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1/13] (블박) 25톤 트럭에 뛰어든 남성....현재 진행중...gif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야구]

한화 직관 올 전반기 마지막 경기 승리기원함!!!

 
글쓴이 : 산속의폐인 날짜 : 2018-07-12 (목) 18:31 조회 : 365   
오늘은 이기것죠~ ?

악덕얀 2018-07-12 (목) 18:33
ㅇㅇ 님이 직관가서 이김
     
       
글쓴이 2018-07-12 (목) 18:35
어제 직관 22대 8로 짐 ㅡㅡ;;;
          
            
코토리야요이 2018-07-12 (목) 18:36
ㅋㅋㅋㅋㅋㅋㅋ이기는날도 지는날도 있죠 ㅎ ㅎ 너무 맘상하지마세요ㅠ
어제 9대떡보면서 그냥 끄고 조용히 하던일 계속했어요ㅠ
프리크루 2018-07-12 (목) 18:39
오늘도 출동하셨군요.ㅎㅎ
오늘은 꼭 이길거라 믿습니다 ㅎㅎ
MESTE 2018-07-12 (목) 18:58
호수비로 점수 못냈네요 ㅋㅋ
   

스포츠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욕설 및 반말 금지합니다.  eToLAND 08-17 27
[공지]  ※ 스포츠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12-03 16
71572 [야구]  [오피셜] SK, 염경엽 신임 감독 선임... 계약 기간 3년  (7) ciel1004 09:22 0 269
71571 [농구]  미네랑 필라랑 누가 윈윈일까요  (1) 신사동삵쾡이 09:04 0 70
71570 [야구]  김태훈이나 켈리가 받을까했는데 한동민~  락매냐 07:57 0 159
71569 [해외야구]  류현진 QO 수락.TXT  (1) 일검혈화 07:03 0 537
71568 [야구]  최정 선수가 정말 대단한 듯.  (3) 열매의웃음 04:06 0 397
71567 [야구]  빨간 양말이 우승했군요...!!  (1) YoONs 02:11 1 316
71566 [해외축구]  이제 맨유는 맨체스터 주인이 아니네요  (3) 스샷첨부 lsy8418 01:47 2 447
71565 [야구]  두산은 용병타자도 이제 잘골라야할듯...  (3) unikaka 01:21 0 297
71564 [야구]  하이라이트 보고 왔는데 ㅎㅎ  강무 01:13 0 199
71563 [야구]  6차전 주심은 징계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7) 참된자아 01:12 0 574
71562 [야구]  SK) 가을 잘보냈습니다 ㅠ_ㅠ  (4) 모기가목 00:39 0 235
71561 [야구]  SK 우승  (1) 배고파유 00:28 0 201
71560 [야구]  회장님 신나셨네..  (5) 스샷첨부 아자 00:26 1 804
71559 [야구]  힐만 SK 감독, 무모할 정도의 ‘신뢰’… KBO 역사를 새로 새겼다  (3) ciel1004 00:22 1 410
71558 [야구]  mvp 박건우 아차상 김재환?ㅋㅋㅋ  (2) 에스프레소앤… 00:13 1 331
71557 [야구]  스크 야구가 참 깔끔한거 같네요.  (5) 쿵쿵쿤 00:12 0 366
71556 [야구]  마지막에 김광현.. 진짜 엄청 멋있네요...  (9) 금초딩 00:11 2 578
71555 [야구]  술이나 퍼 마셔야겠다~ ㅜㅜ  밟은미래 00:10 0 230
71554 [야구]  토종에이스가 좋긴함...  (3) unikaka 00:07 0 438
71553 [야구]  한국시리즈 MVP는... 한동민!  (5) ciel1004 00:06 2 302
71552 [야구]  2018 프로야구 끝을 맞아, 시작전의 어리석음을 확인해봅니다.  (4) 그까이꺼뭐라… 00:05 1 329
71551 [야구]  방금 sk 응원단 쪽  바보자슥 00:02 0 426
71550 [야구]  박건우 안뺀거  세린홀릭 00:00 0 263
71549 [야구]  어우두...  (3) no31 11-12 1 230
71548 [야구]  두산은 앞으로 징크가 있겠군요.  (3) 겨울아가지마 11-12 0 381
71547 [야구]  어우슼  (2) 뽀미는귀요마 11-12 3 172
71546 [야구]  sk 한국시리즈 우승을 축하합니다  (2) 이휘아 11-12 0 162
71545 [야구]  박펠레 저주는 이번에도 들어맞았네...  (5) unikaka 11-12 0 380
71544 [야구]  요즘은 예상하면 안될것 같아요.. ㅋㅋ  (10) octhree 11-12 0 229
71543 [야구]  SK) 해냈습니다! 우승이에요!!!  루베르 11-12 1 10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