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5/24] (정보) 화웨이, SD 협회와 PCI-SIG 회원자격 박탈 (119)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대출상담실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포인트응모  | 포인트배팅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공지사항  | 문의사항
 자주묻는질문  | 토렌트팁
 포인트적립 및 계급정책안내
   
[유머]

(본문수정)골목식당 텐동집 피드백

글쓴이 : 프로츠 날짜 : 2018-11-09 (금) 16:11 조회 : 61943 추천 : 20  


1차펌 현재 평이 급격히 나빠진 골목식당 텐동집 https://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39805930 
1차 펌 사진의 출처 동영상 https://youtu.be/k9iexY0vIGo?t=202  

 2차링크 골목식당 텐동집 사장의 피드백 답변 https://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39811480

티비 출연 모습이나 SNS나 열심히 하시는 모습을 봤는데
퍼온 글 속 사진의 튀김 퀄리티가 별로라 무슨 일인가 믿기지 않아 
해당 사진의 출처인 동영상까지 봤습니다만 
퀄리티가 예전보다 못한거 같아 초심을 잃은건 아닌가 싶어 퍼왔었습니다.
피드백이 올라와서 본문 전면 수정 하였습니다. 
잘못된 정보 죄송합니다.
프로츠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감이안온다 2018-11-09 (금) 19:43
자리 비우면서 직원이 조리하면서 퀄이 확 떨어진건가보네요
직원이 미숙하면 자리를 비우면 안돼는거 아닌가요?
     
       
김미정 2018-11-14 (수) 06:07
직원도 사람이니 손님이 너무많으면 떨어질수밖에

그건 사실 인간이면 누구나 어쩔수없는 현실

로보트도 아니고 이런소리를 하는건 댁이 취직이든 장사든 한번도 안해봐서 하는 소리
          
            
nervous 2018-11-18 (일) 10:44
직원이 미숙해서 퀄이 떨어진 음식을 동일한 가격에 사먹는 손님은 호구인가? 취직이든 장사든 해봣으면 이딴 개소리 하면 안돼지
강마신 2018-11-09 (금) 20:46
기본적으로 일본이랑 한국의 마인드가 틀림

일본은 가게 잘되면 거기서 더 발전시키려 좀더 좋은 재료와 비법을 연구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한국은 가게 잘되면 2호점이나 확장해서 어떻게든 돈 더 벌 생각부터 함

물론 돈벌려고 장사하는건 맞지만 그게 목적이 되면 망하는건 한순간

뭐 이집이 그렇다는건 아니지만 그런사람들을 너무 많이 봤기때문에 적어봤습니다.
     
       
애쉬ash 2018-11-10 (토) 01:08
본문의 2호점이 어떤 성격인지 읽어보시면 근심이 조금 줄어드실지 모르겠네요 권해드립니다
          
            
강마신 2018-11-10 (토) 06:44
마지막에 적었자나요 이집이 그렇다는건 아니라고 그냥 생각나서 끄적거려본겁니다.
               
                 
애쉬ash 2018-11-10 (토) 09:01
본문 잘 읽어보시란 말씀 드리면서
제가 오히려 댓글 잘 못읽었네요
죄송합니다~
               
                 
복구 2018-11-10 (토) 17:21
일본은 이런데 한국은 ㅋㅋㅋㅋㅋ
제발 너네나라로
     
       
SCR1 2018-11-10 (토) 04:02
트레일러 특성상 겨울에 장사를 못한다는 본문글은 읽으셨는지요?
성급한 일반화의 오류라는 말은 들어보셨나요?
아 뭐 님 말이 꼭 그렇다는 건 아니고 님 같이 댓글 다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적고 갑니다.
     
       
미네으 2018-11-10 (토) 06:29
요즘 유명한 음식 평론가인줄 ㅋㅋㅋ
     
       
지족 2018-11-10 (토) 07:38
부정적인 글을 써 내려가다 마지막에 아님 말고식으로 정리 하시는게 요즘 기레기들의 방식과 비슷하네요...ㅋㅋ
     
       
우와치킨이다 2018-11-10 (토) 07:47
막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도야 어떻게 되었든, 이런식으로 글 쓰시면, 이 집이 그렇다고 받아드리는 사람이 생겨버립니다. 그럴의도가 아니셨으면 글을 수정하거나, 지우시는게 나을듯
     
