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2/15] (연예인) 양정원 부들부들.gif (28)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야구]

롯데는 진짜 ㅋㅋㅋ답안나옴..

 
글쓴이 : 강무 날짜 : 2018-06-14 (목) 22:15 조회 : 451   

어제도 5점차 리드경기 필승조 대량실점+마무리 블론세이브 -> 연장행

오늘도 6점차 리드 필승조 개삽질 -> 11대 9로 역전 ㅋㅋㅋ

..

감독 코치도 정신못차리고

진명호 오현택도 답안나오고 이제..

장시환도 그동안 잘하더니 오늘은 털렸고...

...

거기다 삼봉이형 불펜으로 쓸꺼면

앗싸리 빨리 올리지 역전당하고 올리는 감독 코치는 무슨 생각일까..

.

듀브론트 5이닝 99구 3탈삼진 6피안타 1피홈런 2볼넷 3실점 3자책 ERA 5.40

진명호 0이닝 17구 3볼넷 3실점 3자책

구승민 1이닝 31구 1탈삼진 2피안타 2볼넷 2실점 2자책 ERA 18.00

오현택 0 1/3이닝 12구 1피안타 1볼넷 2실점 2자책 ERA 54.00

장시환 0 2/3이닝 26구 2피안타 1볼넷 1실점 1자책 ERA 13.50

송승준 2이닝 32구 3탈삼진 1피안타 ERA 0.00

...

감독이 생각없는걸까... 코치가 생각없는걸까... 둘다 없는걸까...


소총3자세 2018-06-14 (목) 22:16
넥센은 더 답없음
물빠따의 전형적인 팀.
     
       
글쓴이 2018-06-14 (목) 22:17
차라리 물빠따면 아 ㅅㅂ...하고 말텐데
5점차 말리고 6점차 말리고
필승조들이 연이틀 털리면 진짜 지옥이에요....
ㄹㅇ루다가 2018-06-14 (목) 22:18
롯데는 필승조를 워낙에 굴렸어서
퍼질만하다고 생각되네요
     
       
글쓴이 2018-06-14 (목) 22:21
퍼질만하다...가 아니라.. 벌써 오래전에 퍼졌는데
꾸역꾸역 감독코치가 계속 올려서 말아먹고 있어요...
.
퍼진상태에서 계속올려서 난타 당하고 멘탈찢어지고
또 올라가서 난타당하고 멘탈찢어지고 ...이 난리를..
밟은미래 2018-06-14 (목) 22:23
그렇게 투자 마니 하는 구단이 왜;;

감독은 3류를 고집할까?;; 구단 말 잘들어서 그런가?...
     
       
글쓴이 2018-06-14 (목) 22:24
진짜 생각이 없어보임....
.
작전내면 성공하는걸 못봄...
.
9회말 공격만 봐도 수준이 딱 나옴
민병헌 신본기 황진수 타순 인데 그다음 번즈(오늘 홈런하나 2루타하나)
...
민병헌 아웃당하고..
이병규를 신본기대타로 쓰는거보면 진짜 머리에 돌밖에 안들어가있는건지
개답답할 따름 ...
황진수 오늘 첫안타 쳤는데 황진수 믿고 신본기 빼는건가...
진짜 감독코치 상병신 인증.
림링 2018-06-14 (목) 22:27
하아..
롯데.. 작년에 올스타 하기전에 몇위 였죠.???
그때도 순위 낮았던거 같은데...
     
       
ポロリン賢 2018-06-14 (목) 22:29
그때 7위였는데 승률은 더 높아요.
지금 불펜 수비 꼴 보면 5위하는 것도 기적입니다(작년 팀수비 실책 1위/올시즌 꼴찌).
그리고 광탈
     
       
글쓴이 2018-06-14 (목) 22:32
올해 수비하는거만 봐도 ..
거기다 불펜 퍼진거 계속 불지르는 ... 더 퍼지라고 미친짓하는
감독코치들 보면 올해는 물건너 갔다고 봐야할듯
ポロリン賢 2018-06-14 (목) 22:27
오늘 듀브 던지는거 봤으면 바로 송승준을 바로 준비했어야 함.
내일 박세웅 쓴다고 1+1로 아끼다가 똥됨
장시환은 3연투라 욕은 못하겠네요. 감독 코치가 미쳤지.
     
       
글쓴이 2018-06-14 (목) 22:30
진짜로 답안나오는게
진명호 볼질해서 2명 내보냈으면 시간끌고 교체했어야지
기여코 무사 만루 만들고 구승민 올려서 구승민도 멘탈 찢어지게 만들고
오현택 올려서 무사 1,2루 ..
장시환 연투생각하면 윤족발이 ㅈㄹ 맞아도 족발을 올리던지..
아무리 생각해도 감독코치 진짜 개쓰레기인듯.
레드핑크 2018-06-14 (목) 22:57
kbo 국내투수들 각팀당 2-3명 빼면 나머지투수들는 너무 기량이 떨어집니다.
사회인야구도 아니고...  2점에서3점는 웃습게 납니다.
     
