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감동]

무한도전 광희 다음달 입대 .jpg

글쓴이 : 천마신공 날짜 : 2017-01-11 (수) 21:36 조회 : 10833
156412689.png



잘가...


No기자카사십… 2017-01-12 (목) 00:17 추천 13 반대 0
써먹을만 하지못했어요
소려 2017-01-11 (수) 21:36
몸 건강히 잘 다녀오길!
     
       
히어로79 2017-01-12 (목) 10:51
몸건강히 갔다가 무도로 오지는 않았으면 좋겠다..
나쁜샛기 2017-01-11 (수) 21:37
써먹을만하니 가버리는구나
추천 11 반대 21
     
       
No기자카사십… 2017-01-12 (목) 00:1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써먹을만 하지못했어요
추천 13 반대 0
     
       
쿠커솔져 2017-01-12 (목) 00:18
필요없어서 보내버리는거
개뿔도사 2017-01-11 (수) 21:37
꼴보기 싫다가 이제 좀 호감으로 바뀌니까  가는구만...
추천 6 반대 23
     
       
탓군 2017-01-11 (수) 21:51
이분 츤데레ㅋㅋㅋ
블루복스 2017-01-11 (수) 21:38
엠씨몽처럼 잔머리 굴릴 줄 알았는데...멋지네...
그런데 광희는 군대가는 순간 고문관 확정.
추천 0 반대 13
pamir 2017-01-11 (수) 21:42
광희 친화력 정도면 군생활 무난하겠지요~ 마사지업소같은 사고 안치고 제대하면 무도에서 다시 받아줄테고..
아처던컨 2017-01-11 (수) 21:42
이로써 광수가 넘어 올수도..
暗黑鬪氣 2017-01-11 (수) 21:43
그래도 개코하고 괜찮은 노래 하나 만들고입대하네..ㅋㅋㅋ
     
       
No기자카사십… 2017-01-12 (목) 00:17
개코형님빨
강난장이 2017-01-11 (수) 21:46
진짜 민폐다.... ㅋㅋㅋ
추천 1 반대 13
악긔 2017-01-11 (수) 21:46
위 뎃글들 보니 이거 하나는 확정인듯.............

이해력딸려서 친화력이 아무리 좋아도 카바가 안됨~
허니크런치 2017-01-11 (수) 21:47
이번 기회에 지효를 무도 멤버로 ㄱㄱ
Dusic 2017-01-11 (수) 21:47
이제 좀 적응하나 싶었는데... 벌써 가네요; 좀 더 있을 줄 알었더니..
업무방법 2017-01-11 (수) 21:49
이와중에 광희 후임 거론되는 글들이 인터넷에 돌아다님.... 군필로 뽑자 이럴거면.....
쓰빙 2017-01-11 (수) 21:50
7주 휴식기 들어가는데 새로운 맴버 영입?
센스꽝 2017-01-11 (수) 21:51
저 종잇장이 가다니 ㄷㄷ ㄷ
그긴세월 2017-01-11 (수) 21:51
광희 mbc상 받았어요?
베르무트 2017-01-11 (수) 21:55
광수 와라...
유키군 2017-01-11 (수) 21:56
예능으로서 종잇장이라 할만한 몸은 정말 웃겼습니다..
카메라 버리는 도주도 괜찮았고..
나름 토크로도 패널(?)로서의 역할을 간간히 해주며 조금씩을 일을 배워갔습니다만...................

전체적으로 역량 부족이라 할 수 있겠네요 ㄷㄷ..
정말 열심히 했겠지만.. 이번 공연에서도 눈에 띄게(??) 아쉬웠습니다;; (곡은 너무 좋았는데 ㄷ..)
그닥 싫다거나 하는 건 없는데 무도에 완전적응은 못하고 군대가는 거 같네영
찬찬 2017-01-11 (수) 21:58
금방 군대갈거면 무한도전 왜 들어가서 욕이란 욕은 다처먹고 프로그램도 망치고 에휴
보일락말락 2017-01-11 (수) 22:02
어디서 복무할지는 모르겠지만, 몸 성히 잘 같다 왔으면 좋겠네요.
겸땡 2017-01-11 (수) 22:07
진짜 런닝맨 폐지 될거면, 무도 광희 자리에 광수가 왔으면 좋겠네요.
삼토렌트™ 2017-01-11 (수) 22:11
제발 광수 와라... 유일한 희망이다
wlgurnwl 2017-01-11 (수) 22:15
호재가 될듯 하군요 ㅋㅋ
xxxxxx 2017-01-11 (수) 22:16
고생했다
윤하가좋아 2017-01-11 (수) 22:25
광수오면 진짜 대박인데 ㅋㅋ
ehowlqk 2017-01-11 (수) 22:25
그때 장동민이 들어갔어야했어 무도는 슬슬 폐지각.....
흘러가는이야… 2017-01-11 (수) 22:27
요즘 나름 잘하고 있는데.....아쉽네여
piax 2017-01-11 (수) 22:38
인턴도 아닌데 결국 1년을 못채우네 ㅋㅋㅋㅋㅋ
식스맨 도대체 왜한거지 한탕 뛸 사람이나 뽑고 중장기 맴버 뽑는거 아니었나 ㅋㅋㅋ 결국 도로 아미타불
리베르트 2017-01-11 (수) 22:43
잘가라~ 광희야 그리고 무한도전에만은 오지마~
안 맞는거 같다
양돌잉 2017-01-11 (수) 22:48
길찌롱이  영입좀... 찌롱이는 다른데 잘돌아다니는구만 시청자 눈치좀 적당히보고  그만와...ㅠㅠ
늘졸려 2017-01-11 (수) 23:40
광수가 오면 좋겠는데 런닝맨에서 처럼 받아줄 멤버들이 없을거 같네요.
No기자카사십… 2017-01-12 (목) 00:17
21개월간 몸건강히 제대해라~
라미안 2017-01-12 (목) 02:15
무한도전 보면서 그 특유의 웃음소리 듣기 싫었는데 해방감 들겠네요.
기산심해 2017-01-23 (월) 09:32
드디어 가네요 ㅋㅋ
   

