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감동]

졌지만 승리한 파이터.jpg

글쓴이 : 노랑노을 날짜 : 2017-01-12 (목) 10:20 조회 : 25920
20170112101319_17ad435fcc7c12e9134e6d10744cb197.jpg


▷◁adev 2017-01-12 (목) 10:23 추천 66 반대 2
저런 언변이라니 파이터 안해도 돈 잘 벌듯
▷◁adev 2017-01-12 (목) 10:2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저런 언변이라니 파이터 안해도 돈 잘 벌듯
추천 66 반대 2
     
       
블랙트리거 2017-01-12 (목) 11:09
추천할랬는데 실수로 반대가 눌렸어요 ㅋㅋㅋ
추천 1 반대 10
     
       
슈퍼카우킹 2017-01-12 (목) 11:50
인정 ㅋㅋㅋ
simple 2017-01-12 (목) 10:23
언변은 세계 챔피언 급이네요.
소울테이커 2017-01-12 (목) 10:24
멋지다!!
정훈부 2017-01-12 (목) 10:25
프로레슬러시절에도 마이크웍은 최고였죠.
피욘드 2017-01-12 (목) 10:25
부럽다
이곳은 한번 제대로 삐긋하면 그냥 나락이야...
다시 못 올라가...금수저들이 왜 성공하는지 알아요?
성공할때까지 도전할수 있거든 몇번이고..
10억을 까먹던 100억을 까먹던 몇번이고...
원코인 플레이어랑 동전무제한이랑 싸울수가없지...
나 같으면 그냥 그돈 가지고  검소(?)하게 살거임..
추천 25 반대 13
     
       
하리잔 2017-01-12 (목) 16:32
도전 성공이란게 꼭 돈에 대한것만은 아닙니다.

수영못하던 사람이 수영장 등록하면 도전인거고

자유형 배영 평영 접형을 할줄 알게 되면 성공입니다.

격투기 배워본적 없는 학원등록하면 도전인거고 사람이 경기에 내가면 성공임

어떤 자격지심 어떤 열등감인줄은 알겠습니다.

하지만 흙수저들이 정말 가슴아픈건 흙수저라는 그 자격지심이 모든 인생을 갈갈먹는다는것임

내가 수영못하는건 흙수저이기 때문임... 만일 금수저였어봐!!!!

내가 격투기를 못하는 이유는 흙수저이기 때문임 만일 금수저였어봐!!!

내가 연애못하는 이유는 흙수저이기 때문임 만일 금수저였어봐!!!!

큰 돈이 들지 않는 것들도 미루면서 그 탓을 수저탓하고 있는다는게 정말 가슴이 아픔

패배자 마인드....

흙수저라는 학습된 무기력 때문에 그것때문에 아무것도 못하는 ....

그래서 흙수저가 더 불쌍함
추천 16 반대 13
          
            
피욘드 2017-01-12 (목) 16:49

배우고 갑니다
          
            
zeatin 2017-01-13 (금) 01:14
모든 문제를 사회 시스템으로 돌리는 것도 개인의 노력이나 능력을 무시하기 때문에 문제이지만, 마찬가지로 모든 문제를 개인에게 전가하는 것도 좋은 발상은 아닌 것 같아요.
     
       
소련 2017-01-12 (목) 17:28
내 친구놈 하나가 tv에 누구든 나오기만 하면 욕하는 놈이 있습니다. 박지성이 나오면 지단 메시 들먹이며 저놈 별 것 아니라고 욕하는 식이죠.

헌데 그놈이 유독 심한 편이지 사실 이땅의 보편적인 멘탈리티입니다. 최고가 못되었다고 비난하고 항상 가장 잘나가는 사람, 최고의 조건들과 비교하며 괴로워하지요. 그짓을 평생하다 보면 타인의 시선에 종속되어 사는 삶. 그래서 혼자 밥 먹기도 쉽지 않은 전형적인 한국인 되는 거에요.
없다뮤 2017-01-12 (목) 10:33
와..
Bitacool 2017-01-12 (목) 10:34
이렇게 와이프가 무서운 겁니다.
추천 27 반대 0
     
       
쓰뎅1231 2017-01-12 (목) 10:57
감동 브레이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골한우 2017-01-12 (목) 11:15
그런데 누구에요?
     
       
TwentyO 2017-01-12 (목) 12:54
cm펑크고 프로레슬러인데 유프씨 데뷔전 치뤘어요
멋쟁이900 2017-01-12 (목) 12:48
언제 경기였나요?
thdrltjd 2017-01-12 (목) 13:00
ㅋㅋ
소울탱탱탱 2017-01-12 (목) 14:50
WWE에서도 마이크웍하나만큼은 일품이었지... UFC는 가지 말았어야해....
     
