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유머/엽기]

교과서가 가르치지 않는 유관순 열사의 절친.jpg

글쓴이 : 카이저네 날짜 : 2016-11-05 (토) 03:55 조회 : 35635
f8276da1a6ee852287e52e99c02ec09e.jpg


싸다니카매니… 2016-11-05 (토) 03:55
씨발새끼들 민족반역자들 지금이라도 다 처벌해라
     
       
인간만랩 2016-11-05 (토) 03:55
민족반역자를 넘어서 아예 조선총독부 간부 출신 일본놈들이 신분세탁해서 숨어 들었더군요
이제서야 왜왕 만세삼창을 외치던 그 정부처장이 이해가 됩니다
얘네들은 매국노가 아니고 아예 일본놈들이었어요 나라를 통째로 왜왕에게 바쳐야 하는
소설같지만 지금의 대한민국의 현실입니다 일제의 잔재가 다시 불씨가 되어 피어오르려고 해요

http://www.etorrent.kr/bbs/board.php?bo_table=humor_new&wr_id=4524106&sca=&sfl=wr_subject&stx=%BC%BC%C8%AD%C8%B8&spt=-277398

이들의 존재가 인식이 되니 그동안 의문의 퍼즐들이 다 끼워맞춰집니다
풍파랑 2016-11-05 (토) 03:55
시국에 봐서 그런지 더 뭉클한것 같네요
블루복스 2016-11-05 (토) 03:55
끝까지 고귀하셨던 분이네요.
편히 쉬소서~
돌아온승리 2016-11-05 (토) 03:55
고맙습니다....
fdfdfdre 2016-11-05 (토) 03:55
폐기물들 : 불법 폭력시위네 ㅉㅉ
너만의그늘 2016-11-05 (토) 03:55
저렇게 지켰던 나라를 무당이 말아먹었어요
FF맨 2016-11-05 (토) 03:55
애국,애민의 투사여!
고이 잠드소서.
호므런왕 2016-11-05 (토) 03:55
현충원에 가기 싫었던거지. 쪽빠리가 젤명당에 있는 거기 가기 싫은거지
     
       
Alichino 2016-11-05 (토) 03:55
말씀하신 것이 맞을 것 같아요 ㅠㅠ

저런 분들이 지킨 나라인데 ㅠㅠ, 친일파들이 득세하고 있으니 ㅠㅠ
     
       
Dusic 2016-11-05 (토) 03:55
철저한 검증으로 후에 다 파버리고 부관참시해야죠...
          
            
호므런왕 2016-11-05 (토) 03:55
현충원 웹툰 공모전하던데 좋은 소재네요. 능력자들이 올해는 뭔가 할거라 생각합니다.
               
                 
Dusic 2016-11-05 (토) 03:55
저는 그림은 물론 글씨도 잘 못쓰는 사람이라...

누군가 만들어주면 좋겠네요^^..

앞으로는 현충원에 안장되는 것이 가문의 영광이 되어야겠지요...

(친일파 옆에 눕는게 아니라)
힘의관습 2016-11-05 (토) 03:55
이렇게 좋은글이 올라오네요..

독립운동가들을 기리기는 켜녕 덮으려고 하는 시태이니..
SLSAMG 2016-11-05 (토) 03:55
저렇게 목숨바쳐 지켜낸 나라를... 하 말이 안나옵니다 진짜
▶◀탈레랑 2016-11-05 (토) 03:55
평생을 힘든사람 가난한사람을위해 힘쓰셨군요 ㅠㅠ
제로스2세 2016-11-05 (토) 03:55
이런 사람들이 떵떵거리며 부귀영화를 누려야 나라라는게 존재하는 이유가 있는건데,,,,,
친일파 독재자 딸래미는 개짓거리를 하고도 이시간에도 계속 세금으로 송로버섯 처먹고 있으니....
아....씨발....ㅠㅠ
Glocksen 2016-11-05 (토) 03:55
아.. 고인의 얼굴 뵙기 민망한 시국이네요..ㅠㅠ 저렇게 고생하며 나라를 되찾아주셨는데.. 현실은... 참...ㅠㅠㅠ
로어셰크 2016-11-05 (토) 03:55
죄송합니다...
인시그니아 2016-11-05 (토) 03:55
혀니마세상 2016-11-05 (토) 03:55
눈물이 ㅠㅠ
vandit 2016-11-05 (토) 03:55

