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2/12] (연예인) 밸리댄스녀 임성미 (112)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2018-12-12] 애니게시판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극장판…
원피스 만화 애니메이션 둘다 …
일본의 성에 대한 인식
흠 히토미도 당한건가
[moozzi2] Tsugumomo (BD 1920…
NAOKI-Raws 릴의 건담은 더 이…
Jeanne d'Arc 조금과 많…
초대의 위엄. - 프리큐어
전생 슬라임 가비루 성우 재밌…
알려주세요!!한번 듣고 뿅가버…
   
[회원게시판]

윗층집 층간소음 해결했네요.

글쓴이 : 블록틱스 날짜 : 2018-12-02 (일) 20:12 조회 : 40115


오늘  엘리베이터 타는데 윗층 가족 엄마랑 딸(5살) 엘리베이터안에서 마주쳤는데요.


엄마 "안녕하세요. 해야지~"

아이가 부끄러워서 엄마 뒤에 숨더라구요. 

엄마 "왜 숨어 아랫층 아저씨잖아"

아이 "아저씨 잘생겼어."

피식했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당분간 층간소음따위는 신경쓰지 않겠다!

폴댄스를 하든 뭘하든 으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그러나 거울보면 마인부우가 보이네요.
1.JPG


블록틱스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프로츠 2018-12-02 (일) 20:12 추천 95 반대 1


잘했어 딸~
줍줍줍 2018-12-03 (월) 00:27
아벤타도르 2018-12-03 (월) 00:47
거울을 안보면 되죠 ㅋㅋ
염갈량 2018-12-03 (월) 01:12
ㅋㅋㅋㅋㅋ
김사장 2018-12-03 (월) 01:31
애들은 솔직합니다. 요즘 애들은 눈도 높습니다.
끈떨어진연 2018-12-03 (월) 02:16
아랫집 층간소음 해결했네요.
딸한테 거짓말 시켜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판에미로 2018-12-03 (월) 02:17
작전 성공!!!
반박시피응신 2018-12-03 (월) 06:47
?? : 오늘 칭찬 한마디로 흑우하나 잡은 썰푼다 이제 엄마가 막 뛰어도 된다고하심
노가다만23년… 2018-12-03 (월) 06:53
ㅋㅋ 기분좋게... 처리 됐네요
마무리도 잘 됐슴좋겠네요
충혈된노을 2018-12-03 (월) 06:58
잼있네요 ㅋㅋㅋ
골드라이탄 2018-12-03 (월) 07:36


.
     
       
으으ㄷ25ㄷ51 2018-12-06 (목) 01:31
강릉시내 원빈보다 잘생긴 사람이 널린 그시내는 도덕책...
제이놈 2018-12-03 (월) 08:04
잘생긴 마인부우 메모
RONALDO7 2018-12-03 (월) 08:12
재미있네요.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계색히 2018-12-03 (월) 08: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팜스트림 2018-12-03 (월) 09:26
애기가 보통내기가 아니넼ㅋㅋㅋㅋㅋ
연개대문 2018-12-03 (월) 10:10

웃고 갑니다.ㅋㅋㅋㅋ
제동이 2018-12-03 (월) 10:50
블록틱스님 마음이 참 넓으시네요! ^^
늘졸려 2018-12-03 (월) 11:10
저도 2013년 초에 이사 온 윗집 아이들 층간소음으로 처음엔 화도나고 짜증이났었는데 오며가며 만나면 아이들이 인사도 예쁘게 잘하고 아이들과 친해지고 이뻐하니 소음이 예전 소음이 아니더군요.
지금은 애들이 초등학교 고학년이라 층간소음은 거의 없네요.
층간소음 해결에 중요한건 소통과 공감인거 같습니다.
너구리s 2018-12-03 (월) 11:29
크게 될 애네.
남탱z 2018-12-03 (월) 11:47
안타깝네용 ㅠㅠ 외모에 자신감 가지세요 ~
애들한테라도 잘 생겨보이니 다행이지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사람은 내면이 중요하니까요!
마인부우의 외모에 잘생겼다는 말 한마디로 해결될 층간소음도 이해 못 하면 .....
빙수팥 2018-12-03 (월) 12:30
말한마디에 천금을 갚는다는 말이 이런거죠
저격수 2018-12-03 (월) 13:11
제대로 해결하셨네 ㅋㅋㅋㅋㅋ
축하드려요
술김에 2018-12-03 (월) 13:28
해결 축하요~ㅁ
유메노아이카 2018-12-03 (월) 13:33
해결 당해부렀어ㅋㅋ
teki 2018-12-03 (월) 16:29
어디서 들은 이야기가 생각나네요..
아는 아이의 층간 소음은 반으로 준다 였던가..?? 하여간 그 비슷

