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유머/엽기]

'구구표 목간'

글쓴이 : 김이토 날짜 : 2017-01-12 (목) 15:57 조회 : 25616
45454.jpg

그여름하늘 2017-01-12 (목) 15:57
일본은 역사를 날조하는 민족이니
     
       
이토랜트2011 2017-01-12 (목) 15:57
역사 만이 아니에요.

문화도 그렇죠.
일본 만화가 그나마 일본 문화중 세계에
널리 알려졌는데
인기 있는 만화들 보면 유럽고전, 중국고전
등을 각색하거나 그대로 가져와서 그리는데
요즘 젊은 사람들은 일본거로 알고 있을
확율이 있죠.

음식도 그렇고요.

말을 하면 입 아프고 타자 치면 손 아픈...
          
            
랑메쉬 2017-01-12 (목) 15:57
정말 입니다.
생각보다 상식 수준이 낮아서 깜짝 놀랐었습니다.
               
                 
bbbbbobb 2017-01-12 (목) 18:38
이건 진짜 동감!!
          
            
팝송명곡 2017-01-12 (목) 15:57
일본 만화 일본 문화 일본 음식
일본음식도 남의것 가져다가 자기들꺼로 바꾸는걸 잘하죠
좋게말하면 응용이 좋고 (저는 이런면은 좋게봄)
나쁘게말하면 소위 날조를 잘한도 볼수잇을듯요 ㅋㅋ..
          
            
곰짱이 2017-01-12 (목) 15:57
망가는 현대 넘어와 알려진 케이스고(요즘은 망가와 우리 발음인 만화도 많이 통용

된다고 하네요)  중국보다는 늦지만 생각외로 일본문화는 서양에 일찍 퍼졌습니다.

인상파 화가들이 일본의 '우키요에'에 영감을 받았다는건 널리 알려진  사실이고

옻칠의 영어표기가 japan인건 아시는지? 두부도 일본발음인 tofu가 일반명사가

되었고 중국의 선 사상도 일본어 zen으로 알려져있죠. 우리나라 말이 국제적으로 통용

되는건 김치나 재벌 정도? 그나마 재벌도 일본어 자이바츠의 음독에 불과하며 일본 패전

후 맥아더에 의해 강제 소멸되면서 그나마 한국에서만 쓰이는 용어라 국제용어가 된거죠.

알려진게 일본 만화라는건 아주 극히 80년대 이후 이야기예요. 이미 17~18세기부터 널리

알려졌답니다. 원조는 아니지만 포장 잘해서 퍼트리는거 잘 하는건 알아줘야 합니다.
블루칩88 2017-01-12 (목) 15:57
애초에 뒤엎다는 단어를 사용할만큼 일본의 주장이 신뢰가 있었는지 의문이군요.
겨울의바다 2017-01-12 (목) 15:57
와 이런게 있는줄은 몰랐네요.
이판사판육판… 2017-01-12 (목) 15:57
대단합니다!
지나가던미토… 2017-01-12 (목) 15:57
다행이네요. 일제때 발견됐으면 사라졌을지도 모를 유물이네요.
라악 2017-01-12 (목) 15:57
원숭이국 아니랄까봐 증거가 없다고 별 걸 다 우기네
     
       
피욘드 2017-01-12 (목) 15:57
증거가 있어도 우기는판에 없으면 더 우기기 쉽조...
츠바이크 2017-01-12 (목) 15:57
.. 일본 주장은 정말 터무니 없는게
직관적으로 생각해도 기존 문화 흐름을 보면
중국 -> 한국 -> 일본 순으로 전래되는게 상식적이지..
중국 -> 일본 -> 한국 으로 될 수가 있나.

