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0/20] (유머) 일본 육상자위대 수색대대 ~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해외야구]

(06.14) 다저스 vs 텍사스 벤치클리어링

 
글쓴이 : 스타포지 날짜 : 2018-06-14 (목) 13:38 조회 : 551   

둘다 파란색 피아식별이 잘 안되요.    37초에  말리는 밸린저가 얻어맞음 ㅋㅋ;;

맹수짱 2018-06-14 (목) 13:41
여기서 눈여겨 봐야될점은 싸움 원툴 오도어가 저 사이를 비집고 들어가는거임
     
       
초작 2018-06-14 (목) 17:00
역시 최강 인파이터
참된자아 2018-06-14 (목) 14:02
캠프는 왜 지가 화내는걸까요?...
chawoo85 2018-06-14 (목) 14:03
켐프 왜 저런대요? 악감정있음?
Jegilson 2018-06-14 (목) 14:13
어우...저건 캠프가 좀 심했는데...
kinghn 2018-06-14 (목) 14:33
켐프가  잘못했네 근데 이런거 가끔나오면 재밌던데 개인적으로 서로 감정이 안좋을수도있고
whro18 2018-06-14 (목) 14:37
이건 캠프가 100프로 잘 못했지만 텍사스 벤클 자주하네요 ㅎㅎ
   

스포츠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욕설 및 반말 금지합니다.  eToLAND 08-17 27
[공지]  ※ 스포츠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12-03 16
70298 [해외야구]  [MLB] NLCS 7차전 LAD vs MIL  목인방 05:46 0 77
70297 [야구]  감독으로 가는 가장 빠른 길은 두산 코치?  겨울아가지마 05:03 0 74
70296 [해외축구]  독일 5부리그 정도면 어느급인거죠?  (1) 코도무나워 03:45 1 132
70295 [야구]  3차전도 넥센이 유리하겠네요  슈퍼스타촤 03:33 0 64
70294 [해외축구]  허더스필드 리버풀 - 리그경기 결과 입니다...  (2) 스샷첨부 봄의요정루나 03:29 1 63
70293 [야구]  오늘도 썰입니다 기아 코치썰  얀쿡선생 02:18 0 135
70292 [야구]  넥센, 그래도 꾸준히 가을야구 하는 팀이라 그런지  (1) 연쨩ㅎ 01:56 0 107
70291 [해외축구]  허더스필드 리버풀 - 리그경기 라인업 입니다...  (6) 스샷첨부 봄의요정루나 00:46 3 98
70290 [야구]  日 언론 "(두산) 고토 코치, 요미우리로 복귀 예정"  ciel1004 00:30 0 122
70289 [해외야구]  월드시리즈 보고 싶은데.  (1) 부천도경석 00:09 0 132
70288 [해외축구]  손흥민 안나오겠죠?  강무 00:02 0 102
70287 [해외축구]  손홍민 나쁜 소식 더 나쁜 소식과 좋은 소식  (4) 파고드는껑충… 10-20 0 616
70286 [야구]  한화:넥센전 너무 저질야구를 했다네요  (2) 흰혹등고래 10-20 0 317
70285 [해외축구]  무리뉴 빡친 이유 나왔네요  (13) errsaA 10-20 0 594
70284 [해외축구]  근데 맨유 첼시 추가시간 6분은 왜 그런거에요??  (3) 더불어사는세… 10-20 0 293
70283 [해외축구]  맨유 아쉽게됐네요  붉은이글아이 10-20 0 145
70282 [해외축구]  무리뉴..3번 우승 ㅋㅋㅋㅋ  키보드워리어… 10-20 0 303
70281 [해외축구]  역시 주말예능ㅋㄲㅋ  lipk 10-20 0 184
70280 [해외축구]  첼시 코치가 무리뉴 앞에까지 와서 어퍼컷 세레모니 시전한듯  (3) unikaka 10-20 0 299
70279 [해외축구]  첼시 극장골 ㅋㅋ  unikaka 10-20 0 173
70278 [해외축구]  빛으조, 리그 14호골 작렬  (5) 니부타니신카 10-20 1 351
70277 [해외축구]  와 맨유 역전  (1) unikaka 10-20 0 162
70276 [해외축구]  레알 이렇게 안좋을 줄이야  (4) 붉은이글아이 10-20 0 276
70275 [야구]  이정후 선수, X-ray 결과는 이상 없다고 하네요.  (5) ciel1004 10-20 0 213
70274 [야구]  넥센이 올라갈거 같네요  (3) 열혈우림 10-20 0 194
70273 [야구]  U23 대한민국 VS 체코 하이라이트  얀쿡선생 10-20 0 176
70272 [야구]  KT, 3대 감독으로 이강철 내정  (8) 취권vs당랑권 10-20 1 358
70271 [해외야구]  내가 보스턴 팬이 된 계기  (1) 소총3자세 10-20 0 182
70270 [기타]  오늘은 망했네요.  (5) 절오빠 10-20 0 376
70269 [야구]  이정후 부상 소식 아직 없죠??  (8) 라쿠민 10-20 0 31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