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유머]

신비한 도시 대구

글쓴이 : gagharv 날짜 : 2017-01-12 (목) 00:01 조회 : 13187


대구대는 경북에 있고
경북대는 대구에 있음

세월아네월아 2017-01-12 (목) 00:33 추천 32 반대 7
제발 정치성 댓글은 그래도 좀 정치글 스러운 글에만 좀 답시다
관련없는 글에까지 정치성 댓글, 지역감정 조장 댓글들 좀 달지 말자구요.
하야압 2017-01-12 (목) 00:03
2010년대인대 80년대 마인드가 지배하고 있는 곳이죠
추천 13 반대 34
SirNewton 2017-01-12 (목) 00:07
저게 다 대구 지각이 아직 식지 않아서 그렇습니다. 아직도 열심히 지각변동중
     
       
호전랑갈이 2017-01-12 (목) 00:16
지각이 움찔한게 아니라, 강물마냥 흐르는 수준이군요... 내진설계 갑이 일본인줄 알았는데, 대구였구려 ㅎㅎ ㅎㅎㅎ
          
            
exited 2017-01-12 (목) 00:18
제가 대구사는데..왜그래요..님들
대구에 나이많으신분들말고는 님들이랑 공감하고 같은생각하고있어요..젊은이들 대부분이..
선거때부터 문재인 지지하고 그랬는데
여기오는 대구사는사람 대부분은 젊은사람들일꺼같구 저도 그런데요..
대구욕하면 안좋아요..ㅠㅠ
추천 7 반대 11
               
                 
플레멘베르퍼 2017-01-12 (목) 00:22
윗분들 말은 땅이 흐물흐물 거려서 지각변동 할 정도로 덥다는거 아닌가요
               
                 
호전랑갈이 2017-01-12 (목) 00:24
어.................................정치랑 상관없는 농담이었습니다 ....;; 윗분은 지각변동으로 터미널의 위치가 변했다는 농담이고,,  저는 그걸 견딘 터미널건물의 내진설계가 쩐다는 농담이구요.

재미없었다면 죄송합니다 .ㅠ ;;  설명이 필요한 유머는 실패한 유머 ㅠ
                    
                      
exited 2017-01-12 (목) 00:55
아;;제가 이해를 잘못했나보네요ㅋㅋㅋ
윗분들께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비지이 2017-01-13 (금) 00:19
제가 구미에서 10년 대구에서 20년정도 서울에서 5년정도 살았습니다.
모든 지역의 사람은 자기 지역만의 자부심이 있더군요.

구미는 박정희.
대구는 제 3의 도시.
서울은 뭐 더 말할것이 없으니.

모든것이 저기에서 시작된다고 봅니다. 개인적으로는.
캔커피 2017-01-12 (목) 00:16
지금 가져오신 정보는 과거의 정보입니다.

시외버스터미널 전부 하나로 전부 통합되었습니다.

복합환승센터라는 이름으로
     
       
허5파6 2017-01-12 (목) 00:37
동대구 복합환승센터(신세계) 말씀하시는거 같은데 아직 다 따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배고파요밥주… 2017-01-12 (목) 00:16
동부시외버스터미널이 제일 늦게 만들어진 것이겠죠
바람결에휘날… 2017-01-12 (목) 00:20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신비한 대구

그곳에서 불가능이란 없다.
추천 27 반대 29
     
       
몸빵왕 2017-01-12 (목) 09:32
이게 정치글도 아닌데.... 정류장 위치랑 이딴 그림이랑 무슨 상관임??
뭔가 베플은 하고 싶고 짤 줏어놓은거 중에 대구꺼 하나 있으니 그냥 글 내용도 안보고 대구니까 막 퍼다 올리면 베플 될꺼 같았음??
          
            
바람결에휘날… 2017-01-12 (목) 11:01
혹시 너거 동네에서는 블랙코미디하면 정치병 환자 취급 받냐?
ㅋㅋㅋ
추천 3 반대 13
               
                 
몸빵왕 2017-01-12 (목) 11:24
아니.... 정치글도 아닌 우스개 글에다가 글 내용과는 전혀 무관한 그림 갖다붙여놓은게 무슨 블랙코미디씩이나 돼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내용 이해 못한거죠...ㅋㅋㅋㅋㅋㅋㅋ
                    
