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2/20] (회원게시판) 최고의 진선미님 사진보시면서 힐링하세요 (68)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보험상담실
 공동구매  | 나눔쿠폰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사진]

[프듀48]민주의 버릇.jpg

글쓴이 : 부자곰 날짜 : 2018-07-11 (수) 05:34 조회 : 3529 추천 : 9  




블루라이트닝 2018-07-11 (수) 05:36
그래서 버릇이 뭔가여. 딱히 짤에 공통점이 안 보이는데.
     
       
글쓴이 2018-07-11 (수) 06:06
긴장하면 자신감이 떨어져서 고개를 떨군다는건데 짤 두개에서만 그게 보였네요
죄송합니다ㅜ
          
            
블루라이트닝 2018-07-11 (수) 08:15
억 ㅜㅜ 죄송하실 것까지야... 따지듯이 말해서 제가 더 죄송..

혹시 얘가 애잔한 개구리 걘가요?! 유게에서 본 것도 같은데.
               
                 
글쓴이 2018-07-11 (수) 08:35


네 맞아요ㅎㅎ
               
                 
얄리얄리얄랑… 2018-07-11 (수) 09:15


!!
                    
                      
ㄹㅇㄴㄹㄴㅇ 2018-07-11 (수) 19:07
별명 애잔한 개구리 보고 빵 터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마의눈물a 2018-07-11 (수) 05:45
연우 하위버젼이네
     
       
기아타이거즈 2018-07-11 (수) 09:25
에이~~ 자라나는 새싹에게 하위버전이라니요ㅋㅋ
     
       
모모오 2018-07-11 (수) 09:56
외모만 보면 상위 같은데요
     
       
레벨깡슬 2018-07-11 (수) 11:04
짤로 보면 상위버전 같은 데요
     
       
백수의제왕 2018-07-11 (수) 12:50
아니 이쁜애들이 많으면 좋지. 왜 비교합니까. 연우는 연우대로 민주는 민주대로 이쁨 헤헤
미유키아리스 2018-07-11 (수) 05:50
민주 제발 자신감 가졌으면 외모도 어느 멤버에 밀릴 정도 아니고 춤이며 보컬이며 노력하면 늘테니까 응원한다 김민주
sinspeed 2018-07-11 (수) 08:15
습관성 한숨?
츄파르♡ 2018-07-11 (수) 08:47
막짤은  화장떄문인지 화면빨인지 너무 하얘보이네요.. 평소 피부톤으로 저렇게 웃으면. .



Wow!
마이고파 2018-07-11 (수) 10:29
자존감만 좀 생기면 더 빛을 볼 타입인데 어찌보면 저거대로 신선한게 존예인데 찐따라...
   

연예인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악성댓글 및 비방댓글 적발시 삭제 및 제재처리 합니다. eToLAND 11-19 56
[공지]  ※ 연예인 게시판 이용안내 및 삭제기준 (02/14 수정) eToLAND 09-03 23
272557 [사진]  시노자키아이 스샷첨부 橋本ありな 13:57 0 2
272556 [사진]  한예슬 스샷첨부 橋本ありな 13:54 0 71
272555 [사진]  표혜미 (1) 스샷첨부 橋本ありな 13:52 1 86
272554 [움짤]  은하의 터질듯한 제복의상.GIF (3) 패션피플 13:05 5 1459
272553 [사진]  강민경 D-7 스샷첨부 그린이 12:42 2 1220
272552 [사진]  아리 (1) 스샷첨부 橋本ありな 11:57 2 782
272551 [사진]  아이즈원 안유진 (2) 스샷첨부 橋本ありな 11:55 10 854
272550 [사진]  서현 (소녀시대) 잇미샤 화보 (1) 스샷첨부 그린이 11:48 5 783
272549 [영상]  아이즈원 혜원,채연 배째즈 브이앱 풀버전 (광배♥깃털) (9) 한승연™ 11:11 9 462
272548 [움짤]  보기 좋은, 이달의 소녀 안무.GIF (3) 패션피플 10:53 6 1567
272547 [움짤]  조노을 기상캐스터.gif (3) 스샷첨부 뚝형 10:30 3 2631
272546 [움짤]  의상이 좋았던 티아라.GIF (7) 패션피플 10:28 5 3012
272545 [움짤]  엎드린 유라.GIF 패션피플 10:24 3 2441
272544 [영상]  [에이프릴] 190218 M-ON! TV「ZOOM UP!」April通信 한승연™ 10:24 2 149
272543 [움짤]  우주소녀 설아 콘서트 섹시댄스.GIF (6) 패션피플 10:22 8 1307
272542 [사진]  [아이즈원] 최예나 (1) 스샷첨부 BoltWins 09:43 10 711
272541 [동양]  히로세 스즈 (2) 스샷첨부 Baitoru 09:35 2 467
272540 [움짤]  살살녹는다 워녕아 (6)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23 21 1835
272539 [사진]  이쁜여우 서지수 (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8 12 906
272538 [움짤]  요망끼를 뺀 사나눈빛 (1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1 24 2198
272537 [사진]  깔별로 쟁인 망토부자 아이유 (3)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05 16 1410
272536 [사진]  인도배우 수리티 하산(Shruti hassan) (3) 스샷첨부 posmall 09:00 3 1238
272535 [움짤]  시크한 여자 오마이걸 비니 (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8:57 9 927
272534 [움짤]  조이 떨리는 엉벅지 (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8:53 11 2925
272533 [움짤]  오빠얼굴 - 내 마음속에 저장 사나 (3)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8:47 15 853
272532 [사진]  아이유 스샷첨부 햇님반유학생 08:44 8 748
272531 [움짤]  이쁜꽃받침 아이린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8:42 6 849
272530 [움짤]  속바지도 깔맞춤 섹시나연 ㄷㄷㄷ (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8:36 16 2835
272529 [사진]  한가인 옆에서도 굴욕없는 수지 (2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8:28 9 2433
272528 [움짤]  캡쳐 포즈 잡아주는 나연 (2) 스샷첨부 사나미나 08:12 10 117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