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실시간토크  | 한줄로 이야기를 나눠보세요. (욕설/비방/도배/정치/종교/성인글 작성시 삭제 및 제재) 
행복씨앗 추천 1  12일전
안녕하세요 비바람이 불어서 기온이 급격히 떨어진 것 같네요 퇴근길 조심스럽게 들어가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rkfk나라 추천 2  12일전
비가 오네요~
흰독말풀 추천 0  12일전
안녕하세요  오늘은 좀 춥네요 ㅠㅠ 비와서 그러나..
헬로깡통 추천 0  12일전
맛점하세요~~
붉은해적 추천 0  12일전
꼬이네요
방금 계좌 하나 해지해야 하는 데 보안카드 코드 잘못 입력하는 바람에 은행 찾아 가야 합니다.
가까운 곳에 있는 게 아니고 타지에 있는 은행이라 찾아 가야 하는 데 난감하군요.
긴급하게 쓸 때가 있어서 계좌 한 해지했더니만 이런 일이 생기는군요. 뭐 이럴 때 토트리얼없을까요? 가상으로 해지해 보고 성공하면 그제서야 본실행하는 걸로 말입니다. 나이 먹어서 이런 거 실수하니 쪽팔리는군요.
젠장할 중요한 거였는 데 이럴수가
붉은해적 추천 0  12일전
꽃다발 주문 완료입니다.
영수증 오면 인증하겠습니다.

그나저나 리뷰안은 오늘에서야 통화 성공입니다.
그동안 도대체 왜 그렇게 안되었던 것인지 모르겠군요.
885PRO는 현재 정식 출시에 관한 건은 장담못하는군요
성능 미달로 인해 언제 정확히 출시된다고 하는 게 없습니다.
혹시 기다리는 분들 보시라고 올립니다.
림링 추천 2  12일전
비가 오는 거릴 좋아하죠
그래서 눈물도 많아요
빨간 장미 보단 하얀 카라를
또 담배 연길 무척 싫어하죠
처음처럼 전환 자주 해 줘요
그녀가 토라질 땐
수화기에 대고 그 노랠 가끔 불러줘요
아무 일도 없다는 듯 웃을테니

                          jk김동욱-그녈위해
김뿅 추천 0  12일전
좋구염.
alla 추천 0  13일전
여행 전날  선거일이라 내 소중 한 표  주고 가마...
후타바 추천 1  13일전
비 오고 나니까 저멀리 산에 봄색깔이 살짝 비쳐지네요.
몇일전 미세먼지의 희뿌연 회색하고는 확실히 다르네요
임수창 추천 0  13일전
시드니는 18도...
풋내기쇼우 추천 0  13일전
날씨가 쌀쌀하네요 ㅠㅠ
송림1 추천 0  13일전
YTN 대선 5,19일로 자막오류 나오네요...
smileaga 추천 0  13일전
날씨가 오락가락 하네..
ㅋi엘 추천 0  13일전
비가 잠잠해 질러고 하더니 안개와 함께 비가 ㅂㄷㅂㄷ
추억이란건 추천 0  13일전
비가 오는 거리...
쑨자이 추천 0  13일전
월요일구나..
소박한미소 추천 0  13일전
대구도 비가 후드득후드득~
암내공격둘리 추천 0  13일전
대전도 비가 후드득후드득~~
11시 되면 피자나 시킬까낭...
enflgk 추천 0  13일전
대구는 비오네요~
귿웃 추천 0  13일전
와 맨유승
마법사 추천 0  14일전
sk 진짜 짜증나네 ㅎㅎㅎㅎㅎ
김뿅 추천 0  14일전
백수 짱
smileaga 추천 7  14일전
낼 월요일 근데 백수라서 출근스트레스 없다
머니클립 추천 0  14일전
선풍기를 돌려야겠군요 근데 배는 왜케 고프냐;;
레미프 추천 0  14일전
덥네요... 선풍기 꺼내야 되나??
귀연강 추천 0  14일전
이번 분기에 가장 흥미 있는 애니를 선정하자면,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변변찮은 마술강사와 금기교전', '앨리스와 조로쿠'. 셋 다 좋은데, 특히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는 순도 100%의 순수한 히어로물이라 반갑다.
류홍이 추천 0  14일전
대구 온도 28도... 타들어간다!
레인7 추천 0  14일전
날이 너무 덥네요...ㅠㅠ
maqtup 추천 2  14일전
이번주엔 비오는 날이 많네요. 하늘도 슬픈가보네요.
처음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