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0/20] (유머) 일본 육상자위대 수색대대 ~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야구]

.

 
글쓴이 : ciel1004 날짜 : 2018-06-12 (화) 10:28 조회 : 980   
.

루루슈♡ 2018-06-12 (화) 10:34
이럴빠에 그냥 팀당 미필 2명 3명씩 차출해서 알아서 금메달 따고 오라는게 나을듯요..
토렌촌놈 2018-06-12 (화) 10:37
걍 흥민이 야구국대에 넣어라
     
       
루루슈♡ 2018-06-12 (화) 10:40
대주자 쓰면 될듯요 ㅋㅋㅋㅋ
     
       
글쓴이 2018-06-12 (화) 10:43
오~!!!
          
            
토렌촌놈 2018-06-12 (화) 10:45
근데 금메달따면 3년야구해야되는게 함정 ㅋㅋ
     
       
김삿갓깠 2018-06-12 (화) 10:43
진짜 국위선양하는 다른 종목 선수들 후보로.... ㅋㅋㅋ
     
       
라쿠민 2018-06-12 (화) 11:04
흥민이 면제좀 ㅠㅜ
오팀장 2018-06-12 (화) 11:09
제생각엔 미필자들에겐 나이제한을 둬야한다고 봅니다. 이런꼼수는 별로에요
사므시 2018-06-12 (화) 11:21
전 선수들이 굳이 욕먹어야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여.. 그들은 주어진 제도를 최대한 이용하는 것일뿐이라 생각하는데...편법을 쓰지도 않고 어떻게 보면 도박에 가까운 행동을 해서 성과를 이뤘다고 생각해요..ㅎㅎ 그냥 제생각일 뿐입니다
     
       
수리진 2018-06-12 (화) 12:08
저도 이 생각에 어느 정도 동감합니다~
하늬나비 2018-06-12 (화) 12:32
리얼 개웃김.

몇자리 안되는 야수 백업으로 멀티도 안되는 내야수를 뽑아놓음 ㅋㅋㅋ...

말그대로 버스태우겠다는 소리
     
       
오팀장 2018-06-12 (화) 18:50
박민우뽑아놓고 오지환뽑는거보고 참 선뚱스럽다 했슴
MESTE 2018-06-12 (화) 12:53
아싸리 걍 나이 제한 걸고 전원 미필로 가자

면제를 위한 승부 ㅎㅎㅎ
고수진 2018-06-12 (화) 18:17
4강진출 기원한다는 지인
   

스포츠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욕설 및 반말 금지합니다.  eToLAND 08-17 27
[공지]  ※ 스포츠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12-03 16
70298 [해외야구]  [MLB] NLCS 7차전 LAD vs MIL  목인방 05:46 0 85
70297 [야구]  감독으로 가는 가장 빠른 길은 두산 코치?  겨울아가지마 05:03 0 85
70296 [해외축구]  독일 5부리그 정도면 어느급인거죠?  (1) 코도무나워 03:45 1 144
70295 [야구]  3차전도 넥센이 유리하겠네요  슈퍼스타촤 03:33 0 66
70294 [해외축구]  허더스필드 리버풀 - 리그경기 결과 입니다...  (2) 스샷첨부 봄의요정루나 03:29 1 67
70293 [야구]  오늘도 썰입니다 기아 코치썰  얀쿡선생 02:18 0 145
70292 [야구]  넥센, 그래도 꾸준히 가을야구 하는 팀이라 그런지  (1) 연쨩ㅎ 01:56 0 110
70291 [해외축구]  허더스필드 리버풀 - 리그경기 라인업 입니다...  (6) 스샷첨부 봄의요정루나 00:46 3 100
70290 [야구]  日 언론 "(두산) 고토 코치, 요미우리로 복귀 예정"  ciel1004 00:30 0 125
70289 [해외야구]  월드시리즈 보고 싶은데.  (1) 부천도경석 00:09 0 135
70288 [해외축구]  손흥민 안나오겠죠?  강무 00:02 0 103
70287 [해외축구]  손홍민 나쁜 소식 더 나쁜 소식과 좋은 소식  (4) 파고드는껑충… 10-20 0 624
70286 [야구]  한화:넥센전 너무 저질야구를 했다네요  (2) 흰혹등고래 10-20 0 320
70285 [해외축구]  무리뉴 빡친 이유 나왔네요  (13) errsaA 10-20 0 597
70284 [해외축구]  근데 맨유 첼시 추가시간 6분은 왜 그런거에요??  (3) 더불어사는세… 10-20 0 295
70283 [해외축구]  맨유 아쉽게됐네요  붉은이글아이 10-20 0 146
70282 [해외축구]  무리뉴..3번 우승 ㅋㅋㅋㅋ  키보드워리어… 10-20 0 306
70281 [해외축구]  역시 주말예능ㅋㄲㅋ  lipk 10-20 0 184
70280 [해외축구]  첼시 코치가 무리뉴 앞에까지 와서 어퍼컷 세레모니 시전한듯  (3) unikaka 10-20 0 302
70279 [해외축구]  첼시 극장골 ㅋㅋ  unikaka 10-20 0 174
70278 [해외축구]  빛으조, 리그 14호골 작렬  (5) 니부타니신카 10-20 1 353
70277 [해외축구]  와 맨유 역전  (1) unikaka 10-20 0 163
70276 [해외축구]  레알 이렇게 안좋을 줄이야  (4) 붉은이글아이 10-20 0 276
70275 [야구]  이정후 선수, X-ray 결과는 이상 없다고 하네요.  (5) ciel1004 10-20 0 214
70274 [야구]  넥센이 올라갈거 같네요  (3) 열혈우림 10-20 0 196
70273 [야구]  U23 대한민국 VS 체코 하이라이트  얀쿡선생 10-20 0 179
70272 [야구]  KT, 3대 감독으로 이강철 내정  (8) 취권vs당랑권 10-20 1 359
70271 [해외야구]  내가 보스턴 팬이 된 계기  (1) 소총3자세 10-20 0 182
70270 [기타]  오늘은 망했네요.  (5) 절오빠 10-20 0 378
70269 [야구]  이정후 부상 소식 아직 없죠??  (8) 라쿠민 10-20 0 31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