       
글쓴이 2018-06-14 (목) 23:42
뭐 그렇긴하죠..
.
근데 지금 롯데 감독 코치가 제일 욕을 먹는 이유가
흔들리는 선수들 제구안되고 난타당하고 그러면 휴식을 좀 주던지
해야하는데 . 일단 무조건 진명호 올리다가 맞으면 오현택 올렸다가 개난타당하고
이젠 진명호 올렸다가 구승민 올렸다가 개난타.
.
안좋으면 좀 쉬게하던지 해야하는데 필승조라고 퍼진거 눈에 훤히 보이는데
계속 처올려대니까 ... 멘탈 회복할 시간자체를 안줘요..
그러다보니 다른 불펜투수들도 힘든 상황에 올라와서 안타맞고 볼넷주고
전부 다같이 멘탈 다찢어짐..
뽀미는귀요마 2018-06-14 (목) 23:10
어제도 김원중 실점 많았아도 꾸역꾸역 막아서 7이닝때 올려도 될 것 같은데?
했는데 여지 없이 투교. 결과는 쳐맞쳐맞
오늘도 두부 초반실점하고 투구수 많았지만 외인인걸 감안하면 100구 바라보고 6이닝 올려도 되는데
여지없이 전날 털린 진명호. 어제 그리 제구 안되고 쳐맞는거 보고도 볼넷 3개 나올때까지 응답없음.
인간적으로 볼넷 나올때 바로 송타미 준비시키고 2개째 됫으면 바로 올려야 하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대팀 멘탈 터트릴 생각 안하고 진명호 멘탈 터트리기 시전중인 코치진.
     
       
글쓴이 2018-06-14 (목) 23:40
더황당한건 그런상황에 좋았던 오현택 올려서 만루포맞고
오현택 폼 다떨어지고 같이 멘탈 찢어졌는데
오늘은 구승민 올려서 구승민도 멘탈이 휘청휘청..
감독 코치가 생각이 0.1도 없어보임..
   

스포츠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욕설 및 반말 금지합니다.  eToLAND 08-17 27
[공지]  ※ 스포츠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12-03 16
72259 [해외축구]  리버풀 책상 달력이 도착했습니다 ㅋㅋㅋ  스샷첨부 봄의요정루나 05:24 0 68
72258 [해외축구]  루나의 리버풀 이야기...  (4) 봄의요정루나 02:05 2 83
72257 [야구]  거액도 투자…프로야구에 부는 '미국 개인 과외' 열풍  (3) ciel1004 00:01 0 203
72256 [야구]  체이스 다노 구직 영상에 롯데팬들이 점령 했네요  얀쿡선생 12-14 0 178
72255 [기타]  만약 이런 경우면 스포츠 올타임 넘버원인가요?  (3) 무조건버텨라 12-14 0 191
72254 [농구]  하든한테 자삥 안당하려면 이렇게 수비하면 됩니다  단발or눈웃음 12-14 0 138
72253 [야구]  저가 FA(2억원 미만) 엄청 많았었군요  (2) 흰혹등고래 12-14 0 285
72252 [해외축구]  [오피셜] ‘첼시전 50m 질주’ 손흥민, EPL 11월의 골 선정  (1) 이겨라승리호 12-14 0 228
72251 [기타]  [스포츠토토] 맨시티 넌 나의 희망을 짓밟았어!!!  (5) 최강팔라딘 12-14 0 315
72250 [야구]  요즘 네이버기사에 유행하는 댓글이네요.  (6) 스샷첨부 푸른혁명 12-14 1 581
72249 [야구]  이정후 : 골든글러브 수상 매우 부끄럽고 떳떳하지 못하다  (6) 참된자아 12-14 4 495
72248 [농구]  하든의 자삥 능력은 경이롭네요..!  (7) BabyBlue 12-14 2 323
72247 [해외야구]  [MLB] 시애틀-클리블랜드-템파베이 3각딜 완료 ( 산타나,엔카나시온 포함 )  (2) 맹수짱 12-14 1 148
72246 [야구]  [단독] 빅리그 꿈꾸는 나성범, 내달 보라스 사단에서 개인 훈련  (5) ciel1004 12-14 0 310
72245 [야구]  [오피셜] SK, 제이미 로맥과 재계약…총액 130만 달러  (14) ciel1004 12-14 3 282
72244 [야구]  두산 방출 장민익 선수, SK로 갔다고하네요..  ciel1004 12-14 0 288
72243 [격투기]  알도와 모이카노 내년 2월 UFC 맞대결 전망  (1) 락매냐 12-14 0 92
72242 [해외야구]  '사상 최악 먹튀' 햄튼과 17년간 악연 이어온 콜로라도  (1) 아자 12-14 0 368
72241 [해외축구]  루니는 왜 계속 수비수, 미드필더 자리에 가있지.jpg  (1) 천재의긍지 12-13 0 585
72240 [격투기]  연말에 있을 빅경기 목록  (3) 대왕참치 12-13 1 274
72239 [야구]  장기간 잘뛴 외국인 선수에 불리한 세법 고칠수는 없는건가?  (16) 흰혹등고래 12-13 0 497
72238 [축구]  스즈키컵 시청률 잘나오니 스브스 지상파도 껴들었군요...  (6) unikaka 12-13 2 450
72237 [해외야구]  [MLB] J.A햅 양키스와 2년 34M 계약 外 다수 계약 소식  (5) 맹수짱 12-13 1 162
72236 [야구]  [오피셜] 롯데, 레일리 재계약-제이크 톰슨 영입  (5) 얀쿡선생 12-13 2 347
72235 [기타]  스포츠에서 구두합의는 걍 뻥이라 보면 되나요?  (3) 무조건버텨라 12-13 0 390
72234 [농구]  턴오버는 필패의 지름길..!  (8) BabyBlue 12-13 2 360
72233 [농구]  토론토 ,, 레너드, 발렌슈나스 없는데 원정에서 대단하네요 ,,  yohji 12-13 0 121
72232 [야구]  Fa 언제까지 계약하나요?  (3) 열혈우림 12-13 0 343
72231 [농구]  공격순서·방향 거꾸로 해프닝 "구글 검색해봐도 없을 일"  (3) 양치기총각 12-13 0 285
72230 [농구]  토론토 vs 워리어스  (2) 하루이나 12-13 0 18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