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9/25] (감동) 노라조 조빈의 포부.jpg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해외야구]

(07.10) MLB 추신수 9회 출루 성공 당시 덕아웃 상황

 
글쓴이 : 맹수짱 날짜 : 2018-07-09 (월) 10:49 조회 : 1138   



팀 분위기는 추 기록 하나로 이렇게 화기애애

요즘 추신수와 아이들 ( 마자라,드실즈,오도어,갈로 등 ) 팀내 유망주란 유망주는 전부 추신수 밑에서 갈고 닦는중...

오도어는 그냥 딱보면 좋아하는게 보이고

5555.jpg

드실즈는 연일 SNS에 추신수 사진을 올리고...

222222.jpg

최근 애들 인터뷰 내용들 보면 ...추신수에 대한 애정이 엄청 보이죠 ㅋㅋㅋㅋ

최근자 갈로 지역방송 인터뷰 中

갈로는 “추신수는 내가 지금까지 봤던 선수 중 가장 순수한 타자 중 하나”라면서 “타석에 임하는 그의 모습은 믿을 수 없을 정도”라고 칭찬했다.

이어 갈로는 “좌완이든 우완이든 그는 상관이 없다. 항상 출루를 할 수 있는 선수다. 엄청난 출루율을 보여주는 선수”라면서 “때문에 그의 뒤에서 타석에 들어선다는 것은 멋진 일이다. 나는 그가 타석 어프로치를 볼 수 있고, 그에게 질문할 수도 있다. 추신수가 타석에서 보여주는 것은 소름이 끼칠 정도다. 나는 팬들이 그에게 보내주는 신뢰 이상으로 추신수가 더 많은 가치를 가진 선수라고 생각한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

如來神掌 2018-07-09 (월) 10:55
신기록 작성했군요!!!!!!!!!!
더불어 올스타까지 ㅠㅠㅠㅠ
추추트레인 멈추지 말고 50경기까지 가즈아아아아~!!
     
       
글쓴이 2018-07-09 (월) 10:56
경사....!!!!
그럼됐어 2018-07-09 (월) 11:01
7회 네 번째 타석까지 보고
그냥 잤는데,
꿈에
어떻게 됐을까
인터넷 찾아 보고
또 찾아 보고...
6시에 일어나자마자
바로 확인했죠.~~
     
       
글쓴이 2018-07-09 (월) 11:03
저도 7회까지 보고 잤습니다.......
더블 치는거보고.... 아 마지막 타석이겠구나 끝이겠구나 했는데...
3시간 자고일어났더니 왠 9회 내야안타로 나갔다니 허허허허허
열매야 2018-07-09 (월) 11:11
앞 타자가 일부러 루킹삼진 당했다는 말이 있던데...ㅋㅋ
병살피하려고..
     
       
글쓴이 2018-07-09 (월) 11:13
뭐 농담이져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동네인데 ㅋㅋㅋ
그리고 토치 성적 보시면 아시겠지만 5푼대 다되가고 OPS는 2할대...
어떻게해서든 성적 내야되는 놈이기에 ㅋㅋㅋㅋ
네네네네넨네 2018-07-09 (월) 12:15
저만 7회까지만 보고 잔게 아니었군요 ㅋㅋㅋㅋㅋ..
     
       
글쓴이 2018-07-09 (월) 12:21
이때자는게 상식적으로 맞져 ㅋㅋㅋ
병살에 9회 타석올가능성 희박했으니깐여 ㅋ
드라카 2018-07-09 (월) 13:09
토치 착한 3구삼진 인정합니다.
     
       
글쓴이 2018-07-09 (월) 13:09
꽃보다요가 2018-07-09 (월) 13:29
보고만 있어도 조으다!
     
       
글쓴이 2018-07-09 (월) 14:42
조시해밀턴 2018-07-09 (월) 15:32
네번째 타석까지 출루 못해서 여기서 끝나나했는데 정말 보기 드문 다섯번째 타석이 돌아오고 거기서 출루라니ㅋㅋ
     
       
글쓴이 2018-07-09 (월) 20:04
솔직히 천운이 따르는듯 ;;;;;

지금까지 47출루 이어오면서 보면

첫번째 한동안 무실점 피칭 이어가던 디크먼이 불싸지르면서 팀이 동점되고 9회말 2아웃에 패스트볼 가운데 2개 버리더니 슬라이더 바깥쪽 억지로 밀어 쳐서 유격수 키 넘겨서 극적으로 출루

두번째 이날 심판이 유난히 콜 그지같았는데 마지막 타석 볼넷 줄당시 2-3 풀카운트에서 스트라이크인 공을 볼판정받아 볼넷으로 극적으로 1볼넷 출루

세번째 오늘 말도안되는 5타석까지 오는 과정..... 말도안되게 내야안타로 출루

천운이 계속 따르는거같네요..

