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1/20] (회원게시판) 여자친구 1억 모았네요. (135)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컴퓨터견적  | 핫딜정보
 보험상담실  | 공동구매
 업체게시판  | 웹하드쿠폰
포인트공간
이토공간
   
[영상]

[ 베놈 ] 공식 예고편, 포스터 (한글자막)

 
글쓴이 : 마이센 날짜 : 2018-04-24 (화) 12:59 조회 : 6395   
new-venom-trailer-has-venom-in-it-1038x1576.jpg

베놈

자막 영상 출처 - 한반지

곰같은남자 2018-04-24 (화) 13:05
프로토타입이라는 게임이 생각나게 하는 영화네요.
마르크샤갈 2018-04-24 (화) 13:47
기대안했는데 겁나 잼나보임?? ㅎㅎㅎ 톰하디 ㅜㅜ
도란이 2018-04-24 (화) 14:38
그래 알았어 볼께 보면 되잖아..
방구싸다똥낌 2018-04-24 (화) 14:39
베인에서 베놈으로 ㄷㄷㄷ
갓쿠오미 2018-04-24 (화) 16:11
뭐지...예전 스파이더맨 베놈보다 베놈그래픽이 별로다 ㅠㅠㅠㅠㅠㅠ
     
       
디스이즈잇 2018-04-25 (수) 05:13
일부러 육중하고 더티하게 표현한듯.
     
       
홀리퀸닭 2018-04-28 (토) 19:59
개인적으로는 스파이더맨3의 호리호리한 베놈보다 벌크업 된 지금 베놈이 훨씬 잘 살여낸거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불사이 2018-04-30 (월) 15:54
저도 베놈은 덩치도 확 불어나고 한게 어울리는거 같은 생각
레이디버그 2018-04-24 (화) 16:37
약간 pc게임 프로토타입 느낌이 나는데...
amomi 2018-04-24 (화) 18:22
베놈은 악당이 맞지 근데 이것도 소니 꺼네 판권때문에 스파이더맨 꼴 나겠군
뭉뭉빠야 2018-04-24 (화) 18:40
그래픽 느낌이 약간 좀 뜬 느낌인데... 영화가 나와봐야 알겠지만 일단 보겠습니다 ㅋㅋ
새삼촌 2018-04-24 (화) 21:26
기생수 생각나네요
203호 2018-04-24 (화) 23:49
톰하디 아니였으면.. 스파3베놈일텐데.. 더 묵직하니 좋네요.  엄청 기대됨
검은달나무 2018-04-25 (수) 01:28
아- 감독과 주인공 외의 캐스팅이 문제네.
궁댕이 2018-04-25 (수) 13:05
뚜껑 열기전에는 모르지만
그동안에 열일한 마블이라 믿고 봐도 될듯
     
       
g1ory 2018-04-26 (목) 15:19
마블이 아니라 소니에서 제작함.
     
       
사신령 2018-04-26 (목) 16:57
https://namu.wiki/w/%EC%86%8C%EB%8B%88%20%EB%A7%88%EB%B8%94%20%EC%9C%A0%EB%8B%88%EB%B2%84%EC%8A%A4

소니 마블 유니버스

2018년 개봉 예정인 베놈(영화) 부터 시작하는, 소니 픽처스 엔터테인먼트의 마블 영화 시리즈 세계관이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 엑스맨 실사영화 시리즈 이후로 마블 코믹스 기반 공통 통합 세계관중 세번째로 만들어진 세계관이다.

마블 코믹스중 일부 캐릭터의 판권을 가지고 있는 소니 픽처스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와는 다른, 독자적인 마블 세계관을 구축한다고 발표했으며 '베놈'역으로 톰 하디가 캐스팅되었다고 발표하는 트위터를 통해서 이 세계관을 '소니 마블 유니버스 (Sony's Marvel Universe)' 라고 지칭하였다.

ㄷㄷ
4REAL 2018-04-27 (금) 00:58
베놈이 워낙 인기가 많은 캐릭터고,, 톰하디도 워낙 인기가 장난 아니기때문에 시너지를 믿고 봅니다.
unikaka 2018-04-27 (금) 03:44
마블코믹은 잘모르는데 베놈은 악당캐릭터라고 들었거든요...
악당이 주인공이 된다면 어떤형식이 되는거죠? 착한악당인가? ㅡㅡ?
     
       
KEKKO 2018-04-28 (토) 16:15
원래 만화에서도 안티히어로 쪽 느낌이 있습니다. 에디 브룩이 기자잖아요, 스파이더맨 때매 자기 커리어 망치는 바람에 자기가 '순진한 피해자'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스파이더맨을 증오하는 거고, 실제로 순진한 피해자들을 지키는일 도 합니다. 스파이더맨이랑 팀먹고 같이 악당들과 싸우기도 하고요. Lethal Protector 라고 했던거 같아요
     
       
블랙로제 2018-04-29 (일) 22:38
한마디로..