저렇게 목숨바쳐 지켜낸 나라를...
바일런트 2016-11-05 (토) 03:55
씨벌...저렇게 지켜낸 나라가 이모양 이꼴이라니...
고인분들에게 면목이 없습니다...
청아한세상 2016-11-05 (토) 03:55
열아홉. 참 가슴이 미어 오네요
마르소아 2016-11-05 (토) 03:55
ㅜㅜ
토렌소환사 2016-11-05 (토) 03:55
광복하고 친일 앞잡이들은 그 자손까지 벌해야 했어...그랬다면
김블리 2016-11-05 (토) 03:55
제발 좀 친일파 척결 좀 하자
금융플래너 2016-11-05 (토) 03:55
이토에도 친일파 후예새끼들 졸라 많음.
일본 욕하면 바로 게거품 물고 댓글다는 ㅅㅂ럼들.
현저드래곤 2016-11-05 (토) 03:55
유관순을 교과서에서 뺀 세력들이 무슨핑계를 댓는지 아시려나 모르겠네
천재교육, 금성출판사, 두산동아, 미래엔
팡김치 2016-11-05 (토) 06:08
불과 몇년전이네요. 나라에 이바지한분이 모든 국민이 모르게 가시다니...
108세까지 살다가 돌아가셨네요.  늦었지만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Taeyang 2016-11-05 (토) 06:30
ㅠㅠ
국가안보실 2016-11-05 (토) 07:45
처음안 사실에 이나라가 싫어지내요
살아 있는 교과서는 물론 이시고 독립운동가의 산증인 이실텐데.....
토니토비 2016-11-05 (토) 08:01
ㅠㅠ
조토공주 2016-11-05 (토) 08:33
에엥???????????????

ㅠㅠ
시민쾌걸 2016-11-05 (토) 10:31


하지만 지금은 민족반역자가 '신'으로 모셔지고
그의 골빈 딸까지 대를 이어 대통령이 되는 현실..
     
       
바위너구리 2016-11-20 (일) 10:40
더군다나 악질 빨갱이인데다가 지 살겠다고 동료 빨갱이들 팔아먹은 배신자이기도 함.
blue스카이 2016-11-05 (토) 10:58
친일파 발본색원해야합니다!! 현충원에 있는 친일파도 전부 발본색원해야합니다!!!
노란나비 2016-11-05 (토) 14:26
너무나도 감사하고, 죄송합니다
담배값4500원 2016-11-05 (토) 18:06
"박끤애" "죄순실" 따윈 별거 아닌 나뭇잎 일 뿐....

세상을 요꼴로 만든 진짜 뿌리는.....
청산 못한 "친일민족반역자" 들임!

