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7/22] (회원게시판) 인생의 목표 중 한 개를 이룬 것 같습니다.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해외축구]

맨유 빌드업 쓰레기 아닌가요 세비야전..

 
글쓴이 : 풍운비 날짜 : 2018-03-14 (수) 05:20 조회 : 370   
펠라이니 망...

루카쿠 망,..

솔직히 루카쿠 ..덩치는 곰인데 

몸쌈도 ..그닥이고..


세비야가 훨 잘하네 ㅡㅡ;

서울메이트 2018-03-14 (수) 05:33
포그바가 없는게 참 크네요 차라리 린가드 대신 마타를 넣었으면 어땠을까 싶을 정도로 안풀리네요

한골이라도 먹히면 거의 끝이라고 봐도 되겠네요 이제
     
       
헌동 2018-03-14 (수) 05:37
언제는 또 포그바 없어서 경기력 좋다더니 무슨.. 거기다가 포그바는 그렇게 영향력 큰 선수는 아닌 것 같은데요?
          
            
서울메이트 2018-03-14 (수) 06:32
포그바가 최근 기복이 심한건 맞지만 현재 맨유에 포그바 만큼 패싱 뿌려줄수있는 선수가 없는것도 사실입니다.
헌동 2018-03-14 (수) 05:38
솔직히 맨유가 문제인건 감독도 선수도 아니죠 팀 자체 운영이 문제
     
       
헌동 2018-03-14 (수) 05:38
뭐 이제 맨유는 강팀이라고 보기에는 그저 무리뉴빨과 돈빨이죠 그나마 간당 간당 수년간 퍼거슨 이후로 삽질을 너무하고 지들이 강팀이라는 착각 속에 팀을 운영했으니 아무것도 안되죠
          
            
글쓴이 2018-03-14 (수) 05:47
운영이 너무 좀 그러네요
황금학생 2018-03-14 (수) 05:47
아 진짜 답답해서 야식먹은게 얹힐거 같아요 ㅠㅠ
DemiDemi 2018-03-14 (수) 05:53
래시포드 린가드 진짜 저렇게 빠른데 자꾸 롱볼 이후에 세컨찬스만 노리고

조합이 진짜 이상한거 같네요..
글쓴이 2018-03-14 (수) 05:54
루카쿠..

오늘 완전 동팡카쿠...


볼간수도 못해 ㅋㅋ ㅜㅜ
유치한사스케 2018-03-14 (수) 06:02
펠라이니 out
포그바 in
유치한사스케 2018-03-14 (수) 06:15
맨유 사망
DemiDemi 2018-03-14 (수) 06:16
와 예데르 교체되자마자 ㅋㅋㅋㅋㅋㅋ
   

스포츠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욕설 및 반말 금지합니다.  eToLAND 08-17 27
[공지]  ※ 스포츠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12-03 16
66012 [야구]  기아 포수 한승택이 나올때부터 불안하더니...  흰혹등고래 21:51 0 45
66011 [야구]  한화) 이번주 끝내기만 세번당했네요...  (2) 프리크루 21:45 0 67
66010 [야구]  에이~ 내가 방구석 TV 직관하면 지네..  나나들이 21:44 0 58
66009 [야구]  한화 다음주 위기네요...  (6) 키르히 21:31 0 187
66008 [야구]  아 야구 보다가 열받네요.  바보자슥 21:25 0 132
66007 [야구]  한화는 힘이 다 떨어졌네요  (3) 꽃보다요가 21:25 0 100
66006 [야구]  한화 삼성전 2연속 끝내기패 ㅠㅠ  (2) MESTE 21:22 0 93
66005 [야구]  한화 정우람도 지쳤나요?  (4) 열혈우림 21:10 1 150
66004 [야구]  네..8전 8패 최소안타 패배..  (1) 엄살이 21:06 0 209
66003 [축구]  축협이 지금 안될 감독만 찔러보고 있는 중이네요  킁킁00 21:02 0 124
66002 [축구]  조현우 나온다고해서 간만에 케이리그 틀었는데  (2) unikaka 20:45 0 237
66001 [해외야구]  추신수 선수 52경기 연속출루 모음영상을 mlb.com에서..  나누미 20:42 3 70
66000 [야구]  윌슨 미안해..  (10) 엄살이 19:48 1 288
65999 [야구]  한화) 이번엔 강경학이냐???ㅋㅋㅋㅋㅋㅋㅋ  프리크루 19:25 0 250
65998 [야구]  한화) 하주석의 침대태크.ㅋㅋㅋ  (4) 프리크루 18:25 0 381
65997 [야구]  어떻게 된게 3게임 다 똑같냐  이휘아 18:13 0 279
65996 [야구]  한화 '화타'들이 웬일이래...  (1) 나나들이 18:08 0 264
65995 [야구]  오늘 LG가 이기려면..  (6) 엄살이 17:06 1 208
65994 [야구]  7월 22일자 kbo 등말소.jpg  스샷첨부 취권vs당랑권 16:18 0 222
65993 [야구]  [LG] 강상수 나무위키 내용 중...  (3) 참된자아 15:57 1 273
65992 [야구]  엘지 불펜 마운드는 예상된 결과인지도  (3) 슈퍼스타촤 15:24 0 131
65991 [야구]  [LG] 딱 이 대사 생각납니다  (7) 참된자아 14:34 0 292
65990 [야구]  오늘은 엘지 제발 ㅠㅠ  (3) 갓남트윈스 13:47 0 186
65989 [야구]  으으 경기 보고 싶은데..  (2) 연쨩ㅎ 13:19 1 138
65988 [야구]  이쯤되면, 프로야구 선수도 극한직업이네요...  (4) ciel1004 13:09 0 521
65987 [해외축구]  윌프리드 자하가 크리스탈 팰리스와 돈문제가 있다 뭐다..기사를 보니  고수진 12:57 0 154
65986 [야구]  심판 시력에 대해  (2) 그냥그렇다규 12:48 1 262
65985 [해외야구]  추신수 52경기 연속출루로 기록 마무리~~  (8) 소젖 11:48 1 732
65984 [해외야구]  신수추 과연 어떻게 될까요 ?  (3) 작은수정 11:40 0 251
65983 [해외야구]  추신수 기록 오늘이 또 한번의 고비네요 ;  (4) 참된자아 11:07 0 42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