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유머/엽기]

유병재가 대세가 된 이유

글쓴이 : 흐노니 날짜 : 2017-01-12 (목) 15:01 조회 : 26888
image.jpg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11.jpg

12.jpg

13.jpg

14.jpg

15.jpg

16.jpg

17.jpg

18.jpg

19.jpg

20.jpg

21.jpg

22.jpg

23.jpg

24.jpg

25.jpg

26.jpg

27.jpg

28.jpg

29.jpg

30.jpg

31.jpg

32.jpg

33.jpg

34.jpg

35.jpg

36.jpg


유퍽 2017-01-12 (목) 15:01
가끔 배틀로얄 남주가 떠오르는 외모.
타데마 2017-01-12 (목) 15:01
지말데로 애매하게 뜨다말았음.ㅋㅋ
엥글로색슨 2017-01-12 (목) 15:01
예능을 고정을 맡아야 하는데 고정 없지 않나
     
       
시크릿♥송지… 2017-01-12 (목) 15:01
일요일 오후 꽃놀이패 출연 서장훈 안정환 조세호 유병재 이성재 강승윤 +게스트
항삼세 2017-01-12 (목) 15:01
유병재 최고의 명언은 "나만 힘든건 아니지만 니가 더 힘들걸 안다고 내가 안 힘든 것도 아니다." 이거라고 생각하는데
냉부에서는 언급을 안해주대..
     
       
똥침걸 2017-01-12 (목) 15:01
저도 그글 보자마자 격하게 공감했죠
내가 지금 어렵고 힘든데 나보다 더 어렵고 더 힘든사람이 힘들어한다는걸 본다고
내가 안힘든건 아니었으니까요
     
       
유키군 2017-01-12 (목) 15:01


유병재는 아니지만 이런 것도 있죠 ㅇ_ㅇ
최근에 이토에 올라왔던 우문현답
     
       
소라좋아 2017-01-12 (목) 15:01
유병재 최고 명언은 처음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SNL에서 본

아프면 환자지 개XX야. 뭐가 청춘이야, 뭐가 청춘이야! 이 개XX야.

이거라고 생각함.
오름오름H 2017-01-12 (목) 15:01
ㅋㅋ와 유병제 본인의 현재상태를 정확하게 인식하네요;;;
뜨다가 뭔가 가라앉은....
무한도전 식스맨 멤버로 확 뜰거같다가 뭔가 휙하고;;;사그라든;;;
sm에 들어가서 더욱더 보기힘들어진;;;
     
       
킴셜록 2017-01-12 (목) 15:01
YG요.. ㅇ_ㅇ;
찌찌매니져 2017-01-12 (목) 15:01
자기는 확 뜨면 완전 시건방질 준비가 되어있는데ㅋㅋ애매하게 떠서 지금 시건방을 떨면 그냥 성격만 나쁜놈 된다며 ㅋㅋㅋㅋ
yujacha 2017-01-12 (목) 15:01
무도가 놓친 보석
아나그램 2017-01-12 (목) 15:01
본인이 관심병이라고 표현했지만, 나쁘지 않은 의미로 이걸 동의합니다.
제가 유병재씨랑 같은 동네 (같은 아파트 말고 그냥 동네주민) 사는데, 첨에 유병재씨가 이사왔을때 밤마다 아파트 앞 공원에서 자주 서성이더라구요. 그러다가 누가 알아보면 "아.. 예" 하면서 인사하구요. 그러고는 뭔가 딱히 하는거 없는데도 공원을 계속 서성여요. 또 누가 아는척하면 또다시 "아.. 예" 반복이죠.
앞에서 장사하는데, 가게 안에도 들어와서 알아봐 달라는건지 자꾸 뭘 물어보는데 뭔가 상황이 웃겨서 귀엽더라구요.
여튼 이후로 호감이 되었습니다.
지나가는개 2017-01-12 (목) 15:01
설현이쁘다
처도랏나 2017-01-12 (목) 15:01
kelly166 2017-01-12 (목) 15:01
역싀 유븽졔다. 즈는 이릏게 말씀드릴슈가 있그든요~ 유븽졔 선슈의 SNS를 가보시믄 아시게찌마는 아~ 증말 훌륭한 드립들이 많아요. 이거시 단슌히 재능만 가지고는 할 슈 없는 드립이거든요. 이거슨 YG라는 아쥬 조흔 인쁘라에스 지원을 받은 효꽈가 나타나고 있다~ 이릏게 볼슈있지 않겠스요? 그르키 때문에 팽소부터 조흔 인쁘라를 가춘 회사를 들어가야된다. 즈는 이릏게 말씀드릴 슈가 있어요. 돔기부여
     