"친일청산법" 통과만 시키면
나머지 잔챙이 들은 알아서 괴멸 될텐데,
솔찍히 난 국민들이,
"친일청산법" 통과! 구호를 외쳐주길 바라고 있음

그런데, 뿌리를 잘 못보고 당장 눈에 보이는 나뭇잎인
"박긘애""죄순실"만 외쳐대는거 같아 좀 안타까움...
냉이국수 2016-11-09 (수) 23:59
정말 존경스러운 분들이 많은데 우리가 자랑스럽게 배워야할 역사는 배우지 않고 어디서 국정교과서니 뭐니 근본도 없는 편찬자도 알려지지 않은 역사서를 가르친다고 ㅈㄹ들이니.....
녹차한잔 2016-11-12 (토) 22:33
저런분들이 찾아주신 이나라를 별개그지 같은 년놈들이 개판으로만들고있으니 지들도 나이처먹고
대가리네 뇌가 든 인간이라면 지들이 잘못한걸알겠지?
리마니 2016-11-16 (수) 19:29
엉엉 ㅠㅠ
회원씨 2016-11-16 (수) 20:58
진정한 위인분이시여 영면하소서..
가우울드 2016-11-17 (목) 13:00
가슴 아픕니다.    일왕의 개, 닭깎끼 마사오놈이, 현충원에 자리 큰 차지하고, 처자빠져 누워있고,  그 딸년은 이나라를 도륙내면서 설치는 세상이 참 ㅡㅡ;
혜성ss 2016-11-18 (금) 14:28
고맙습니다 이렇게 몰랐던 사실도 알게되고.. 고맙고 유관순 위인과 친구의 내용도 감동이 되네요 널리 알려졌으면합니다.
TellJJ 2016-11-18 (금) 21:08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 시대 보다는 일제시대가 훨씬 나았던 듯.
다올선생 2016-11-19 (토) 23:39
포르토스 2016-11-20 (일) 01:14
수 많은 분들이 어렵게 지켜낸 나라를 고작 몇명이 말아먹고 있습니다...
저승에서 통곡을 하실 노릇이지만, 지켜내보이겠습니다. 다시 돌려놓겠습니다.
크랩토니 2016-11-22 (화) 10:56
감사의 인사를 드리지 않을 수가 없네요.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오드론 2016-11-22 (화) 20:02
닭까기 마사오 같은 새기들이 권력을 쥐고 흔들었으니 나라가 한번은 걸러냇어야 제대로 설텐데
Ettie 2016-11-23 (수) 02:34
시발ㅠㅠㅠ 친일파들 싸그리 모아 죄다 일본으로 수출하고 싶다 엉엉
죄송해요 할머니ㅠㅠ 그렇게 힘들게 목숨 걸어 지켜내셨는데 또 일본놈들한테 많은걸 뺏기고 있어요ㅠ
진짜 우리 선조들 뵙기 죄송스럽다.
후먼 2016-12-01 (목) 11:34
이런분도 교과서에 실려야하는거 아닌가 ㅠㅠ
좀비킹 2016-12-04 (일) 11:25
오히려 유관순 열사보다 더 높게 평가 받아야될 분 아닌가?ㄷㄷㄷ

아 그렇다고 유관순 열사를 폄하하는건 아닙니다.

대중적으로 이봉창 의사가 윤봉길 의사보다 덜 유명하듯 이 분 성함도 평소에는 모르고 있어서...
초상비 2016-12-04 (일) 14:46
고맙고, 죄송합니다.
   

