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해외축구]

[01/07] 루나의 이적루머...

 
글쓴이 : 봄의요정루나 날짜 : 2017-01-07 (토) 00:20 조회 : 797   

첼시, 케시에 영입 협상 계속

1차 제의는 거절당해, 여름에라도 영입한다

출처: The Guardian

이갈로, 왓포드 떠나 중국 간다

상하이 선화가 영입 준비

출처: Daily Mirror

에브라, 맨유·웨스트햄과 협상

1월 중 프리미어 리그 복귀 가시화

출처: Calciomercato.it

맨유, 마놀라스 영입 시도

린델로프 포기하고 마놀라스에게 3250만 파운드 제의

출처: The Sun

아스널, 벨로티 영입 원한다

토리노 신성, 이적료 5천만 파운드 예상

출처: The Sun

니스, 데파이 영입에 근접

임대 후 1천만 유로에 영입 옵션

출처: Nice Matin

데포, 웨스트햄 복귀 원한다

과거 웨스트햄 강등 이후 이적 요청하고 토트넘 입단한 것 후회해

출처: The Sun

- 출처 : Goal.com



Man United to hand Antoine Griezmann equal wages to Paul Pogba   (맨유는 그리즈만과 포그바의 임금이 같은 계약을 할 것.)

Conte: Chelsea 'have ideas' about transfers but don't need defender   (콩테 : 첼시는 이적에 대한 '생각이 있지만', 수비수는 필요하지 않음.)

Brentford's Scott Hogan could cost West Ham up to £12.5m - sources   (브렌트포드의 Scott Hogan이 웨스트햄으로 이적 하는 가격은 1250만 파운드. - 소스)

Man United yet to accept Schneiderlin, Depay bids - Jose Mourinho   (맨유는 슈나이덜린, 데파이에 대한 입찰을 승인해 줄 것. - 무리뉴)

Tottenham's Dele Alli targeted by Chinese Super League - sources   (토트넘의 델리 알리는 중국 슈퍼리그의 타겟이 됨. - 소스)

Holger Badstuber loan move perfect for Bayern Munich and Man City   (Holger Badstuber의 임대이적은 바이에른 뮌헨과 맨시티에 있어 완벽함.)

Roberto Gagliardini's Inter Milan move held up, set for final Atalanta game   (Roterto Gagliardini의 인터밀란은 이적하기 전에, 아틀란타와의 마지막 경기를 준비 중.)

Bayern Munich's Robert Lewandowski turned down €40m China offer - agent  (바이에른 뮌헨의 로베르토 레반도프스키는 중국의 4천만 유로의 입찰을 거절함. - 에이전트)

Sam Johnstone one of England's best young keepers - Aston Villa's Bruce   (샘 존스톤은 영국의 어린 골키퍼 중 제일임. - 아스톤 빌라의 부르스)

Arsene Wenger 'convinced' Alexis Sanchez will sign new Arsenal contract   (아르센 벵거는 산체스 와의 재계약을 '확신하고 있음.')

Morgan Sanson will go to a bigger club than Roma - Montpellier president   (Morgan Sanson은 로마 보다 더 큰 클럽으로 가고 싶어 함. - Montpellire 회장.)

Liverpool midfielder Pedro Chirivella loaned to Go Ahead Eagles  (리버풀의 미드필더인 페드로 치리벨라는 Go Ahead Eagles로 임대로 이적함.)

Transfer Rater: Dembele to West Ham, Bakayoko to Chelsea, Fonte to United   (이적 루머들 : 뎀벨레는 웨스트햄으로, 바카요코는 첼시, 폰테는 맨유로.)

Rumours
- 출처 : ESPN US

Oliver Burke living RB Leipzig dream but not expecting Matty Cash deal   (Oliver Burke는 RB라이프치히에 살고 싶어 하지만, Matty Cash딜을 빼놓지 않음.)

Victor Osimhen: Wolfsburg switch was right move to begin my career   (Victor Osimhen : 볼프스부르크와의 스위치는 나의 커리어의 시작에 가장 올바른 선택이였다.)

Wolfsburg's Luiz Gustavo has not heard from Nice and could stay at club   (볼프스부르크의 Luiz Gustavo는 니스로의 이야기를 듣지 못했고, 클럽에 남고 싶어 함.)

Quincy Promes could make it at Liverpool, but he'll need time to adapt   (퀸시 프로메스는 리버풀에서 그것을 만들 수는 있지만, 그는 적응하는 데에 시간이 필요할 것.)

John Obi Mikel to leave Chelsea for Chinese club Tianjin TEDA   (존 오비 미켈은 첼시를 떠나 텐진 테다로 이적함.)

West Ham's website hints at £20m offer for Celtic's Moussa Dembele   (웨스트햄의 웹사이트는 셀틱의 보우사 뎀벨레에 대한 2천만 파운드의 힌트를 줌.)

Wolfsburg sign Turkey midfielder Yunus Malli from Mainz   (볼프스부르크는 터키의 미드필더인 Yunus Malli를 마인츠에서 영입함.)

Philadelphia signs Giliano Wijnaldum, the brother of Liverpool's Georginio   (필라델피아는 Giliano Wijnaldum을 영입함, 그는 리버풀의 선수인 바이날둠의 형제.)

China government seeks to 'regulate and restrain' transfer fees and wages   (중국 정부는 이적 수수료 및 임금을 '규제와 억제'하는 방법을 찾고 있음.)

Chelsea's Izzy Brown to join Huddersfield Town on loan - sources   (첼시의 Izzy Brown은 허드슨필드 타운으로 임대로 이적 할 것. - 소스)

Paul Clement: Swansea transfer deals 'need to be done quickly'   (폴 클레멘트 : 스완지의 이적 딜은 '될 수 있도록 빨리 끝낼 것.')