       
음냐리이이이 2018-11-10 (토) 13:59
틀린게 아니고 다른거죠
wrong, different 대입해 보면 쉽습니다
알튜베 2018-11-09 (금) 20:53
rrrrrrrrrrrrrrrrrrrrrrrrrrrrrr
로아르 2018-11-09 (금) 21:00
참 어딜가든 생각하는 건 비슷하긴 합니다
상돈 2018-11-09 (금) 21:09
장모 아내 처제 처남..까지 처가댁 식구들은 총동원이네요
불사조왕 2018-11-09 (금) 21:27
심사 뒤틀린 분들 많네그려... 본인이 경험하지 않은 것은 판단하지 맙시다용.
우유미우 2018-11-09 (금) 22:24
저정도 퀄리티에 6천원이면 엄청 싼건데 ㅋㅋ 불편하신분들 많구만 ㅎㅎ 피드백도 확실히 했고
천망회회소이… 2018-11-09 (금) 22:27
먹어보고 싶네요.
테라피스트 2018-11-09 (금) 22:44
이집은 방송으로 너무 잘봐서 믿음이감...
아라리가났네 2018-11-09 (금) 22:56
음.. 외가쪽만 숫가락 얹게하지말고 친가쪽도 같이 어떻게 해보면..
사이 나빠지려나
     
       
etorrqwe 2018-11-10 (토) 00:38
친가쪽은 다른일 종사하시는분들 있겠죠뭐
필브리안 2018-11-09 (금) 23:40
6천원이면 납득가능하죠
집 앞 분식집도 6천원 넘는뎅..
에스칼 2018-11-09 (금) 23:52
골목식당 전신인 푸드트럭 시절에
솔루션 받고 같이 솔루션 받은 집 2곳이 공동사장으로 매장으로 진출한적이 있는데

텐동집도 구조가 거의 푸드트럭과 다를바가 없는터라
결국은 매장으로 진출하리라 생각 했네요

사장님 말처럼 더위와도 싸워야 하고 추위와도 싸워야하고
자리라던지 청소라던지 효율도 많이 나쁘기도 할테구요


다만 직원이라며 맡겼다는 사람들이 몇달간 트레이닝을 했다지만
저 집이 방송탄지 이제 3달 좀 넘었을겁니다

트레이닝이라고 시켜봐야 얼마나 시켰겠습니까
곧 겨울이 다가오니까 하루빨리 매장으로 옮겨야겠다는 조급함이 들 수밖에 없었을거라
직원에게 주방을 빨리 맡겨버린게 실수라면 실수겠네요
     
       
SCR1 2018-11-10 (토) 04:18
사장의 글을 읽으면 이렇게 생각이 튀어야 하는데요.
이렇게 생각하는게 정상인데요.

병신들이 조낸 많네요.
     
       
MIAD 2018-11-11 (일) 10:58
튀김이 무슨 엄청난 전문기술이 필요한 것도 아니고
노하우를 아는 사람한테 집중적으로 배우면 한달이면 다 배워요
튀기는 시간만 잘 지키면 요리 한번도 안 해본 사람이 만들어도 맛있음
그걸 얼마나 빠르고 정확하게 반복하느냐가 문제지

물론 저 집이 트레이닝을 잘 시켰는지 아닌지는 알바가 아니지만 3달이 트레이닝에 부족한 시간은 아닙니다
차라리 2018-11-10 (토) 01:45
저도 몇번 다녀왔는데 한번도 못먹었습니다 ㅠㅠ
어떤날은 응글실에 가서 영업을 안한적도 있고
맛이나 좀 보고 싶은데 쉽지 않더군요 ㅎㅎ
몇달 후면 아마 맛은 볼수 있겠죠
꼭 한번은 먹어보고 싶긴하네요
슈퍼스타촤 2018-11-10 (토) 01:46
소비자 입장에서는 퀄리티가 떨어진 느낌을 받을 수도 있고 사장도 나름대로의 사정이 있었겠지만 이후의 판단은 소비자의 몫이니
ztarwars 2018-11-10 (토) 10:35
음 아점뭐먹지
typex 2018-11-10 (토) 10:37
이 집 자체에 관심은 그닥 없는데 로고는 정말 촌스럽네요. 우키요에는 파도치는 바다를 그린 건데 온천이라고 써놓다니. 일본에 파도치는 온천이라도 있는 건가.
     
       
간헐적단식빌… 2018-11-10 (토) 11:56
온천안에 파도치는 벽화가 있다는 뜻 아님?
     
       
무의사결정 2018-11-10 (토) 12:22
형이 하나 만들어주세요!

자영업자들이 저런거 잘 신경못쓴답니다..
          