딱 49경기하고 보토,푸부장님 기록만 깨주길 !!!
   

스포츠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욕설 및 반말 금지합니다.  eToLAND 08-17 27
[공지]  ※ 스포츠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12-03 16
68816 [야구]  LG가 잔여경기 전망이 7위라네요 기아5위,삼성6위  (2) 흰혹등고래 09-24 1 193
68815 [야구]  9월 24일자 kbo 등말소.jpg  (1) 스샷첨부 취권vs당랑권 09-24 0 268
68814 [야구]  야구 쉬는날.더블헤더 기사본거 같은데  (4) 열혈우림 09-24 1 243
68813 [해외야구]  지구 1위 결정을 위한 단판 승부 가능성도 무시 못하겠네요...  (2) 참된자아 09-24 0 376
68812 [농구]  버틀러는 어느 팀으로 가게 될까요?  (3) BabyBlue 09-24 0 252
68811 [해외야구]  류현진선수가 추석 선물을 줬다고 하는데..^^  (14) 나누미 09-24 4 739
68810 [야구]  [롯데] 독일에서 곱창먹으로 간 금발롯데팬..  (1) 그루메냐 09-24 0 683
68809 [해외야구]  와..... 야구하는지도 몰랐다가 성묘 갔다와서 보니 6이닝 무실점 6승..  엘사페라도 09-24 0 293
68808 [해외야구]  류현진 진짜 대단한선수네요  (11) Myway 09-24 3 1223
68807 [농구]  개인적으로 가장 다이나믹하게  (4) 도깨비 09-24 1 274
68806 [해외야구]  핸진이 시작하네요  락매냐 09-24 0 250
68805 [해외야구]  [MLB] 오늘의 텍사스 라인업  목인방 09-24 0 98
68804 [야구]  LG, KT전  (1) 연쨩ㅎ 09-24 0 203
68803 [해외축구]  아스날 두번째 골은 명백한 오프사이드인데..  (1) 스샷첨부 세기말 09-24 0 419
68802 [야구]  니가 가라, 페넌트 레이스 2위~  (2) ciel1004 09-24 0 222
68801 [야구]  프로야구 와일드카드전 질문이요!  (2) 곰곰퉁 09-23 0 244
68800 [야구]  이제 야구도 정규리그 끝나가네요  열혈우림 09-23 1 150
68799 [야구]  간신히 3위 유지.. 넥센 후덜덜합니다..  (2) 나나들이 09-23 0 274
68798 [야구]  다시 5,6,7위 1게임차 기아 5할 엘삼롯은 8할 승해야 가을야구  흰혹등고래 09-23 0 144
68797 [축구]  2018 K리그1, K리그2 클럽순위(29R)  창제 09-23 0 106
68796 [축구]  2018 K리그1/K리그2 유료 평균관중 집계 (2018.09.23. 29R 기준)  창제 09-23 0 103
68795 [야구]  한화 운빨 제대로네요 ㅜㅜ  (7) Peace427 09-23 1 578
68794 [야구]  최형우 지명타자로 돌리면 안되나요?  (2) yohji 09-23 0 362
68793 [야구]  기아 이번주 4승2패 햇는데 어째...  (1) unikaka 09-23 0 276
68792 [야구]  약속의 3승 3패...*.*  (4) 세상은나를위… 09-23 0 330
68791 [해외축구]  원더골, 우아함, 디미타르 베르바토프 맨유에서의 모든골.avi  (1) 풋볼리스트 09-23 0 180
68790 [야구]  송천재 만루홈런 쳤다는 글을보고 달려왓습니다!!!!  (1) 엘사페라도 09-23 1 285
68789 [야구]  헛스윙인줄 알았는데 타구 배트 맞고 올라가는 각이 딱 홈런일세  빨간미루 09-23 0 208
68788 [야구]  한화) 송광민 역전 만루포!!  (3) 핑크초롱 09-23 1 321
68787 [야구]  잠깐 청소하고 왔더니..  엄살이 09-23 2 28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