       
구글구굴 2017-01-13 (금) 08:38
말을 잘해서 WWE로 가라~라고 쓰려고 했는데...
WWE에서 온 레슬러군요... ㅡㅡ)a
쟈니리코 2017-01-12 (목) 15:36
저 선수 혹시 ufc2 표지모델 아닌가요?
     
       
airbagMS 2017-01-12 (목) 17:10
본문은 CM펑크

UFC2 모델은 코너 맥그리거
찌찌매니져 2017-01-12 (목) 15:39
우와아 끝장나게 멋진말
세린홀릭 2017-01-12 (목) 16:30
그냥 다시 wwe돌아가면 안되나......
     
       
축빠 2017-01-12 (목) 20:22
그러니까요 ㅎ
WWE에 있을때 엄청 좋아했는데
갑자기 은퇴하고는 UFC로 가버렸네요 ㅎ
소련 2017-01-12 (목) 17:20
베플 내용대로 여러분들은 안될 겁니다. 답이 없어요. 저 선수에 직접 대비해도 몽골리안 몸뚱아리로 UFC 도전하는 것은 확률상으로 타인종에 비해 너무 불리하고요. 헬조선에서 뭘 해도 안되요. 여러분 학벌도 안좋고 돈도 없고 솔직히 머리도 안돌아가잖아요. 행여 좋은 학교 나왔어도 좋은 집안이 아니니 좋은 학교 나오고 집안까지 좋은 친구들 못이기잖아요.

아마 생긴 것도 넙대대하고 눈은 쭉 찢어지고 안경쓰고 숏다리에 그런 유형이면 여자를 만날 수도 없고... 포기할 것이 한둘이 아닙니다. 용기가 필요합니다. 결단이 필요해요. 그 비참한 현실에 종지부를 찍어야 됩니다.
     
       
손챙이 2017-01-12 (목) 18:06
근데 왜 아직 살아계시죠?
          
            
금연이 2017-01-12 (목) 21:59
소련 죽은지 오랩니다.
ehowlqk 2017-01-12 (목) 20:22
저경기 역대급 졸전이었습니다

저렇게 인터뷰만 놓고보면 감동이겠지만

준비 열심히 했다고 해놓고 막상 보니 준비도 안된 cm펑크......

진짜 mma 준비나 한건지 의문이 들정도의 경기력 이었습니다

졸전 of 졸전 그냥 프로레슬링 선수가 바로 와서 경기 해서 떡발린 경기라고 생각하시면되요

돈내고 들어온 입장객을 우롱하는 경기 수준이어서 사람들이 엄청나게 실망했죠

프로세계는 그렇게 만만하지 않습니다 자기만족 자기자신만의 도전은 혼자했어야한다는 것을 보여줬죠

경기력 쓰레기의 졸전해놓고 저렇게 정신승리하는거에 소름 돋았네요
     
       
kkjhk 2017-01-12 (목) 21:23
공감합니다.
경기시간이 인터뷰시간보다 짧았던..
정말로 허접스런 경기였습니다.
     
       
이파이나이 2017-01-12 (목) 22:47
헐랭.. 레알?

내 감동 물어내!! ㅋㅋㅋ
갓동님 2017-01-12 (목) 20:45
그냥 다 책이나 유명인들이나 강사들이 가장 많이 하는 말같은데..
eieieie2 2017-01-12 (목) 20:45
여러분이 저경기를 보셨다면 개쌍욕을 했을겁니다,,. 심지어 티켓사서 본 관중들은 오죽하겠습니까,ㅋㅋ

난이런 병 진같은 경기를 보러온게 아닌데 지혼자서 정신승리 하고앉아있네? ㅋㅋ 편집의 힘은 위대합니다
민대가리 2017-01-12 (목) 23:08
2분도 안되어 경기 털리고 눈에 수도꼭지 달며 저런소리 하는데,
제발 WWE로 도로 돌아갔으면 하는 생각밖에 안들더군요.
CRBM 2017-01-12 (목) 23:30
뜬금없지만 카메라 직접들고 찍는건가요?ㅎㅎ
성장 2017-01-13 (금) 00:11
졌지만 대전료로 6억을 받았으니 승리한거보다 낫죠 ㅋㅋㅋ
살로네먼 2017-01-13 (금) 06:48
글 보고 감동했는데, 댓글을 보니 현장에서는 좋지 않았나 보군요 ㅎ
초큼이 2017-01-13 (금) 07:23
헐크위 2017-01-13 (금) 08:55
2분동안 한거없이 털리고 6억정도 받아감
광개토대왕1 2017-01-13 (금) 10:23
ㅋㅋ 우리나라에서 목사하면 돈 잘벌겠구먼,
알베권 2017-01-13 (금) 23:39
많이 배우고 갑니다. 댓글의 반전.... 역시 전후상황을 파악하는게 중요하네요 ㅎㅎ
   