고고학 날조 사건으로 국제 사회에서 합동조사 아니면 발언권도 약하니 그나마 일본이 역사 쪽에서 잠잠하지..
만일 날조 사건 없었으면 일본도 중국 못지 않게 역사적으로 이상한 발언 많이 했을겁니다.
포르토스 2017-01-12 (목) 15:57
일본보다 먼저 썼다는건 당연한거 아니냐?
그 미개 종족이 무슨.. 일왕도 백제의 후손이라고 스스로 밝힌 마당에 개뿔..
말보루골드 2017-01-12 (목) 15:57
중국과 일본의 경우 고대사의 경우 유물과 역사를 실제로 날조를 하죠.중국의 경우 공정이라는 이름하에 중국의 소수민족 분열을 막기위해 역사공정을 하고있고 이러한 공정아래 끼워 맞추기식 날조를 하고있죠.또한 일본의 경우도 고대사 컴플랙스같은게 있어서 과거 후지무라의 구석기시대 날조사건을 보면 알겠지만 뭐가 진짜고 사실인지 모릅니다.또한 건축물 복원에 있어서도 고증을 통한 복원이라기보다는 부풀리고 관광적 측면까지 더해져서 재탄생시키는 수준이죠.우리나라라 역사학계도 그렇게 깨끗한것은 아니지만 중국과 일본으 좀 심하죠
클런 2017-01-12 (목) 15:57
추천!
스쳐가는별빛 2017-01-12 (목) 15:57
어디 감히 방파제 주제에..너희 천황도 백제에 후손이야
뉴로21 2017-01-12 (목) 15:57
근대이전 세기는 원숭이국 수준이 말그대로 원숭이 수준이었는데..
지들이 앞설턱이 있나..
노스트로17 2017-01-12 (목) 15:57
상식적으로 문화의 인터엑션을 단순이 우리가 기원이다 우리가 전해주었다는 식의 문화 갑/을 관계 설을 피는 국가주의 학자들이 얼마나 될까요?  일본이나 한국에 이런 멍텅구리 학자들도 몇몇은 있겠지만 저는 대세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룃수 2017-01-12 (목) 15:57
쪽바리들..ㅋ
날조가 일상이구만
순리대로3 2017-01-12 (목) 15:57
쪽바리는 뭐 모든걸 다 지들이 전했데...

병신년들...
웃기지마세요 2017-01-12 (목) 16:50
제발 한국인들아
저렇게 역사왜곡하는 쪽바리들처럼 되지는 말자.

한단고기류의 각종 국뽕소리들이나 위안부니 하는거보면 공부 조금만 해봐도 어이없는거 어마하게 많음.
서서호 2017-01-12 (목) 17:26
백제가 일본으로 전파했을 수도 있겠네요.
혼곤 2017-01-12 (목) 18:22
귀엽다. 구구표

