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2/23] (유머) 삼성갤10 주작하다걸림....gif (263)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보험상담실
 공동구매  | 나눔쿠폰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블박]

끼리끼리 만난 커플.gif

글쓴이 : 간지큐 날짜 : 2018-11-08 (목) 21:31 조회 : 58768 추천 : 110  
1.gif


보기좋은 훈남훈녀 커플이네요...

간지큐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투미소 2018-11-09 (금) 05:42
하도 무단횡단만 많이보다가 훈훈한모습보니 좋기만하구만 굳이 이게 이렇게 길게 토론할정도인가 ㅋㅋ
따랑따랑따랑 2018-11-09 (금) 07:16
이쁜커풀이네요
나무소나무 2018-11-09 (금) 07:18
뉴발란스 2018-11-09 (금) 07:30
딸기맛쥬스 2018-11-09 (금) 07:36
글쓴이는 이 수많은 댓글을보며 아싸 오늘도 성공! 이러겠지
곰돌이분신술 2018-11-09 (금) 07:45
오홍
항정쌀 2018-11-09 (금) 07:51
이쁘네요. 훈훈하네요.
멍청한색히들 2018-11-09 (금) 08:21
미국이니 유럽이니 할것도 없이 X같이 생각하는 섬나라 원숭이 색히들도 횡단보도 앞에선 무조건 멈춘다 우리나라 운전 의식수준은 짱개수준이지 앞에 사람지나가서 멈춰있는데 뒤에서 빵빵거리는 색히, 옆으로 삐져나와서 추월하려고 하는색히들도 있는데 말다했지ㅋ 아주 수준 개 ㅄ임
독식 2018-11-09 (금) 08:37
타이슨 2018-11-09 (금) 08:42
착한 운전자와 착한 보행자
히히힛 2018-11-09 (금) 08:50
제로썸 2018-11-09 (금) 09:05
굿굿ㅋ
불감자7 2018-11-09 (금) 09:14
운전자나 보행자커플이나 다 보기 좋네요ㅎㅎ
래피너스 2018-11-09 (금) 09:17
훈훈하네요..ㅎㅎ
급지 2018-11-09 (금) 09:19
닭새 2018-11-09 (금) 09:30
진짜 꼬인 사람들 많네요. 정리해드립니다.
1. 보행자커플 횡단보도 진입 했으나 차량에 양보
2. 운전자 보행자에게 손짓으로 재차 양보
3. 보행자 인사 후 건넘.
여기서 1번은 칭찬받을 상황 이견없죠.
2번은 각자 판단. 우리나라 기준으론 칭찬받을 상황
3번은 단순히 감사의 인사가 아니라 먼저 건너겠다는 확실한 시그널이 되기도 합니다. 서로 말이 안들리기 때문에 행동으로 의사소통 해야하는데 다 큰 성인이니 손 들고 건너는 것도 이상하고 건너겠다는 확실한 의사표현으로 보시면 됩니다.
결론 : 훈훈한 상황 맞다.
바이꽉 2018-11-09 (금) 09:48
그냥 훈훈하기만한데 뇌가 썩은분들 ㄷㄷㄷ
ssoheeAn 2018-11-09 (금) 10:01
보기 좋구만 뭔 이상한 댓글들이 많지
블랙팬서 2018-11-09 (금) 10:03
걸음걸이도 똑깥앸ㅋ
닉넴짓다날새… 2018-11-09 (금) 10:11
둘이 동시에 재채기하면서 발 딱딱 맞춰서 가네ㅋㅋㅋㅋㅋㅋㅋㅋ
단팥빵 2018-11-09 (금) 10:29
그냥 훈훈하고 좋네~ 하고 넘기면 되는걸 당연하다느니 따지는 사람들 참 ㅋㅋㅋㅋㅋ
선생이세요? 뭔 가르치려고 들어
발노리 2018-11-09 (금) 10:30
서울에서 운전하면 욕밖에안나옴
연개대문 2018-11-09 (금) 10:32
s아라 2018-11-09 (금) 10:33
횡단보도랑 거리보면 무조건 일단정지 각인데 왠 댓글이 이리 각박하단 말입니까..ㅜ 월래 서지않나요?
댓글보면 우리나라 아주 죽일나라네요ㅋ
미세먼지도 그렇고 차량 반으로 줄었으면 합니다
출첵소령 2018-11-09 (금) 10:38
행동만으로도 저 커플은 선남선녀가 확실합니다.
그게 외모든 마음이든 간에요.
저 역시도 횡단보도에 사람이 있으면 일단 먼저 보내고
주행을 하는데 간혹 저리 인사하시는 분들 만나면
하루가 기분이 좋습니다.