       
Schultz 2017-01-12 (목) 15:01
이 분은 또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edeus 2017-01-12 (목) 15:01
기승전돔
     
       
허구연 2017-01-12 (목) 15:01
정체가 어뜨케 되셰요?
     
       
럼릭 2017-01-12 (목) 15:01
병재형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코라손 2017-01-12 (목) 17:35
야구바보가 또...
     
       
Milanist 2017-01-12 (목) 20:56
허구연 아재~ ㅋㅋㅋ
     
       
에반스89 2017-01-16 (월) 16:59
돔기부여 ㅋㅋㅋㅋ
송린 2017-01-12 (목) 15:01
훌륭한 젊은이 구만...
뉴로21 2017-01-12 (목) 15:01
ㅎㅎ 괜찮은 친구인듯...
멋쟁이900 2017-01-12 (목) 15:01
설현 이쁘네요.
인상주의 2017-01-12 (목) 15:01
유병재의 가장 큰 장점은 저렇게 항상 겸손하게 말하는 점인거 같아요
     
       
에반스89 2017-01-16 (월) 16:58
지혜롭고 생각도 깊고 말솜씨도 좋아요, 대박날 지는 모르겠지만 엔터테이너로써 장수는 할 것 같아요
Venus1 2017-01-12 (목) 15:01
솔직해서 좋당
소울탱탱탱 2017-01-12 (목) 15:01
딴지는 아니고 전부터 궁금하던건데 아프면 환자지 청춘이냐는 예전부터 SNS에 돌던 말 유병재가 SNL에서 대사로 친건 봤는데 정말 유병재가 먼저 한 말임???
달리는자동차 2017-01-12 (목) 15:34
그와중에 설현이쁘네요
아라가자12 2017-01-12 (목) 16:45
응.. 아직 대세는 아니야... 전혀..
아이켄 2017-01-12 (목) 17:43
존나 찌질하게 생겨서 뜨다가 YG가서 망삘 테크 탄 듯.
루저들의 대변인이랄까 싶었는데 존나 대세라 그러고 YG 입성하면서 환상이 깨진거지.
     
       
소련 2017-01-12 (목) 19:14
괜찮아요. 정말 잘난 연놈들 옆에서 쭈그리하며 코스프레하면 됩니다.
손나코토 2017-01-12 (목) 18:37
멋지네
뫼와가람 2017-01-12 (목) 20:06
솔직히말해서 대통령까는거하면 누구나박수받아요 ㅋㅋ 지나가던 사람 아무나도 마이크주고 대통령욕하면 박수받습니다..ㅋㅋㅋ
상큼한도령 2017-01-13 (금) 08:57
중간 설현 미소가 은근 예쁨 ㅎㅎ
꿍이보리집사 2017-01-14 (토) 00:07
꽃놀이패에서 겁나 웃김 ㅋㅋㅋㅋㅋㅋ
   