구구표
박혜수 2017-01-12 (목) 18:49
이거 볼때마다 자꾸 구구단 목표로 잘못보네;
오덕 2017-01-12 (목) 19:58
애초에 일본쪽 논리가 개차반이죠. 유물이 발견되지 않았다고 지들이 먼저라는 주장 자체가 이상한거
디모나 2017-01-14 (토) 19:03
역쉬 씨.발 쪽바리 개새.끼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기게시판  | ↑추천순정렬 | ↑조회순정렬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이토렌트 11-20 19
 [LG 특호!! 파워통신]!!!현금지급의 지존 65만!!!만족도 지존//@@TV추가할인@@-와… 파워통신 10-24
14620  [공포] 무는 개 가만 놔두는 주인에게 빡친 강형욱.jpg (117) 하데스13 09:35 15517 3
14619  [감동] 시아버지를 모시고 사는 어느 33세 주부.jpg (43) 진짜강백호 08:33 23588 16
14618  [연예인] 아이유 순간캡쳐 이건 과연 무엇일까요? (70) 스샷첨부 hwaintec 07:38 16227 6
14617  [연예인] 무언가에 부딪힌 보미 (27) 뚝형 05:46 16130 7
14616  [회원게시판] 맹견 키우는 입장에서 그냥 뻘소리. (155) 골라이온 00:54 12249 57
14615  [도서게시판] 조아라 노블 정산금 공개 글쟁이 파이팅! (33) 아리노리 10-23 9135 15
14614  [연예인] 하연수 볼륨감 (49) 뚝형 10-23 26245 33
14613  [연예인] 해외만 가면 역대급 찍는 아이유 코디의 능력치 (61) 델핀 10-23 27330 40
14612  [회원게시판] 최시원은 그냥 매장각인듯 ㅋㅋ (109) 불꽃숭이 10-23 27045 83
14611  [회원게시판] 정준하 뭐가 문제예요? 말하는 분들께.... (193) DeNiro00 10-23 23855 57
14610  [회원게시판] “한국 힙합은 일베의 스피커” (67) kdl2124 10-23 20558 16
14609  [기타] 보배드림의 위엄 ㄷㄷㄷㄷ.jpg (65) 10X10 10-23 46877 49
14608  [동물] 발바닥 보여달라궁?.gif (66) 솔나무 10-23 29689 69
14607  [연예인] 효성이가 모으면 장난 아니네요 (51) 피노코쿠 10-23 35845 31
14606  [감동] 오뚜기 컵라면 용기가 상당히 질 좋은이유.jpg (162) 동네한바퀴 10-22 38429 54
14605  [유머] [펌] 2억에도 안판 모형 기차 (58) 스샷첨부 라그나브레이 10-22 38591 63
14604  [동물] 반려동물이 버려질 때 하는 생각 (82) 펜토바르비탈 10-22 21240 38
14603  [회원게시판] CCTV공개되었네요. (64) 므흣곰 10-22 20803 16
14602  [자동차] 아기 있는게 무슨 벼슬인 줄 아네요 (82) 구르는밤송이 10-22 17210 53
14601  [정보] 강형욱 갓침. (95) 스샷첨부 아트람보 10-22 41435 94
14600  [감동] 김연아 밴쿠버 금메달 직후 신문 1면.jpg (58) 하데스13 10-22 33032 92
14599  [동물] 강아지 그림.jpg (74) 스샷첨부 꿈꾸지 10-22 21022 36
14598  [연예인] 경호원에게 선물거절당한 지효 (33) 여배우™ 10-22 30667 27
14597  [회원게시판] 청년들이 취업 못하는 이유 ㅋㅋㅋㅋ (76) 스샷첨부 리얼리티2016 10-22 25267 26
14596  [회원게시판] 최시원 야도 제정신 아닌듯. (118) 스샷첨부 김윤이 10-22 28194 56
14595  [연예인] 술 먹고 백지영 무대에 난입한 옥택연.jpg (51) idiotape 10-22 31728 37
14594  [기타] 고현정의 가치관 .jpg (43) 시티은행 10-22 39809 40
14593  [사용기/후기] 노량진 생참치 취급점 (우오가시) (24) 트라이얼 10-22 14159 7
14592  [기타] 200억을 기부하고도 4년간 오해로 욕먹은 남자 (110) 스샷첨부 無答 10-22 38541 36
14591  [엽기] 섹스하기가 이렇게 어렵습니다 최신 (128) 유일愛 10-22 53270 32
14590  [회원게시판] 김밥 한줄 카드로 결제한게 예의가 없는건가요? (200) 깨소금팍팍 10-22 14702 16
14589  [동물] 허스키가 가슴으로 낳은 고양이 딸 .. (19) yohji 10-22 19264 18
14588  [연예인] 27살 박초롱 (37) Sedbew 10-22 23152 14
14587  [연예인] 화끈하게 벗는 설현.gif (31) 독창적인바나… 10-22 29463 11
14586  [회원게시판] 최시원 아버지 인스타.JPG (93) I시나브로l 10-22 17774 17
14585  [연예인] 하의실종 성소 (36) 무환형님 10-21 31247 22
14584  [연예인] 큰가슴 루이 (of H.U.B) 와이어 브라 노출.gif (60) RSSSKR 10-21 51675 26
14583  [회원게시판] 으어읔ㅋ 승짱의 빅픽쳐 ㅋㅋㅋ (60) 스샷첨부 금연이 10-21 34727 14
14582  [정보] 구글 크롬 속도 올리는 꿀팁.jpg (429) 스샷첨부 idiotape 10-20 45313 241
14581  [동물] 알민한 사람은 다 아는 새집 구조.gif (49) 솔나무 10-20 43468 4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