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유머/엽기]

매일 사이다 사러오는 형제...

글쓴이 : 아트람보 날짜 : 2016-11-11 (금) 09:43 조회 : 38239








...
물러나서 조용하게 구하면 배울 수 있는 스승은 많다.

사람은 가는곳마다 보는것마다

모두 스승으로서 배울 것이 많은 법이다. -맹자 -

새누이당 2016-12-02 (금) 00:02
그보다 저들보다 나는 행복하게 살고 있는건지 진지하게 나에게 물어봐야겠다......
수정거머리 2016-12-02 (금) 22:18
많을걸 느꼈음...
나를지켜줘 2016-12-02 (금) 23:37
ㅠㅠ
네누시아 2016-12-06 (화) 13:32
롯데 형님들 사이다 지원 좀 해주세요
개똘갱이 2016-12-06 (화) 21:49
배우고 있는것들이란게 지들 더 가질려고 온갖 패악짓은 다 하는데 저렇게 성실하게 사는 사람들은 힘들게 살아야 하냐? 이러니깐 헬조선 헬조선 하지
남녀노소누구… 2016-12-07 (수) 03:27
천사가 따로 없다.
hitt 2016-12-07 (수) 17:16
살기 좋은 세상이라는 게 저 분들 어디 산골에 꽁꽁 숨겨두는 게 아니라 원하면 바깥 세상에 나와서 같이 어울려 살 수 있게 자립을 지원해주는 것인데 참 이 세상이 어디서부터 잘못된 것인지 요즘 가슴이 답답하네요..
시즈 2016-12-09 (금) 11:22
편집이 잠시 아쉽단 생각을 했네요. 국내 규정상 안전모 턱끈은 착용해야 하거든요. 그러나저러나 두 형제분 정말 대단합니다. 부모님도 그러시고.
엄마손만두 2016-12-10 (토) 20:28
너무 감동적이네요 부모님 살아생전에 더 잘해드려야겠어요ㅠ
희미한지초 2016-12-10 (토) 22:18
부끄러운 자신을 생각하게 만드네요 저분들은 영원히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처음  1  2
   

인기게시판  | ↑추천순정렬 | ↑조회순정렬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이토렌트 11-20 19
 LG,SK,KTㅡ인터넷가입 --누적고객10만명ㅡ[현금온라인최고조건]ㅡ-[대박통신] 대박통신™ 10-24
14626  [회원게시판] 한일관 유가족이 고소 안한 이유. (47) 스샷첨부 김윤이 20:37 10947 6
14625  [연예인] 설현 돌핀팬츠 (28) 뚝형 19:32 18840 11
14624  [연예인] 쯔위 남친의 1인칭 시점 (23) 피노코쿠 17:33 21800 14
14623  [회원게시판] 여자 두명을 고민중입니다. (내용추가 및 수정) (182) 원비D 17:13 14240 9
14622  [공포] 이말년이 디스했던 스펀지 역대급 실험..jpg (60) 하데스13 16:05 29516 43
14621  [유머] 레고가 90년대 위기를 극복한 방법 (83) 아아나하사 12:11 29839 45
14620  [공포] 무는 개 가만 놔두는 주인에게 빡친 강형욱.jpg (181) 하데스13 09:35 28308 87
14619  [감동] 시아버지를 모시고 사는 어느 33세 주부.jpg (76) 진짜강백호 08:33 33398 66
14618  [연예인] 아이유 순간캡쳐 이건 과연 무엇일까요? (105) 스샷첨부 hwaintec 07:38 27831 23
14617  [연예인] 무언가에 부딪힌 보미 (34) 뚝형 05:46 24150 17
14616  [회원게시판] 맹견 키우는 입장에서 그냥 뻘소리. (175) 골라이온 00:54 17519 88
14615  [도서게시판] 조아라 노블 정산금 공개 글쟁이 파이팅! (37) 아리노리 10-23 12341 19
14614  [연예인] 하연수 볼륨감 (51) 뚝형 10-23 30477 41
14613  [연예인] 해외만 가면 역대급 찍는 아이유 코디의 능력치 (65) 델핀 10-23 30262 40
14612  [회원게시판] 최시원은 그냥 매장각인듯 ㅋㅋ (116) 불꽃숭이 10-23 29010 86
14611  [회원게시판] 정준하 뭐가 문제예요? 말하는 분들께.... (196) DeNiro00 10-23 25418 61
14610  [회원게시판] “한국 힙합은 일베의 스피커” (71) kdl2124 10-23 21891 18
14609  [기타] 보배드림의 위엄 ㄷㄷㄷㄷ.jpg (67) 10X10 10-23 48327 50
14608  [동물] 발바닥 보여달라궁?.gif (66) 솔나무 10-23 30714 70
14607  [연예인] 효성이가 모으면 장난 아니네요 (51) 피노코쿠 10-23 37330 31
14606  [감동] 오뚜기 컵라면 용기가 상당히 질 좋은이유.jpg (163) 동네한바퀴 10-22 39373 55
14605  [유머] [펌] 2억에도 안판 모형 기차 (58) 스샷첨부 라그나브레이 10-22 39561 69
14604  [동물] 반려동물이 버려질 때 하는 생각 (82) 펜토바르비탈 10-22 21922 40
14603  [회원게시판] CCTV공개되었네요. (66) 므흣곰 10-22 21792 16
14602  [자동차] 아기 있는게 무슨 벼슬인 줄 아네요 (85) 구르는밤송이 10-22 18034 55
14601  [정보] 강형욱 갓침. (97) 스샷첨부 아트람보 10-22 42191 96
14600  [감동] 김연아 밴쿠버 금메달 직후 신문 1면.jpg (58) 하데스13 10-22 33767 94
14599  [동물] 강아지 그림.jpg (75) 스샷첨부 꿈꾸지 10-22 21510 37
14598  [연예인] 경호원에게 선물거절당한 지효 (33) 여배우™ 10-22 31557 27
14597  [회원게시판] 청년들이 취업 못하는 이유 ㅋㅋㅋㅋ (77) 스샷첨부 리얼리티2016 10-22 26102 27
14596  [회원게시판] 최시원 야도 제정신 아닌듯. (120) 스샷첨부 김윤이 10-22 28883 58
14595  [연예인] 술 먹고 백지영 무대에 난입한 옥택연.jpg (51) idiotape 10-22 32600 38
14594  [기타] 고현정의 가치관 .jpg (43) 시티은행 10-22 40502 40
14593  [사용기/후기] 노량진 생참치 취급점 (우오가시) (25) 트라이얼 10-22 14795 7
14592  [기타] 200억을 기부하고도 4년간 오해로 욕먹은 남자 (114) 스샷첨부 無答 10-22 39272 39
14591  [엽기] 섹스하기가 이렇게 어렵습니다 최신 (130) 유일愛 10-22 54405 32
14590  [회원게시판] 김밥 한줄 카드로 결제한게 예의가 없는건가요? (201) 깨소금팍팍 10-22 15330 16
14589  [동물] 허스키가 가슴으로 낳은 고양이 딸 .. (20) yohji 10-22 19843 19
14588  [연예인] 27살 박초롱 (37) Sedbew 10-22 23956 14
14587  [연예인] 화끈하게 벗는 설현.gif (31) 독창적인바나… 10-22 30364 1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