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5/21] (기타) 졸업생 모두 광분시킨 졸업식 연설 (50)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대출상담실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응모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공지사항  | 문의사항
 자주묻는질문  | 토렌트팁
 포인트적립 및 계급정책안내
   
[리뷰]

독전 후기 (약스포)

 
글쓴이 : nndieg 날짜 : 2018-06-03 (일) 23:51 조회 : 1294 추천 : 5  
스토리 점수를 줄수있다면 정말 10점 만점에 0점 주고싶음.

조진웅이 왜 이선생을 15년인가 10년인가? 왜 쫒아다니는지 계기가 전혀없음 

그냥 15년동안 이선생을 쫒아다녀서 빡친사람일뿐임 눈치빠른사람은 반전 금방 눈치챌듯한 암시가 있음.

중간내용은 정말 아수라를 연상하게 하는 연관성 전혀 없는 난장판임.
 
엔딩은 한국식 어설픈 각자 알아서 해석 엔딩을 넣었으며 별로 해석하고싶지도 않고 알고싶지도 않음.

연기는 김주혁만 10점 주고싶음. 항상 점잖은 모습이 어서 그런지 미친놈 연기가 엄청나게 와닿음 거기다 극중 김주혁 아내 연기는 쁘라스임

조진웅은 극중 스토리에 따라 김주혁을 따라하는데 김주혁이 연기의 비중이 너무 컸던지라 조진웅이 따라할때 어설프고 오그라듬.

조진웅 기대하고 보는사람이 있다면 이영화는 비추. 전혀 캐릭터성 약하다 못해 거의 없고 사실 좀 어설픈 연기력을 보였다 싶음.

의외로 박해준의 캐릭터는 정말 재밌고 볼만했음. 근데 제일 불만인게 갠적으로 사람들이 왜 류준열 연기가 쩔었다고 하는지 모르겠음.

정말 궁금한건 한명한명의 캐릭터의 과거가 궁금하나 정말 짧은 설명 의외엔 암것도 없음

그냥 전체적으로 김주혁의 약쟁이 연기 빼곤 볼만한 내용하나없고 연관성 전혀없고 아수라의 아류작인거같음 



SiNi 2018-06-04 (월) 08:53
첫줄부터 막줄까지
공감이 안가는 부분이 없군요
제 감상평과 거의 일치합니다
류준열은 별다른 연기를 하질 않던데
류준열이 연기를 잘했다는 평이 있었나보네요
차라리 마약제조하는 농아 남매가 더 인상깊었어요
     
       
당근판근 2018-06-05 (화) 17:58
완전 공감 +100
dsdd2 2018-06-04 (월) 12:52
첫줄부터 막줄까지
공감이 안가는 부분이 없군요
제 감상평과 거의 일치합니다
류준열은 별다른 연기를 하질 않던데
류준열이 연기를 잘했다는 평이 있었나보네요
차라리 마약제조하는 농아 남매가 더 인상깊었어요

아니 내가 쓴 리플인줄!
impossi 2018-06-04 (월) 13:04
첫줄부터 막줄까지
공감이 안가는 부분이 없군요
제 감상평과 거의 일치합니다
류준열은 별다른 연기를 하질 않던데
류준열이 연기를 잘했다는 평이 있었나보네요
차라리 마약제조하는 농아 남매가 더 인상깊었어요
도라보라 2018-06-04 (월) 21:58
리뷰 공감, 리플 공감
당근판근 2018-06-05 (화) 17:59
첫줄부터 막줄까지
공감이 안가는 부분이 없군요
제 감상평과 거의 일치합니다
류준열은 별다른 연기를 하질 않던데
류준열이 연기를 잘했다는 평이 있었나보네요
차라리 마약제조하는 농아 남매가 더 인상깊었어요
4REAL 2018-06-05 (화) 23:58
첫줄부터 막줄까지
공감이 안가는 부분이 없군요
제 감상평과 거의 일치합니다
류준열은 별다른 연기를 하질 않던데
류준열이 연기를 잘했다는 평이 있었나보네요
차라리 마약제조하는 농아 남매가 더 인상깊었어요
별의바다 2018-06-07 (목) 19:19
이 글 봤으면 오늘 안보고 오는건데 ㅠㅠㅠㅠㅠㅠㅠ
이천송영환83 2018-06-08 (금) 14:44
첫줄부터 막줄까지
공감이 안가는 부분이 없군요
제 감상평과 거의 일치합니다
류준열은 별다른 연기를 하질 않던데
류준열이 연기를 잘했다는 평이 있었나보네요
차라리 마약제조하는 농아 남매가 더 인상깊었어요
   

