방사ㄴr 01-18 40159 74
18884  [기타] 어느 의대생의 취미생활 .jpg (189) 스샷첨부 천마신공 01-18 55971 71
18883  [기타] 토렌트 창시자.jpg (116) 스샷첨부 겨울사내 01-18 50687 109
18882  [기타] 일본 여자가 말하는 한국,일본 초식남 차이 (164) 스샷첨부 흐노니 01-18 37062 127
18881  [사용기/후기] 다이소 접이식 의자 후기입니다. (56) 스샷첨부 저하늘을날아 01-18 33767 36
18880  [취미생활] 홍일점 손녀생일.. (92) 스샷첨부 테러전담반 01-17 27639 132
18879  [영화게시판] 마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예고편 (54) 너굴너루 01-17 14967 12
18878  [연예인] 에이핑크> 노출이 과감해지는 오하영 (52) 스샷첨부 사나미나 01-17 41196 41
18877  [정보] 절대 샤워기로 입안을 헹구지 마세요 (210) 스샷첨부 gawi 01-17 58235 31
18876  [기타] 전설의 돌 바나나맨.jpg (94) 스샷첨부 야그러 01-17 52210 47
18875  [연예인] 조현 수영복.JPG (72) 스샷첨부 패션피플 01-17 50543 39
18874  [영화게시판] [ 폴라 ] 공식 예고편 (55) 마이센 01-17 19052 40
18873  [유머] 동창회에 나온 가수A양.jpg (80) 스샷첨부 간지큐 01-17 61714 98
18872  [감동] 3대째 이어온 가문의 기술.jpg (92) 스샷첨부 offonoff 01-17 47786 102
18871  [기타] 음주운전 신고 너무했다 vs 잘했다 (263) 스샷첨부 피노코쿠 01-16 44521 15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