            
코스보스 2018-11-10 (토) 19:40
우문현답이다 ㅋㅋㅋ
오늘도인생 2018-11-10 (토) 13:46
6천원인데?~! 초창기랑 좀 달라졌다고 해도 .. 가성비라는 것도 있는데 ..사람들이 너무 가혹한것 같다는 생각이 자주 들어요!
me1096 2018-11-10 (토) 13:51
한참 방송탈때랑 논란 생길때쯤 해서(아직 인터넷에선 얘기 안나오던...) 2번 갔었는데 저는 맛이 떨어진게 느껴지긴했어요... 뭐 그래도 가격대비로는 당연히 혜자지만 ㅋㅋ
글고 제가 느끼기엔 가게를 오픈하는 명분은 충분히 있는데 아니 오히려 해명글대로 실내가게로 넘어가는게 맞는거 같은데 트레일러를 접고 매장을 오픈한게 아니고 둘다 열려있으면 10이면 8~9 다 2호점이라 생각할 수 밖에 없을꺼 같긴하네요. 게다가 본인도 신규 매장 준비로 소홀한것도 인정했으니..
아름아릴 2018-11-10 (토) 14:43
트럭 접고 매장으로 옮기는거 아닌가요? 근데 왜 2호점이지? 그나저나 음식 퀄리티는 몇개월 한다고 되는게 아닌가봐요.. ㅋㅋ
     
       
모태알콜 2018-11-10 (토) 18:35
그럼 개나소나 다하게여
mrboss 2018-11-11 (일) 19:58
나름대로 노력이 보이네요...일본까지가서 배워온 튀김..여러가지 잃지않을려고 시행착오가 있네요...6000원짜리 텐동에 일류의 서비스와 일관성 같은거로바라는건 욕심일까요? 매장으로준비 한다는것 정직원이라는것... 많은 책임감을 가지고있다 느낌니다.. sns에 굳이 이렇게 쓰는건..그만큼 애쓰고 소통하고 노력하고 싶은거 아닐까요..좀 기다려보죠...날개를 다는지....
토이상민 2018-11-13 (화) 09:59
사장이 생각을 잘못했네요
매장으로 옮기는건 손님 편의를 위해서 필요합니다
다만 직원들을 이렇게 일찍 조리를 시키면 신뢰에 손상이 가지요
매장으로 옮긴뒤 직원들은 주방보조 및 서빙하며 식당 분위기에 적응하고
사장은 계속 조리 및 음식연구에 몰두해야하는데...
장사잘되니 생각이 바뀐건지,,,, 암튼 안타깝네요
머루™ 2018-11-15 (목) 02:45
미슐랭 찾아다니는 것도 아니고 먹고 살겠다는데 적당히 했음 좋겠다