유머/엽기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유머추천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이토렌트 03-20 13
 [안내] 정치/시사관련 게시물은 사회 카테고리로만 등록가능 (02/09 수정) 이토렌트 01-13 64
 [필독] 유머엽기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이토렌트 07-22 123
297933 [유머]  자동차 두줄평 (7) 스샷첨부 게장홀릭 11:59 4 1699
297932 [사회]  무한도전 국민 내각에 경악 (18) 스샷첨부 게장홀릭 11:56 11 2412
297931 [유머]  시바견은 몇마리 일까요? ㅎㅎ (7) 스샷첨부 냐용이냥 11:54 3 1716
297930 [유머]  오피스텔 공지사항 (6) 스샷첨부 게장홀릭 11:49 0 2706
297929 [사회]  겨우겨우 들어간 대기업을 1년 만에 퇴사하는 청년들.jpg (22) 스샷첨부 키카사리 11:39 10 3167
297928 [유머]  계단을 오르는 소.JPG (3) 스샷첨부 가랏 11:39 3 2682
297927 [유머]  세상에서 가장 멋진 (8) 파회 11:35 1 2072
297926 [엽기]  소주 83병 (11) 스샷첨부 emit123 11:34 3 3181
297925 [유머]  레바님 제사랑이 진짜일까요 (7) 스샷첨부 빛에신념을 11:26 15 3308
297924 [유머]  블랙박스의 필요성 (8) 스샷첨부 효리 11:21 2 3743
297923 [유머]  팔굽혀펴기가 힘든 이유.gif (6) 스샷첨부 Jewd 11:19 6 4261
297922 [감동]  지인이 오늘 제주도 갔다온 썰.TXT (중국인有) (17) 10X10 11:12 8 3584
297921 [사회]  쓰레기 줍는 흔한 국회의원.jpg (20) 스샷첨부 정청래 11:10 72 4190
297920 [유머]  와 엄마판다는 새끼도 있네.. (11) 스샷첨부 ㅇㅇ그러해다 11:10 4 3840
297919 [유머]  극한직업 다큐 촬영기사.gif (13) 스샷첨부 이니그마 11:01 18 4537
297918 [유머]  뒷마당 워터파크.gif (12) 스샷첨부 이니그마 11:00 3 4791
297917 [유머]  수입과자가 몸에 안좋은 이유 (9) 스샷첨부 Boombaya 10:47 30 5853
297916 [기타]  사유리 트위터 최고의 글 (8) 스샷첨부 Boombaya 10:45 25 5157
297915 [유머]  협상결렬.jpg (4) 스샷첨부 콜라마니아 10:43 16 5035
297914 [유머]  넥슨앞 소주병으로 돼지머리 때린사건 사실은.. (13) 스샷첨부 Boombaya 10:42 10 4990
297913 [기타]  [후방] 일본 AV거장의 테크닉 강좌.jpg (14) 스샷첨부 아론다이트 10:42 9 5588
297912 [유머]  역대급 배송 실수 (2) 스샷첨부 Boombaya 10:38 6 5134
297911 [유머]  썸바뤼 헬미~ (2)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10:37 1 3222
297910 [감동]  잔액이 부족합니다 (2) 스샷첨부 Boombaya 10:34 12 4039
297909 [기타]  부산 사나이들의 허세 명언 1위라고 생각하는 말. (33) 창백한푸른점 10:32 6 4039
297908 [유머]  중국 소녀를 건들면 x되는거야! (8) 스샷첨부 Boombaya 10:31 5 5580
297907 [유머]  음성 지원 사진 (4) 스샷첨부 두더지123 10:30 3 3609
297906 [기타]  최강의 끝판왕 황제.txt (14) 스샷첨부 이니그마 10:29 23 4411
297905 [감동]  영화 Rogue one 최고의 명장면.!! 소리O (13) 스샷첨부 골드호랑이 10:28 6 2957
297904 [유머]  엉미녀.jpg (6) 스샷첨부 Boombaya 10:28 7 4902
 1  2  3  4  5  6  7  8  9  10  다음
1116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