그리고 이게 당연하다 저게 당연하다 의견 싸움 하시는 분들
훈훈한 장면을 두고 열내며 힘쓰지 마시고 화장실가서
볼 일 볼 때나 힘쓰세요
익명6080 2018-11-09 (금) 10:57
하도 중국짤만 봐서 그런지 깔아뭉게는줄 알았네
큐티하니 2018-11-09 (금) 11:28
저상황에서 운전자면 멈추고 손짓으로 가라고 함(썬팅약함), 보행자면 손인사나 목례함. 이러면 별것도 아닌일로 기분 +1 됩니다.
야동대마왕 2018-11-09 (금) 11:30
경험상 국산차와 택시는 쌩쌩지나가지만 고급외제차일수록 양보를 잘해줌.
     
       
wkaduddu 2018-11-09 (금) 11:39
네.오늘 뉴스에 외제차가 고속도로 응급환자 앰블런스 길막했다 합니다
          
            
야동대마왕 2018-11-09 (금) 12:08
개새끼네요
     
       
최지현a 2018-11-09 (금) 19:54
저도... 깔끔한 외제차가 오히려 양보도 해주고 그러더라고요.
내가 양보해주니깐 비상깜빡이를...... 충격먹었었어요.

편견을 깨준 좋은 외제차주들이 많았던...
존내근성 2018-11-09 (금) 11:38
이쁜 커플이다.
nosterye 2018-11-09 (금) 12:07
이런글에 트집잡는 사람 특)  운전 개같이함
     
       
브이테너 2018-11-09 (금) 13:55
ㅇㅈ ㅋㅋㅋㅋㅋ
     
       
포프 2018-11-11 (일) 15:24
공감 ㅋㅋㅋㅋㅋㅋㅋ
위험한관계 2018-11-09 (금) 12:08
운전하다보면 가끔 인사받을때가 있는데
대부분 남자죠 뭐 젊은...
40~50대 꼰대들은 뒷짐지고 당연시함 ㅎㅎ

그런데 진짜 성인여성이 저렇게
고개 숙이고 인사하는건 오랜만에 보네요

대부분 유아기의 여자 아이가
부모님이나 선생님이 교육해줘서
손들고 아장아장 걷는건 봤어도...
     
       
나와라만능팔 2018-11-09 (금) 12:59
프사가 모든 걸 말해주네 찌질한 ㅅ ㅐ ㄲ ㅣ
노시나리 2018-11-09 (금) 13:03
앞르로는 보행자있으면 무조건 보행자 보호차원에서 일시정지로 바뀌고
안지키면 벌금물린다고 하니.
지금부터라도 보행자있으면 일시정지하는 습관을 들입시다~~
아리주나 2018-11-09 (금) 13:05
분명 저 커플의 행동은  훈훈하고 보기좋은 모습입니다

반면에 보행자 우선이라는 걸 짚어 넘어가고자 하는분들이 발끈하는 댓글들이 있는데요

당연한 반응 아닌가요? 두분류 모두 보기 좋은데 왜그러지요?