인기게시판  | ↑추천순정렬 | ↑조회순정렬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이토렌트 11-20 18
 [sk] 노트FE,당일/넥서스6P,0원/쏠프라임특가/신제품Q6,A7/G5특가 [대박사은품]갤… 포포스앤 08-20
13913  [연예인] 파업중인 박연경 아나운서 (26) 8블리즈♡ 12:14 18203 19
13912  [회원게시판] 차오루 엄청 악플이 심하네요. (88) 6DWorld 11:56 12712 10
13911  [영화게시판] 말죽거리 잔혹사는 많이들 좋아하시나요 ? (31) 너거기잘있니 11:39 5236 3
13910  [회원게시판] 으하하하 술 쳐먹고 실수했네요 ㅋㅋㅋㅋ (71) 부싼갈뫼기 07:16 18760 19
13909  [연예인] 윤태진 아나운서 X 로타 화보 (61) 코드쿤스트 04:59 23722 23
13908  [유머] 현지화 120% 완료.jpg (82) 코드쿤스트 08-19 46929 66
13907  [기타] 1500만원 맡기고 사람 한명 얻었습니다.jpg (99) 치와왕 08-19 39116 53
13906  [회원게시판] 노총각 노처녀들이 왜 결혼하는지 이유 중 하나를 깨달았음 (99) 별명없써여 08-19 25338 28
13905  [연예인] 아디다스 레깅스 입은 임나영 몸매 라인.gif (49) 방구싸다똥낌 08-19 35505 23
13904  [공포] 한국에서 원전 터질뻔함 (166) 블루복스 08-19 36887 81
13903  [도서게시판] 제가 개인적으로 작품이나 리뷰를 거르는 기준. (20) 해뜨는곳 08-19 12072 11
13902  [애니게시판] 넷플릭스의 일본애니업계 침공이 갖는 의미 (68) 위엄 08-19 17166 33
13901  [기타] 의학 엘리트 아부다드.jpg (80) 코드쿤스트 08-19 32986 33
13900  [엽기] 한국 여자랑 결혼해서 한국 온 스페인 남자.jpg (132) 카마다다이치 08-19 35333 41
13899  [연예인] 영화가 좋다 살인자의 기억법 설현 (36) 델핀 08-19 26460 3
13898  [연예인] 슈퍼모델 김보라.jpg (54) 루이스피구7 08-19 35485 14
13897  [기타] 해외서 갑질 어글리 코리안 (150) 사니다 08-19 29623 31
13896  [연예인] 허벅지 터질듯한 베스티 다혜.gif (19) 뚝형 08-19 20615 7
13895  [영화게시판] 다크 타워... 아이고~ (16) 맛짜ㅇ 08-19 6450 3
13894  [영화게시판] '택시운전사' 엔딩 울린 실제 독일기자 인터뷰 비밀은? (7) yohji 08-19 5210 12
13893  [영화게시판] 문재인 대통령, 송강호와 ‘택시운전사’ 관람…눈물 흘려 .. (5) yohji 08-19 4343 3
13892  [영화게시판] ‘공범자들’ 상영금지 가처분 기각…17일 정상개봉 (5) IUxYui 08-19 5330 11
13891  [게임게시판] 와 이영상 대박이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6) 요리타요시노 08-19 12545 7
13890  [회원게시판] 백다방 알바실수? (128) 아오시마v 08-18 25428 19
13889  [블박] [펌/고전] 칼치기+눈뽕 렉카충 정의구현.gif (108) 코드쿤스트 08-18 29774 58
13888  [기타] 우리나라의 현실을 잘 아는 지숙이 (66) 한궈 08-18 38385 52
13887  [회원게시판] 대한항공 여직원 투신자살과 관련된 진실. (129) 파지올리 08-18 23049 31
13886  [연예인] 묶은 머리 설현이.jpgif (46) 코드쿤스트 08-18 28371 36
13885  [회원게시판] 여자친구랑 이별했습니다 ㅎㅎ (197) 트리아리 08-18 21258 57
13884  [자동차] 제 애마를 소개합니다. (48) 독뿌뤼 08-18 14476 9
13883  [연예인] 다혜 클라스 (40) 델핀 08-17 29818 33
13882  [연예인] 유시아 티가 훌러덩 (43) 허모니 08-17 35189 24
13881  [연예인] 우희 옆모습 (28) 델핀 08-17 29799 20
13880  [유머] 철없는 고등학생 정의구현 .jpg (44) 시티은행 08-17 44317 70
13879  [회원게시판] 와 블리자드 점점 극혐이네요 (134) 불꽃숭이 08-17 32230 28
13878  [감동] 역사샘이 전교생 교과서 찢은 이유....[ (232) 생나기헌 08-17 30744 60
13877  [연예인] 탄력좋은 윤채경 (21) 빛에신념을 08-17 33803 16
13876  [감동] 어느 부자가 돈을 쓰는 법.jpg (98) 코드쿤스트 08-17 31316 116
13875  [연예인] 성소를 알아보자.gif (65) 코드쿤스트 08-17 31956 39
13874  [연예인] 설현 무보정 레전드.gif (68) 코드쿤스트 08-17 33862 4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