내로남불형 히어로 라고보시면..
내가하면 로맨스
남이하면 불-편
총폭탄 2018-04-27 (금) 20:22
톰하디
마스크 전문배우 ㅋㅋㅋ
배트맨, 덩케르크, 매드맥스, 베놈 ㅋㅋㅋ
일베충박멸하… 2018-04-29 (일) 03:41
아직 CG 작업이 완료가 안된건가...? 뭔가 어색 ㅋ
lilou 2018-05-01 (화) 07:50
Spawn 도 재밌었는데
조커마인드 2018-05-01 (화) 13:00
이거 잘되서 ㅋㅋ 미친 카니지 쉬기도 나왔으면 ㅋㅋ 진짜 그게 최고인데 ㅋㅋ
세인트야나두 2018-05-02 (수) 06:16
아비아라드 소원성취하는군...베놈성애자같으니
   

영화게시판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영화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7-18 22
32179 [리뷰]  아쿠아맨 보고 왔습니다(보고온지 3주쯤 된듯) 스포X ★★★☆ (2) 그리운건그대… 01-20 1 165
32178 [리뷰]  내안의 그놈 봤습니다 스포x  (2) 그리운건그대… 01-20 1 200
32177 [기타]  칠소복 (1986)////  (3) 고수진 01-20 0 176
32176 [정보]  아재들이여 이 영화를 기억하십니까?  (3) Marilyn 01-20 0 448
32175 [리뷰]  시스터스 브라더스 (The Sisters Brothers, 2018) 스포O ★★☆ (1) 스샷첨부 yohji 01-20 1 173
32174 [기타]  랄프2 보고왔어요. 스포x  (1) 꼬꼬리꼬 01-20 1 286
32173 [추천]  무조건 봐야하는 영화 추천해주세요  (8) 블랙팬서 01-20 1 436
32172 [추천]  안 유명하지만 괜찮은 영화 17  (4) 향기캡슐 01-20 2 571
32171 [추천]  안 유명하지만 괜찮은 영화 16  (9) 향기캡슐 01-20 2 474
32170 [리뷰]  범블비 보고 몇 가지 신경 쓰인 점.(스포일러)  (3) 유라리유라리 01-20 1 532
32169 [리뷰]  보라고 권하긴 애매한 글래스 ★★☆ (1) JAYD 01-20 1 578
32168 [추천]  한주에 한편씩 추천올리겠습니다.  스샷첨부 바른장군 01-20 2 332
32167 [리뷰]  범블비. 다운받아 본 주제에 1.5점 줘 봅니다. 보지마세요 ★☆ (5) 삐꾸네 01-20 3 642
32166 [영상]  닉키 라슨(Nicky Larson)예고편  (1) 우아아앙 01-20 2 363
32165 [리뷰]  퍼팩트센스 어떠한고난이와도 인간의삶은계속된다  살까죽을까 01-20 0 219
32164 [리뷰]  네고시에이터 스포x ★★★★★ (1) 개소리저격수 01-20 1 536
32163 [정보]  종편 드라마 인기 top5  (14) 유일愛 01-20 2 1100
32162 [일반]  제임스 맥어보이 영화 두개 추천합니다  (4) 체리체리체리… 01-20 1 792
32161 [일반]  숨은영화중 하나 추천해봅니다  (8) 체리체리체리… 01-20 2 738
32160 [정보]  [씨츄-롯데시네마] 범블비 VOD 무료  (4) 스샷첨부 이맥스 01-20 5 646
32159 [리뷰]  범블비 봤어요 ★★★★ (2) Element 01-20 1 817
32158 [리뷰]  버드박스  (1) 현자타임 01-20 1 336
32157 [일반]  방화(Youth,2017), 기대한건 이런게 아닌데..  췤췤 01-20 0 522
32156 [리뷰]  글래스 후기.. (노스포)  (5) zipu 01-20 0 1107
32155 [영상]  [ 기묘한 가족 ] 메인 예고편  (4) 마이센 01-19 2 609
32154 [리뷰]  일일시호일 봤습니다 ★★★★☆ 하양소년 01-19 0 525
32153 [추천]  안 유명하지만 괜찮은 영화 15  (6) 향기캡슐 01-19 4 1243
32152 [추천]  안 유명하지만 괜찮은 영화 14  (2) 향기캡슐 01-19 1 866
32151 [추천]  안 유명하지만 괜찮은 영화 13  향기캡슐 01-19 0 895
32150 [사진]  에이리언 vs. 프레데터 최고의 장면  (9) highcal 01-19 9 178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