                      
바람결에휘날… 2017-01-12 (목) 11:27
네 다음 정치병환자
                         
                           
몸빵왕 2017-01-12 (목) 11:30
밑에 세월아네월아님 베플하고 정치병환자 댓글은 니보고 하는 얘기예요..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상황파악 못하고 이해력 딸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람결에휘날… 2017-01-12 (목) 11:40
괜찮아요


블랙코미디도 유머로 못받아들일 정도로 마음의 여유가 없는 게 제 잘못은 아니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쉬ash 2017-01-12 (목) 00:23
지구과학자들은 지각이동설의 증거로 대구의 터미널과 구 위치가 다른 것을 들고 있군요 (구라!)
세월아네월아 2017-01-12 (목) 00:3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제발 정치성 댓글은 그래도 좀 정치글 스러운 글에만 좀 답시다
관련없는 글에까지 정치성 댓글, 지역감정 조장 댓글들 좀 달지 말자구요.
추천 32 반대 7
     
       
밤에는개처럼 2017-01-12 (목) 00:34
정치 환장병 걸려서 그럼;
추천 11 반대 10
     
       
l7lll 2017-01-12 (목) 00:50
나라꼴이 이 모양인 건 전부 대구경북 탓이다 라는 생각을 가진 사람이 많아서 그래요..
추천 10 반대 10
Klicks 2017-01-12 (목) 01:32
저게.. 이유가 있었는데 정확히 기억이 안나네요.. 지명을 따라서 붙인게 아니라 차가 나가고 들어오는 방향에 맞게 이름을 붙여서 그렇다고 했나..
가을정취 2017-01-12 (목) 02:12
버스정류장의 이름이 북부나 남부 또는 동부, 서대구로 불리는 것은 정류장이 있는 위치때문이 아니고 주로 어느방향으로 가는 버스가 많으냐에 의해 결정됩니다.

예를들어 상주를 가려면 북부정류장. 경주, 울산을 가려면 동부정류장.
청도를 가려면 남부정류장.
마산창원을 가려면 서부정류장 이렇습니다.
개우르 2017-01-12 (목) 10:46
대전에 있는 서대전쪽도 완전 혼란이던데 ㅋㅋㅋ
피자주세요 2017-01-12 (목) 23:04
얼음빙수 2017-01-12 (목) 23:06
ㅉㅉ
BA11 2017-01-12 (목) 23:09
참.. 사람들은 쓸데없는 곳에 시간을 많이들 쏟는구나 새누리를 지지한다고 해서 보수는 아니고 더불어 민주당을 지지한다고 해서 진보도 아니다. 보수/진보? 웃기는 소리 세월호 침몰당시 양 정당에 있던 인간들은 세월호 구조/수색에 대해 관심을 보인게 아니라 내가 이것을 주면 너는 이것을 줘라는 식으로 세월호 사건 하나를 놓고 서로의 당 이익을 놓고 거래를 하고 있었다. 비단 세월호 뿐만이 아니다. 그들은 언제나 그랬다. 그런데 여기서 어디를 찍었니 마니.. 어리석은 소리지 바꿔나갈 생각을 해야지 언제까지 비방만 할건가 인터넷에 글을 싸지르고 비방만 하기 전에 광화문 광장을 다녀오던가 국가 행정기관에 국민을 위해 움직이라고 잘못을 지적하는 메일을 날려주던가 해보고 글 싸지르는 사람은 몇이나 되나? 당신들이 맨날 얘기하는 최악을 선택 못해 차악을 선택한다라는 말. 선거를 했다고만해서 나라를 위했다 생각하는 것은 오만이다. 내가 지지하는게 정당인지 사람인지를 구분할 줄 알아야 한다. 아직도 이토에는 정당을 보는 사람이 많네. 사람을 보지않고 어리석은거지..
고기볶음 2017-01-12 (목) 23:25
제가 태어나서 살고 있는 인천도 신비하죠..

동인천역은 중구에 있습니다.
동구는 내륙 동쪽이 아니라 서부지역(서해 인근)입니다.
서구는 인천 북부 지역입니다.
이소헌 2017-01-12 (목) 23:45
대구 부산만나오면 정치와 엮는 정치병환자가 많습니다.
누가 그러던데, 지속적으로 지역감정을 유발하는 사람이 진짜 국정원쓰레기들이라고....
메즈라바 2017-01-12 (목) 23:57
목포대학교는 목포에 2캠퍼스가 있을뿐 본교는 전남 무안에 있습니다.
DoWorst 2017-01-13 (금) 00:03


...그래도대구경북은한명한테90씩은안준다..
그지같은인간뽑혀서상황이그지같긴한데...
반대편이더심하면심했지덜하진않다..
     