 그런 모습 보며 눈배렸다는니 고구마댓글 이라는니 하는  비아냥대는 댓글 청소하고싶네요ㅠㅠ
     
       
불감자7 2018-11-09 (금) 14:23
뒤틀린 사람들은 같은걸 봐도 불만밖에 없어요. 세상만사를 다 부정적으로
브리온 2018-11-09 (금) 13:06
좋네요 좋아~
Ferreros 2018-11-09 (금) 14:33
훈훈하네요
앓음다운인생 2018-11-09 (금) 14:58
운전자분 인사 받을만 하시네여 ㅋ
요울 2018-11-09 (금) 15:15
별걸갖고 다 병림픽을 하네 ㅋㅋㅋㅋㅋㅋㅋ
라성 2018-11-09 (금) 16:35
너무 예의바르고 좋은 사람들
난사리 2018-11-09 (금) 16:57
KSK85 2018-11-09 (금) 17:09
도르메 2018-11-09 (금) 18:50
굿
민간인3호 2018-11-09 (금) 20:09
조그마한 일에도 감사할 수 있으면 참 이렇게 살맛 날텐데 말입니다
선한 커플 인정
u러브u 2018-11-09 (금) 20:26
아이고 이뻐라~
불남정 2018-11-09 (금) 22:04
이거 보고 삐딱한 댓글 다는 애들
1. 운전 그지같이 하거나
2. 모태솔로이거나
골드라이탄 2018-11-10 (토) 01:59
에잇~~~둘이 잘먹고 잘살아라!
붉은언덕 2018-11-10 (토) 16:34
이 커플은 응원합니다!!!!
미처리 2018-11-10 (토) 16:56
아름다운 사랑을 할 것 같은 커플
모태알콜 2018-11-10 (토) 18:48
댓글들 보니 외국인들 인터뷰가 생각나네 한국의 단점 이야기 할때 나오는건데 횡단보도 에서 차이치이는줄 알았다던 선진국이지만 이런면에서 놀랐다는.....
보행자 우선임에도 ..
고라니... 얼마나 무서운 말인가... 실제 신호 위반은 차량이 많이 할까 사람들이 많이 할까?
그리고 평생 차에서 안내리고 사는것도 아닐텐데...
그런사람이 보행자 되면 또 신호는 지킬까?
왜에에 2018-11-11 (일) 11:06
나도 저런 사랑 하고싶다...주륵
학점천사 2018-11-11 (일) 14:50
모델 커플인가 기럭지가
라스칼 2018-11-11 (일) 19:57
훈훈하네 다들~~
미췐 2018-11-12 (월) 07:40
일단 저는 차가 멈춰주면 신호등 아니고서는 다 인사하고 건넙니다. 인사가 뭐 어려운 것도 아니고 작은 행동 하나로 서로 기분 좋아지니까.
충혈된노을 2018-11-12 (월) 11:45
참 훈훈하고 따뜻해진다ㅎㅎ
우루쿵 2018-11-12 (월) 15:13
처음  1  2  3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1
 [스마트폰] 최대 30만원 현금지원! 선착순 50명 한정! 배달의폰 02-24
19243  [유머] 삼성갤10 주작하다걸림....gif (263)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02-23 41414 48
19242  [기타] 지복을 스스로 걷어찬놈.jpg (12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23 52602 82
19241  [회원게시판] 중국 영화산업이 대단한 이유. (98) 스샷첨부 알료샤 02-23 28708 24
19240  [연예인] 오하영 흰색 원피스 ㄷㄷㄷ (89)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23 45392 39
19239  [기타] 여름이 오면 ㅈ같은점.. (114) 스샷첨부 샤방사ㄴr 02-23 48206 107
19238  [유머] 옛날 노예 vs 지금노예.jpg (103) 스샷첨부 뚝형 02-23 39413 101
19237  [회원게시판] 새상에서 가장 극혐하는 인간부류 (155) 킹즈맨 02-23 29240 134
19236  [게임게시판] [자작]제가 만든 디지몬 게임입니다 (33) 스샷첨부 븅신만보면짖… 02-23 17510 34
19235  [정보] 매일아침 텐트치는 식단공개 (128) 스샷첨부 잇힝e 02-22 36550 82
19234  [반려동물] 이토 이벤트 당첨됐습니다 감사합니다.. (40) 스샷첨부 #MERCY 02-22 15379 38
19233  [연예인] 작정하고 나온 박민영 ㄷㄷㄷ (99)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22 67799 57
19232  [기타] 작년에 탈북한 20살 청년.jpg (206) 스샷첨부 offonoff 02-22 49758 71
19231  [유머] 오늘자 미쳐버린 법원 근황 (113) 스샷첨부 프로츠 02-22 56338 109
19230  [회원게시판] 별사진이 취미인데 아무질문받아봅니다 (310) 스샷첨부 owleagle 02-22 20644 90
19229  [연예인] 자세히 보면 보이는 아이유.GIF (102) 패션피플 02-22 42909 41