영화게시판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영화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7-18 24
[eTo마켓] [특가판매] 미드방탄커피 (간편스틱형) #간혈적단식 #간편 #든든 피엠십이 05-21
34538 [영상]  역대 마블 시네마 유니버스 NG샷 모음  Master30 06:51 2 318
34537 [일반]  페미는 돈이 된다.. 걸캅스 영혼보내기 정말이네요.  (2) 이미지첨부 즐겁게살자 03:20 0 501
34536 [정보]  토르,발키리 주연의 맨인블랙:인터내셔널이 곧 개봉 예정인데  (1) 빡치는댓글 01:11 0 362
34535 [일반]  영화 배심원들  화인 00:25 0 189
34534  이미 마지막편은 막장이란 정보를 접해서 덕분에 스킵하면서 빠르게 봤네요…  (2) 잔당개돼지들 05-20 1 475
34533 [일반]  어벤져스 60회차 관람한 한국인  (18) 이미지첨부 찬란하神김고… 05-20 4 2645
34532  엑스맨 다크피닉스 엑스맨 포에버 영상  ㅠ큐큐큐 05-20 0 723
34531 [일반]  2년 만에 돌아온 '존 윅', 1위 차지... '어벤져스' 천…  이미지첨부 yohji 05-20 1 1343
34530 [리뷰]  악인전 리뷰 스포없음 ★★★★★ (1) uuusnr 05-20 2 1095
34529 [정보]  [어벤저스 엔드게임] 블루레이/DVD 8/31 출시 확정  (9) 이미지첨부 BoltWins 05-20 4 933
34528 [일반]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는 왜 항상 재미없는거죠?  (10) 쿠사마 05-20 1 1237
34527 [리뷰]  호텔 뭄바이  (5) 귀빵망이 05-20 0 621
34526 [영상]  어사일럼 신작 어드벤처 오브 알라딘(ADVENTURES OF ALADDIN) 예고편  (3) 우아아앙 05-19 0 735
34525 [일반]  어벤져스4, 역대 외화 흥행 1위 올랐다  (13) 이미지첨부 yohji 05-19 2 1516
34524 [일반]  엔드게임 영화관 내리기 직전에 아이멕스좀 보려고했는데  (8) 써브듀 05-19 3 843
34523 [리뷰]  존 윅: 챕터3 보고 왔습니다. (스포일러 아주 약하게 있음)  (34) 이미지첨부 이방인의꿈 05-19 9 1832
34522 [리뷰]  넷플렉스 리메이크작 인도 영화<바들라> ★★★★★ (3) 도깨비 05-19 0 1009
34521 [리뷰]  [스포있음] 걸캅스... 한숨만 나옴...  (6) KRWJ 05-19 8 1457
34520 [리뷰]  존 윅 3: 파라벨룸 간단 소감 노스포  (3) Jewd 05-19 1 962
34519 [리뷰]  악인전 ★★★★★ 노잼 예고편땜에 안본다면 후회함  (4) 흑백영화처럼 05-19 2 1036
34518 [리뷰]  저니스 엔드 (Journey's End, 2017) 스포O ★★ 이미지첨부 yohji 05-19 0 427
34517 [추천]  야수의 날(스페인, 1995년 작품)  (1) 귀빵망이 05-19 0 429
34516 [리뷰]  서스페리아 ★★★★ (6) 귀빵망이 05-19 2 788
34515 [일반]  조만간 순수 페미영화 하나 나오겠네요 완전 저예산으로 ...  (4) 핑크보호주의 05-19 0 883
34514 [일반]  [엔드게임 스포주의] 영화상영중 어거지로 만든 페미요소  (28) 이미지첨부 연아일등 05-19 5 1504
34513 [일반]  걸캅스 봤습니다  황금복돼지 05-19 0 894
34512 [일반]  명탐정 피카츄 보러 왔는데  (3) 오비탈레인 05-19 0 696
34511 [일반]  (약?중?스포) 존 윅 3 : 파라벨룸 감상했습니다  fldgh 05-19 0 910
34510 [일반]  걸캅스 명대사 추가...jpg  (2) 이미지첨부 찬란하神김고… 05-19 3 1838
34509 [기타]  명탐정 피카츄 의외로 괜찮네요 ;;  (1) 길가던행인 05-18 0 104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