삼시세끼 입에 들어가는 재료가 뭔지도 모르면서 먹으면서 뭔 6000원짜리가 이렇네 저렇네
처음  1  2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3
 [특가판매] 선티크 아임세이프 아임퓨어 선크림 빅에그 05-24
20114  [정보] 화웨이, SD 협회와 PCI-SIG 회원자격 박탈 (119) 스샷첨부 푸시시 12:08 15474 17
20113  [유머] 오늘자 대륙 근황 (69) 스샷첨부 카오스솔져 09:52 36004 38
20112  [회원게시판] 띠동갑이 여자로 보이면 비정상인가요? (263) 친절한바텐더 08:06 21113 48
20111  [공개자료실] 구라제거기 v2.19 (5월 19일자) (72) 스샷첨부 빈폴 04:34 11821 69
20110  [영화게시판] 존 윅: 챕터3 보고 왔습니다. (스포일러 아주 약하게 있음) (97) 스샷첨부 이방인의꿈 05-23 13269 25
20109  [취미생활] 락카 스프레이로 그린 그림 입니다. (79) 스샷첨부 코온v 05-23 15775 100
20108  [자동차] 아내와 자동차 자랑 (82) 스샷첨부 사향바타나 05-23 33055 55
20107  [감동] 전설의 키아누 리브스 인성 논란.jpg (95) 스샷첨부 노랑노을 05-23 45271 67
20106  [반려동물] 오랜만에 보는 동네 인싸 길냥이ㅣ이녀석이 그동안 너무 아팠어요 (25) 스샷첨부 analoytoy 05-23 13934 31
20105  [기타] 게임중독관련 김희철이 한 말 .jpg (89) 스샷첨부 천마신공 05-23 41111 96
20104  [기타] 100분 토론 꿰뚫어본 현자 (89) 스샷첨부 사니다 05-23 44949 93
20103  [연예인] 시원한 아이린 실물느낌 이쁘긴 진짜이쁘네 (100) 스샷첨부 재래식119 05-23 44490 34
20102  [연예인] 크레용팝 엘린 비키니 (86) 스샷첨부 재래식119 05-23 49615 43
20101  [기타] 경찰때문에 너무 분하고 원통해서 목숨을 끊을 생각중인 보배인 (64) 찬란하神김고… 05-23 34549 60
20100  [회원게시판] 합격했습니다........ㅠ (162) 스샷첨부 우하핫아하핫 05-22 33186 163
20099  [엽기] 실시간 100분 토론 군인녀 발언.jpg (279) 스샷첨부 한계를넘어서… 05-22 53804 99
20098  [사용기/후기] 알리 익스프레스 환불 후기 (66) Smile에스 05-22 30303 67
20097  [회원게시판] 유부남의 개꿀팁 (158) 스샷첨부 닐삼촌 05-22 36483 60
20096  [블박] ㅅㅂ놈이 바뀌는 상황 (94) 스샷첨부 황금복돼지 05-22 40047 85
20095  [기타] 해외 아미는 정말 알고있을까?.jpg (111) 스샷첨부 왜죠 05-22 37400 91
20094  [정보] Excel for Everyone(엑셀공부자료) (148) dadapapa 05-22 17599 114
20093  [공개자료실] 4k Video Downloader v4.7.0.2602 설치버전+Portable (4K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46) 스샷첨부 PzGren 05-22 10501 36
20092  [공개자료실] WifiInfoView v2.45 (무선 네트워크 WiFi 정보 표시) (28) 스샷첨부 PzGren 05-22 8889 11
20091  [유머] 모델 김우현 일침 (170) 스샷첨부 posmall 05-22 48727 62
20090  [회원게시판] 결혼을 결심하게된 원인은 '빤스'때문... (182) 칫솔과치약 05-21 41591 341
20089  [연예인] 방심한 레깅스 모모 (61) 사나미나 05-21 51796 33
20088  [유머] 현직 경찰인데... 여경이 원망스럽네요...ㅠㅠ.jpg (138) yamato 05-21 39505 146
20087  [기타] 전세계 최고의 기술자 (13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5-21 62309 138
20086  [유머] 무서운 사채업자 이야기 (70) 스샷첨부 기범 05-21 43622 90
20085  [반려동물] 짧은ㅠㅠ 브라우니 (39) 칫솔과치약 05-21 22031 39
20084  [기타] 대천항 수산시장 갑질 근황 (64) 스샷첨부 사니다 05-21 40279 100
20083  [기타] 졸업생 모두 광분시킨 졸업식 연설 (91) 스샷첨부 블루복스 05-21 37118 111
20082  [유머] 볼트 하나로 롤 카타리나 칼을 만들어 보았습니다.(자작, 스압).jpg (192) 스샷첨부 대장장이코호… 05-21 32992 95
20081  [연예인] 방송중 계속 혀 보여주는 임나연 ㄷㄷㄷ.GIF (55) 패션피플 05-21 44351 48
20080  [기타] 산이 근황.. (94) 스샷첨부 사니다 05-20 42996 118
20079  [회원게시판] 화웨이 사형 선고.. (201) 스샷첨부 김윤이 05-20 38664 72
20078  [반려동물] 숲속의 요정 노르웨이숲 냥이 뚜루 (33) 스샷첨부 analoytoy 05-20 15395 31
20077  [유머] 데프콘 인생 역전의 순간 (104) 스샷첨부 posmall 05-20 49796 51
20076  [감동] 박찬호 팬서비스 근황 (83) 스샷첨부 안녕하신가영 05-20 31518 127
20075  [유머] 하루를 100만원에 파시겠습니까? .jpg (298) 스샷첨부 천마신공 05-20 49397 41
20074  [회원게시판] 여경사태는 사실 간단히 해소할수있음 (145) 스샷첨부 jinoo218 05-20 30362 162
20073  [연예인] 남모델 영혼 탈곡하는 트와이스 (45) 스샷첨부 기범 05-20 44173 54
20072  [엽기] 우.리.은행 갑질 (90) 스샷첨부 조니미첼 05-20 38972 70
20071  [회원게시판] 대림동여경을 보고 현직소방이 남긴 글 (93) 스샷첨부 노란레몬향 05-20 22346 121
20070  [반려동물] 발톱깍기 꿀팁 공개 - 숙달된 조교 브라우니 앞으로!! (46) 스샷첨부 칫솔과치약 05-20 19838 40
20069  [연예인] 미나 ㅓㅜㅑ..이거는....gif (48)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05-20 45074 31
20068  [유머] 미래를 예견한 47년 전 영화.jpg (57) 스샷첨부 서울팽 05-20 37011 122
20067  [기타] 여경에 대해 별 생각이 없던 디씨인....... (77) 스샷첨부 사니다 05-20 32919 90
20066  [정보] 옛날 게임을 찾을 때 도움 되는 사이트.JPG (66) 스샷첨부 건전하게살자 05-20 25337 50
20065  [기타] 대한민국이 걸린 집단최면 (175) 스샷첨부 기범 05-19 44375 14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