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팬티 몇일 마다 갈아입나요? 2개선택.

글쓴이 : 레드베일 날짜 : 2016-12-14 (수) 17:37 조회 : 1748
imgrc0066024074.jpg


mister99 2016-12-14 (수) 17:39
남자라면 일주일!
위거너메이킷 2016-12-14 (수) 17:43
봄 여름 가을 겨울 매일 한번씩..아닌가요? 매일 샤워안해요?
     
       
테스터기 2016-12-14 (수) 19:25
팬티입고 샤워 안함... 그래서 샤워하고 입던 팬티 입음 ㅋㅋㅋㅋㅋㅋㅋ
          
            
나에게는 2016-12-14 (수) 23:04
Lee지은 2016-12-14 (수) 17:44
2달 ㅋㅋㅋㅋㅋㅋ
궁금하냐 2016-12-14 (수) 19:25
아침에 일어나서 샤워하고...퇴근하면 목욕하고...
욕해영 2016-12-14 (수) 20:09
남자라면 두달!
타마도라 2016-12-15 (목) 11:59
여름에는 더워서 매일 갈아입지 않으면 윽.. 겨울은 2일로도 충분하더군요.
작월 2016-12-15 (목) 14:05
아침에 갈아입고 외출했다가 돌아오면 갈아입음
즐겁게살자 2016-12-17 (토) 22:37
샤워 할때 갈아입음
Kiebitz 2016-12-18 (일) 22:20
하루 2번 갈아입는다는 사람들은 빨래도 직접 하남?
하츠네미쿠여… 2016-12-22 (목) 20:26
어휴 더러운 사람들 많네
마크로스 2016-12-23 (금) 06:32
며칠을 몇일로 쓰는 사람들이 진짜 많네..
오빠야임마 2016-12-23 (금) 15:40
여름에 샤워하고 그걸 또 입는 사람이 있나싶다. 찝찝할텐데..
똥스♡세뱅 2017-01-01 (일) 19:05
대체 이런걸 왜물어봄? 글쓴이는 뭐 한달에 한번 갈아입는데 나같은 사람이 1명쯤은 있겠지 위로받으려고 하는건가?
파푸리 2017-01-05 (목) 18:01
하루에 한번씩 갈아입고

샤워 하고나서 다음날 아침 샤워하기 전까지 입는팬티는 따로있네요
이 팬티는 일주일에 2~3번정도 갈아입는듯?
   

회원투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회원투표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12-03 69
3819  JTBC 정치부 회의 멤버 인기투표[택3] (1) 아치미슬 04-25 1 113
3818  5백원 가지고 있으면 인형뽑기 vs 코인노래방 둘중 어떤걸 선택 하실건가요 ? (6) 명불허전뉴페 04-25 1 89
3817  룰라 이상민형 빚이 68억인데 이거 채권자한테 언젠간 다 갚을수 있을까요 ? (10) 명불허전뉴페 04-24 2 435
3816  누구의 잘못인지 제3자가 판단해주세요.[직장문제] (11) BUCREM 04-24 1 181
3815  맥주안주로 가장 좋은 것은? (9) 스샷첨부 Pixar 04-23 1 359
3814  꽃보다 할배에서 가장 맘에 드는 캐릭터는? (1) 꿀사과팝니다 04-22 1 262
3813  내가 생각하는 인종 차별이란? (3) 아듸위뮈 04-22 1 225
3812  FM에서 당신의 선택은? (5) 風雲 04-18 3 491
3811  해고의 유연성 확보란 쉽게 말하면 남은 정규직들도 모두 잘라서 전부 비정규직으로 쓰겠단 소리다. (1) 어플럼 04-17 0 333
3810  나는 주야 교대 근무자다 vs 나는 주간근무자다 (2) 더불어민주당 04-16 0 443
3809  컴퓨터 의자 선택 (8) 보기드문기인 04-16 3 621
3808  [명곡] 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줄게 vs 백예린 우주를 건너 어떤곡이 더 취향저격인가요 ? 명불허전뉴페 04-15 0 289
3807  외국인노동자 노조위원장이 불법체류자이고 추방하면 반한한다며 협박 중이라면 어떻게 해야 할까? (1) 어플럼 04-15 0 176
3806  (운전자만) 운전할 때 상대가 위험하게 끼어들기 당했을 경우 (6) 10X10 04-15 2 160
3805  후방충돌시 승객의 안전성 ReLife 04-15 0 265
3804  비행기가 추락했음 튜브는 2개.. (3) 수지짱 04-14 0 343
3803  19업소 가봤다 vs 안가봤다 더불어민주당 04-14 0 676
3802  나의 여성 취향은? 가슴 vs 엉덩이 (7) 오십구키로 04-13 1 567
3801  연예인 콘서트 티켓 되파는 행위에 관하여 (2) 닌장아하 04-13 0 173
3800  (스포) 완벽한 아내 드라마에서 처럼 여자스토커가 외모고치고 나타나면 ? (2) 명불허전뉴페 04-12 0 307
3799  (19) 남자만... (4) 10X10 04-12 0 1495
3798  SBS 장예원 vs jtbc 안나경 (4) 수지짱 04-12 0 786
3797  나의 월급은? (세 후) (5) 더불어민주당 04-12 1 605
3796  여친의 속옷은 어떤게 맘에 드나요??? (6) Annular 04-11 1 1002
3795  방송에서 외국인이 볼 때 혐오스럽다고 느낄 수 있는 음식을 먹이는 프로그램은 그만 했으면 한다. (1) 어플럼 04-11 0 272
3794  연합뉴스TV vs YTN (3) 아치미슬 04-10 0 250
3793  영화 줄거리 11선 인기투표 (1) 무기야사랑해 04-09 1 275
3792  회원게시판 친목질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10) 빈폴 04-09 3 381
3791  나는 "백수다" v s "직장인이다" (11) 더불어민주당 04-08 3 1229
3790  몇살떄 첫 자위행위 하셨습니까? (5) 더불어민주당 04-08 2 716
 1  2  3  4  5  6  7  8  9  10  다음
205501