인기게시판  | ↑추천순정렬 | ↑조회순정렬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이토렌트 11-20 18
13182  [유머/엽기] 참 예쁜 따님을 두셨군요.jpg (35) MF루이코스타 11:01 27044 14
13181  [영화게시판] ‘어벤져스3’ 마블 캐릭터 62명 출연”[공식] (48) 오르카 06-23 13636 19
13180  [연예인] 사나의 팬서비스.gif (44) 진짜강백호 06-23 24523 25
13179  [회원게시판] 튀긴 치킨은 최악의 음식 아닌가요? (183) 순수의식 06-23 17617 12
13178  [유머/엽기] 삼두 코브라 .gif (59) M13A1Rx4 06-23 31775 22
13177  [회원게시판] 나이 30대에 연봉 3,000만원 못 넘으면 인생 실패자라니..... (188) 안민석 06-23 19923 22
13176  [도서게시판] 문피아 - 위대한 소설가(임한백) (19) 열혈리더 06-23 4536 2
13175  [회원게시판] 65살 인간쓰레기에게 당했습니다. 인생 좆될뻔.. (113) 엄지엄지척 06-23 24867 38
13174  [게임게시판] 리니지m도 별다를거없는 모바일게임 (45) takeupta 06-23 12413 11
13173  [도서게시판] 문마교 '장인이 돈이 많아요' 추천해요. (20) 최씨아재 06-23 7179 4
13172  [회원게시판] 술값 인상 (169) yee2 06-23 15423 8
13171  [연예인] 한지윤 망사 비키니 가슴골.gif (34) RSSSKR 06-23 29126 16
13170  [동물/식물] 냥이 구출 대작전 (16) 고양이123 06-23 6568 13
13169  [애니게시판] PPP 짝사랑에 빠진 동물원 펭귄 근황 (10) 제미니 06-23 5436 6
13168  [자동차] 무사고 기원하며 신차인증 해 봅니다. (21) 스샷첨부 ddiab 06-23 6306 8
13167  [유익한정보] 알기쉽게 정리한 맥주 종류 (39) 코드쿤스트 06-23 10542 8
13166  [자동차] 오랜만에 신차 뽑아서 인증합니다^^ (21) 스샷첨부 kcmfj 06-23 6239 4
13165  [영화게시판] '스파이더맨 홈커밍' 번역이 기대되는 이유 (11) M13A1Rx4 06-23 6434 8
13164  [유머/엽기] 얼마전 고깃집에서 본 아기를 데리고온 젊은 부부분들 이야기 (56) 수양추 06-23 20011 47
13163  [유익한정보] 공부가 어려우신 분들께 제 경험담을 말씀드립니다. (긴 글) (37) 힘의관습 06-23 8601 5
13162  [유머/엽기] 일본녀 사야카가 말하는 매춘의 순기능 (93) 마춤법파괘자 06-23 26109 44
13161  [유머/엽기] 놀라운 선량한 판매자 (33) 아아나하사 06-23 30405 21
13160  [유머/엽기] 이준익 감독 일본에 대한 생각 (28) 델핀 06-23 22548 64
13159  [유머/엽기] 세계최초 100% 달성 (69) 보기드문기인 06-22 35648 40
13158  [유익한정보] 각종 소스 레시피 . jpg (65) 잇힝e 06-22 12725 75
13157  [유머/엽기] 팩트로 때리는 김숙.jpg (65) 노랑노을 06-22 38092 61
13156  [연예인] (후방) 안 가려지는 다드다리오 미드 .gif (57) 이토야힘내 06-22 31914 32
13155  [연예인] 신인 걸그룹 H.U.B 루이 몸매 (64) 뚝형 06-22 33242 29
13154  [유머/엽기] 천조국의 흔한 미성년 성폭행범 재판.jpg (81) 노랑노을 06-22 33749 71
13153  [유머/엽기] 한국이 더 편한 캐나다 사람 (77) 스샷첨부 수양추 06-22 37316 38
13152  [유머/엽기] S급 후임되는 만화 (96) 스샷첨부 승연태연지은 06-22 34383 55
13151  [회원게시판] 회사가 망한 것 같습니다... (133) NaNuRi 06-22 27546 44
13150  [동물/식물] 금쪽같은 내 새끼 (50) 한궈 06-21 13028 71
13149  [연예인] 쇼핑몰 모델 박다현 (70) 이토야힘내 06-21 37081 52
13148  [유익한정보] 화장실 청소 팁 모음 (99) 코드쿤스트 06-21 19758 64
13147  [연예인] 우월한 성소.gif (42) RSSSKR 06-21 33785 26
13146  [유머/엽기] 노점상이 사라진 동성로 (81) 오무리다 06-21 31379 49
13145  [유머/엽기] 대학교 역대급 학점 썰 (211) 아아나하사 06-21 35799 28
13144  [회원게시판] 훈련소 가기 전 고백 (201) 카일유 06-21 21875 17
13143  [회원게시판] BBQ 생각보다 심각한가봐요 (230) 스샷첨부 불꽃숭이 06-21 25310 5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