19228  [기타] 누나 때문에 파혼당한 남동생.. (204) 스샷첨부 샤방사ㄴr 02-22 40935 107
19227  [연예인] 슬랜더 윤아 골반 (77)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22 43954 54
19226  [유머] 요즘 애들이 약한 이유.jpg (187) 스샷첨부 잇힝e 02-21 67815 103
19225  [유머] 멍청한알바 (112) 스샷첨부 황금복돼지 02-21 51478 90
19224  [감동] 아이유 팬 졸업식 깜짝 방문 후일담.jpg (116) 스샷첨부 노랑노을 02-21 37204 144
19223  [연예인] 살살녹는다 워녕아 (70)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21 41067 56
19222  [기타] 지금 여성부에게 절실한건 '성인의 지능'.. (93) 스샷첨부 샤방사ㄴr 02-21 34165 81
19221  [감동] 혼자 아이 키우던 맹인 아빠, 16년 후 그 아기는.. (98) 스샷첨부 샤방사ㄴr 02-21 30223 146
19220  [유머] 메갈하이 근황 (136)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2-21 41324 66
19219  [연예인] 요망끼를 뺀 사나눈빛 (6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21 28742 45
19218  [감동] 파병가서 돌아온 엄마.. (62) 스샷첨부 샤방사ㄴr 02-21 36582 57
19217  [반려동물] 한국나이 13살 (33) 스샷첨부 꿀벌아돌아와 02-21 24280 48
19216  [블박] 택시새끼들의 패시브 스킬 (157) 마춤법파괘자 02-21 29456 65
19215  [기타] 류지혜 사건 결말.. (142) 스샷첨부 샤방사ㄴr 02-21 52642 34
19214  [회원게시판] 앞길이 캄캄한 서른 백수. (114) 스샷첨부 너덜너덜 02-21 26245 62
19213  [영화게시판] 제임스 카메론ㅡ실제 양손 잃은 소녀에게 생체공학팔을 기증하다. (71) 스샷첨부 fourplay 02-20 25998 77
19212  [회원게시판] (이불킥중...) 수입캔맥주를 먹던중 캔안에서 이물이.... (230) 비도대작 02-20 30790 88
19211  [블박] [발암주의] 김여사들 면허증 뺐어야 하는 이유..ㅎㄷㄷ (128) 트라마라 02-20 35736 66
19210  [회원게시판] 최고의 진선미님 사진보시면서 힐링하세요 (111) 스샷첨부 아콘 02-20 38604 77
19209  [기타] 한국사 이야기, 빗살무늬 토기는 왜 뾰족한가? (135) 스샷첨부 알료샤 02-20 32895 65
19208  [유머] 불쌍한 대한민국 남자들.txt (158) 스샷첨부 잇힝e 02-20 42407 143
19207  [회원게시판] 아기 데리고 식당가서 맘충 안 되는 방법. (102) 핸젤과그랬대 02-20 29442 201
19206  [베스트10] 당신의 최고 3부작 영화는 무엇입니까? 최고의 3부작 영화 베스트 10. (206) 스샷첨부 버거몬 02-20 23065 70
19205  [연예인] 윤보미 근황 (77) 스샷첨부 BoltWins 02-20 44416 47
19204  [연예인] 초아의 본인 몸매평가.jpg (7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20 47503 44
19203  [유머] 스섹 스섹.jpg (144) 스샷첨부 뚝형 02-19 58838 71
19202  [연예인] 치마 아이유 (77) 스샷첨부 4Leaf 02-19 37663 47
19201  [회원게시판] 캐나다에서 취직했어요 (102) 블랑커커 02-19 27477 131
19200  [영화게시판] [겨울왕국 2] 티저 예고편 (83) 스샷첨부 난관대하다 02-19 14469 17
19199  [감동] 연기 경력 45년간 무관이었던 배우가 상을 타고 한 수상소감 (64) 스샷첨부 사니다 02-19 42335 77
19198  [감동] 난동부리는 취객을 한방에 진압하는 멋진 일반인 (133) 스샷첨부 잇힝e 02-19 36490 134
19197  [유머] 히어로가 처음으로 구하지 못한 사람 (106) 스샷첨부 라디오헤드 02-19 47099 32
19196  [회원게시판] 결혼했습니다! (154) 스샷첨부 Dunne 02-19 25996 91
19195  [회원게시판] 아버지 돌아가셨습니다 (342) 허니버터야옹 02-19 22730 238
19194  [유머] 김구라 대타로 복면가왕 나온 박명수 (121) 스샷첨부 한궈 02-19 37779 13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