유머/엽기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유머엽기 게시판 수정사항 안내 (18) 이토렌트 03-30 31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이토렌트 03-20 13
 [안내] 정치/시사관련 게시물은 사회 카테고리로만 등록가능 (02/09 수정) 이토렌트 01-13 64
 [필독] 유머엽기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이토렌트 07-22 123
298754 [유머]  28살 유학생...ㅗㅜㅑ ~ 스샷첨부 아기이바 05:43 0 38
298753 [사회]  5월9일은 국회의원선거일?? (3) 스샷첨부 쭈아 05:12 0 445
298752 [유머]  무기 선고, 사면 없는 만기출소 기원... (9) JeremyK 05:00 6 580
298751 [기타]  패드립 당해도 싼 제작진... (2) 스샷첨부 아기이바 04:55 0 915
298750 [유머]  큰일났다! 구치소에서 개인변기 사용 못하는데... (2) 쭈아 04:53 2 569
298749 [사회]  곧 현실화될 짤입니다. (2) 스샷첨부 아기이바 04:48 0 885
298748 [유머]  아맞다 올리브 빼달라고했지 (1) 스샷첨부 아기이바 04:41 0 845
298747 [유머]  설리 꼭지 유출 (7) 스샷첨부 아기이바 04:36 0 1302
298746 [사회]  [오피셜] 박근혜 전 대통령, FC 서울구치소 입단 최순실, 이재용 등과 한솥… (3) 스샷첨부 골든스테이트 04:35 0 570
298745 [유머]  박근혜 변호인단 결국 X맨 이었다! (4) 쭈아 04:29 4 918
298744 [기타]  화장? 분장? 변장? (5) 스샷첨부 아기이바 04:29 0 785
298743 [유머]  선풍기가 고장나서 더운애 특징 (2) 스샷첨부 아기이바 04:23 0 963
298742 [유머]  국내도입이 시급합니다. (2) 스샷첨부 아기이바 04:16 1 936
298741 [유머]  결국 서버렸다... (5) 스샷첨부 아기이바 03:51 1 1618
298740 [사회]  ㄹ혜 구속 기념짤... (7) 스샷첨부 연탄배송은마… 03:46 0 1560
298739 [사회]  이런 쓰레기 정치인들 언제 물갈이 되나? (5) 스샷첨부 쭈아 03:43 0 1070
298738 [유머]  생각해보니 JTBC가 이번에 (6) 구성사이다 03:39 4 1312
298737 [유머]  av 정품 구매자를 위한 해택 (후방주의) (3) 스샷첨부 아기이바 03:26 2 1913
298736 [기타]  검찰 다음 타깃은 우병우, 이르면 내주 소환 (9) 스샷첨부 야생라모스 03:23 7 1009
298735 [유머]  역할 놀이 문자 (3) 스샷첨부 아기이바 03:18 0 1205
298734 [감동]  박근혜 전 대통령 구속영장발부 확정 닭장행 (20) 웡박사님 03:07 21 1529
298733 [유머]  사막에서 제일빨리 언덕 내려가는방법 (2) 스샷첨부 아기이바 03:00 1 1602
298732 [유머]  어느 입양아의 일침 (3) 스샷첨부 아기이바 02:47 4 1883
298731 [유머]  쉽게 못 고치는 병 (5) 스샷첨부 아기이바 02:43 0 1898
298730 [기타]  완전평등...10계명 (6) 스샷첨부 아기이바 02:35 2 1590
298729 [유머]  사진으론 보이지 않던 진실 (4) 스샷첨부 아기이바 02:29 1 2229
298728 [유머]  드라마 속 민폐 인증 배우 (3) 스샷첨부 아기이바 02:26 2 2538
298727 [공포]  공포의 놀이기구... (8) 스샷첨부 아기이바 02:20 1 2014
298726 [유머]  기성용이 빡친 이유 (10) 스샷첨부 골든스테이트 02:18 3 2626
298725 [유머]  편의점 나가면서 수고하세요 하지마라 (23) 스샷첨부 골든스테이트 02:15 7 2953
 1  2  3  4  5  6  7  8  9  10  다음
4160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