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5/24] (정보) 화웨이, SD 협회와 PCI-SIG 회원자격 박탈 (114)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대출상담실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포인트응모  | 포인트배팅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공지사항  | 문의사항
 자주묻는질문  | 토렌트팁
 포인트적립 및 계급정책안내
   
[야구]

.

 
글쓴이 : ciel1004 날짜 : 2018-11-09 (금) 09:54 조회 : 373 추천 : 2  
.

티모33 2018-11-09 (금) 11:29
바다로 부는 바람으로 공이 뜹니다.

그래서 탁구장인 것이지 작아서 탁구장이 아닙니다.
     
       
k뭉cll 2018-11-09 (금) 11:35
작은건 팩트에요.

센터라인은 잠실급인데 좌우가 짧음
내야수오지배 2018-11-09 (금) 11:57
타팀 팬 입장에서 sk는 구장이 작다고 폄하할게 아니라 홈구장에 맞게 잘 만든 팀컬러라고 칭찬받아야 마땅하다고 봅니다. sk 선수들 모습보면 벌크업 정말 잘되어 있다고 매번 느낍니다.  홈런많이 나오는 구장 특성에 맞춰 투수들도 땅볼유도 잘 하도록 육성했기 때문에 이런 성적이 나오는 거겠죠.. 실책부분은 아무래도 벌크업의 피할 수 없는 단점이라 어느정도 감수하셔야 할 듯요..
힌두교는첨단… 2018-11-09 (금) 12:06
기자가 제대로 조사도 안하고 작성하는가 보네요..문학 센터는 120미터입니다...

문학도 작은 구장이긴 하지만...문학런은 말도 안되죠..sk타자들의 파워는 어느구장을 홈으로 사용하더라도 홈런이죠....

흔히 야구팬들이 하는 오해중에..잠실을 홈으로 사용하던 타자가 작은 구장을 홈으로 사용하면 전부다 홈런타자가 될거라는 착각...

작은 구장에서 홈런왕은 잠실을 홈으로 사용해도 홈런왕할거고...물론
홈런이 서너개정도는  마이너스가 있껫죠...

잠실에서 똑딱이는 작은구장 홈을 사용해도 똑닥이일뿐입니다..

그리고 잠실은 크다(허구라의 공로가 큼..큰구장 잠실구장 좋은구장..작은구장 지방구장 안좋은구장..이딴 세뇌를 ㅋㅋㅋ)

막상 잠실도 직접 가보면..어라? 왜이리 작어? 아담하네..tv로 볼때는 엄청 큰 구장같이 보이던데.....이럴겁니다..
맹수짱 2018-11-09 (금) 12:56
문학런이던 사직런이던 목동런이던 런이 중요한거지 ㅋㅋㅋㅋㅋㅋ
별걸로 다....
목동 제트기류에 이은 문학 인천앞바다 기류 까지 논문 쓸 기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뭉cll 2018-11-09 (금) 13:01
문학도 웃긴게

팀홈런 200개 치던 2009년도 30홈런 타자 없다고

팀홈런 1위 먹고도 똑딱이 팀 취급 당했는데

이제와서 탁구장 이야기 나오는거 보면 신기...


문학 홈먹고 방어율 2.3 찍은 김광현은 팀빨이라고 절하 당했었는데...
호랑이타투 2018-11-09 (금) 15:45
왠만한 다른구장 어디를 가도 팀홈런은 1위 할거 같아요
   

스포츠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스포츠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12-03 17
[eTo마켓] [최저가판매] 차량용품 차량용 거치대 주차 번호판 특별 모음전! 뉴엔 05-24
77662 [농구]  '다리 다쳐도, 체력적으로 지쳐도' 레너드는 레너드다  이미지첨부 BabyBlue 14:00 0 41
77661 [농구]  닉 널스 말대로 2-0에서 2-4가 될런지.  (2) 듀그라니구드 12:45 1 57
77660 [농구]  하드캐리란 이런것 - 카와이 레너드  (4) 참된자아 12:05 0 113
77659 [농구]  시리즈 재밌게 흘러가네요ㅋㅋ  (2) BabyBlue 12:03 0 82
77658 [농구]  벅스는 리바운드와 실책으로 망했네요 ,,  (1) yohji 12:01 0 63
77657 [농구]  밴블릿 오늘 3점 무섭네요  (4) BabyBlue 11:50 0 48
77656 [농구]  꿀잼 경기네요 ㅋ  (2) yohji 11:49 0 51
77655 [해외야구]  방송용과 비방용 (박사장)  이미지첨부 허밍타임2 11:25 0 131
77654 [야구]  롯데는 태양 같은 팀이랍니다...  (6) 이미지첨부 드림키드 10:44 1 162
77653 [농구]  아테토쿤보도 덩크 실패ㅋㅋ  (5) BabyBlue 10:24 0 161
77652 [농구]  ‘3점슛 왕’ 커리, 콘택트 렌즈 끼고도 쏙쏙  이미지첨부 BabyBlue 10:03 0 148
77651 [농구]  2018-19 올 NBA 팀 발표…커리-하든-아데토쿤보 퍼스트팀  (1) 참된자아 09:15 0 109
77650 [해외야구]  류 방어율  (1) comaster 06:51 0 440
77649 [축구]  20세 이하 월드컵에서 우리 대표팀 선수들의 목표  (1) 이미지첨부 comaster 05:13 0 238
77648 [해외축구]  [05/24] 루나의 이적루머...  (3) 이미지첨부 봄의요정루나 01:39 2 210
77647 [야구]  박찬호 선수는 기아의 박찬호 선수를 보적 있는지?  (2) 이미지첨부 노란레몬향 01:30 2 226
77646 [축구]  새벽의 축구 전문가 유튜브  (3) 먼데이키는 01:02 0 285
77645 [해외축구]  [리그1 축구 분석] 님올랭피크 vs 리옹 (38라운드)  풋볼라인 00:45 0 42
77644 [야구]  [프로야구] 24일 선발투수 예고  ciel1004 00:00 1 86
77643 [야구]  ‘12K’ SK 다익손, LG 선발 타자 전원 삼진!  (4) ciel1004 05-23 1 186
77642 [야구]  KIA 역시 기대에 부응할줄 알았네요  (2) 흰혹등고래 05-23 1 245
77641 [야구]  요새 야구 개같아서 안보고 결과만 보는데 진짜 승차 좁히기가 힘들긴하네요  (3) 베타블러드 05-23 0 215
77640 [야구]  레전드들은 절대 감독 안했으면 좋겠네요.  (3) 쿵쿵쿤 05-23 0 334
77639 [야구]  한화 처참하네요.  (2) 겨울아가지마 05-23 1 341
77638 [야구]  케티가 두산을 스윕하네 ㄷㄷ  (4) unikaka 05-23 1 293
77637 [야구]  한화는 올해 가을야구는 힘들듯 하네요  (7) 제이스타 05-23 0 198
77636 [야구]  한화) 캬~ 끝내기.ㅋㅋㅋㅋㅋㅋㅋ  (7) 프리크루 05-23 0 298
77635 [야구]  [롯데] 뜬금 퀵후크...선발을 왜 교체한건지;;;  (8) Giants문호 05-23 0 252
77634 [야구]  기아 올시즌 첫스윕 4연승  (2) unikaka 05-23 0 168
77633 [농구]  '달콤한 9일 휴식' GSW의 3연패 도전은 성공할 수 있을까  (4) 이미지첨부 BabyBlue 05-23 2 13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