Thomas Muller to 'play a lot of games' for Bayern Munich - Carlo Ancelotti   (토마스 뮬러는 바이에른 뮌헨에서 '많은 게임을 뛰고 있음.' - 카를로 안젤로티)




- 출처 : ESPN US
- 오역, 오타가 있을 수 있습니다....
- ESPN 영문을 클릭하시면 해당 기사로 링크 됩니다...

딜리딩딜리동 2017-01-07 (토) 00:58
이갈로 중국행 얘기 나온지는 좀 됐는데, 아마 가지 않을까 싶네요. 이갈로는 진작에 중국화된 걸로;;
근데, 델리 알리 중국행 루머는 좀 웃기네요. ㅎㅎㅎ
     
       
글쓴이 2017-01-07 (토) 01:10
ㅋㅋㅋ 저도 좀 많이 뜬금 없네요 ㅋㅋㅋ
방구싸다똥낌 2017-01-07 (토) 01:05
이야.. 황사머니 무섭네요 ㄷㄷㄷ
어디서 봤는데 그 돈 이래저래 해서 까고 다 못받는다고 알고있는데 ㅜㅜ
     
       
글쓴이 2017-01-07 (토) 01:10
그렇게 해서 다 까이고....
+ 중국 정부에서... 규제할 것이라고 뉴스가 나오는거 보면..
중국 갈 이유가 없어지지 않을까.. 생각 되네요...
인시그니아 2017-01-07 (토) 16:10
     
       
글쓴이 2017-01-08 (일) 00:26
추천 감사합니다 ㅋㅋ
   

스포츠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욕설 및 반말 금지합니다.  이토렌트 08-17 26
[공지]  ※ 스포츠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12-03 14
47419 [기타]  한국독립야구연맹(KIBA) 소속 구단 로고  카투니월드 12:05 0 68
47418 [야구]  오늘 기아와 두산이 공동 1위를 기록할까요?  (6) 영원한소년 11:19 1 151
47417 [해외야구]  류현진 선수 타구맞고 부상으로 마운드 내려갔습니다  (2) 지수바라기 10:49 0 394
47416 [해외야구]  류뚱 악재네요....  (5) 如來神掌 10:48 0 300
47415 [해외야구]  류현진 ps 쉬겠네요 ㄷ 타구 맞고 교체 ㅜ  (8) 현쑤쓰 10:48 1 303
47414 [해외야구]  타선도 후진데 1실점  (4) 락매냐 10:18 1 222
47413 [해외야구]  류현진 1회 먼저 점수 주네요  지수바라기 10:16 0 116
47412 [농구]  NBA 카멜로 앤서니 , 트레이드 거부권 포기 그리고 OKC  (4) octhree 09:08 1 138
47411 [해외야구]  오늘 다저스 라인업  (6) 무지개꽃 07:37 1 360
47410 [해외야구]  오늘의 한국 메이저리거들의 선발 현황...  (1) 목인방 05:54 0 204
47409 [해외축구]  레스터 리버풀 - 리그경기 결과 입니다...  (12) 스샷첨부 봄의요정루나 03:26 1 568
47408 [해외축구]  구자철 선수 부상 소식이 있던데..  (3) 나누미 01:09 0 305
47407 [축구]  맨시티 팬은 행복합니다  (4) 륜의 01:01 1 373
47406 [해외축구]  와 루카쿠는 무슨 르브론제임스 포스네요,,,  (4) 키보드워리어… 00:55 0 439
47405 [해외축구]  레스터 리버풀 - 리그경기 라인업 입니다...  (2) 스샷첨부 봄의요정루나 00:47 1 146
47404 [해외축구]  첼시랑 맨시티는 네골씩 박았는데 맨유만 한골 ㅠㅠㅠ  (4) 엘사페라도 00:45 0 297
47403 [해외축구]  모라타 헤트트릭!!!!!!!! ㅠㅠㅠㅠㅠ  likkycat 00:39 0 253
47402 [해외축구]  맨시티 엄청 강하네요..  (1) likkycat 00:21 0 233
47401 [해외축구]  비엘사의 릴을 무너트린 AS모나코.avi  성진국에이스 09-23 0 163
47400 [해외축구]  루카쿠 골~~~  붉은이글아이 09-23 0 191
47399 [해외축구]  모라타 골!!!!!!!!!!!!!!! ㅋㅋㅋㅋㅋ  (2) likkycat 09-23 0 337
47398 [야구]  넥샌 오늘 패배로 가을야구 완전 나가리 되었군요  (2) 소총사격 09-23 0 361
47397 [해외축구]  웨스트햄 정말 총체적 난국;;;  (7) likkycat 09-23 1 320
47396 [야구]  (롯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2Die4U 09-23 1 436
47395 [해외축구]  토트넘은 확실히 에릭센 알리 케인...이라인이네요  (4) 붉은이글아이 09-23 0 382
47394 [야구]  KIBA (한국야구독립리그) 소식 (신규 구단 및 시즌 MVP)  카투니월드 09-23 1 244
47393 [야구]  2017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쉽 - 티켓 내일 판매 개시!!  라면에밥먹자 09-23 0 112
47392 [야구]  [롯데] 패수로 보는 3위 경우의 수....  (6) 그루메냐 09-23 1 361
47391 [야구]  엔)불펜들이 피로도누적이라생각했건만...  (3) 꾸에에에엑웩 09-23 1 223
47390 [야구]  sk)누가 4위해야 올라갈확률이높을까요?  (12) 킹호날두 09-23 1 28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