그 전에 아파트를 좀 잘 지으면 될거 같은데..
엠버쉬 2018-12-04 (화) 11:25
말한마디가 천냥빚을 갚는다
야한왕 2018-12-04 (화) 11:56
폴댄스 추는건 어찌 아시는거죠ㅋㅋㅋ
범고래솔피 2018-12-05 (수) 18:10
ㅠㅠ
써티킹 2018-12-05 (수) 20:28
헐....속은 겁니다...
뫼™ 2018-12-06 (목) 14: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S알바녀 2018-12-06 (목) 19:21
ㅋㅋㅋㅋㅋㅋㅋㅋ계획대로래
처음  1  2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안내] 사이트 명칭 및 도메인 변경 안내 스샷첨부 eToLAND 04-26 204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1
 [기가로][KT,SK,LG] 인터넷 가입 시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 인터넷 가입 꿀정보 … 기가로 12-12
18549  [연예인] 밸리댄스녀 임성미 (112) 신오서 14:32 27788 24
18548  [연예인] 쉬지 않고 흔들리는 벨리댄스 임성미 몸매 (47) 스샷첨부 루다양 14:07 26983 28
18547  [기타] “여학생 출입금지” ‘남학생 전용 휴게실’ 개설한 대학 (109) 스샷첨부 yohji 07:10 35302 106
18546  [회원게시판] 40대 싱글남이 개발한 신제품 - 함씩 보시고 냉정하게 평가해주세요~~~~ (256) 스샷첨부 파주목공방 00:55 34279 73
18545  [유머] 채식주의자들에게 하드카운터 먹이기 (177) 스샷첨부 아론다이트 12-11 40643 99
18544  [회원게시판] 옆집 모녀 (173) 발노리 12-11 40212 107
18543  [기타] 사실상 연예계 퇴출 (121) 스샷첨부 행복하세욤 12-11 61749 56
18542  [정보] 박보영 이모티콘 지급.jpg (123) 스샷첨부 간지큐 12-11 35229 68
18541  [회원게시판] 아래층 사는 여자분이 인사하네요 (175) 허니버터야옹 12-11 46475 133
18540  [회원게시판] 편의점 알바생인데.. (204) 노력합시다 12-11 31821 54
18539  [엽기] (스압)야동보다 더한 현실 jpg (167) 오프온오프 12-11 63536 91
18538  [기타] 언젠가는 반드시 승리한다. 마더 러시아의 자부심 (179) 스샷첨부 알료샤 12-11 34617 130
18537  [동물] 미국여행 간 진돗개의 인기.jpg (111) 스샷첨부 웨이백 12-11 40079 97
18536  [정보] 컴퓨터에서 당장 지워야할 것.jpg (177) 오프온오프 12-11 54121 88
18535  [연예인] 요즘 하니 직캠 수위.GIF (95) 패션피플 12-11 47217 41
18534  [기타] 드루이드 근황 (54) 스샷첨부 네모홀릭 12-10 46309 32
18533  [정보] 하버드의 글쓰기 수업 (129) 스샷첨부 잘되라고하는… 12-10 27000 80
18532  [회원게시판] 오뚜기 새우탕 컵라면 혁명 (106) 미남회장님 12-10 27683 29
18531  [유머] 64만원이 66억으로 한국의 브레이킹 배드.jpg (76) 스샷첨부 서울팽 12-10 44463 31
18530  [회원게시판] 아내의 주관심사,(+조언 좀...) (200) 스샷첨부 칫솔과치약 12-10 22850 98
18529  [유머] 쿠폰으로 시킨 보쌈.....jpg (115)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12-10 43423 89