       
비지이 2017-01-13 (금) 00:15
말은 바로 하셔야죠. 저도 대구 사람인데 저희가족 전부 문재인 찍었습니다. 그럼 100%인데요?
     
       
ㅇㅂㅇㅁ 2017-01-13 (금) 09:17
문재인 90%보단 박근혜 80%가 100만배는 심각
레드베일 2017-01-13 (금) 00:51
부산도 재밌는거 있던데.. 동구랑 남구랑 위치가 서로 이상함.
   

유머/엽기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이토렌트 03-20 16
 [필독] 유머엽기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04/26 수정) 이토렌트 04-26 0
317542 [기타]  일본의 소고기 돈까스.jpg (10) 스샷첨부 이니그마 09:22 3 1136
317541 [유머]  [아는형님] 자기몸매 콜라병 몸매라고 자랑하는 이쁜누님.jpg (5) 스샷첨부 이니그마 09:21 0 1260
317540 [유머]  신의 한수 끝판왕.jpg (1) 이니그마 09:20 1 1090
317539 [공포]  [약혐] 바베큐 그릴 속의 다리.jpg (3) 이니그마 09:18 0 956
317538 [기타]  [블박] 한낮 도심속 보복운전.gif (7) 이니그마 09:14 2 1176
317537 [영상]  독특한 방법의 잉어 낚시 vandit 09:08 1 1014
317536 [기타]  안아키? 독일이라면... 그까이꺼뭐라… 09:08 1 1035
317535 [영상]  무모한 도전 소리O (1) 그까이꺼뭐라… 09:05 1 767
317534 [영상]  예술 좋지 소리O (1) 그까이꺼뭐라… 09:05 1 629
317533 [사회]  경찰이 갑자기 잡으려고 한다면? "발버둥 vs 순순히" (23) qwe123q1 08:49 0 1849
317532 [기타]  치킨값은 2만원을 넘어가지만 (7) 스샷첨부 gagharv 08:45 10 2872
317531 [사회]  지지율 박스권에 갇힌 대통령 (5) roompc 08:38 0 2949
317530 [사회]  바른정당 주호영의 황당논리.. (7) belcowin 08:27 0 2767
317529 [유머]  아빠 출근하면 할 일 (23) 스샷첨부 하필왈리 07:52 9 5982
317528 [감동]  따뜻한 하루 중 삼척동자 07:48 0 1670
317527 [유머]  와... CG 아니면 이해 안가는 마술...ㄷㄷㄷ.avi 소리O (20) OK샤코 07:45 16 3633
317526 [엽기]  탁구로 쌩쑈하기 (2) 덜미를물어뜯… 07:14 2 3665
317525 [기타]  합참 "북한, 오늘 새벽 원산서 불상의 발사체 발사…대통령 NSC 상임위 개… (6) vandit 07:11 4 2167
317524 [사회]  청 "종교인 과세 유예 추진? 청와대와 조율 없어" (11) vandit 07:03 0 2165
317523 [사회]  유시민 작가의 묵직한 팩트한방. (6) 스샷첨부 無答 07:01 0 5286
317522 [사회]  황교안 전 총리, '세월호 수사' 외압 정황 (9) DeNiro00 06:58 0 3503
317521 [기타]  그 누구에게도 함부로 대하지 말라. 스샷첨부 無答 06:57 11 4178
317520 [기타]  치킨 2만원 시대.. 사육농 수익성은 2년째 추락 쭈아 06:47 3 2476
317519 [사회]  강경화 외교부장관 후보 청문회 야당위원 9명을 소개합니다..jpg (13) 채움 06:45 0 2805
317518 [유머]  마리텔에 출연한 유시민의 팩트폭력 .jpg (6) 천마신공 06:43 11 4626
317517 [유머]  한국의 흔한 도보 4분거리 (17) 쭈아 06:41 3 5695
317516 [유머]  뜻밖의 매국노 .jpg (9) 천마신공 06:41 8 5079
317515 [기타]  CNN 에서 선정한 '한국에서 가봐야 할 아름다운 곳 50선' .jpg (7) 천마신공 06:38 1 3284
317514 [유머]  부엉이중 최강이라는 수리부엉이 (12) 쭈아 06:33 5 4480
317513 [유머]  2000억유산 포기한 남자 (8) 스샷첨부 영길사마 06:30 9 6397
 1  2  3  4  5  6  7  8  9  10  다음
201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