18528  [유머] 연봉 1억 5천이지만 천대받는 직업 (150) 스샷첨부 김이토 12-10 56285 43
18527  [기타] 황교익 TV에 전문가 등판 .jpg (161) 스샷첨부 천마신공 12-10 38178 53
18526  [연예인] 서장훈 갑질논란 (48) 스샷첨부 아이즈원♡ 12-10 44530 40
18525  [블박] 이 사고 무슨 상황인지 보충설명 부탁요~ (97) 스샷첨부 저스틴팀벌레… 12-10 33175 19
18524  [회원게시판] 회 때문에 친구 한명이 왕따 당했죠 (171) painofpa 12-10 24044 49
18523  [기타] 일본의 여자력 컨설턴트 (60) 스샷첨부 Baitoru 12-10 45629 41
18522  [유머] 고기 못 굽는 후배 (67) 스샷첨부 NJay 12-10 43044 46
18521  [유머] 이 새끼 가족 전체가 행방불명됨 (118) 스샷첨부 마블러스 12-10 44640 37
18520  [회원게시판] 남녀 숙직문제 갈수록 가관.... (110) M보통남M 12-10 22109 88
18519  [정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아산 식당들.jpg (138) 스샷첨부 블록틱스 12-10 23322 22
18518  [정보] 넷플릭스 원하는 장르 찾기 (PC용) [스압] (107) 아햅노머니 12-10 22913 41
18517  [기타] 은근 몸매 좋아야 입을수있는 옷 (92) 스샷첨부 무조건버텨라 12-09 68948 40
18516  [정보] 전선을 정리해보자 (160) 스샷첨부 네모홀릭 12-09 45057 80
18515  [회원게시판] 25만원 됐네용 (159) 스샷첨부 gingerale 12-09 48831 74
18514  [회원게시판] 헤어지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159) 20세기소년 12-09 41812 121
18513  [회원게시판] 아내 몰래 테블릿 기변했는데....ㅡ,.ㅡ; (129) 스샷첨부 칫솔과치약 12-09 38980 104
18512  [유머] UN "한국 저출산 매우 이례적" (273) 스샷첨부 김이토 12-09 44180 139
18511  [엽기] 코스트코 또라이 맘충.jpg (247) 스샷첨부 간지큐 12-09 67613 105
18510  [연예인] 여자 아이돌 글래머 모음.GIF (91) 스샷첨부 패션피플 12-08 60000 71
18509  [회원게시판] 이수 성매매 사건 (204) ψ오크 12-08 48981 106
18508  [감동] 미국 왕따 가해자 아버지 훈육법 (121) 스샷첨부 사니다 12-08 39430 158
18507  [정보] 어떤 프로그래밍 언어를 배워야 할까 (234) 스샷첨부 민찬아빠 12-08 42788 71
18506  [기타] 일부다처제 (148) 스샷첨부 Baitoru 12-08 57092 122
18505  [유머] 믿고보는 아프리카tv 채팅 정지사유.jpg (51) 웨이백 12-08 71391 21
18504  [게임게시판] 스팀 대박 무료 Company of Heroes 2 !!!!!!!!!!!(영구소장) (85) 스샷첨부 fldna 12-08 27255 51
18503  [연예인] 짜장면 땡기게 하는 시스루 리더 지효.. (35) 스샷첨부 샤방사ㄴr 12-08 45938 36
18502  [회원게시판] 진짜 여직원하고 이럴땐 어떻해야하나요? (123) kimchira 12-08 37685 59
18501  [정보] 서울 살면서 최고로 유용한 사진.jpg (76) 10X10 12-07 54555 46
18500  [동물] 내 새끼 당장 내려놔라옹.gif (57) 스샷첨부 응가요정 12-07 29110 7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